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숫자로 시작하는 단어와 관용어를 찾도록 도와주세요. 단어와 성어는 반드시 분류해야 한다! ! !

하나,

하나는 말살하고, 하나는 비꼬지 않고, 하나는 진실하고, 멋있고, 멋있다.

실패자는 물, 준남, 넋이 흩어지지 않고, 외면하고, 일파삼할인이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일패하고, 한 표의 인재가 되고, 일파가 평평하지 않고, 또 일파만파로, 일반적으로 무익하고, 백만 위안의 이윤이 있다

푸른 하늘, 마음, 채찍, 세대, 유령.

둘째, 16 만 있습니다.

28 명의 미인, 두 개의 뚜렷한 달, 두 개의 막막한 방울, 두 개의 막막한 방울, 말이 없다.

양방향 경쟁, 이룡극주, 이만삼급, 이삼군자, 이삼덕.

두세 가지 의미, 두 가지 수직 학대, 두 아이 한 말, 두 마음 두 가지 의미, 두 마음 세 가지 의미

좌초된 두 결혼은 친척이 되었다.

셋째,

3 순위 확정 안, 3 반 6 실, 3 보발, 3 일이 다르면 3 일은 어색하지 않다.

삼병 사통, 삼백독, 삼조안, 삼오, 삼장

삼차 육밥, 삼차 육례, 삼종사덕, 삼장사단, 삼악오오.

삼조 5 일, 삼조 원로, 3 인치도 썩지 않는 혀, 삼동 2 여름, 3 종 9 종.

넷째,

사백사백사병, 사충연, 사충육달, 사방이 텅 비어 있다.

사방, 사방, 분, 분, 분.

사분오단, 사방의 뜻, 사해의 여유, 사폐팔극, 사해의 승풍.

사해가 끓고, 사해규슈가 떨어지고, 사해가 상승하고, 사해가 상승한다.

다섯,

오보성시, 오색찬란함, 만배 오보육원, 오척수직.

5 피트 소년, 5 피트 소년, 5 피트 소년, 5 피트 소년, 5 피트 독, 5 겨울 6 여름

5 대 3 대 굵고, 5 짧은 몸매, 오전 3 묘, 오정만종, 5 투.

오풍십우, 오잡처, 오잡처, 어떤 오곡이라도 오곡이 오르지 않는다.

여섯,

육팔 삼두, 육축불안함, 육진미, 육비, 육조금가루

6 대 기적, 6 대 가축, 6 피트 고아, 6 피트 신탁, 6 대 업장

6 개의 정적, 6 개의 순, 6 개의 강, 6 개의 거리, 3 개의 거리, 3 개의 도시.

육마, 육친은 몰라보고, 육취환회, 육친은 어쩔 수 없고, 육신은 불안하다

육신무주, 육통사달, 육탑 3 책, 육통사군, 육문삼추입니다.

일곱,

7 단계 8 포크, 7 병 8 락, 7 병 8 통, 7 단계 시, 7 단계 장.

칠보, 칠장팔단, 칠구멍, 칠승팔승, 칠종팔공.

일곱 옷 여덟 썩은, 칠나팔라, 일곱 회전 여덟 가을, 일곱 짐 여덟 이동, 일곱 휴식 여덟 계속.

7 대 8 소, 7 회 댄, 7 고 8 저, 7 아치 8 앨리스, 7 공황.

여덟,

팔백고한, 팔우, 팔영롱창, 팔재, 팔비.

사방이 호응하고, 팔부 순찰, 사면지원, 사면지원, 동궤.

팔폐외, 팔거리 구기, 팔면광, 팔면영롱함, 팔면은 적을 받는다.

사방이 돛을 올리고, 사방이 위풍당당하고, 사방이 휘황찬란하고, 사방이 유연하고, 사방이 유망하다.

아홉,

구변십변, 구정대로, 구정일선, 구정바동, 구관호표범

구친, 구행팔업, 구회장 단절, 구호표범, 구합일.

구강팔강, 구원 구청, 아흔아홉 개, 아흔아홉 개.

구파 구객 구투 구교 구파.

열,

10 보 방초, 10 보 부적당 1, 10 병 9 통, 10 변화 5 화, 10 보 바닐라.

10 보 향차, 100% 확정, 12 월 10 일, 십악불용, 12 노빌.

12 금, 12 만, 십악 오반, 십부 요추추, 십중격이다.

십풍 오우 십부 십색 10 행 11 한 폭풍

7788① 유언은 비슷하다. ② 여전히 단편적이고 다양합니다.

7 곱하기 8 은 매우 적절한 묘사이다.

7 대 8 소 (1) 크기가 다릅니다. (2) 외관이 분산되어 있다. ③ 다처제를 가리킨다.

① 어찌할 바를 모르거나 마음이 불안하다고 묘사한다. ② 단편적이거나 무질서한 것을 묘사한다. ③ 7 급 이상, 8 급 이하. 그래도 적당해요. 괜찮네요.

마음이 심란하여 불안하거나 당황한 것을 묘사하다.

일곱 입과 여덟 입은 "일곱 입과 여덟 입" 이다.

칠자 팔부당과의에는 아들 여덟 명과 남편 일곱 명이 있는데, 그들은 모두 조정의 중요한 관원이다. 낡은 당서를 보세요? 곽자의전. 나중에' 칠자 팔부' 로 많은 아들과 남편을 묘사했다.

칠봉 팔타 (1) 무작위 헛소리. ② 단결하지 않음을 의미한다.

요리사가 너무 많은 (1) 행동이 바쁜 모습. (2) 모두 함께 손을 댄다. (3) 많은 단서와 세부 사항을 설명하십시오. ④ 손발을 묘사한다.

7 홀 담배는 "7 홀 담배" 와 같습니다

칠생칠사. "칠사일생" 을 참조하십시오.

칠로팔십은 매우 늙었다고 묘사한다.

칠로는 노쇠함을 묘사한다.

칠사 칠생은 "칠생 칠사" 라고도 한다. 불호는 소승제 1 과를 가리키지만, 여전히 천지를 오가며 7 도의 생사를 받아야 아라한그로프나를 증명할 수 있다.

칠사팔생은 고통이나 죽음에 가까운 죽음을 묘사한다.

만물은 "만물" 과 같다.

이 일곱 줄의 글자는 읽기 속도가 매우 빠르고 매우 총명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본전으로 돌아가면' 회본' 을 볼 수 있다.

결국, 그것은 여전히 ​​ "99 의 귀환" 입니다.

아홉 마리의 소 몸에 있는 아홉 가닥의 머리카락이 소 1 에 있는데, 이 비유는 매우 작고 보잘것없다. 한대 사마천' 임소청서' 에서 나왔다. "신하가 법에 끌려가면 형벌을 받고, 아홉 마리의 소, 아홉 마리의 개미와 무슨 차이가 있는가?"

소 1 의' 소 19 모' 를 참조하십시오.

"구벌은 산이고, 공로는 실패하다" 는 비유 실패의 약자이다.

구사일생은 극도로 위험한 상황에 처해 있다고 묘사한다. ② 십중팔구 죽음을 가리킨다. 죽은 탈출로 묘사된 사람은 거의 없다. ③ 숨이 멎는 것을 가리킨다. ④ 엄청난 위험을 무릅쓰고 살아남은 것을 묘사한다.

구업 팔업은 각종 직업을 가리킨다.

큐슈 사해에는 아직 글자가 가득하다. 그것은 중국 전체를 가리킨다.

구강팔강은 모든 강을 가리킨다.

아홉 건의 칠조는 일반적으로 조상을 가리킨다.

구친 십친은 일반적으로 친척과 친구를 가리킨다.

구원은' 국어' 로 쓸 수 있을까? 오늘 8: "조아야코, 서향은 구원까지 헤엄쳐' 죽은 자는 스프처럼, 누가 돌아오느냐?' 라고 말했다. "그 후, 죽은 사람이 환생하여' 9 원 사용 가능' 이라고 가정한다.

구덕삼덕은 여성의 비길 데 없는 순결과 강의를 묘사한다.

구파 삼교가' 삼파 구종' 과 같다.

백가쟁명은 각종 유파가 자유롭게 논쟁하고, 서로 비판하고, 서로 촉진하는 것이다. 의견이 다르기 때문에 일어난 논쟁이기도 하다. 한서? 예술과 문학' 에는 189 개 학파가 있다 ... 그리고 그들은 함께 일하며, 각 지도자의 끝에서 그들이 하는 말을 숭배하고, 그들이 하는 말을 완화하고, 무엇을 기다리는지 선택한다. 곽모로의 화진에 대한 비판: "춘추말년 이후 중국의 사상은 크게 개방되어 ~ 의 국면을 보이고 있다."

무엇이든지 잘 하고, 무엇이든지 성공할 것이고, 다 잘 될 것이라고 묘사한다. 반사? 위정? 곽가천: "백화는 받을 수 있고, 공명은 설 수 있다."

이런 상황은 지속될 수 없다. 돈? 한유 \ "맹상서 \": \ "한 이후, 유교 패치, 만신창이가, 혼란과 손실, 그 위험은 위기처럼 위태롭다. \" \ "\" 예: 자신을 고려하지 않고 사람을 돌보지 않는다. 보금자리를 막지 않으면 만신창이가 되고, 화는 입에서 나온다!

백가불쟁송? 유과는' 건강 교도소 오거부' 에 갔다. "수백 명이 있지만 다투지 않는다." 또 "백언불론" 을 본다.

백리를 골라서 재능이 출중하다고 묘사하다. 청나라? 조설근' 홍루몽' 제 120 회: "아저씨는 몇 살이고, 결혼한 적이 없고, 몸매는 백리 중 하나를 고르세요."

백리의 재능은 백리의 구석만 다스릴 수 있다. 문자는 단지 문자일 뿐이다. 반사? 슈지? "장완전": "장진, 국기, 백리 재능이 아니다."

장기 단련을 거쳐 몸과 마음이 모두 강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한? 첸 린 "우 푸 6 월": "갑은 동호새 공, 가장 정밀하다. 클릭합니다

모든 것이 준비되었습니다. 송? 시도원' 경덕등천록' 권 13 권: "질문:' 십만 번은 어때요? 선생님은' 밤길을 가지 말고 투표가 꼭 와야 한다' 고 말했다. \ "노래? 돌 "속등 전설": "먼지를 막고 등뼈를 세우고 묘안을 쓰고 칠리하 8 점을 가르치고 물가림에 성태를 키우는 것이 낫다. 이 생을 헛되이 하지 않는다."

백리는 매우 총명하고 영리하다. 명나라? 마몽룡의' 깨우기' 권 27: "그 초점의 일생에는 예닐곱 가지 색이 있고, 여공들은 손가락질하지만 찬란하다. 다만 내 마음은 좀 무정하다. "

천인의 일면, 여러 사람의 일면. 문예 창작 중의 우동을 조롱하는 데 자주 쓰인다.

천 명이 모두에게 비난을 받았다.

노노, 천 명, 많은 사람을 비방하는 학자만큼 좋지 않다. 이 사람들은 노노노일 뿐, 그들을 훈계하는 사람만큼 가치가 없다.

천 가지가 다 정해졌으니 적당하다.

수천수만의 일은' 수천수만의 일은 마땅히 해야 한다' 로 여겨져야 한다. "

천도만개 () 는 원래 고대의 고문을 가리켰는데, 나중에는 악담으로 자주 쓰였다.

천도만건' 천도만건' 참조.

천산만수는 산이 많고 물이 많은 것을 묘사하는데, 이는 길이 멀다는 뜻이다.

천산은 천암만곡과 같다.

수천 개의 절대 ① 거대한 숫자를 묘사하다. ② 여전히 천만, 확실합니다. 딩닝은 진심으로 말했다.

천 명이 참고하다. ② 많은 적의 비난을 가리킨다.

천 명이 노노를 숭배하는 것이 천 명이 노노를 숭배하는 것보다 낫다.

천일의 장작, 하루의 연소. "천일의 장작, 하루의 연소."

하루 천일 땔나무를 태우는 것을' 하루 천일 땔나무를 태우는 것' 이라고도 한다. ① 꾸준한 투쟁과 일단 성공하는 것을 비유한다. ② 평소에 축적하고 한 번에 다 쓰는 것을 비유한다.

자신의 원래 종교를 떠나지 말고, 부득이하게 자신의 원래 종교를 떠나지 마라.

상청, 부귀, 부귀, 불후, 영원, 끝이 없다.

만리장성과 장정에 대해 말하자면 모두 침묵이다.

만리의 날개는 적막함으로 가득 차 있지만, 말이 세차게 달려가는 것은 한눈에 들어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모든 사람들은 조사가의 전면적인 계획에 서명하기를 갈망한다.

골목길에 수많은 사람이 있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되고,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고, 동풍만 빚지고 있다.

전산은 영생이 무궁무진하고, 죽음은 여전히 가볍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