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는 소음, 중음, 장음으로 나누어지는데, 이는 단어 수에 따른 것인가요?

그렇습니다. 작은 곡은 58자 이내이고, 중간 곡은 59~90자이며, 긴 곡은 91자입니다.

샤오링은 짧은 단어를 가리키는 성조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Xiaoling은 일반적으로 "16자 Ling", "Rumeng Ling" 등과 같이 58자 이내의 짧은 단어입니다. 그러나 "Ling"이라고 불리는 단어가 모두 Xiaoling인 것은 아닙니다. 주문'에는 최대 100개의 단어가 포함됩니다.

중성조는 어휘성 성조의 한 형태입니다.

명나라 판 뇌변조당시어에는 59~90자를 중간성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이는 정말 근거 없는 내용이지만 같은 동료들 때문에 일반적으로 이런 표현을 사용하고 있다. "Linjiang Fairy", "Yijianmei", "Dielianhua", "Chaitoufeng", "Yujiaao", "Qingyu Case", "Jiangchengzi", "Po Zhenzi", "Su Muzhe"등이 나중에 주로 사용되었습니다.

장조는 단어의 성조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가사에서 긴 곡을 나타냅니다. 명나라 판 『뇌변조당시어』에서는 91자가 넘는 것을 장가로 간주하여 근거가 없는 것 같지만, 이미 흔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용한다.

추가 정보:

샤오링은 단일 조각, 이중 조각 또는 여러 조각일 수 있습니다. '구장기'처럼 여러 편의 영화가 등장하는 영화는 비교적 드뭅니다. 이 싱글은 반복해서 불렀기 때문에 그 자체의 기준에 미치지 못하고 몇 번 더 반복하면 "Eighteen Touches"가 될 것이 분명했습니다. 시인은 먼저 시를 배워야 한다. 천팅주오는 “시에는 그 나름의 원리가 있다. 그러나 시를 잘 못하는 사람도 시를 잘할 수 있지만, 시를 잘 못하는 사람은 결코 시를 잘할 수 없다”고 말했다. ."

그는 또한 "시를 위한 것입니다. 시작하려면 시부터 시작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가사를 쓰기 위해서는 먼저 율동적인 시를 쓰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리드미컬한 시의 수양으로 인해 가사의 길이를 너무 길게 만드는 것은 쉽지 않으며, 한 곡이 너무 작으면 두 곡으로 확장되기도 한다. 그러므로 이중곡은 시인의 성격과 음악의 특징에 가장 잘 부합한다.

당나라의 일부 사람들은 “긴 곡은 7자 시이고, 짧은 곡은 5자 시”라고 믿었습니다. 예: "Manjianghong", "Shuidiao Getou", "Niannujiao", "Shuilongyin", "Yulinling", "Yongyule", "Qinyuanchun" 등 가장 긴 곡은 200단어 이상입니다. 예를 들어 '오리올스 노래 서문'은 240자로, 알려진 장곡 중 가장 긴 곡이라고 할 수 있다.

참고자료: 바이두백과사전 - 샤오링

참고자료: 바이두백과사전 - 중간성

참고자료: 바이두백과사전 - 장성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