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이 얼마나 많은 근심을 가질 수 있는지 묻는 것은 바로 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이다. 대구압운은 < P > 를 사물에 융합하고, 물정 < P > 전어로 망국의 아픔을 표현하며, 의경이 깊고, 감정이 진지하며, 구조가 정교하고, 언어가 신선하다. 단어는 짧지만, 여미는 무궁무진하다. < P > 봄꽃가을월은 인생의 아름다움을 비유하며, 과거의 행복한 삶을 암시한다. 지난 일은 과거에 많은 즐거운 일이 일어났다는 뜻이다. 삼춘꽃이 피고, 추석 보름달이 되고, 세월이 끊임없이 바뀌니, 인생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하지만 내 죄수의 고난의 세월은 언제 끝날 수 있을까? 지난날을 돌이켜 보면, 국군으로서, 과거에 많은 일을 도대체 어떻게 했는지, 어떻게 오늘 이 지경에 이르렀을까? 이 시를 통해 우리는 위혁의 국군에서 포로로 전락한 남당 후주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이 순간의 마음에는 슬픔과 분노가 있을 뿐만 아니라, 다소 후회의 뜻이 있다. < P > 구차하게 살다가 다시 한 번 봄바람이 불면 봄꽃이 또 만발할 것이다. 남당의 왕조, 이씨의 사직을 떠올리면 자신의 고국은 이미 멸망한 지 오래다. 시인은 죄수실에 살면서 봄바람을 들으며 명월을 바라보며 경생정을 만지고 근심이 만만치 않아 밤에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상황이 여러 번 나타났다는 것을 나타내는' 또' 라는 단어는 이 정신적인 고통이 정말 참을 수 없다. < P > 옛 수도 금릉의 화려한 궁전은 아마 아직 남아 있을 것이다. 다만 나라를 잃은 궁녀 주안이 바뀌었을 뿐이다. 이곳은 시인이 국토에 대해 더 성을 가지고 있고, 산하가 변색되는 감개무량함을 암시하고 있다! 다만' 이라는 단어는 매우 무겁고, 사물이 옳고 그름을 전달하는 무한한 하염없는 망연자실이다. 주안' 이라는 단어는 물론 과거 궁중의 분홍색 가인을 구체적으로 가리키지만, 과거의 모든 아름다운 사물과 아름다운 생활의 상징이기도 하다. < P > 시인은 먼저 생각을 자극하는 질문으로 추상적인 실체' 걱정' 을 밝히고 생생한 비유로 흐르는 강' 물' 으로 답했다. 만강의 봄물로 가득 찬 수한을 비유하는 것은 매우 적절한 이미지로, 수심의 유장함과 심도를 드러낼 뿐만 아니라, 수심의 격동을 보여 주며, 펜티엄 속의 감정이 지닌 힘과 깊이를 충분히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2. 우미인 장첩의 집필방법에 대한 감상 < P > 우미인 청우 < P > 장승아 < P > 소년이 우가를 듣고 위층, 홍촉 혼로장부. < P > 장년 청우객선 중 강고운은 낮고, 기러기는 서풍이라고 한다. < P > 지금 비승려를 들으니 귀밑머리도 이미 별이다. < P > 애환이합합은 항상 무정하고, 어느 계단 앞에서 새벽까지 조금씩 흘러내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 P > 번역: < P > 젊었을 때, 노래 위층에서 비, 붉은 촛불잔,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나채가 가벼웠다. < P > 사람들은 중년까지 이국 타향의 작은 배에서 보슬비, 망망강, 수면선, 서풍 속에서 외로운 기러기 한 마리를 보았다 < P > 지금, 사람은 이미 노년에 접어들고, 두 갈기는 이미 백발이 성성하여, 혼자 승려에서 가랑비를 듣고 있다. 인생의 애환과 이별의 경험을 회상하니, 가랑비가 새벽까지 내리게 하는 것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감상: < P > 이것은 장승이 자신의 일생을 사실적으로 묘사한 것이다. 시인은 진사를 위해 몇 년 동안 환관 생활을 했다. 그러나 송나라는 곧 멸망했다. 그의 일생은 방랑 중에 보냈다. 세 시기, 세 가지 심경, 읽어도 사람을 슬프게 한다. < P > 이 작사 작가 자신의 길고도 우여곡절한 경험에서, 세 폭의 상징적인 화면으로, 어려서부터 환경, 생활, 기분 각 방면에서 일어난 엄청난 변화를 요약했다. < P > "소년은 비가 오는 노래를 듣고 위층은 붉은 촛불이 어지러웠다." 단지 일시적인 단편적인 장면, 소년의 마음, 언제나 방탕하고, 젊었을 때, 근심의 맛을 모르고, 비를 들어도 낭만적인 곳을 찾고,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곁에 두고, 그때는 근심이 없고, 인생의 비바람을 겪지 않고, 마음속에 호정과 포부를 가지고 있다. 슬프더라도 단아함과 유유유함만 보일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한가함과 득의로움 속에서 봄꽃과 가을달을 위해 감탄을 금치 못할 것이다. 청춘은 너무 촉박한 책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 P > "장년 청우객선 중 강고운 저단기러기는 서풍이라고 한다. 한 여객선 속에서 비를 듣는 화면, 한 폭의 물이 넓고, 바람이 세차게 불고 구름이 낮은 강 상추우도. 한 무리의 고독한 기러기를 잃다. 바로 작가 자신의 그림자로 나타난 것이다. 장년 후, 병황마가 어지러울 때, 시인들은 종종 인생의 망망한 대지에서 혼자 걷고, 늘 동분서주하며 사방을 떠돌아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는 이런 강우도만 보여줌으로써, 한 무리의 여한이, 만종의 근심은 모두 이미 그 속에 싸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지금 비승려를 들으니 귀밑머리도 이미 별이 있다." 그의 현재 처지를 보여주는 자화상을 묘사했다. 백발 노인이 홀로 승려에서 밤비를 듣고 있다. 처지가 소소하고 심경의 처량함이 십여 자 가운데 한눈에 들어온다. 강산은 이미 주인이 되기 쉬우나, 장년은 근심과 소년의 기쁨이 이미 비바람과 바람을 맞으며 날아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이곳에서는 다시 빗방울의 빗소리를 들었지만, 자신은 이미 무감각해졌다. "슬픔과 이별은 항상 무정하고, 어느 계단 앞에서 새벽까지 조금씩 떨어진다." 시인의 어쩔 수 없는 심정을 표현하여' 비 듣기' 를 뚝 그쳤다. < P > 장승이라는 단어는 내용이 넓고 감정이 깊습니다. 그의 일생의 처지를 주선으로 하여 소년 노래루에서 비를 듣고, 장년객주가 비를 듣고, 우거승려와 귀밑머리에 별을 썼다. 마지막 두 문장은 이 정점을 더 넘어 새로운 감정의 경지를 보여 주었다. "하나" 라는 두 글자는 비를 듣는 사람의 심정을 표현했다. 이런 심정은 냉막 () 와 결선 () 에서 심화된 고통을 드러낸 것으로, 글자의 위기라고 할 수 있다. < P > 계층이 명확하고 맥락이 분명하며 이 단어의 또 다른 특징이다. 지난 영화는 지나간 세월을 감회하고, 다음 영화는 현재의 상황을 개탄한다. 연대순으로 노래루 중년은 객선 중장년,' 귀밑머리도 별' 의 노년에' 비 듣기' 를 단서로 쓴다. 3. 우미인 장첩의 글쓰기 방법에 대한 감상 < P > 소년이 우가를 듣고 위층, 붉은 촛불이 어지러웠다.
-장년 청우객선 중 강고운은 낮고, 부러진 기러기는 서풍이라고 한다. -이제 비 스님 루 를 듣고, 구 레나 룻 도 별이 있다.
-애환이합은 항상 무정하고, 어느 계단 앞에서 새벽까지 조금씩 흘러내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청찰리, 녹색옷, 경사진 비바람은 돌아올 필요가 없다."
장지화의 비는 잔잔한 비다. 왜 * * * 서창촉을 자르지만 바산야비가 올 때', 이상은의 비는 그리움을 멈출 수 없는 비다.
장승의 비는 흠뻑 젖은 비, 차가운 비. 소년은 비가 오는 노래를 듣고 위층으로 올라갔다. < P > 장승 출신 세가는 아주 좋은 가정 형편을 가지고 있다. 장승의 청춘은 가무의 청춘이다. < P > 흔들리는 붉은 촛불, 청춘의 얼굴, 나장부에 연어 꾀꼬리가 중얼거리고, * * * * *, 낭만, 그리고 몇 개의 분노가 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창밖의 비는 청춘의 비, * * * 의 비, 역시' 소년이 근심을 모른다' 고 강하게' 근심하다' 고 말하는 비이다. < P > 비, 장승의 즐거운 청춘, 다정다감한 청춘을 정확하게 간증했다. 장년에 비를 듣는 객선 중. < P > 장가와 악가는 세교이며, 장승과 악비처럼 깊은 애국 정서를 가지고 있으며, 보국열의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운명은 그를 놀렸다. 함순은 1 년 동안 진사에 들어갔지만 남송제국의 마지막 진사이다. < P > 몇 년 후 남송은 멸망했고, 홍도는 아직 펼쳐지지 않았지만 강산은 색이 변했다. 그 진사모는 아직 안정되지 않아 장첩은 보국의 목표를 잃었다. < P > 는 뱃머리에 우뚝 솟아 있고, 사방이 망망망하다. 호호호미미한 강면, 낮게 늘어진 황혼구름, 찢어진 서풍, 장첩은 무리를 떠난 외로운 기러기, 강산이 크지만, 그가 서식하는 숲은 없다. 장년의 비는 침묵의 은근함, 마음속 깊은 곳에서 흘러나오는 한숨, 어쩔 수 없는 절망적인 발버둥치는 노래다. < P > 그 비는 맑고 반짝이는 영혼을 뿌렸고, 빗속에는 생명이 많았을 것이다. 눈물자국이 많았을 것이다. 아쉬운 이별이 많았을 것이다. 깨진 마음이 많았을 것이다. 절망적인 사랑이 많았을 것이다.
지금 비승려를 듣고 있다. 소년의 머리를 희게 하고 뜨거운 붉은 먼지의 마음을 식혔다.
*** 더 이상 지앙 지에 (Jiang Jie) 는 파괴된 남부 송나라 제국의 잔몽으로 태호 (Taihu Lake) 의 외딴 섬, 대나무 숲에 살고 있습니다. 이때부터' 죽산' 이 그의 상표가 되었다. < P > 그는 대나무처럼 꺾이지 않고 남송의 잔몽을 끝까지 하려고 한다. 위안 chengzong 칙령 은 장 지에 차이 문 을 열 수 없습니다, 산 이동 을 흔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정말 목어 소리를 듣고 선정할 수 있을까? 슬픔과 이별은 항상 무정한가? 비, 처량한 가을비가 대나무 숲 전체에 자욱하고, 고요한 밤, 똑딱 거리는 빗소리가 유난히 생생하고 청월하다. 다년간의 마음이 이미 호수 밑바닥에 가라앉았다고 생각했는데, 쓸쓸한 밤, 똑딱 똑딱 거리는 빗소리가 가슴에 가득 차서 큰 파도를 일으켜 호수 밑바닥에 가라앉는 마음을 들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P > 시인의 장승이 어떻게 생명의 신이' 똑딱' 소리를 내는 유혹을 막을 수 있을까? 새벽까지 조금씩' 는 태호에게 처음으로 부르는 노래, 달에 부르는 노래, 마음에 부르는 노래다. 4. 우미인은 일각으로 4 자 작문
을 한 편 썼다. 일본 서부의 섬 부근에서 해저 화산 폭발로 수중에서 육지가 튀어나왔고, 일본인은 즉시 서쪽의 새 섬으로 정식 지명되어 한 번에 .24 제곱킬로미터의 영토를 늘렸다. 역시 기쁜 일이다. 지진-적 또는 친구, 지진이 세계에서 가장 많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로 인한 직접적인 재해는 주택 붕괴, 지상 붕괴, 산사태 등이다. 또한 2 차 재해를 초래할 수 있으며, 주로 화재, 홍수, 독가스 누출, 역병 등이 있다. 24 년 12 월 26 일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섬 인근 해역의 대지진으로 인한 4 년 만에 가장 큰 쓰나미로 인한 거대한 재해는 더욱 이야기되고 있다 청해호, 동정호, 포양 호수, 산둥 미산호, 윈난의 지호 등은 모두 단층이 움푹 패인 호수이다 침몰한 움푹 패인 곳에는 또 움푹 패인 호수, 분지 등이 형성된다. 많은 광산자원이 지진에서 비롯된다. 지진 때 지각의 상대적 운동회는 지구 깊숙한 곳에 묻힌 미네랄을 지구 표면에 밀어 넣어 인류가 광산을 찾는 데 편리함을 제공했다. 예를 들어 우리나라 횡단산지의 천, 운남, 티베트 3 성의 경계에 있는 금사강, 란창강, 노강 지역은 유라시아 판과 인도양판에 위치해 있기 때문이다. 남북 길이가 약 1km, 면적이 55 만 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다금속성광대가 형성되어 광상 규모가 크며 세계적인 성광 규모 지역이다. 오악 중 하나인 남악형산은 초기 지각 운동이 강하여 수백 킬로미터에 달하는 산맥에 석고, 도자기 진흙, 나트륨 장석, 칼륨 장석, 자사토토, 금, 금, 금, 금, 금, 금, 금, 금, 금, 금, 금, 금, 금 남악은 호남성 관광특색과 유리도자기 원료공업의 특색을 지닌 신흥공업단지가 될 것이다. 또 사람들은 인위적인 지진을 통해 석유를 탐사하기도 한다. 석유를 찾으려면 먼저 석유의 지하구조를 찾아야 한다. 이런 구조가 깊이 묻혀 있어 직관적인 방법으로 발견할 수 없기 때문에 탐사원들은 지진탐사법을 발명했다. 그들은 먼저 폭파를 통해 경미한 지진을 일으켰고, 지진파가 지하로 전파되고 반사되고 굴절되는 시간, 진동 모양 등 관련 데이터를 전문 기기로 적어 컴퓨터 처리 후 지하 구조의 깊이와 모양을 초보적으로 판단해 우물 채유 장소를 결정할 수 있다. 우리나라의 대경, 승리, 요하, 타림 등 유전은 모두 이 방법을 통해 발견됐다. 지구의 백만 년, 수억 년 규모에서 한편, 인간은 상당한 과학기술 수준을 장악하고 충분한 개발 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이미 그 광활한 개발 활용 전망을 보여줄 것이다. 인생은 적시에 각도를 바꿔야 한다. 인생은 한 번의 긴 여정이고, 여행에는 수많은 우여곡절과 험난함이 있다. 곧은 길만 가고 싶은 사람은 각도를 바꾸지 않고 방향을 바꾸는 사람은 인생의 최고점에 오르기 어렵다. 따라서 시기적절한 전환이다 인생의 지혜이기도 하다. 각도를 바꾸는 것은 쉽지만, 단지 간단한 회전 동작일 뿐, 인생의 각도를 바꾸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신체 방위의 변화일 뿐만 아니라 공간, 시간의 전환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인간의 사상 관념의 전환과 사고 방식의 전환이다. 나는 인터넷에서 이런 이야기를 본 적이 있다. 두 가지가 있다 상해인은 외지인이 길을 묻는 것조차 유료이고, 북경인은 질박하여 밥을 달라고 하는 사람을 만났는데, 찐빵뿐만 아니라 낡은 옷도 선물했다. 갑은 상해인이 정말 인색하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면 북경이 좋아, 돈을 벌지 못하더라도 굶어 죽지 않아, 그는 생각을 바꾸어 북경으로 갔다. 을은 상해가 좋다고 생각하고, 길을 안내해도 돈을 벌 수 있는데, 또 돈을 벌 수 없는 것은 무엇일까? 나는 상해에 갈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부자가 될 기회를 한 번 잃고, 그도 마음을 바꿔 상해에 갔다. 갑이 북경에 간 후, 구우두호의 힘을 써도 일자리를 찾을 수 없었고, 아무것도 할 수 없었지만, 배가 고프지 않았다. 은행 로비에 있는 순수한 물은 헛되이 마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쇼핑몰에 있는 사탕, 과자는 공짜로 먹을 수 있다. 을이 상해에 간 후, 과연 찬물을 대야에 넣고 길가에서 손을 씻으면 돈을 벌 수 있다. 몇 년 후. 갑을 동시에 고향으로 돌아간다. 을은 돈을 벌고 갑은 빈손이다. 이 두 청년들은 모두 나가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그들이 선택한 인생길은 일치하지만, 전진하는 도중에 각자의 사상과 사고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그들이 가는 길은 다르다. 사물은 모두 다양성이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서로 다른 사고방식, 방법, 관념으로 일을 보고, 일을 하면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일에 직면하여, 우리는 늘 정신을 차리고, 문제에 부딪히고, 생각을 바꿔야 한다. 종종 자신의 만족스러운 답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미국의' 카우보이 왕' 리비스의 서부발역사에는 일찍이 이런 전설이 있었다. 갑자기 그는 그가 서쪽으로 가는 길을 가로막는 큰 강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며칠 동안, 차단된 행인들이 점점 많아졌지만 강을 건널 수 없었다. 그래서 사람들은 잇달아 상류 하류로 우회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집으로 돌아가고, 더 많은 것은 원망이다. 그는 돈을 벌 수만 있다면 왜 꼭 금을 캐야 하는지 생각했다. 강을 건너야 할 골드러시들을 맞은편 해안으로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나도 똑같이 많은 돈을 벌 수 있지 않겠는가? 그래서 그는 적시에 사고의 각도를 바꾸어, 큰 강변에 이르러, 현지에서 대나무를 베고, 대나무로 엮어 대줄로 엮어 절묘한 창업 아이디어를 만들어 냈다.-나룻길. 서쪽으로 가는 골드러시는 강을 건너 금을 캐러 가려고 서두르고, 아무도 그의 나룻배를 타고 강을 건너는 작은 돈에 인색하지 않아, 빠르게, 그의 인생의 첫 재산은 뜻밖에도 큰 강이 길을 막아서 얻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