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스트리트 파이터에 점수를 좀 더 넣을까?

몸법: 뒤로+1

이것은 누군가가 5 를 추가할 때 강제로 첨가한 것이다. PK 는 매우 유용하다고 느꼈고, 또한 일반적인 일식이다.

인터넷+미친 패왕 주먹. 후원 하나를 더하면 소용이 없다. 추천하면 조금만 더하면 돼, 깡패의 몸을 깨뜨릴 수 있어. 기공: 이 상자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아도 됩니다. 아니 PK, 이 물건을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분노: 숙임+1. 필요한 것은 내가 왜 두 개를 추가하지 않았는지 묻지 않는 것이다.

이 쓸모없는 기술은 모래 +5, 5 더하기 후자를 추가할 필요가 없다.

나는 모래 던지는 기술이 비교적 한가하기 때문에 모래 던지는 기술을 강화하지 말 것을 건의한다. 일반적으로 그것과 결합할 수 있는 기술이 없다. 50 점 스킬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월염 +5 잡기" 는 말할 필요도 없다. 이 기술을 많이 더하면 소용이 없다.

월염+1 을 강제로 잡는 것은 지속적인 모집을 위한 것이다. 하나를 추가해야 합니다.

발톱 마스터+10 은 설명 할 필요가 없습니다. +공격 속도. 너 없이는 스트리트 파이터를 하지 마라.

중독+10 이것은 반드시 추가해야 하고, 논란도 없고, 두 배의 공격에 해당한다. 수동적으로 각성하면 상처가 상당히 크다.

이 기술을 두 번 던지지 않는다. 내 관점은 스트리트 파이터의 관점이지만, 이것은 추가할 필요가 없다. 두 종류의 프리스비 만 가져 오십시오. 일반적으로 두 개의 프리스비를 견딜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독침침 +5 는 다소 논란의 여지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가득 차면 150 점을 잃는다고 말한다. 종은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우리는 효율적인 그림을 추천한다. 독침을 맞으면 4000 개 이상의 피해를 입을 수 있고 몇 번 더 칠 수 있다. 하지만 150 시 각성을 방지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까?

강제 독침+1 모두 가능합니다. 개인의 취미를 보세요. 어떤 사람들은 이 기술을 좋아합니다.

벽돌 공격+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가득 차면 수만 개의 상처와 현기증을 일으킬 수 있다.

강제 벽돌 공격+1 수동은 틀림없이 꽉 찼을 것이다. 의심의 여지가 없다.

후프 왕패 권투+전력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 점은 반드시 보충해야 한다. 8 스트로크는 파이프를 떨어뜨릴 수 있다.

미친 패왕의 주먹+은 혼동할 수 있는 기술로 가득 차 있다. 특히 특별한 이상 범위를 바꾼 후에는 더더욱 괴물을 죽여야 한다.

이런 도발적인 기교는 의심할 만하다. 이 기술 ACT2 가 변경되었습니다. 지금 만급 도발을 탓해도, 너의 실수확률은 괜찮다, 반반이다. BUG 수정 전에 얼마나 핍박했는지 회상하는 것은 마치 무적인 것 같다. 지금은 추가하지 않고, 후회를 더해도 아무도 관여하지 않는다.

포위+남자를 두드러지게 하는 것은 이 기술에 달려 있다. 길거리 패왕의 명언이 무엇인지 아세요? 한 네티즌의 말을 들은 것은 사실이다. 이런 이유뿐만 아니라 7 초, 공격력까지 더해졌다.

"연합 폭풍+만" 의 기술은 네가 거리의 패왕이라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하지만 이 기술과 각성은 모순적이다. 나는 관절을 추가할지 각성할지 모르겠다. 각성수정이 많아 회복시간이 길고 관절시간이 짧으며 현기증이 나기 때문이다. 이 두 가지 기술은 가득 찼고, 상처는 원기 1 의 두 배이다. 나는 관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회복 시간 문제 때문이다.

독뢰+1 을 폭발시키는 것은 무적의 시간을 위한 것이다. 때때로 피할 수 없는 것이 이상하다. 마지막 독뢰는 너에게 역전승의 기회를 주었다 ~

맹혈+만진이 수동적인 각성으로, 이 기술은 정말 실용적이며, 당신을 역전승시킬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죽음의 독무 +4 이른바 4 를 더하는 것은 나머지 SP 를 모두 여기에 더하는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연합 폭풍을 보십시오. 산다: 어퍼컷 복싱 +5 는 언급하지 않았다.

강제 어퍼링+1 이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다음 단락에서는 이러한 비 PK 를 추가 할 필요가 없습니다. PK 도 넣지 않습니다.

상세 정보가 없는 회오리 다리를 보세요.

나는 SP 가 유료이고 추가적인 공격 수단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바람을 피우고 싶지 않다. 거리의 패왕은 이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게다가, 스트리트 파이터의 수단도 충분하니, 이것도 나쁘지 않다.

점프+1 후 강제.

강제 점프+1 어떤 사람들은 스트리트 파이터가 점프할 수 없다고 말한다. 들어봐, 내가 너를 잡게 해줘. 사람을 오도하지 마라 ~ ~.

능숙하게+10 을 던지는 것이 관건이다. 와하하. 접시 하나, 그물 하나, 두 개를 던지면 지폐를 검사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스트리트 패왕 그림의 정수이다. 무거운 포위+숙련 투척+프리스비가 이렇게 무적이라고 누가 생각할 수 있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