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의 도시의 달" 시에 대한 감사

작품의 멜로디는 간단하지만 의미심장하며, 몇 개의 음표는 일본 특유의 음조음계를 구성한다. 구부러진 구조는 정사각형이다. 음역이 넓지 않아 노래하기 쉽다. 사실 이 노래는 원래 탄타로 학교의 노래 수업에서 쓴 것이다. 역사상 많은 유명한 가수와 가수가 모두 노래를 불렀다. 예를 들어 야마구치 숙자는 이 노래를 자신의 곡으로 삼았다. 심지어 많은 일본인들은' 사막의 도시의 달' 이 일본의 두 번째 국가라고 생각한다.

사막의 도시의 달' 은 오래된 일본 민요로 토정담추이 창작하였다. 사실, 안타로 (Antaro) 와 다른 사람들이 만든 고대 중국시입니다. 이것은 일본에서 널리 알려진 노래로, 곡조가 슬프고 슬프다.

사막의 도시의 달은 외로운 사막의 도시라고도 한다. 참담한 달빛이 끝없이 펼쳐진 황사에 잠기고, 옛길은 마른 말처럼 생명의 추위를 천년의 변하지 않는 외로움과 외로움에 기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토정만추의 시는 줄곧 웅장하고 웅장하며, 동시에 묵상하는 종교적 정서를 지니고 있다. 그의 초기 시가는 뚜렷한 시대감을 가지고 있어 일본 메이지 초기의 왕성한 민족 진취정신과 높은 민족 투지를 반영하여 사회가 고상한 사상도덕과 왕성한 정신을 부르는 산물이다.

사막의 도시' 는 현재 센다이시 엽청 시의 유적이다. 봄꽃' 은 벚꽃을 가리킨다. "성두검" 은 고대에 성벽 앞과 진지에서 적을 방어하는 데 사용된 일련의 칼이다. 고 () 의 최도이의 이 불후의 작품은 여전히 널리 전해지고 있다. 추이 후 19 연말, 20 세기 초 일본 현대시 초기에 활약했다. 그의 시는 고풍으로 가득 차 있고, 필조가 단정하고 엄숙하며, 창작이 일부러 정련되어, 단어 정련의 뜻을 매우 중시한다. 사용된 단어는 대부분 중국어, 칠오성조로 음악 창법에 적합하다. 그는 시집에 이렇게 썼다. "시는 공론이 아니다. 시는 자질구레한 것이 아니다. 시는 인민의 정수이다." 그래서 그는' 국민시인' 이라고도 불리며 메이지유신 이후 처음으로 문화훈장을 받은 위대한 시인이다. 트위터는 역사영웅을 매우 숭배한다.' 천지의 사랑' 에 수록된' 마전몽' 과' 별가을바람 5 장원' 두 편의 장시는 각각 18 세기 프랑스 황제 나폴레옹 1 세와 중국 삼국시대 촉국 국재갈량의 명편을 찬양하고 있다.

이 시의 제목은' 사막의 도시의 달' 이다. 추이 머릿속에 떠오르는 황량한 도시는 그가 수영을 한 적이 있는 회진학성과 그의 고향인 센다이에 있는 예청성의 옛터이다. 메이지유신 시절 제후인 송평영은 유신 세력에 불복하고 학성에서 장병과 격전을 벌여' 보진전' 이라고 불렀다. 당시' 백호대' 경비대가 구성되었는데, 여기에는 19 명의 소년이 포함되어 있었다. 그들이 산꼭대기에서 짙은 연기가 나는 것을 보았을 때, 도시가 이미 파괴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봉건충의에서 칼을 뽑아 자결했다. 이 비극은 당시 일본 전역을 놀라게 했을 뿐만 아니라 토정 후기 최의 심금을 깊이 감동시켰기 때문에 시인은 감동을 받아 널리 전해지는 이 시를 썼다. 창망한 우주는 천고를 마주하고 있다',' 인간행장장 목목' 등 시구는 시 전체의 기조를 반영한다. 역사 창상감은 두터웠고, 풍격은 호방했다.

이 시는 달빛이 황량한 도시를 묘사하고, 각종 광상이 생겨, 사람들로 하여금 앞뒤를 생각하게 한다. 늦가을의 추운 달 아래 나뭇잎이 떨어지고 시인이 땅 위의 낙엽을 밟고 가을바람이 분다. 늦가을의 애통을 울며 청량한 물이 피부를 통해 가슴속으로 미끄러지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는 웅장한 숲을 가로질러 고성이 자갈을 깔고 있는 작은 길을 걸었다. 창백한 달빛이 가지에서 새어 나와 그의 몸을 길고 긴 그림자로 끌어당겼다. 발걸음이 무겁고, 생각이 어수선하고, 마음이 뒤에서 흩날리는 긴 그림자처럼, 쓸한 바람 속에서 흔들리고, 귀착점을 찾을 수 없다.

시 전체에는 네 절이 있다. 제 1 절에 시인은 고성의 옛터에 서서 공월을 바라보며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제 1 절과 비교해 볼 때 시인은 그해 병영의 가을색을 상상했다. 처음 두 개의 구조는 똑같이' 봄' 과' 가을',' 꽃' 과' 서리',' 성대한 잔치' 와 엄숙한' 군영' 을 대조해 강한 고성의 기세를 형성했다. 섹션 iii, 시인의 감정은 향수에서 오늘로 이동, 불모의 도시에 직면, 감정 수천. 제 4 절은 시 전체를 총결하고, 과거와 비교했고, 생명과 자연의 대비는 내면의 감탄에서 비롯된다. 시 언어는 창쾌하고, 격조가 높고, 서정이 분방하여, 마치 맑은 격류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시인은 인생이 변덕스럽다는 것을 감개하며, 세상의 고층 건물, 술, 영화, 분쟁이 시간의 긴 강 속에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심야의 달만 영원하다는 것을 한탄한다. "지금 이 순간, 한밤중에 청휘가 누구를 찍고 있나요?" 이 말은 토정만추의 후회와 비애의 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그는 마음이 팽배해, 얼마나 많은 지난 일이 마음속에 솟아올랐는지, 얼마나 많은 어제의 억울함이 마음속에 쌓여 있는지 모르겠다. 시인은 밤하늘의 차가운 달을 바라보았고, 드문 별이 먹구름 속에서 은근히 나타났을 때, 자신이 그날 하늘의 차가운 별처럼 밤하늘의 한 나그네에 불과하다는 것을 한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막의 도시의 달' 이라는 시는 전쟁과 평화, 과거와 오늘 밤의 여러 가지 뚜렷한 대조를 통해' 옛날 화당 잔치, 오늘 사야가 서늘하다' 는 역사의 서늘함을 보여준다. 이런 동서양의 무상관도 최후기 작품의 사상적 토대를 마련했다. 이후' 사막의 도시의 달' 은 작곡가 용안타로가 작곡하여 일본 각지에서 전창했다.

토정의 시는 창력이 웅장하다. 그의 창작 특징은 대부분 그의 장시에 반영되어 있는데, 장시의 특징은 서정적, 감정이 깊고 비장하다는 것이다. 평론가들은 일본시가 기세가 웅장하고 장면이 큰 방면에서 토정의 숟가락형 시와 비교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보편적으로 생각한다. 이 시는 일본의 민족적 정서와 깊은 낭만으로 가득 차 있으며,' 월하 공성' 의 향수 분위기가 감화력이 있다. 그뿐 아니라 가사의 단어는 힘차고 격조가 높고 멜로디가 명쾌하여 기억에 남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