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시비에 관한 단문

1. 여자에 대해 아무렇게나 1, 여자가 노력하지 않는 두 가지 결과, 끝없는 노점, 끝없는 채소 시장에 대해 이야기한다.

2. 여자, 아이를 데리고 있다는 이름으로 꿈을 포기하지 마세요! 몇 년 후, 아마도 아이들은 바닥을 쓸고 요리만 하는 엄마가 아니라 세련되고 환상적인 엄마를 원할 것이다!

3, 여자, 반드시 몸이 건강해야 하고, 옷을 잘 차려입어야 하고, 반드시 자신의 손으로 돈을 벌어야 한다. 좋은 몸매, 좋은 기질, 나쁜 돈이 있을 때, 당신은 갑자기 고통을 겪을 시간이 없다는 것을 깨닫고, 일을 추측할 시간도 없고, 다른 사람을 생각할 시간도 없고, 과거를 그리워할 시간도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활짝 피면 행복이 온다!

4. 여자는 반드시 자력갱생해야 한다. 배우면 달갑지 않고, 진보하는 법을 배우면 한 단계 올라간다.

우리는 젊음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꿈은 나를 특별하게 만들고, 분투하여 나의 운명을 바꾸게 한다!

6. 한 사람에게 쉽게 의지하지 마라, 그것은 너의 습관이 될 것이다. 이별이 왔을 때, 네가 잃은 것은 어떤 사람이 아니라 너의 정신적 버팀목이다. 언제 어디서나 독립적으로 걷는 법을 배우면 더 여유롭게 걸을 수 있다.

7. 누군가를 사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을 잘 관리하고 상대방에게 양질의 애인을 주는 것이다.

8. 여성의 성숙의 상징은 잔인함을 배우고 독립을 배우고 미소를 배우고 가치 없는 감정을 버리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9. 모든 소녀는 자신의 위대함을 가지고 있다. 너는 누구도 너의 우수함을 증명할 필요가 없다. 여자의 가장 큰 아름다움은 독립이기 때문이다.

10, 여자의 가장 큰 실수는 남자의 기준에 따라 자신을 만드는 것이다. 네가 한 남자를 바라볼 때, 너는 이미 너의 자리를 잃었다.

1 1, 여자는 항상 예쁘게 자라는 것이 장점이고 예쁘게 사는 것이 기술이라는 것을 기억합니다.

12, 질감 있는 소녀가 되라: 여행을 배우고,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라. 아름답고 우아하며 자강독립.

13, 여자가 되면 시야가 짧을 수 있지만 목표와 방향이 있어야 합니다. 너는 난세에 처할 수 있지만, 반드시 마음씨가 착해야 한다. 이것은 여자의 가장 아름다운 여권이다.

14, 일류 여성은 이념을 말하고, 이류 여성은 집안일을 하고, 3 류 여성은 옳고 그름을 말한다: 일류 엄마는 본보기이고, 이류 엄마는 코치, 삼류 엄마는 가정부이다. 일류 아내는 마음의 충돌이고, 이류 아내는 가정을 돌보고, 3 류 아내는 가정부이다. 여자가 자신을 삼류로 포지셔닝하는 것은 너무 위험하다!

15. 여자는 바람둥이가 될 수 있고, 섹시할 수 있고, 마음대로 할 수 있지만, 반드시 자신을 잘해야 한다.

16, 강한 여자만이 강한 운명을 가질 수 있다. 2. 자신의 잘못을 포함한 모든 것을 솔직하게 대하면 이런 여자가 결국 관심을 받게 된다!

17, 사랑은 두 사람의 일이지만 사랑은 한 사람의 일이다. 실연했다, 다른 사람을 사랑할 때까지 계속 그를 사랑할 수 있다. 사실 이것은 겨우 1 년 정도이다.

바다에는 많은 물고기가 있다. 이것은 단지 남자의 일이 아니다.

19, 20 대 이상 25 세 이하의 당신은 사랑 외에 강한 두 발로 지구에 설 수 있는 것을 꼭 찾아야 합니다. 지금 어떻게 생계를 꾸려야 할지 생각하는 것은 아직 늦지 않다. --

20. 젊음이 가장 중요하다. 가장 아름다운 세월은 반드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일을 해야 한다. 너무 짧기 때문이다.

2 1, 천천히 이해합니다. 여자가 가장 자랑할 만한 것은 몸매와 외모가 아니라 이해심 있고 철이 든 마음입니다. 한 여자의 인생 경력과 배경이 아무리 우월해도 안하무인의 자본이 아니다. 아시다시피, 모든 사람은 자존감과 한계가 있습니다.

(영감을주는 문장/결정/)

2. 옳고 그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우선 주목받을 필요가 있다.

"가십" 의 기본 특징 중 하나는 제 3 자 비밀을 과도하게 공유하는 것이다. 인간관계의 쌍방에게' 제 3 자' 에 대한 비밀은 모든 사람이 장악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타인의 생활비밀에 대한 호기심은 모든 사람의 천성이다.

한 사람이 여러 차례 알아봄으로써 다른 사람의 진위 소식을 알게 된다면, 그가 하는 말은 종종 많은 청중을 끌어들여 다른 사람의 관심의 중심이 될 수 있다. 따라서 남의 험담을 하는 사람이 생활에서 반드시 성공한 사람은 아니지만, 다른 사람의 비밀을 파악함으로써 관심과 존중의 느낌을 충분히 누릴 수 있는 것도 현실 생활의 불쾌한 경험에 대한 보상이다.

둘째, 스트레스 해소의 필요성이다. 심리학 연구에 따르면, 한 사람의 마음속에 비밀이 너무 많으면, 그 비밀을 통제하기 위해 그에 상응하는 심리적 에너지가 필요하며, 종종 불편함을 느끼기 때문에 하소연할 필요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영화' 무간도' 를 본 사람들은 유덕화, 양조위 모두 밑바닥에 누워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의 마음속에는 비밀이 너무 많다. 두 사람은 동시에 심리상담에 가서 벗어나길 바란다. 다른 사람의 비밀을 파악한 사람에게는 말하지 않는 것도 불편하기 때문에' 팔괘' 방식으로 이런 비밀에 대해 이야기하고 비밀의 스트레스를 풀어준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친밀한 교류의 필요성이다. 사람은 세상에 살고, 모든 사람은 외롭다. 모든 사람은 인정받고 받아들이고 싶어한다. 모든 사람은 우정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일반적인 우정 발전은 합동 활동, 비밀 공유 등의 단계를 거치게 된다. 본질적으로, 가십자는 다른 사람의 비밀 수단을 공유함으로써 우정의 성장과 청자와의 관계 향상을 얻기를 원한다. 그러나 우정의 발전에서의 비밀 공유에는 초기 다른 사람의 비밀 공유뿐만 아니라 자신의 비밀에 대한 추가 노출도 포함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팔괘를 원하는 사람들은 우정을 갈망하지만, 종종 다른 사람의 비밀을 나누는 단계에서 멈춘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그들은 다른 사람의 비밀을 잘 공유하지만 자신의 비밀을 밝히고 싶지 않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삶에서 보는 것입니다. 우정을 얻었더라도 천박한 우정이라 다른 사람과 더 깊이 교류할 수 없다. 이것은 사실 가십의 결과이다. 생활 속에서' 팔괘' 를 원하는 사람은 종종 생활의 성공도가 높지 않고 우정을 갈망하지만 진정한 우정을 얻기 어려운 사람이다.

그래서' 팔괘' 를 제안하는 사람들은'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고, 자신을 생각하고, 다른 사람을 팔괘하라' 고 제안한다. 긴 혀 여자는 종종 석두 을 들어 자신의 발을 박살 냈다.

날이 어두워지자 광장에는 가지각색의 불빛이 밝아졌고, 사람들은 즐거운 마음으로 집을 나섰다. 점점 사람들이 더 많이 모일수록, 끊임없이 입구에서 몰려온다. 화단의 가장자리에는 모두 사람이 있고, 분수의 가장자리에는 모두 사람이 있다 ... (한 마디 더 써서 대구를 이루다.) 광장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있다!

거리에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있어서 매우 붐빈다. 모두가 한 송이의 색구름처럼 옷과 소매를 올렸다.

거리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두가 왔다갔다하며, 매우 붐비고, 마치 바다의 세차게 밀려오는 파도와 같다.

인산인해를 이루어, 눈을 들어 바라보니, 온통 캄캄하여, 끝이 보이지 않는다!

한눈에 보니 인산인해를 이루었고, 거리의 사람들이 어깨를 나란히 했다.

4. 뒤에서 남의 옳고 그름을 말하는 격언을 어떻게 묘사합니까? 다른 말에 대해서는 이것저것 고르고, 이것저것 고르거나, 함부로 대들며 분쟁을 일으킨다. 좡족 발을 훔치다. 이수청의' 무원 피리 부는 자' 가 첫 할인이다. 대중 앞에서 나를 놀리는 것은 바람을 쫓아다니는 것이 아니다. 모두들 비유를 잡고 일을 할 때 사실적 근거가 없다고 말한다. 한서발 손가락. 방랑을 찾는 것은 바람을 잡고 그림자를 잡는 결말이다. Zhu Shuquan: 당신이 그림자를 잡는 것처럼 보이면, 당신은 많은 실수를 저지를 것입니다: 소문과 거짓말: 위안 "적 채권자" 제 3 할인: 우리 아이는 거짓말과 거짓말, 거짓말과 거짓말, 대중을 오도합니다: Yuanshi Zuv: Dongggong 초기에 추악합니다. ":뾰족한 칼로 고기에 종기가 났는데, 아직도 썩은 글자야. 나는 내 귀를 배신하고 내 말을 철회하는 것을 싫어한다. 귀가 먹는다는 뜻은 확실한 근거가 없다는 것이다. 나는 그 소문을 생각해 본 적이 없다. 서한사마천' 사기 6 서': 나는 항상 웃으며 감히 귀로 말한다. 비행, 흐름: 확산; 짧음: 시비를, 선악은 헛소문을 일컫는다. 부상: 아' 한북주 강서서 보내기': 그래서 미기에 파괴된 이웃들은 웃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옳고 그름은 헛소문을 가리킨다: 야 "한 () 을 간서 () 로 보내라": 따라서 작은 권언으로 이웃멸하고 웃으며 비방을 듣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유의' 사도레든과 치우 서공서' 묘비에는' 두 비적의 만리 ... 그리고 그들은 낚시하러 날아가 비방했다. 유언비어는 루머 전파: 청포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와 풍삼모: 헛소문을 퍼뜨리는 자의 유언비어가 스며들어 음침한 비방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공자의 논어 안연 (yanyuan): 혐의의 침투는 거짓이 아니다: 구멍과 구멍; 이것은 비유인데, 뉴스 헛소문이 퍼지는 데는 원래의 비유가 없다. 헛소문은 우연히 전파된 것이다. 황은공 송옥의' 풍부': 선생님한테서 들었어요. 나는 내 말이 텅 비었다고 말했지만,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말하지 않았다. 한환담의 신론과 곤혹: 말하지 않은 것은 끊어졌지만 도리를 설명했다. 밥 위정: 그들이 말하는 것을 말하지 않는 비유는 다르다. 손가락 등에 유언비어를 퍼뜨리고 손가락 등에 유언비어를 퍼뜨리고 손가락 등에 유언비어를 퍼뜨린다. 청반각' 야담세 노수리리': 유언비어가 어떻게 손가락 등에 유언비어를 퍼뜨릴 수 있는가: 예기, 유행: 오래 들은 소문, 유언비어편지' 사기, 위' 안후전': 황흑백수: 비판과 논평으로 남을 비방한다: 원양규' 단원' 제 1 할인: 시작은 어떻게 될까? 황흑수, 등, 등, 짱, 등, 등, 등, 짱, 등, 등, 등, 등, 등, 등, 등, 등, 등, 등, 등, 짱, 등, 등 왕천의 추함은 동생의 아름다움보다 못하여 랑운의 짐승 얼굴은 야수처럼 흉악하다. 그것의 흉악함과 비열함을 묘사하다: 레황제: 하걸, 은주, 루싱, 초목은 모두 야수처럼 생겼다. 한서혼전찬: 그는 왼쪽 얼굴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