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 한 마리가 바이올렛을 얽히게 해서는 안 된다.
시들어 가는 꽃잎
여향
활짝 핀 재스민 꽃보다 더 향기롭다
나비는 바이올렛에 대해 걱정해서는 안 된다
죽어가는 꽃
남색 꽃잎
장미보다 더 매력적이다.
하지만 바이올렛의 영혼은
과거의 기억 속에 잠겨 있다.
자아를 폐쇄하다
그 피에 굶주린 가슴 아픈 과거
그녀가 다시는 누구에게도 유혹을 받지 못하게 하다.
이 시의 간평은 매우 짧아서 생각을 자극한다. 벌과 나비에게 제비꽃을 얽히지 말고 외로운 영혼을 쓰도록 상징적으로 설득했다. 언어가 우아하고, 리듬감이 풍부하며, 이미지가 전형적이며, 조각한 흔적이 없고, 서정적인 성질이 강하다.
평론이 있는 시 작문. 2. 맑고 한가한 한강변.
구보신은 정말 한가합니다.
제 귀에는 항상 서커스가 부족합니다.
위험한 처마를 억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많은 기복이 있습니다.
동화 같은 풍경을 즐기고, 뒤로 던져버리고,
올 때는 춥고 가을이 가득하다.
심신은 항상 세탁물을 잊는다!
이 시는 간단하고 흥미진진하며, 우의가 풍부하다. 이 문장 구상은 참신하다. 가장 채색한 것은 문장 중의 언어로서 작가의 두터운 집필 공과를 충분히 반영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문장 감정이 진지하고 계층이 분명하다.
시 작문에는 평론, 삼풍, 나의 사랑을 소중히 여긴다.
꽃은 나의 상처를 소중히 여긴다.
석대 냉막
누가 붉은 먼지에 무관심하니?
눈을 들어 한숨을 쉬다
지금 어디로 가고 싶은지 한탄하다.
버들개지가 흩날리다
네가 떠나기를 기다리고 있다
황홀한 노래
어쩔 수 없이 뒤섞여 있다
다리가 부러져 눈이 남아 있다
유일하게 부족한 것은 기다림이다.
누구의 흰색이 표백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까?
저녁길은 아직 남아 있다.
너는 언제 창밖에서 나를 볼 수 있니?
갈망하는 눈물.
그리움과 슬픔
마음이 아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