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가 미소를 지으며 독해력을 드러내다.

모나리자 미소의 비밀

하나, 글의 의도

예술 작품의 감상은 과학과 분리될 수 없으며, 예술의 신비를 탐구하는 길은 험난하고 멀다는 것을 알려주는 미국 과학자 레빈스의 <보통과학>의 관점을 통해 모나리자 미소의 신비를 밝히는 글입니다.

둘, 기사의 맥락

이 기사는 500년 동안 사람들을 괴롭혀온 문제를 탐구하고 추측합니다. 모나리자 미소의 미스터리에 대한 설명으로 시작하여 그 원인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제시합니다.

전체 텍스트***12개 파트로 나뉩니다.

1부 모나리자의 미소, 다양한 추측과 토론을 불러일으킨다.

제2부(섹션 2-9)에서는 모나리자의 신비로운 미소에 대한 다양한 추측이 이루어집니다.

1부(섹션 2-4)에서는 미소의 미스터리에 대한 추측을 요약합니다.

2계층(5-9절) 미소의 신비에 대한 레빈 슈우세의 추측.

제3계층(10-12절) 미소의 수수께끼를 풀어야 할 필요성에 대한 다양한 견해.

세 번째, 글쓰기 방법

아름다운 언어. 이 글은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과학 에세이입니다. 이 글에서 독자들은 과학과 예술의 아름다움과 더불어 언어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선, 문학적 언어를 사용하여 글에 색채를 더했습니다. 예를 들어, "재미를 망치지 마세요", "하늘에있는 영혼들이 듣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 "손뼉을 치고 박수를 보내세요 .... ..."이 모든 문장은 등장 인물의 생각을 간결하고 정확하게 표현합니다. 또한이 기사는 암시와시를 영리하게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거문고의 불타는 것과 학의 요리"에 대한 암시는 해부 예술의 신비의 아름다움의 단조 로움을 층층이 적절하게 표현합니다.

넷째, 핵심 포인트 분석

(1) 모나리자의 미소는 "처음에는 미소가 보이다가 사라지는 듯하다가 다시 나타났다가 신비롭게 사라지는" 느낌을 줍니다. 이 신비로운 미소는 어디에서 온 것일까요?

②고다르는 어떻게 했나요? 핀치는 어떻게 모나리자의 아름답고 신비로운 표정을 포착했을까요?

(3) 다른 화가들은 왜 다를 모방하지 않았을까요? 핀치는 어떻게 이런 그림을 그렸을까?

(4) 작품에 대한 설명은 무엇인가요? 핀치의 모나리자는 "경계가 없는 그라데이션 채색"을 사용하여 만들어졌는데, 이는 흐릿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까요?

(5) 하버드 신경과학자 마가렛 레빈-슈지는 핀치가 '경계 없는 그라데이션 색채'를 사용하여 모나리자를 만들었다고 주장합니다. 레빈-슈즈는 모나리자의 미소가 인간 시각 시스템의 특성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믿습니다. 레빈-슈세의 근거는 무엇인가요?

(6) 어떤 사람들은 왜 모나리자의 미소를 싫어하나요?

(7)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모나리자 미소의 수수께끼를 풀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핀치의 소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8) 작가는 비밀을 밝히는 것에 찬성하나요?

질문(1): 여전히 미스터리입니다. 아직 모든 사람을 설득할 수 있는 답을 얻을 수는 없지만, 이 질문은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 기사는 이 질문을 제기하는 동시에 레빈 슈우세의 연구와 예술에 대한 토론으로 이어집니다.

질문 (2): 이 질문은 모나리자의 미소에 대한 수수께끼를 풀어주는 질문이기도 합니다. 텍스트에 따르면 레빈 슈우시는 생리적 관점에서 미소를 해명하고 과학적 관점에서 미소를 표현했습니다. 핀치의 창조물은 설득력있는 설명을 제공합니다. 정말 그렇습니까? 실제로 핀치는 "물리학, 생리학, 의학에 관심이 많았고 인체 연구에 많은 공헌을 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관심사가 모나리자의 미소를 포착하는 데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질문 (3): 다른 화가들은 모나리자 미소의 미스터리를 풀지 못했을 수도 있고, "그림을 그릴 때는 입을 보지 말라"는 레본 투이스의 말을 실천할 수도 없었을까요, 아니면 그럴 능력도 없었을까요? 문제는 핀치가 그것을 할 수 있는 예술적 재능이 있었는가 하는 것입니다.

질문 (4): 모호함이란 무엇인가요? 예술 작품에서 모호함은 본질적으로 알레고리로서 명시적으로 표현되지는 않았지만 작품에 내재되어 있으며, 그러한 예술 작품을 해석하기 위해서는 이미지를 통해 상상해야 합니다. 헤겔의 말을 빌리자면, 예술가에게 있어 "기교에 있어서 가장 뛰어난 예술은 상상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작가와 화가의 생각은 이미지를 통해 표현되고, 독자와 관객은 흐릿한 표현을 통해 작가와 화가가 남긴 상상의 공간으로 들어가야 자기 감상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상력이 없으면 모나리자의 모호함이 없고, 모호함이 없으면 신비로움도 없습니다.

질문 (5): 미소의 반짝임은 눈의 여러 부분에 의해 발생한다. "사람의 눈의 망막에는 두 개의 뚜렷한 영역이 있습니다... 레빈의 범용 컴퓨터는 모나리자의 얼굴 이미지를 처리했습니다... 사람들의 시선이 화면을 가로질러 돌아다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질문 (6): 예술의 아름다움은 그 자체로 모호함과 신비로움에 있습니다. 이 모호함과 신비에 대한 직설적인 해석은 예술의 매력을 잃고 거장들의 걸작을 더럽힐 수 있습니다.

질문 (7): 어떤 사람들은 수수께끼를 푸는 것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으며, 분명히 그들이 옳은 것 같습니다. 핀치의 재능에 대한 찬사도 다다에 대한 찬사입니까? 핀치의 마음을 긍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