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말은 아무리 오래 지나도 여전히 이치에 맞는 명언이라고 할 수 있다.
결국 기회가 왔으니, 만약 네가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았다면 낭비했을 것이다.
제임스 카메론의' 아바타' 가 사진사의 걸작이 된 것은 결코 1, 2 년의 일이 아니다.
1994 년 카메론이 막' 터미네이터 2' 를 마쳤는데, 그의' 공상 과학 영감' 은 아직 사라지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곧 전부 썼는데, 이 글은 바로 80 페이지의 극본이다.
네,' 아바타' 의 초안입니다.
카메론에 따르면' 아바타' 의 영감은 그가 읽은 모든 공상 과학 소설에서 나온 것이다.
그가 보기에 이 영화는 그가 공상 과학 분야의 대표작이다.
1996 년 카메론은 타이타닉호를 완성한 후 아바타를 만들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 영화는 65438+ 억 달러를 투자할 것으로 예상되며, 6 명의 배우들이' 현실 세계의 실제 사람처럼 진실된 사람' 의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정상 시간에 따르면,' 아바타' 는 1997 의 중간에 촬영을 시작해야 한다.
그러나 카메론은 곧 큰 문제를 발견했다.
당시 그는 많은 특수 효과 회사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었지만, 결국 그가 원하는 효과를 낼 수 있는 회사는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뜨거울 때 쇠를 두드려야 합니까, 아니면 계획을 1 위에 두어야 합니까? 카메론은 후자를 선택했다.
나중에 보면 카메론의 방법은 상당히 현명하다. 당시' 아바타' 를 강행했다면 최종 결과는' 시각 효과가 좋은 공상 과학 영화' 일 뿐이다.
1997 의' 타이타닉' 이후 12 의 카메론은 더 이상 영화를 찍지 않았다.
분명히, 그는 아바타를 위해 이렇게 했다.
그러나 카메론은 단지 기다리고 있는 것이 아니다. 동시에, 그는 줄곧 준비를 하고 있다.
예를 들어, "아바타" 가 실제로 촬영을 시작하면 엄청난 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폭스의 임원들과 오랫동안 소통해 왔습니다.
결국 폭스 고위층은 그에게 654.38+백만 달러를 주고 개념 단편 영화를 찍는 것에 동의했다.
하지만 사실, 단편 영화의 효과에도 불구하고 폭스의 임원들은 여전히 걱정하고 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타이타닉호' 는 기본적으로 처음부터 거리 점프를 확정한 영화지만 기적적인 추세에서 벗어나 직접 출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타이타닉, 타이타닉, 타이타닉, 타이타닉, 타이타닉, 타이타닉, 타이타닉)
그러나 일반적으로 기적은 그렇게 여러 번 일어나지 않는다. 너의 이번 아바타는 그해보다 더 많은 돈을 썼는데, 네가 지난번처럼 예산을 다 태우고 더 많은 돈을 요구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폭스가 망설이고 있을 때 용병 한 명이 왔다.
당시 디즈니는 어디서나 살 수 있는 IP 를 찾고 있었다. 그들은 그 해에 기적을 창조한 사람들이 일련의 영화를 찍으려는 새로운 프로젝트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들은 아바타를 인수할 계획이다.
이렇게 해서 폭스가 당황할 차례가 되었다.
폭스는' 타이타닉' 을 촬영할 때도 카메론을 신뢰하지 않아 파라몬과 호흡을 맞췄기 때문에 흥행에 큰 손해를 입었다.
이에 폭스는 결국 아바타 프로젝트에 동의했지만 예산이 너무 높아서 삭감을 요구했다.
심사숙고한 끝에 카메론은 결국 타협을 했고,' 아바타' 의 제작비용은 2 억 3700 만 달러로 정해졌다.
당시 폭스의 한 고위 관리는 카메론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네가 이 영화를 찍는 것에 동의하는지 모르겠다."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후 카메론은 많은 최신 기술을 이 영화에 적용했다.
예를 들어 현실감을 높이기 위해 그는 얼굴 표정 캡처용 이어폰인 skull caps 라는 마이크로카메라를 새로 설계했다.
최신 기술을 채택해 배우의 얼굴 표정을 캡처하는 선명도, 각도, 감도가 기존 기술보다 6 배 이상 높아졌기 때문이다.
왜' 아바타' 파란 피부에 있는 나비족이 이렇게 진실해 보이나요? 그들의 표정에는 CG 처리의 흔적이 거의 없습니까?
바로 이 장치 때문입니다.
또한 카메론의 팀은 새로운 3D 디지털 카메라 시스템 (Fusion 3D Camera System) 을 독립적으로 개발했습니다.
이 시스템의 기능은 주로 모션 촬영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중 렌즈 동기 줌, 따르기 초점, 조리개 컨트롤, 모션 컨트롤, 반사경 컨트롤, 기준선 컨트롤, 이중 기계 독립 수렴 제어 등의 기능에서 기존 기술을 능가합니다.
또한 촬영할 때 F950, HDC 1500 및 F23 카메라를 연결했습니다.
이 강력한 시스템이 이 카메라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멀리, 가까이, 고속으로 움직이는 모든 장면을 촬영하여 아바타의 시각 효과를 매우 놀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바타, 아바타, 아바타, 아바타, 아바타, 아바타, 아바타, 아바타, 아바타)
이 외에도 카메론의 팀은 가상 생산 스튜디오를 전문적으로 개발했다.
이 가상 카메라는 주로 감독이 실시간으로 배우를 관찰하고 지휘하게 하는 동작이다.
예를 들어 배우 자체는 열린 공간에서 캐비닛을 옮기는 것이지만, 카메라에서 보이는 것은 가상의 CG 환경에서 공연하는 것이다.
따라서 카메론은 렌즈에서 영화 속 렌즈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고, 카메라 각도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다양한 CG 물체의 움직임이나 배열을 제어하고 조정할 수 있으며, 실경 공연과 가상 장면이 결합된 후의 시각 효과를 처음으로 볼 수 있다.
가상 카메라 외에도 Simulcam 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전체 스튜디오 맨 위에 130 대 이상의 디지털 카메라를 덮어서 퍼포먼스를 전문적으로 캡처하는 기술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배우 운동 중 카메라는 현장 LED 램프에서 나오는 근적외선 빛의 반사를 추적하여 캡처된 모든 데이터를 시스템으로 전송합니다.
이후 시스템은 배우의 동작과 스펙트럼의 반사를 분석하여 전체 렌즈의 3 차원 모형을 얻습니다.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 이 기술들은 모두 시대의 최전선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기술들은 단지 2 억 3 천 7 백만 달러만으로는 할 수 없다. 일부 외국 언론에 따르면' 아바타' 의 실제 예산은 3 억 달러를 초과해야 하며, 심지어 5 억 달러에 이를 수도 있다고 한다.
최종 결과는 카메론을 실망시키지 않았다. 아바타의 시각 효과는 전 세계를 놀라게 했고, 전 세계 한 표를 구하기가 어려웠다.
20 억 달러가 넘는 첫 영화이기도 하고, 결국' 타이타닉' 으로부터 영화사 1 위의 왕좌를 받았다.
폭스의 고위층은 이 사람이 어떻게 다시 기적을 창조할 수 있을지 전혀 예상하지 못했을 것이다.
아바타' 의 1 호영사는 이미' 재회 4' 에 의해 빼앗겼지만, 영화사에서의 지위는 여전히 인정받고 있다.
결국 시대를 이끌어가는 영화로서 그 의미는 공상과학 영화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