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화산 비림 석각 수집.

연화산 비림집유, 석석, 도, 의학, 무우가 일체이다. 역대 예술 진품, 민간 진품, 오늘날의 명가의 잉크 자국, 서양 과학 기술의 정수를 한데 모으다. 그것은 뛰어난 서화 예술과 정교한 조각 예술을 한 난로에 모아 인류 문화의 발전을 보여준다. 사서, 금강경, 심경, 무량수경, 도덕경, 황제내경, 신농본초경, 손자병법 등 전통경전은 모두 전문이다. 서구의 과학 고전과 과학자 이미지도 그 정수를 취하여 추상을 낚아챘다. 연화산 비림 시리즈 작품과 회화 작품이 많고 역사가 길어 강렬한 예술적 충격을 준다. 예를 들어' 논어' 석각 53 원,' 불법원류' 석각 95 원,' 춘화각' 석각 98 원,' 부도대관' 석각 105,' 주역화전' 석각 448 원,' 중국 규모가 크고 공사가 어렵고 문화의 보고이자 지혜의 바다이다.

연화산비림은 역사박물관으로' 중국 동경집',' 수주 칙명' 등 여러 작품들이 중화문명 5 천년의 여정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중화민족의 찬란한 청동문화는 세계 예술의 보고에서 번쩍이고, 청동경은 청동문화의 걸출한 대표이다. 중국 구리 거울은 4000 여 년 전 제가문화 최초의 칠각성경, 서주의 수경, 춘추의 기하학경, 전국 금경, 운룡경, 당대의 화조화경, 나뭇가지감경, 청대의 팔선교차 해경에 이르기까지 고대 구리 거울의 정수를 수집했다. 예술 풍격은 고대의 고박분방함에서 성당의 짙은 낭만에 이르기까지 청대의 번화함과 정교함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수주 () 의 일화 () 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출토되고, 무게가 가장 크고, 주조가 가장 정교한 편종으로, 선진시대 초문화의 휘황찬란함을 충분히 보여 주며, 세계 음악사의 큰 기적이기도 하다. "수주 편종아틀라스" 는 편종의 전모를 재현하여 음악사, 과학기술사, 공예미술, 고문학의 연구에 중요한 가치를 가지고 있다.

연화산비림은 유명한 서화가의 전세 가작을 소장할 뿐만 아니라' 72 대 인화집',' 백자도',' 청명 상하도',' 일본 원씨 이야기' 등 많은 민간 예술 진품과 민족 문물을 세계에 전시할 수 있게 했다. 법계 기원도' 는 송대 대리국' 범상권' 에서 유래한 것으로 대리국 왕단 여행을 위해 한 것이다. 송원 명청 500 여 년을 거쳐 청나라 건륭년 사이에 입궁하였다. 건륭황제는 그것을 보물로 여겼고, 궁중 화가인 딘은' 4 대 활불' 장갑불의 지도 아래 모사를 정리하여 몇 년 동안 1767 년에 완성했다. 원래 장길림성 박물관. 화권 장면은 웅장하고, 묘사가 섬세하고, 색채가 화려하며, 이미지가 다양하며, 각종 불교문파의 인물, 동물, 식물, 각종 부처가 있다. 인물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심신의 특징이 변화무쌍하여 청대 공필인물화와 불상화의 최고 업적을 대표하며, 중국 예술사의 보물이며,' 조씨 연집' 은 청대 유명 문학가 조설근이 그린 것이다. 이 아틀라스는 디자인이 정교하고 기예가 뛰어나 예술의 진귀한 보물이라고 할 수 있다. 항일전쟁 시기에 이 국보는 일본에서 분실되었다. 몇 차례 재난을 겪었지만, 또 하늘을 다시 보니, 정말 귀중하다. 어면도도 연화산림의 진귀한 보물 중의 하나이다. 건륭년 동안, 직리 총독 방성관은 파종, 관개, 도랑, 채면, 집매, 압연, 방적, 직조 등 당시 면화 생산의 전 과정을 그렸다. 궁궐에 들어간 후 건륭황제는 매우 기뻐서 직접 각 그림시를 위해 순서를 정했다. 작품과 그림이 어우러져 고대 과학기술과 예술의 절묘한 결합이라고 할 수 있으며, 연화산비림은 수많은 위인들의 심혈을 모아 놓은 역사적 풍비다. 송묵화가, 민간 예술가, 계획을 세운 문사 전문가, 엔지니어, 비림 사방을 뛰어다니며 작품을 모집하는 일반 백성들을 위해 진품을 바치는 수집가, 기부금을 협찬하는 해외 중국인, 사회 엘리트, 아르바이트 일족, 심지어 2 원밖에 저축한 가난한 산간 80 세 노인까지 염황 자손이 민족 문화를 발양하기 위한 사심없는 헌신을 보였다. 그들의 공적은 역사책에 영원히 기록되어 하늘과 땅과 함께 태어나 해와 달과 함께 빛났다. 태국 증문목 씨는 비림문 주비 비문에 금박 3 만 장을 기증했다. 일본 주식회사 회계사무소 회장인 소림정수 씨는 "비림은 비림으로 인류가 창조한 문화유산을 영원히 후손에게 물려줄 것" 이라고 썼다. 나는 이 숭고한 이상에 깊은 경의를 표하고 깊은 감동을 받았다. 이로써' 원씨 이야기' 사진 54 장을 드립니다. 이것은 앞으로 일중 우호적인 큰 발자국이 될 것입니다. 연화산 비림 앞 정북에 세 개의 거대한 비석이 우뚝 솟아 있다. 가운데 비석은 높이가 9.8 미터이고 무게는 73 톤이다. 밑받침에 떠 있는 연꽃과 구슬을 가지고 노는 용 두 개가 조각되어 있다. 비석은 저명한 서예가 무중기에 의해 쓰여지고, 양쪽의 비문은 중국 서예가 협회 부주석인 류병삼이 썼다.

연화산 비림은 규모가 크고 수만 개의 비석이 새겨져 있어 중국에서 현존하는 가장 큰 비림이다. 비문의 내용과 제재는 고대와 현대의 과학 문화의 정수를 모아 유교, 해석, 도, 의학, 백가쟁명, 현대과학, 중외어, 서화의 결합을 포함한다. 이들은 또 다른 비림 속 희귀한 민간 예술 미술 청동 거울의 비문도 수집했다. "오백로한", "중국 백탑", "법계원도" 등 많은 대형 시리즈 작품들이 있다.

비문 내용은 유교, 해석, 도, 의학, 무예를 하나로 모으고, 역대 예술 진품, 민간 소장, 역대 서예가 명작, 당대 대사의 잉크, 만상을 포괄하여 인류 문화의 발전 과정을 반영하였다. 전통문화의 정수를 계승하고 시대정신에 녹아들어 정교한 서예 예술과 정교한 조각 예술을 하나로 융합하려고 노력하다. 4 서, 금강경, 심경, 무수경, 덕경, 다경, 손자병법, 신농본초경, 이소, 구가 등 전통 경전의 전문은 규모가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