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지식

《시경》에는 305 편의 시가 수록되어 몸, 야, 송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그중' 바람' 은 산서, 산시, 허난, 허베이, 산둥, 호북 북부의 일부 지역에서 민요를 수록했다. "15 국풍", 160 편, "시경" 의 핵심 내용이라고 합니다. "바람" 은 시골풍과 풍요를 가리킨다. "야" 는 야락, 즉 연회에서 귀족이나 왕공이 회의에서 부른 음악노래는 음악 레이아웃에 따라' 야' 와' 소야' 로 나뉘는데, 총 105 곡 중 야시 3 1 1 곡, 소야시 74 곡이다 송은 제사음악곡으로 3 1 첫 주송, 송로 4 곡, 상가 5 곡, 40 곡 * * * 으로 나뉜다. 오경 중의 하나이다. 《시경》은 이미 2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시경》의 표현 수법은 푸, 비, 흥으로 나뉜다. 바람, 야, 짱 등을 합친 것을' 육의 의미' 라고 부른다. 시경' 은 총 시 305 곡을 거둬들이는데, 그중에는 시 6 곡이 있고, 제목만 있고, 내용도 없고, 현존시 305 곡 (제목도 글도 있음) 이 있다. 전국 시대에는 예붕악이 나쁘고 악보가 많이 손실되어 남아 있는 가사가 시경 () 에 편입되었다. 진나라를' 시' 라고 부르거나 정수를' 시 300' 이라고 부른다. 서한 () 시대에는 유가 경전으로 존칭되었는데, 본명은' 시경 ()' 으로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이 시들은 처음에는 모두 노래와 음악의 가사로, 고대 시, 음악, 춤의 결합을 간직하고 있지만, 오랜 기간 전해져 음악과 춤은 모두 실전되어 시만 남았다. 공자는 "시경" 에는 305 편이 있는데, 한 편마다 하나의 이야기를 하고, 각 이야기에는 하나의 이치가 있어 적지 않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한 마디로' 시경' 의 모든 의미를 담을 수 있으며, 누락은 없다. 이것이 바로 육송이 빨리 말한 것이다: 사상이 무죄이다. 그것은 인간의 생각과 생각이 모두 자연 원칙에서 탄생한 것이지, 사리사욕에 의해 왜곡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이 문장은 노래 책의 생각과 원칙을 완전히 요약합니다. 시인의 글은 아름답고 풍자적이다. 아름다운 사람과 일에 대하여 그는 아름다운 글로 찬양을 하여 사람들의 선량함을 불러일으키고, 추악한 사람과 일에 대해서는 날카로운 글로 풍자하여 사람들의 악념을 벌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모두 사람의 좋은 사상을 언급하고, 사람의 추한 사상을 없애고, 사람의 기질을 온화하고 순결하게 만들고 싶다. 인심의 모든 사상이 순수하고 사리사욕과 사념에 의해 왜곡되지 않는다면, 그가 하는 일은 당연히 선행으로 가득 차 있고, 악행이 아니라 칭찬으로 가득 찬 행동이지 풍자적인 행위가 아니다. 시인의 칭찬과 풍자는 단지 선을 설득하여 악을 처벌하기 위한 것이므로,' 무죄' 라는 단어는' 시경' 의 정신을 요약하기에 충분하다. 수양을 원하는 학자들은 반드시' 신중함' 에 힘써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저자

《시경》작가의 구성은 복잡하고 지역도 넓다. 주조 음악 관리들이 만든 음악 노래, 관원과 학자들이 선물한 음악 노래 외에도 민간에서 처음 전해진 민가가 많다. 이 민요들이 어떻게 궁정에 왔는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한나라의 일부 학자들은 주조파 전문 시인이 민가를 모아 정치 풍속의 장단점을 이해한다고 생각한다. 또 다른 말이 있다: 이 민요들은 세계 각지의 뮤지션들이 수집한 것이다. 음악가는 음악을 주관하는 관원이자 전문가이다. 그들은 시를 읊고 작곡을 직업으로 하고 민요를 모아 가사와 곡조를 풍부하게 한다. 제후의 즐거움은 황제에게 바쳐졌는데, 이 민요들은 조정에 모였다. 이 주장들은 모두 어느 정도 일리가 있다. 윤길보 내문

그는 중국 역사상 유명한 정치가, 군사가, 문학가,' 시경' 의 주요 수집가로 중국시의 조상으로 칭송받고 있다. 윤길보는 강양 (현재 여주시) 에서 태어나 만년에 방령 (본명 방현) 으로 강등되어 후베이 방현 청봉산에 묻혔다. 방현에는 윤길보 문화재가 많다. 3 대 황제를 보좌하고, 주유왕에게 가서 소문을 듣고, 주유왕에 의해 참수되었다. 나중에 오살로 알고 금두중장을 했다. 다른 사람의 도굴을 숨기기 위해, 그는 방현 성동에 12 개의 묘를 만들었다. 주선왕 부장. 이름은 지아, 글자의 아버지 () 는 윤의 정식 이름이다. 주방령 사람. 고대인들은 초화로 이주하여 수경 북쪽 해안을 공격했다. 주선왕 5 년 (기원전 823 년), 윤길보가 군대를 이끌고 태원에 반격하여 성주 (오늘 하남 낙양동) 에서 남품 일류민족의 공물을 모집하여 삭방에 도시를 건설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유물에는 청동기와 장갑판이 포함되어 있다. 후베이에는 윤길보 종묘인 방령 청풍구 당보묘가 있어 당대에 세워졌다. Luzhou yin jifu fuqin 대만 사이트; 산서 Pingyao 고대 도시 yin jifu 포인트 장군; 호북에는 묘비가 있다. 저우 법사 왕 서정 때, 북쪽의 완고한 사람들이 화초를 돌려 수경 북쪽 해안을 공격하여 침입이 심했다. 주선왕 5 년 (기원전 823 년), 윤길보는 주선왕의 명령에 따라 태원에 출정하여 오늘 평요성에 주둔했다. 청광서 8 년' 평요현지' 에 따르면 "주선왕, 평요구시, 북벌 때 장군 윤길보 장군이 주둔했다. 북서쪽 양쪽을 짓는 것은 모두 낮다. " 또한 말했다: "나는 북부 원정대에 가도록 명령 받았고, 나의 두 부서는 여기에있다. 증성 건축대, 도사가 무공 어적을 말하는데, 나는 S 로 죽었다. " 시경',' 풍화와 사람',' 풍화와 장한'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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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사실 누가 이 시들을 책으로 엮었을까요? 아직도 인견지까지 본다. 한대' 시경' 편찬에 관한 세 가지 의견이 있다. 하나는 공자가 시를 삭제하는 것이다. 《시경》의 편찬은 공자 한 사람 덕분이다. 이런 견해는 한나라에서 기원했다. 사기 공자 세가에는 "고대인들이 지은 시가 3 천여 곡" 이라고 실려 있다. 공자의 경우, 중점은 빼야 하고, 예의와 의리에 적용할 수 있는 것은. 350 편의 시는 모두 공자가 지은 것으로, 오아의 찬송을 결합하기 위해서이다. " "한서 예문지" 는 "공자는 순주시로 되어 있다. 상 은, 루, 삼백 오십 편 을 취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사람들은 공자가' 시경' 의 내용을 선택했다고 생각한다. 당대의 공, 송대의 주, 명대의 주이존, 청대의 위원은 모두 회의적이다. 이의자들은 몇 가지 이유를 반박했다. 첫째, 역사서에서는 공자가 시를 삭제했다고 말했고, 그는 위국에서 노로 돌아온 후 거의 70 세였다. 이에 앞서 공자는 이를' 시 300' 이라고 불렀는데, 공자의 중소년 시절' 시경' 이 이미 300 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둘째, \ "주오 zhuan \" xianggong 29 년, 루 개념 에서 우 guogong 아들, 음악가 먼저 십오국풍, 작고 우아한 후, 마지막으로 biangge 를 연주했다. 순서와 내용은 오늘날의' 시경' 과 거의 일치하는데, 당시 공자는 겨우 여덟 살이었는데,' 시경' 이 그 때 최종 확정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셋째, 주대 제후국 간의 외교 교류는 왕왕' 시' 를 부여받아 마음을 표현한다. 예를 들어, \ "주오 zhuan \" 4 년, 우 공격 추, 추 패배. 추 진 법원 요청 지원군 에 쉔 을 보내, 7 박 7 일 동안 울고, 진 aigong 깊이 감동 하고, 시 옷을 입고, 추 저장 및 복원 의 결심을 표현했다. 당시' 시경' 에 통일된 제목이 없었다면,' 시경' 의 야망을 표현할 수 없었을 것이다. 따라서 현대 학자들은 일반적으로 삭제 시가 신뢰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공자가' 논어' 에서 말한 바와 같이, "나는 산둥 때부터 내가 마땅히 받아야 할 곳에서 즐겁고 우아하며 노래를 부를 것이다." " 공자가 이 시를 정말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만 춘추말년이 되자 새로운 소리가 떠오르고 고악이 전해지고,' 시 300' 에는 노래와 시만 전해져 오늘 본 시집이 되었다. 국왕이 시를 고른다고 한다. "한서 식사" 에서는 "맹춘월 (음력 정월), 군거하는 사람들이 흩어지고, 행인이 목탁을 흔들어 길에서 시를 채집한다" 고 말했다. 유신과 책은 이렇게 말했다. "나는 3 대를 청하고, 저우 감독은 진선 감독이 병거 사자로, 체인 사자는 8 월에 순회하며 대어, 동요, 노래를 구했다." 황제는 관리들에게 차를 타고 전국 각지로 시를 모으도록 임명했다고 한다. 이렇게 하면 "왕은 집을 나서지 못하고, 인간의 모든 고난을 알 수 있다. 수업도 없이 네 가지 방향을 알 수 있다. "한수 예술사 문학" 에는 "고유리가 시를 받고, 군관 풍속을 보고, 득실을 알고, 자신을 바르게 가르친다" 고 실려 있다. "시경" 305 편의 운계, 운율, 시체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시경" 의 시는 5 세기 동안, 서주 초년부터 춘추시대의 진무공까지 창작하였다. 창작지는 거의 황하 유역 전체를 덮고, 양자강과 한수를 더해 수천 리에 걸쳐 있다. 고대 교통이 불편하고 언어가 각기 다른 상황에서 목적이 있는 수집 정리를 거치지 않고 이런 시집을 만들어 내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다. 그래서 시집은 믿을 만하다고 합니다. 주조는 성이 지어져 있다고 한다. 현대인 주지청은' 시경' 의 편집권이 주조 태사공의 손에 장악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그는' 고전담' 에서 춘추시대 각국이 악사들을 키웠다고 지적했다. 후세 부자들의 연극반처럼 사장은 태사라고 불렀다. 세계 각지에서 온 대사는 반드시 연회에서 음악을 연주하고 노래를 불러야 한다. 대사들은 자신의 음악노래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의 음악노래도 수집해야 한다. 이런 수집 가요뿐 아니라 귀족이 특별한 일을 위해 쓴 시 (예: 제조, 잔치, 집 완공, 출병 사냥 등) 도 예식시라고 할 수 있다. 풍자시와 찬양미 시 등도 있다. 시는 신하가 군주에게 바치는 것으로, 악사가 군주에게 노래를 들려줄 것을 준비하는 것은 정치시라고 할 수 있다. 태사는 300 여 곡의 곡과 가사로, 당시 속칭' 시 300' 으로 불렸다. 천하악사, 태사는' 시경' 을 수집하는 공신이지만, 편찬의 전반적인 통일을 이루기 위해서는 주대의 태사이다. 국어 루옥협' 에는' 아버지 심사상명, 주태사 12 개 노래' 라는 기록이 있다. 아버지는 송 () 나라의 의사로서, 상조 태사 () 를 위해 특별히 칭송하였다. \ "노래 책 \" 에는 다섯 곡 \ "상푸 \" 만 있는데, 아마 태사공이 12 곡을 기초로 삭감한 것 같다. 이 관점에서 볼 때,' 시경' 은 주조태사가 편찬해야 한다. 주씨는' 시전' 에서도' 시' 는' 제후가 천자에게 받은 공물' 이라고 말했다. 또한, \ "한서 식화물지 \", \ "예기 지식 희망 \", \ "오늘 유 \" 에도 비슷한 기록이 있다.

분류: 정리 후

각 시기의 각 지역에서 수집한 음악곡은 일반적으로 주왕실에 보존된 음악관인 태사로 여겨진다. 그들은 분명히 면목이 다른 작품들을 가공, 제거, 수정했다. 따라서 현존하는' 시경' 의 언어 형식은 기본적으로 4 자격으로 운율 체계와 운율 법칙이 거의 일치하며, 시대나 지방마다 작품에 몇 가지 문구가 등장한다 (예:' 다른 집의 아들',' 왕석 비밀'). 고대에는 교통이 불편하여 언어가 서로 달랐다. 시대나 지역마다 민요를 가공하지 않으면 이런 상황이 발생할 수 없다. 관영 음악 노래 제작, 민간 음악 노래 수집, 정리는 주조의 문화사업 중 하나로' 시경' 시대에는 끊임없이 진행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시경은 오래 전에 썼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정확하게 설명할 수 없었기 때문에 옛사람들은' 시는 말로 표현할 수 없다' 는 말을 했다. "시는 의미가 없다."

이 단락의 상세 카탈로그 편집

국풍 주남 국풍 조남국풍랑봉

곽봉 풍암 곽봉위 곽봉 풍왕봉

청 Guofeng 펭 Guofeng 웨이 Guofeng 당나라 바람

국풍 기봉 국풍 진풍 국풍 진풍

국풍기봉 국풍 조봉국풍 추풍

소야루밍의 일은 야남유 가어의 일이 소야홍암의 일이다.

소야, 남산절이란 무엇인가? 소야, 곡봉이 뭐지? 소야, 복전이란 무엇인가?

소야는 어떤 생선과 해조류이고, 소야는 어떤 사람인가.

대야, 당의, 대야, 왕문, 대야, 성민.

주송우민 효자사 주송청사 주지송 진공무사

길에서 송전사 () 를 전하다.

시경' 은 중국 주나라 (서주, 동주, 동주 춘추) 시대의 사회생활을 전면적으로 보여주며, 중국 노예사회가 성황리에 이르는 역사적 면모를 실감하고 있다. 이들 시 중 일부는, 공류, 미안, 황이, 대명 등이다. "다야" 에는 후직의 탄생부터 멸망에 이르는 주부족의 기원, 발전, 건립이 기록되어 있다. 풍위설서',' 풍위법담' 등 일부 시들은 냉소적인 필치로 노예주가 끝없이 욕심을 부리고 일하지 않고 얻은 기생 본성을 생동감 있게 드러내며, 사람들이 반항하고 이상생활을 갈망하는 마음을 불러 노예제 붕괴 시기 노예의 각성을 보여 주었다. 어떤 시들은' 호', 환봉의' 동산', 성당의' 어비',' 채위' 등이다. , 남편의 향수병과 전쟁에 대한 슬픔을 적어 라. 복무중인 왕봉 신사' 와' 풍위버시' 가 향수를 자아냈다. 서주의 불합리한 병역제도와 전쟁 부역이 백성들에게 가져온 끝없는 고통과 재앙을 여러 각도에서 반영했다. "주남귀뚜라미" 와 같은 일부 시가는 여성이 차앞아들을 채집하는 노동 과정을 완벽하게 묘사한다. "7 월의 바람" 은 노예의 일 년 사계절의 노동생활을 묘사한다. 소야에는 양이 없다' 는 것은 노예의 방목 생활을 반영한다. 젊은 남녀의 사랑 생활을 표현한 시사도 적지 않다.' 진풍 겸' 와 같은 남녀간의 환상적인 추구를 보여준다. 정안' 과' 최고봉 정녀' 는 남녀 간의 농담을 표현했다. 왕봉채가는 남녀 간의 고통스러운 상사병을 보여준다. 풍위파파야' 와' 조남탁미우' 는 남녀 간의 상호증여를 보여준다. 영주' 와' 정풍 장군 중자' 는 부모의 간섭과 여론이 젊은 남녀에게 가져온 고통을 반영한다. 또' 곡봉, 곡봉' 과' 풍위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도 아내를 버리는 슬픔을 표현하고, 남자의 배은망덕을 분노하며 계급사회에서 여성의 비참한 운명을 반영한다.

"이주 관순대사" 는 "대사가 여섯 편의 시를 가르친다: 악봉, 악부, 악필, 악흥, 낙야, 송악." 모시서 중 여섯 편의 시는 여섯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여기서 바람, 야, 짱 등은 스타일의 분류를 말한다. 푸, 비, 흥이 표현 수법에 있다. 푸, 비, 흥에 대해 송대 주는' 시전' 에서 비교적 정확한 해석을 했다.' 푸, 주는 일, 직언한다. 비교, 이 물건을 다른 것과 비교하십시오. 네가 흥분하면 먼저 네가 중얼거리는 다른 말을 해라. " 예를 들어' 7 월의 바람' 과' 무모한 풍위' 는 모두 시이다. 전자는 노예가 봄갈이, 채상, 방직, 논간 사냥, 술, 저장, 겨울을 준비하는 모든 노동생활을 묘사하며 계급의 대립과 노예의 비분을 표현했다. 후자는 버림받은 아내의 비참한 경험과 연애에서 결혼까지 자기 보호로 버림받은 자기 보호를 되새기며 버림받은 아내의 슬픔과 결심을 표현했다. 또' 풍위설서' 와' 최고봉 신태' 는 모두 구상적이다. 전자는 착취자를 탐욕스러운 쥐에 비유한다. 후자는 비도덕적이고 뻔뻔한 위를 두꺼비에 비유한다. 둘 다 큰 풍자적 의미를 담고 있다. 또 관란과 법단, 둘 다 통속적인 스타일이다. 전자는 새 한 마리의 비둘기의' 끄기' 울음소리를 유행시켜 남녀의 정을 생각나게 한다. 후자는 노예의' 당당하고 당당한' 벌목 소리로 시작하여 노예주 계급의 불노동과 연결되어 있다. 《시경》에서 부 (), 비 (), 흥 () 의 수법은 종종 번갈아 사용하며, 부비 (), 비 (), 흥 (), 흥비 () 를 포함한다. 예를 들어,' 풍위 자술' 은 부체이지만, 시에서는' 오디, 잎이 무성하고, 뽕나무가 없다' 는 것은 분명히' 번창하고, 비교한다' 는 것이다. 또' 풍위설인' 과 같이 장강의 아름다움에 대한 묘사는 매우 상세하지만, 그중에서도' 연약하고, 피부가 응결되고, 이가 코뿔소 같고, 붕수미' 는 장강의 자연미를 생동감 있게 표현하는데, 분명히' 주는 것과 비교' 이다. 부, 비, 흥수법의 성공적인 운용은' 시경' 민가의 향토적 정취가 강한 중요한 원인이다. 《시경》은 주로 네 글자와 잡자로 구성되어 있다. 구조적으로 장과 문장을 반복하는 형식으로 서정적 효과를 강화하는 경우가 많다. 각 장은 몇 글자만 고치지만, 우여곡절과 변화무쌍한 예술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언어에서, 우리는 종종 이중음 운율, 겹이, 접속사로 사물을 묘사하고, 소리를 모방하며, 빈약해 보인다. "적은 것은 항상 많고, 상황은 매우 분명하다. 클릭합니다 또한' 시경' 에는 운율, 격문 운율, 끝 운율, 중간 운율 등이 있다. 현대시의 운율 규칙은 거의 모두 시경 안에 있다. 《시경》은 중국 현실주의 문학의 빛나는 출발점이다. 그 내용이 풍부하기 때문에 사상예술 성과가 비교적 높아서 중국과 세계 문화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것은 중국시의 우수한 전통을 창조하여 후세 문학에 지울 수 없는 영향을 미쳤다. 《시경》의 영향은 이미 중국의 국경을 넘어 전 세계로 전파되었다. 일본, 한국, 베트남 등은 일찌감치' 시경' 중국어판을 도입했다. 18 세기부터 프랑스어, 독일어, 영어 및 러시아어 버전이 등장했습니다. 시경' 의 음악노래는 처음에는 각종 의식의 일환으로 오락을 하고 사회와 정치 문제에 대한 견해를 표현하는 데 사용되었다. 그러나 결국' 시경' 은 귀족 교육에서 널리 사용되는 문화 교재가 되었고,' 시경' 을 배우는 것은 귀족 민중에게 꼭 필요한 문화적 소양이 되었다. 이런 교육은 한편으로는 언어를 미화하는 역할을 하는데, 특히 외교적인 상황에서는' 시경' 의 시구를 인용해 뜻을 우여곡절로 표현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복염석' 이라고 불리는데, 그 구체적인 상황은' 좌전' 에 기재되어 있다. 공자의 논어에는 공자의 말이 기록되어 있다. "시를 배우지 않으면 할 말이 없다." \ "백 \" 시 \ "300 곡, 정치 를 가르치고, 도달 할 수 없다; 어디에나 있지만 혼자 즐길 수는 없습니다. 많은 것들이 있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생각합니까? 클릭합니다 《시경》을 배우는 것이 상류 사회와 상류 사회에 진출할 준비가 된 사람들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다. 한편,' 시경' 의 교육도 정치적 도덕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예기 석문' 은 공자의 말을 인용하여' 시교' 를 통해 사람은' 부드럽고 돈후하다' 고 말한다. 공자의 논어에는 공자의 말이 기록되어 있는데, 시를 배우면 "군원사군, 군사아버지" 즉 군과 어른을 모시는 법을 배울 수 있다고 한다. 공자의 의견에 따르면 (당시 상류사회의 일반인들의 의견일 것임) "시 300 수. 한마디로, 사상은 무죄다. " 이것은' 시경' 의 모든 작품 (혹은 적어도 전체적으로) 이 당시 사회가 인정한 도덕 원칙에 부합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지 않으면 "교육" 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공자는 "즐겁고 음탕하지 않고 슬프고 다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여기에 주목할 만한 두 가지가 있다. 첫째, 공자의 학설로 볼 때 당시' 시경' 에 대한 사람들의 견해는 상당히 광범위했다. 암흑통치를 비난하고 남녀의 사랑을 표현하는 시가는 일정 한도를 넘지 않는 한' 순진' 즉 정당한 감정 표현으로 간주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둘째,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경' 은 단순한 시집이 아니다. 주대의 문화 축적일 뿐만 아니라 귀족들이 매일 읊는 대상이기도 하다. 그래서 민요가 많지만 사회가 인정한 정치도덕 원칙과 직접적으로 정면으로 충돌하는 내용도 포함할 수 없을 것 같다. 《시경》을 포함한 모든 유가 경전은 진나라에서 불타버렸다. 그러나 \ "노래 책 \" 이 기억하기 쉽기 때문에, 학자들에게 친숙하기 때문에, 한대에 전해졌다. 한초 \ "시경 \" 을 가르치는 * * * 네 파벌, 즉 치치치원 북소리, 육배, 안의한영, 조의 모형, 약칭 치씨, 육씨, 네 곳 (처음 두 집은 국명으로, 다음 두 집은 성으로) 이 있다. 제나라, 루, 한 세 곳의 경학은 공식적으로 인정한 학파이고, 모의시는 고문경학에 속하며 민간 학파이다. 그러나 동한 이후 마오시는 나날이 번영하여 공식적인 인정을 받았다. 처음 세 파는 점차 쇠퇴하여 남송에 이르러 완전히 실전되었다. 우리가 오늘 본 시경은 모시파의 전기이다.

시경' 의' 육의' 는 격조, 고아함, 짱, 부, 비, 영을 가리킨다. 처음 세 개는 내용이고 마지막 세 개는 기술이다. 바람, 야, 부의 구분은 음악의 차이에 기반을 두고 있다. 바람' 에는 15 편이 포함되어 있으며, 대부분 황하 유역의 민요로' 15 국풍' *** 160 편이다. 야분 (74 편) 과 다야 (3 1 편) 는 궁중 음악 노래로 *** 105 편이 있다. 송송은' 주송' (3 1),' 송로' (4),' 상송' (5) 을 포함해 사당 제사에 사용된 40 곡의 음악노래와 무용가였다. "바람" 은 음조를 의미한다. 그것은' 왕기'-주조가 직접 통치하는 지역에 상대적이다. 다른 지역의 지방 음악으로, 대부분 민요이다. 바람' 이란 시는,, 이, 연, 위, 왕, 정, 치, 위, 당, 진, 진, 치, 조, 이 등 15 개 지역에서 수집한 민요이다 *** 160 편. 대부분 민요입니다. "15 국풍" 의 이름과 시의 내용에 따르면 시는 산시 (), 산시 (), 허난 (), 하북 (), 산둥 (), 오북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추정된다. 국풍 주남국풍 조남국풍 기봉 국풍 위국풍 왕봉 정국풍 국풍 국풍 당풍국풍 진국풍 진국풍 진국봉 곽봉 조봉풍국풍' 야' 아씨도' 정'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당시 왕희의 음악은 정음-전범 음악으로 여겨졌다. 주대인은 정씨를 야락이라고 주장하는데, 청대 사람들이 곤곡을 야부라고 부르는 것처럼 존칭의 뜻을 지니고 있다. 주 《시전》은 "야자는 의롭고 가수는 즐겁다. 그의 문장 크기는 차이가 있지만 선비의 찬반 관점은 차이가 있다. 오늘의 시련으로 소야와 연연의 기쁨이다. 우아하고, 회의에 참가하는 기쁨이며, 규율을 지키는 말이다. 단어와 목소리에 따라 음절이 다르다. 따라서 크기와 우아함의 차이는 그 내용에 있다. " 송송' 은 사당에 제사를 지내는 음악노래와 서사시로, 그 내용은 대부분 조상을 찬양하는 공적이다. 모시서' 는 "노래자의 아름다움과 덕에 대한 묘사는 신의 공로를 알려준다" 고 말했다. "이것이 송가의 의미와 목적이다. 왕 Guowei 는 말했다: "짱 소리는 우아한 것보다 느립니다. "이것은 그의 음악의 특징이다. 주 《시전》에 따르면 "복" 은 "복, 복, 복, 복, 복, 복, 복, 복, 주" 를 의미한다. 즉, 푸는 직설적인 서사이다. 가장 기본적인 표현입니다. 예를 들면, "생사가 관대하다." 라고 아들이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해로하는 것은 바로 감정을 직접 표현하는 것이다. 주씨의' 비' 에 대한 해석은' 한 것을 다른 것과 비교' 즉 비유이다. 《시경》에는 비유를 사용하는 곳이 많고 수법도 다양하다. 예를 들어' 꿈' 은 뽕나무를 무성한 것에서 시들어가는 변화에 비유하여 사랑의 흥망을 비유한다. 호명' 은' 타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는 비유로 성현으로 나라를 다스리는 것을 비유한다. 석인' 에서 미인수의 비유, 미인피의 비유, 미인치의 비유 등은' 시경' 에서' 비' 를 잘 활용한 사례다. "푸" 와 "비" 는 모든 시 중에서 가장 기본적인 표현 수단이고, "흥" 은 "시경" 과 중국시 중 특유의 수단이다. "흥" 자의 본의는 "기" 이기 때문에 흔히 "기흥" 이라고 불리며, 시에서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분위기를 창조하는 역할을 한다. 시경' 의' 흥' 자, 주씨는' 먼저 그의 물건에 대해 이야기하고, 격창하다',' 즉 다른 것을 노래로 삼아 길을 깔았다' 고 설명했다. 그것은 종종 시 또는 장의 시작 부분에 쓰인다. 때때로 한 편의 시 속의 한 마디가 더 재미있어 보일 때, 그것이 문장이나 단락의 시작 부분에 사용되는지 아닌지를 통해 판단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예를 들어, 펑웨이의 자기 보호에서'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무성하다' 는 것은 번영을 의미한다. 가장 원시적인' 흥' 에 관한 것은 단지 시작일 뿐, 아래와 아무런 의미가 없는 관계로, 근거 없는 표류와 연상을 보여준다. 진풍의' 아침바람' 처럼, 서두의' 아침바람' 과 뒤편의' 군자, 진금 걱정' 사이에 의미 있는 관계를 찾기는 어렵다. 이 경우 시간 차이로 인해 이해할 수 없을 수도 있지만, 이 상황은 분명히 존재한다. 현대 민요에서도, 우리는 여전히 이런' 흥' 을 볼 수 있다. 또한' 흥' 은 비유, 상징, 대비와 같은 더 의미 있는 용법이 있다. 하지만' 흥' 은 원래 사상적 이유 없는 래프팅과 연상에서 생겨난 것이기 때문에, 더 진실한 의미가 있더라도 그렇게 고지식한 것이 아니라 미묘하다. 예를 들어 관관 소설의 시작 부분에 있는' 관관 비둘기는 하천에 있다' 는 시인은 원래 아래의' 조숙녀님, 군자 호호' 를 끌어내는 데 사용되었지만 관문의 조화는 남녀 간의 구애나 남녀 간의 화목한 사랑을 비유하는 데도 쓰일 수 있다. 그러나 그 비유의 의미는 분명하지 않다. 또' 복숭아꽃' 이라는 시는' 복숭아꽃이 피는 복숭아꽃' 으로 시작해 봄에는 복숭아꽃이 피는 아름다운 분위기를 묘사한다. 사실주의 펜이라고 할 수 있지만 신부의 미모에 대한 은유로 이해될 수도 있고, 결혼식을 부각시키는 따뜻한 분위기라고 할 수도 있다. 흥' 은 이처럼 함축적이고 자유롭게 운용하는 수법이기 때문에 후세는 시가 함축적이고 완곡한 매력을 좋아하는 시인들이 특히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들 자신의 묘수와 혁신은 중국 고전시의 특별한 맛을 구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