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자는 절강인이고 성은 장이다. 그는 베이징에서 벼슬하는 월급으로 작은 남종이가게를 열었다. 처음에는 서화도장 가계 신고서 (소위 벽표는 명가가 추천하는 서화인감가가 작품 판매에 대한 가격기준을 정함) 로, 송한대 고객이 주문하면 커미션을 받을 수 있다. 동시에, 서예가, 화가, 도장가가 이 가게에서 종이, 펜, 벼루 등 각종 물건을 구매하여 송죽재에 상당하고 안정적인 수입을 올렸다. 당시 유리공장에서 가장 유명한 남식점은 송죽재를 홍보하는 첫 번째 가게로 공문지와 관절을 이어받아 붙여진 이름이었다. 독재 평화의 시대에는 법원 관리들이 아무 일도 하지 않았지만, 각 성 관리들이 올리는 기념장을 읽을 때, 바둑말 속의 깨진 인물과 각종 풍격에 맞지 않는 인물에 대해 흠잡을 데가 없었다. 그들은 국가 대사를 위해 헌신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재명언) 일반적으로, 나의 조수들이 제출한 것은 모두 접는 것으로, 글자는 눈에 띄고 곧게 써야 한다. 특히 역대 황제의 사찰은 모두 금기이고, 각종 금기는 하늘의 황제, 배칙이 착지한 관원들과 함께 기피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약간의 과실, 즉, 읽기 오프 장관은 가벼운 처벌, 무거운 다운 그레이드, 공식 경고 로 간주됩니다 지적했다. 그래서 기념물 선정에 대해 순수하고 흠잡을 데 없는 것이 상품이다. 유리 공장 송죽재는 기념관이 나의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그는 이 일에 대해 매우 신중하다. 백할인마다 10 여 명이 골라야 하고, 가장 가벼운 잉크가 폐기물로 밀려나기 때문에 가격이 다른 부품보다 절반 더 비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누가 팔아도 조금도 잘못이 없으니, 안심하고 주께 사세요. 그래서 전 신강의 관원들은 송죽재의 물건이 믿을 만하고 장사가 더 발달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송죽재의 주인은 결국 관환의 집이어서 업무에 정통하지 않다. 특히 장씨네 후손은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관리가 부실하다. 한편 1840 아편전쟁 이후 중국의 사회경제 상황도 갈수록 악화되고 있다. 이때 고객들로 가득 찼던 송죽재는 이미 도산 위기에 처해 있어 계승하기 어려운 지경에 이르렀다. 이 시점에서, 가게 주인은 오랫동안 명성이 자자한 이 오래된 가게를 유지하기 위해, 당시 경성에서 유명 인사들을 사귀던 장호신을 점장으로 특별히 초빙하여 낡은 것을 버리고 새로 고치기로 마음먹었다. 청광서 20 년 (서기 1894 년), 점명은 영보재로 바뀌었는데, 이는 문재도, 존귀, 그리고 당시 저명한 서예가 육윤우 (청동치장원, 국자감봉주) 에게 큰 편액을 써달라는 의미였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업무 분야가 확대됨에 따라 영보재는 독특한 목재 워터마크로 국내외에서 유명하다. 널빤지 워터마크는 중국 특유의 오래된 수공 인쇄 기술이다. 이런 방법으로 인쇄한 국화는 원작과 매우 유사하여 혼동의 지경에 이를 수 있는데, 이는 오늘날 어떤 인쇄 방법도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영보재의' 칠십이 대기' 와' 24 분기 봉투' 등. 루쉰과 정진탁이 유리공장의 각종 노트 중 백미 (즉, 같은 걸출한 인물의 편집자) 라고 불렀던 나무워터마크법으로 제작되었다.
그때 제백석 씨도 자신의 작품이 영보재 모사인지 아닌지 분간할 수 없었다.
영보재의 새 비석은 중국의 유명한 서예가 곽모약씨가 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