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e 의 작문 실력은 얼마나 깊습니까?
시가 창작의 기준에 따르면, 나는 개인적으로 Vae 의 중국어 가사가 조예가 별로 없다고 생각한다. 시 창작은 평실, 이미지, 음운, 의경 등을 중시한다. 대부분의 진정한 좋은 시는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다. 현재 빈센트 방만이 고전시 창작의 정수를 얻었지만, 다른 많은 중국식 가사들은 사실 이미지로 쌓여 화려해 보이지만 씹거나 되새기는 것을 견디지 못한다. 여주달과 청화자를 예로 들자면, 왜 내가 Vae 의 중국풍 가사가 높지 않다고 생각하는지 설명한다. 다음 분석은 나의 개인적인 관점만을 대표한다. 말은 단련이 부족하다. 우리 모두 들어봤어? 스님이 문을 두드렸어요? 중간? 심사숙고? 이야기, 시 창작은 문자의 단련에 매우 신경을 쓰는데, 때로는 한 글자로 시 전체의 경지를 높일 수 있다. 이 단어들은 보통 불린다. 시안? 。 예를 들면 뭐죠? 붉은 살구의 가지가 봄에 있습니까? 시끄러운 말 한마디가 봄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응?
Vae 의 중국풍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중국 대륙에서 중국식 방식으로 Vae 와 경쟁할 수 있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더 중요한 것은, 그는 다재다능한 음악가이다. 평정에 대한 그의 장악, 압운에 대한 파악, 고대 중국어 단어의 의미와 배경에 대한 표현은 모두 비교적 성숙하여 다년간의 훈도와 축적이 없으면 할 수 없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목소리 조건에 따라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중국풍을 쓸 수도 있고, 그 사람만 부를 수도 있다. -응?
어젯밤 바이의 신곡서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우선, 이 노래의 멜로디는 여느 때와 다름없는 바이다. 가운데 몇 단락의 멜로디는 모두 그의 독특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물론 차이가 있습니다. 뒤의 멜로디 분석은 천천히 말할 것입니다. 나는 편곡인이 호산씨인 것을 보았다. 멋진 편곡, 분위기감 있어요. 그리고 화음 대응 화성관계도 매우 미묘하고 고급스러운 편곡 수법이다. 마지막으로 노래 능력의 진보에 대해 이야기하다. 송형님의 혼성은 최근 많이 발전하여 가성 성분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혼합 소리가 더 원활해지도록 목음을 많이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뒤의 강음도 눈에 띄고 폐쇄성이 강하지만 여전히 핵심이 부족하다. 핵심의 느낌이 더 강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그의 가창력의 진보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