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에는 여러 가지 표현 방식이 있다.

중국에서 가장 먼저 유행하는 전통 표현 방식은' 푸, 비, 흥' 이다.

1.fu

푸가 말한 것은 진실이다. 바로 사람이 자신의 사상 감정과 관련 일을 직설적으로 표현하는 것이다. 한 수장시에서 서술과 배비는 자주 함께 사용한다. 레이아웃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산수상, 사건, 인물, 성격행위로, 일정한 순서에 따라 구조와 어조가 거의 같은 문장을 구성한다.

섬세하고 섬세하게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언어의 잠재력을 강화하는 데 집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정한 환경, 분위기, 감정도 드러낼 수 있다. 부는 가장 기본적인 표현 수단이다. 흥보다 우후하거나 흥후 () 에 사용하다. 한악부와 한대의 오언시 중 일부는 한부와 상호 영향을 주며, 더욱 그렇다. 그들은 산문과 산문을 결합하여 서로 잘 어울린다.

2. 배율

비교는 비유이다. 이것은 가장 기본적인 기교이자 가장 많이 쓰이는 기술이다. 시인은 다른 것에 비해 본체나 감정이 있다. 일반적으로 비교에 사용되는 것은 비교되는 본체보다 더 이미지, 구체적, 생동감, 단순함, 사람들이 연상과 상상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알려져 있다. 이미지가 생동적이고 사물 (일) 의 특징을 두드러지게 하다.

《시경》에서 비흥을 광범위하게 사용하는 것이 비교적 이해하기 쉽다. 그중 풍위' 설서' 와 소야' 학명' 등 전경성의 비흥시가 독보적이었고, 어떤 것은 비흥수법을 운용하여 더욱 풍부했다.

싱 (중국 성)

흥, 먼저 다른 이야기를 해서 가사의 전창을 불러일으킨다. 특성상, 직접 번영과 비교 번영이라는 두 가지 상황이 있다. 목적상, 두 가지 형식이 있다: 초흥, 승흥. 독자의 연상을 자극하고, 의미를 강화하고, 생동감 있고 시적인 예술적 효과를 만들어 내다. 예를 들어, "공작의 남동쪽 비행" 에서 "공작의 남동쪽 비행, 5 마일 방황" 입니다.

확장 데이터:

"푸, 비, 흥" 연구는 투시의 부정적인 영향 외에 다음과 같은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장기적인 연구와 토론을 통해 우리는 이러한 민족적 특색을 지닌 예술 표현 형식의 각자의 특성뿐만 아니라 문학 창작에서의 상호 작용과 영향도 인식하고 있다. 광범위한 생활체험, 진지한 감정, 시각적 표현 등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 그들에게 시적인 암시와 독자의 강렬한 미감 사이의 중요성.

이에 따라' 푸, 비, 흥' 의 예술적 사고와 표현 방법에 대한 이론적 인식이 깊어지면서 창작에서의 표현과 운용도 점점 더 풍부하고 완벽해지고 있다. 창작 법칙에 대한 이러한 인식은 중국 고대 문론을 크게 풍요롭게 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