"유 뷰티" 라는 단어의 300 단어 분석

Li Yu 의 "물고기 아름다움" 에 대한 감사

우미인 이옥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인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월명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옥조각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을 바꿨다.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그것은 동쪽으로 흐르는 강일 뿐이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우미인' 은 이어의 대표작이자 이후주의 절망의 말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는 생일 (7 월 7 일) ('칠석') 그날 밤, 매춘부 한 명을 그의 아파트에서 즐겁게 보내며 신작' 미인' 을 한 곡 불렀다. 노래 Taizong 는 분노 를 듣고, 그래서 그에게 독약 와인 을 주문 했다. 이 단어는 과거와 엇갈리는 방식으로 망국의 군의 끝없는 슬픔을 표현했다.

"봄꽃과 가을월은 언제예요? 당신은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삼춘꽃이 피고, 추석이 정원에 가득하고, 세월이 끊임없이 바뀌었다. 생활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하지만 죄수로서의 고통스러운 세월은 언제 끝날 수 있을까? 과거를 돌이켜보면, 군주로서, 과거에 그렇게 많은 일을 어떻게 했는지, 또 어떻게 오늘까지 왔을까? 역사서에 따르면, 이욱이 군주가 되었을 때, 매일 관능을 탐닉하고, 국정을 무시하고, 신하를 헛되이 죽였는데. 이 시를 통해 위혁의 통치자가 남당의 포로가 되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이 순간, 그의 마음은 씁쓸하고 분개할 뿐만 아니라, 약간의 아쉬움도 있다.

\ "작은 건물 지난 밤 동풍 부분, 국가는 내년 중반 에 다시 볼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구차하게 살다가 봄바람이 불고 봄꽃이 피었다. 남당 왕조를 회상하고, 이고리 () 를 회상하며, 고국이 일찍 죽었다. 시인은 감옥 집에 살면서 봄바람을 듣고 명월을 바라보며 풍경을 만지며 슬픔을 느끼고 밤에는 잠을 이루지 못했다. "예" 라는 단어는 이런 상황이 여러 번 발생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런 정신적 고통은 정말 감당하기 어렵고, 그의 마음이 얼마나 슬프고 무력한지 드러낸다! 밤이 깊고 사람이 고요하여 건물에 기대어 달빛이 물처럼 보였다. 눈앞의 모든 것이 남당 고국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불러일으켰다. "고국은 달빛을 돌이켜볼 수 없다!" 시인이 여기서 말하는 것은 깊은 한숨뿐 아니라 깊고 고통스러운 외침이다.

"조각옥 울타리는 아직 있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을 바꿨을 뿐이다." 비록' 고국은 돌이킬 수 없다' 고 했지만, 우리는 여전히 돌이킬 수 없었다. 이 두 문장은' 회고' 와' 고국' 을 전문적으로 쓴 것이다. 옛 수도 금릉의 화려한 궁전은 아직 남아 있지만, 나라를 잃은 궁녀 주연은 이미 달라졌다. 이는 이후주의 국성이 더 강하고 산하가 변색되는 느낌을 암시한다! "방금" 라는 글자는 매우 무겁고, 세상일의 변천에 대한 무한한 실망을 전한다. 이곳의' 주연' 이라는 단어는 특히 옛날 왕궁에 있던 분홍녀를 가리키지만, 동시에 과거의 모든 아름다운 사물과 아름다운 생활의 상징이기도 하다.

위의 여섯 문장에서 시인은 아름다움과 슬픔, 과거와 현재, 풍경과 인사의 대비를 하나로 융합하려고 애썼다. 특히 자연의 영원과 인사의 변천을 통해 가슴에 감추어져 있는 슬픔과 아쉬움을 우여곡절로 쏟아 마지막 영원한 절창-"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슬픔은 협곡을 뚫고 바다로 달려가는 것과 같다. 시인은 원한으로 가득 차서 인생에 대해 철저한 추궁을 했다. "내가 너에게 얼마나 비애를 물어볼 수 있니?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클릭합니다 인생, 인생, 끝없는 슬픔을 의미하지 않습니까? 일강춘수 동류' 는 물유수라는 명구로, 봄수처럼 근심이 쏟아지는 물바다가 자의적으로 쏟아지는 것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예를 들어 샘물은 주야로 쉬지 않고, 긴 흐름은 그치지 않는다. 이 아홉 글자는 상승류 중의 감정의 깊이와 힘을 진정으로 표현했다. 아홉 글자, 다섯 글자, 네 글자가 평평하고, 평평하고, 마지막으로 두 개의 평평한 글자를 결부시켜 강파도의 봄바람과 비바람처럼, 끊임없이 이어지며, 정말 실감나는 색채를 띠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마지막 두 문장도 문답 위주로' 걱정' 이라는 글자를 두 배로 강조하여 전체 말투가 호응하고 매끄럽고 자유로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문답, 문답, 문답, 문답, 문답, 문답명언)

군주로서 이유는 의심할 여지 없이 실패했다. 시인으로서 그는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 젊은 미인' 은 천고를 낭송하는 걸작이다. 그는 만당 5 대명사의 전통을 돌파하고, 화전 월하의 오락 도구에서 인생을 노래하는 서정적 스타일로 단어를 발전시켰다.

시 전체가 명확하고 간결하며 아름답고 신선한 언어를 사용하며 비유, 상징, 대비, 질문 등 다양한 수사법을 사용하여 시인의 진심을 고도로 요약하고 정교하게 표현했다. 선배들이 이어의 단어를' 피눈물 노래',' 한 글자와 한 구슬' 이라고 칭찬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선배들은 이후주의 시를 걸었다. "인재는 정말 절세하고, 극악무도한 왕이 된다." 확실히,' 좋은 주색, 담박한 정사' 의 망국의 군으로서 할 말이 없지만, 한 세대의 시인으로서, 그는 눈물을 흘리게 하는 피눈물의 글을 많이 남기고, 백세에 널리 알려지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노래' 젊음의 아름다움' 은 가장 유명한 노래 중의 하나이다. 어작 구조가 엄격하여 시종 선회하며 하나의 중심 사상을 둘러싸고 조화롭고 조화로운 예술 전체를 이루었다. 이어 이전에는 구조예술에서 이렇게 높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시인이 없었기 때문에, 왕국위는 "당오대의 단어는 한 마디도 없다" 고 말했다. 남송 명가의 단어에는 문장 무문장이 있다. 한 마디가 있지만, 이후주가 내려오자 그의 작품은 수숙, 자안, 소유, 매성, 가헌을 포함한다. " 이로의 예술적 성취가 시대를 초월하는 중요한 의의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물론 더 중요한 것은 그가 깊은 감정을 느꼈기 때문에 결정 작용을 하는 것은 감정 그 자체이다. 또한 왕 Guowei 잘 말했다: "선주의 말씀, 정말 소위 혈액 책." " 이' 유미' 는 슬픔과 증오의 감정색채로 가득 차 있고, 감정이 깊고 강렬하여, 거센 강처럼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달려나가야 한다. 칼 위에 군왕이 감히 망국의 한을 이렇게 대담하게 표현하는 것은 역사상 이례적이다. 이어사가 이렇게 순수하고 진실한 감정에 대한 투입은 아마도 왕국위가 말한' 동심' 의' 순진한 단어' 일 것이다. 이 특징은' 우미인' 이라는 시에서 가장 두드러지게 드러났고, 이어는 이를 위해 생명의 대가를 치렀다. 프랑스 작가 모사이는 이렇게 말한다. "가장 아름다운 시는 가장 절망적인 시이고, 일부 불후의 장은 순수한 눈물이다." (5 월의 밤) 이어의' 우미인' 은 이런 불후의 작품이 아닌가!

간략 분석

이 단어는 이현회송 이후 3 년가량 쓰였다. 단어에서 숨기지 않는 고국 사상이 드러났는데, 이는 송태종이 이유를 독살하라는 명령을 내린 이유 중 하나라고 한다. 그런 다음 이욱의 절망적인 말과 맞먹는다. 전체 단어 질의 응답; 원톈 질문부터 스스로에게 묻는 것, 슬픔 속의 격렬한 기조와 자유롭고 우여곡절한 예술 구조를 통해 작가의 우울한 사상을 관통하며 상쾌한 심미 효과를 형성했다. 물론, 이유의 향수가 반드시 동정할 만한 것은 아니며, 그가 그리워하는 옛일도' 옥조각' 의 제왕생활과 왕궁 비사를 빼놓을 수 없다. 그러나, 이 유명한 명작은 예술적으로 독보적이다.' 봄꽃과 가을달' 은 대부분 아름답지만, 작가는 그것이 하루빨리 사라지기를 간절히 바란다. 작은 건물의' 동풍' 은 봄소식을 가져왔지만 오히려 작가의' 참지 못한 한숨' 을 불러일으켰다 끝말' 일강춘수 동류' 는 슬픔을 물로 비유하는 명문으로 슬픈 천류를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이에 비해 유우석의' 죽지사' 는 다소 무뚝뚝하지만, 진관의' 강성자' 는 눈물을 글썽이며 도도하고 걱정거리가 많아 감동적인 힘을 약화시켰다. 이어라는 단어가 광범위한 * * * 을 불러일으킨 이유는 대부분 감화력과 상징적인 은유를 바탕으로 슬픈 사상을 생동감 있고 추상적으로 만들기 때문이다. 작가는 자신의 슬픈 사상의 진실한 내포를 명확하게 쓰지 않았다. 과거의 행복한 생활을 회상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그 외적인 형태를 보여 주기 때문이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은 어떤 정신적 공감을 쉽게 얻을 수 있고, 그것으로 자신의 비슷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사람의 우환은 비록 내포는 다르지만, 모두' 강춘수 동쪽으로 흐르는 것 같다' 는 외적 형태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미지는 종종 사상보다 크다' 는 말이 생겨나고 * * * 음이 넓어 천고에 낭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