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노래 책, 국풍, 주남, 미이, 주중에 이름을 잃었다.
원문: 고르고 고르고, 가는 글자로 고르세요. 찹쌀을 따고 모으는 것은 작은 이야기이다.
고르고 고르고, 간단한 진술을 하다. 실을 골라 실을 거두고, 가는 글자를 평평하게 바르다.
고르고 고르고, 야박한 말을 하다. 고르고 고르고, 야박한 말을 하다.
번역: 우거진 율무, 따고 따다. 율무는 따다가 따다.
울창하고 산뜻하고 아름다운 율무를 하나하나 따다. 가지가 무성하고, 빛깔이 밝은 율무는 하나하나 훑어내려온다.
텅스텐과 밝은 쌀이 그녀의 치마를 들어 올려 주머니에 들어갔다. 밝은 율무로 치마를 들어 올리다.
미이' 는 중국 고대 여성들이 집단으로 야생식물을 따면서 부른 노래로, 그들이 채집하고 일하는 과정을 재현했다. 제 1 장은 쓰기 시작한다. 두 번째 장은 글쓰기와 발굴의 방식이다. 제 3 장은 만선으로 돌아오는 것이다. 시 12 구, 단지 6 개의 동사만 고쳐져 찹쌀을 따는 동안의 연속적인 동작과 적은 수의 상황을 묘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시에 경쾌한 리듬에서도 채집자 노동의 기쁨을 나타냈다.
확장 데이터:
《시경》 작가는 익명이어서 대부분 고증할 수 없다. 그들은 윤길보가 수집하고 공자가 편집한다. 진나라 시대에는 시경을' 시경' 이라고 부르거나 정수로' 시경 300' 이라고 불렀다.
서한 () 시대에는 유가 경전으로 존칭되었는데, 본명은' 시경 ()' 으로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시경》은 바람, 야, 송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바람' 은 주나라 각지의 가요이다. 아락은 주나라의 정식 음악으로, 다야로 나뉜다. 송송' 은 주와 귀족 사당 제사에 쓰이는 음악노래로,,,,,,,,,,,,,,,,,,,,,, 。
공자는 일찍이' 시경' 의 취지를' 순진' 으로 개괄하고 제자에게' 시경' 을 자신의 언론과 행동의 기준으로 삼도록 교육했다.
선진제아들들 중에는' 시경' 을 인용한 사람들이 많은데, 예를 들면 맹자, 순자, 묵자, 장자, 한비자가 있다. , 노래 책의 문장을 인용하여 설득력을 향상시킵니다. 한무제에 도착했을 때,' 시경' 은 유가에서 고전으로 추앙되어 육경 오경 중 하나가 되었다.
시경은 노동과 사랑, 전쟁과 부역, 억압과 반항, 풍속과 결혼, 조상과 잔치, 심지어 천상, 지형, 동식물을 반영하는 내용이 풍부하다. 그것은 저우 왕조의 사회 생활의 거울이다.
곽봉 주남은' 시경' 중 곽봉의 일환으로' 관화' 등 11 편의 시를 수록해 동주와 서주 시대의 작품을 포함한다. 오왕이 상조를 멸망시킨 후 지역이 확대되었다. 통치력을 강화하기 위해 서주 초년, 주공희단과 희사, 소공이 산시 () 를 분봉하였다.
"소공은 한 집이고, 주공은 일주일 동안 캠핑을 가야 한다." 는 뜻은 (책) 서현 동쪽은 주공이 관리하고, 주공은 동두로읍에 살고, 동방제후를 통치한다는 뜻이다.
주남' 은 주공의 통치하에 남방지역의 민가로 낙양 남쪽 (낙양 북쪽은 황하) 과 강한일대를 포괄하며 예서남과 오서북을 포함한다. 집역이 넓어서 국가가 스스로 편찬하는 것이 불편하기 때문에 통칭하여' 남' 이라고 하여 남시를 표시하였다.
바이두 백과-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