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 중의 중장은 어떻게 복착되었습니까?

반복 장 반복, 반복 장 반복, 반복 장 중복 문장이라고도 하는' 시경' 의 기본 구조입니다. < P > 시적인 표현으로 볼 때, 두 가지 다른 형태, 즉 중장의 쉬운 표현과 중장의 점진적인 형태가 있다. 그 역할은 주제를 심화시키고,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감정을 심화시키고, 음악성과 리듬감을 높이는 데 있다. 구체적인 단어 교체에서, 또는 증가법, 또는 체감법 등을 사용하는 것은 항상 그 묘미를 다한다.

예:

"국풍 위풍 석쥐" 진 전: 이름

석쥐 석쥐, 먹을 것 없어! 세 살 관녀, 모난 돌볼 수 없다. 죽으면 여자가 가고, 다른 낙토에 적합하다. 낙토가 낙토되어 내가 있는 곳을 얻을 수 있다.

큰 쥐 큰 쥐, 내 밀을 먹지 마라! 세 살 관녀, 모나 켄드. 죽은 사람은 여자를 가고, 피라국에 적합하다. 악국악국은 나를 똑바로 만들었다.

큰 쥐 큰 쥐, 무식 내 모종! 세 살 관녀, 모 나는 기꺼이 노한다. 죽음은 여자, 적절한 피터 음악 교외로 갈 것이다. 음악 교외, 누구의 영호인가? (여통여) < P > 해석: < P > 큰 들쥐야, 큰 들쥐, 내가 심은 기장은 먹지 마! 여러 해 동안 부지런히 너를 시중들지만, 너는 오히려 나를 돌보지 않는다. 너에게서 벗어나겠다고 맹세하고 그 낙토에 가면 행복이 있다. 그 낙토야, 그 낙토야, 내 좋은 곳이야! < P > 큰 들쥐야, 큰 들쥐, 내가 심은 보리는 먹지 마! 여러 해 동안 부지런히 너를 시중들지만, 너는 오히려 나를 우대하지 않는다. 너를 없애고 나락국애에 가겠다고 맹세하다. 그 악국아, 그 악국아, 그게 내 좋은 곳이야!

큰 들쥐야, 큰 들쥐야, 내가 심은 묘목을 먹어서는 안 돼! 여러 해 동안 부지런히 너를 시중들지만, 너는 오히려 나를 위로하지 않는다! 꼭 너를 벗어나겠다고 맹세하고, 그 음악 교외로 가서 웃음이 난다. 그 음악 교외야, 그 음악 교외야, 누가 또 긴 외침을 비탄하겠느냐!

확장 자료: < P 원시 민족은 그들의 슬픔과 기쁨을 찬송하는 가요를 사용하는데, 보통 리듬의 법칙과 반복 등 가장 간단한 심미 형식으로 이런 간단한 표현을 하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 P > 둘째, 가수의 창작심리 및 표현 효과의 관점에서 보면, 반복장은 감정 표현의 필요와 효과적인 수단이다. 예를 들어, 민요의 곡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짧다고 생각하는데, 반복해서 노래하는 복잡한 방식을 사용하지 않으면 마음껏 노래하기 어렵기 때문에, 복착된 형식은 노래에서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시에 더 많은 리듬감과 음악성을 가져다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 P > 셋째, 악가의 성격과 노래 방식의 관점에서 분석하다. 장반복은 바로' 바람' 시가 음악으로 쓰이는 노래의 형식적 특징이다. 주요 증거는 가요를 다 부르기만 하면 왕복 겹겹이 반복되는 반면 악장은 음악으로 인해 짧고 맛도 없기 때문에 반드시 반복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춘추시대 문헌에 기재된 행가는' 시경' 처럼 의미를 여러 장으로 반복하는 예는 없다.

민요의 고유 한 특징; 음악 과정에서 음악 담당관이 만든 것입니다. 노래 콩코드 댄스의 회전입니다. 듀엣, 그리고 노래하는 노래 방식에서 유래했다. -응? < P > 바이두 백과-반복 장 반복 < P > 바이두 백과-국풍 위풍 석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