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수 야오는 길이 멀고 향기가 가파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 < P > 습관적으로 천연두가 스크린에 흩어져 있는 것을 보고 어진 사람의 바람과 봄을 맞이해야 한다. < P > 7 곡의 독특한 시 중 세 편의 오디 < P > 삼옥이 푸른 숲을 걸치고, 청풍오솔길이 아름답게 보인다. < P > 엇갈린 붉은 보라색이 익어 달콤하게 가슴에 녹았다. < P > 2 < P > 는 지금 3 월의 봄바람이고, 방용은 여전히 조안지를 사랑하고 있다. < P > 감정은 이미 짙은 보라색을 빚었고, 새콤달콤하고 쓴맛이 맛을 알 수 있다. < P > 셋 < P > 내가 봄바람과 비를 보았을 때 요대는 작별인사를 했다. < P > 무엇이 진홍색의 모문의 염색을 초래했는가? 뽕나무가 시를 뒤덮었다. < P > 채산인 수시 < P > 감정적으로는 여전히 병이 있다.
경치가 아름다운 건물에서 술과 만나고,
행복할 때 웃어라. < P > 술을 마시지 말고 비파를 들어라. < P > 가는 비꼬는 가벼운 교란, 취한 얼굴은 봄빛을 녹이고, < P > 비스듬히 비춰 강천일에 빨갛게 발랐다.
2. 오디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다시 음삼으로 이동' < P > 왕조: 송대 | 작가: 구양수 < P > 유명 오디 황밤미, 보라색 체리요리 밀량. < P > 주륜은 과거의 사랑을 부끄러워하며 백수가 고향으로 돌아왔다.
2.' 당 교수 세 시 보내기' < P > 왕조: 송대 | 작가: 노문귀 < P > 가 3 년 동안 물을 마셨는데 셀러리가 어떤 맛인지 모르겠어요. < P > 올빼미 떼가 이유 없이 오디 먹기 위해 다투고 있어 아무도 막을 수 없다.
3. 앵무새
왕조: 당나라 | 작가: 차령
새꾀꼬리가 더 슬프고 외롭다.
남이 모르는 걸 원망하는 거야?
죽은 오디 먹지 않고 매화를 고생하지 않는다. < P > 가끔 추기경, 완곡하게 기러기를 잡는다. < P > 왜 어린 새가 날고 꿀벌이 죽은 나무를 쪼아먹는가.
왜 신비한 유인원이 밤에 울까? 백로는 정주에 산다.
검은 조각 황학이 높지 않아 금장옥이 깃털을 다쳤다.
삼하 칠강은 갈 수 없고, 풍연은 파도로 가득 차 있다.
이리저리 날아다니고, 도시 위에 오르지 않고, 공원에 내려가지 않는다.
도시에서 부엉이는 비린내를 줍고 빈 새는 진흙을 다투고 있다.
혀가 흰 구름으로 가득하길 바라며, 5 월 6 월에는 냄새를 맡을 수 없다.
4.' 제 2 석주 초당운' < P > 왕조: 명나라 | 작가: 구고공 승승 < P > 서과초당은 서쪽에 있고, 산은 계곡으로 되돌아간다. < P > 꿀벌은 체리털을 가지고 집을 떠나 마을에서 오디 노래를 불렀다. < P > 문을 열고 들학을 떠나면 들학은 곧 닭을 기다릴 수 있다. < P > 는 구름 깊숙한 곳에 이르기 전에 꿩이 사슴을 죽일 것이다.
5. 서룡도원 < P > 왕조: 송대 | 작가: 홍 < P > 효한이 개울 그늘의 빛으로 목욕하고, 텅 빈 정원은 고요로 보답한다. < P > 꿈이 돌아올 때, 어쩔 수 없이 천계를 생각하고, 무국의 벼슬을 감쌌다. < P > 삼청홍 비둘기 탁동, 밀이 터벅터벅 터벅 터벅 터벅 터벅 터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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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산시 < P > 방향 > 당신이 그것을 읽을 때, 당신은 세상의 보물을 느낄 것입니다. 일곱 걸음으로 시를 쓰면 반드시 어근의 아름다운 노래를 끊는다. 운수 야오는 길이 멀고 향기가 가파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 병풍에 흩어져 있는 천연두를 볼 수 있어 인의와 바람, 봄의 느낌을 얻을 수 있다. 색다른 뽕나무 세 채가 청록색의 관목 수풀 속에 가려져 미풍오솔길이 아름답게 비치고 있다. < P > 엇갈린 붉은 보라색이 익어 달콤하게 가슴에 녹았다. 둘째, 지금은 3 월의 봄바람인데, 방용은 여전히 존지를 사랑하고 있다. < P > 감정은 이미 짙은 보라색을 빚었고, 새콤달콤하고 쓴맛이 맛을 알 수 있다. 셋째, 봄바람이 비를 돌릴 때 요대는 작별인사를 한다. < P > 무엇이 진홍색의 모문의 염색을 초래했는가? 뽕나무가 시를 뒤덮었다. 채산인 수시가 지금까지도 감정화되어 골병에 걸렸다.
다경루, 상봉술, 웃어요. 술을 마시지 말고 비파를 들어라.
미세 꼬임 섭동, 술에 취해 봄빛을 녹이고, 강은 하늘이 비스듬히 붉어지는 것을 보았다. 뽕나무를 따는 중양 마오쩌둥의 일생은 늙기 쉽고 늙기 어렵다. 매년 중양이고 지금은 중양이다. 전지황화는 특히 향기롭다. < P > 일 년에 한 번 가을바람이 매서워 봄과는 달리 봄보다 더 좋다. 광대한 강 위에 있는 만리서리처럼.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4. 산과시 < P > 향 > < P > 북소리, 하프 소리, 향수 소리가 세상의 소중함을 느끼게 한다. < P > 시가 왕천이 읊은 일곱 걸음이 되었으니, 너는 반드시 뿌리를 끊고 아름답게 노래를 불러야 한다.
운수 야오는 길이 멀고 향기가 가파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 < P > 습관적으로 천연두가 스크린에 흩어져 있는 것을 보고 어진 사람의 바람과 봄을 맞이해야 한다. < P > 7 곡의 독특한 시 중 세 편의 오디 < P > 삼옥이 푸른 숲을 걸치고, 청풍오솔길이 아름답게 보인다. < P > 엇갈린 붉은 보라색이 익어 달콤하게 가슴에 녹았다. < P > 2 < P > 는 지금 3 월의 봄바람이고, 방용은 여전히 조안지를 사랑하고 있다. < P > 감정은 이미 짙은 보라색을 빚었고, 새콤달콤하고 쓴맛이 맛을 알 수 있다. < P > 셋 < P > 내가 봄바람과 비를 보았을 때 요대는 작별인사를 했다. < P > 무엇이 진홍색의 모문의 염색을 초래했는가? 뽕나무가 시를 뒤덮었다. < P > 채산인 수시 < P > 감정적으로는 여전히 병이 있다.
경치가 아름다운 건물에서 술과 만나고,
행복할 때 웃어라. < P > 술을 마시지 말고 비파를 들어라. < P > 가는 비꼬는 가벼운 교란, 취한 얼굴은 봄빛을 녹이고, < P > 비스듬히 비춰 강천일에 빨갛게 발랐다. 채삼자 숭양 마오쩌둥 < P > 인생은 늙기 쉽지만 늙기 어렵다.
오늘은 중양으로 전지황화가 유난히 향기롭다. < P > 일 년에 한 번 가을바람이 강해 봄과는 달리, < P > 는 봄보다 더 좋다. 망망대 강 위의 만리서리와 같다.
5. 뽕나무에 관한 시
향 >
드럼, 악기, 곧은 길, 향릉, 그리고 말을 통해 세상의 보물을 느낄 수 있습니다. < P > 시가 왕천이 읊은 일곱 걸음이 되었으니, 너는 반드시 뿌리를 끊고 아름답게 노래를 불러야 한다.
운수 야오는 길이 멀고 향기가 가파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 < P > 습관적으로 천연두가 스크린에 흩어져 있는 것을 보고 어진 사람의 바람과 봄을 맞이해야 한다. < P > 7 곡의 독특한 시 중 세 편의 오디 < P > 삼옥이 푸른 숲을 걸치고, 청풍오솔길이 아름답게 보인다. < P > 엇갈린 붉은 보라색이 익어 달콤하게 가슴에 녹았다. < P > 2 < P > 3 월, 측은 여전히 조안가지를 사랑하고 있다. < P > 감정은 이미 짙은 보라색을 빚었고, 새콤달콤하고 쓴맛이 맛을 알 수 있다. < P > 셋 < P > 내가 봄바람과 비를 보았을 때 요대는 작별인사를 했다. < P > 무엇이 진홍색의 모문의 염색을 초래했는가? 뽕나무가 시를 뒤덮었다. < P > 채산인 수시 < P > 감정적으로는 여전히 병이 있다. < P > 는 풍경이 아름다운 건물에서 술과 마주쳤고, < P > 는 환히 웃으며 돌아섰다. < P > 술을 마시지 말고 비파를 들어라. < P > 가는 비꼬는 가벼운 교란, 취한 얼굴은 봄빛을 녹이고, < P > 비스듬히 비춰 강천일에 빨갛게 발랐다. 채삼자 숭양 마오쩌둥 < P > 인생은 늙기 쉽지만 늙기 어렵다.
오늘은 중양으로 전지황화가 유난히 향기롭다. < P > 일 년에 한 번 가을바람이 강해 봄과는 달리, < P > 는 봄보다 더 좋다. 망망대 강 위의 만리서리와 같다.
6. 오디 관련 시
1, 뽕나무씨 < P > 수시 < P > 감정적으로는 여전히 병이 있다.
경치가 아름다운 건물에서 술과 만나고,
행복할 때 웃어라. < P > 술을 마시지 말고 비파를 들어라. < P > 가는 비꼬는 가벼운 교란, 취한 얼굴은 봄빛을 녹이고, < P > 비스듬히 비춰 강천일에 빨갛게 발랐다.
2. 채삼자 중양
마오쩌둥
인생은 늙기 쉽지만 늙기 어렵다.
오늘은 중양으로 전지황화가 유난히 향기롭다. < P > 일 년에 한 번 가을바람이 강해 봄과는 달리, < P > 는 봄보다 더 좋다. 망망대 강 위의 만리서리와 같다.
3. 서룡도원 < P > 홍자규 < P > 효한이 개울 그림자의 빛 속에서 목욕하고, 텅 빈 정원은 고요로 보답한다. < P > 꿈이 돌아올 때, 어쩔 수 없이 천계를 생각하지 않고, 무국의 벼슬을 감쌌다. < P > 삼청홍 비둘기 탁동, 밀이 터벅터벅 터벅 터벅 터벅 터벅 터벅.
좋은 클래스 Jiading ZTE 법령, 펭 포 드롭 보 와 함께 볼 수 있습니다.
4. 산릉에서 두 곡을 모시도록 소을 파견하다. 육문귀 < P > 박관은 가을처럼 차갑고 맛없다. < P > 공설은 부사와 마찬가지로 노천에서 살 수 없다. < P > 조군 수동을 방문하면 소파가 무릎을 수용할 수 있다.
중국 학자가 많고 오도 많은데 3 년 동안 누가 어울릴까요? < P > 불쌍한 반린 부엉이, 더 이상 술에 취하지 말고, 더 이상 어두워지지 마라. < P > 책 묶음 반환, 어대 가을저녁.
5, 두 번째 돌기둥 초당운 < P > 구고 공승 < P > 서과초당은 서쪽에 있고 산은 계곡으로 되돌아간다. < P > 꿀벌은 체리털을 가지고 집을 떠나 마을에서 오디 노래를 불렀다. < P > 문을 열고 들학을 떠나면 들학은 곧 닭을 기다릴 수 있다. < P > 는 구름 깊숙한 곳에 이르기 전에 꿩이 사슴을 죽일 것이다.
집필 배경: 송신종 시닝 가인 1174 년 겨울 동파는 밀주로 옮겨져 윤주, 즉 현재의 장쑤 성 진쟝시를 거쳐 손국원과 채색 기예가 뛰어난 관기를 만났고, 후금은 저녁노을 속에서 점점 더 아름다운 경치에 둘러싸여 손국원은 동파에게 풍경에서 작사를 하게 했고, 동파는 요청에 따라 이 노래를 썼다 또 다른 시는' 정재윤주 칸아징 연주' 라고 불린다. 쾌감은 웃으며' 감상적이지만 여전히 아프다' 는 말의 의미와 연관이 있다. 관광지 건물에서 술을 마시며 노래를 듣는 것은 쾌감이지만 오래가지 못한다는 뜻이다. 웃다가 뒤돌아 보면 눈앞의 쾌감도 사라지고 오직 "라고 말했다.
7. 오디 묘사 문장 < P > 의 취한 블루 오디 씁쓸함 삼키기 어렵다. 자라서 자주색으로 변해야 가장 맛있는 과일이다. 만약 네가 하나를 맛보면, 너는 매우 달콤하고 즙이 가득 차게 될 것이다. < P > 긴 여름이 지난 후, 뽕나무는 선홍색에서 보라색으로 변했고, 묵직한 뽕나무 한 송이가 가지에 매달려 명절의 일루미네이션처럼 가득 찼다.
오디 익었어요! 봄의 첫 뽕열매가 익었다! 봐라, 뽕나무에는 뽕나무가 맺혀 있고, 흰색은 빨갛고, 빨간색은 보라색이고, 검은색은 보라색이다. 우리 행동하여 시끌벅적한' 채집 운동' 을 시작합시다! < P > 뽕과는 한 도시의 아이들에게는 낯설겠지만, 우리 농촌 아이들에게는 익숙한 과일이다. 우리 아이들에게 매력적이고 무료이며 맛있다. 매년 뽕나무가 성숙할 때, 나는 몇 명의 파트너와 함께 뽕나무에 가서 뽕나무를 따먹는다.
올해도 예외는 아니다. 오늘은 일요일이라 날씨가 참 좋다. 아침 일찍 친구 몇 명을 불러 같이 오디 따러 갔다. 내가 산등성이에 오르자 큰 녹색의 뽕나무가 눈에 띄었다. 갑자기 내 눈은 녹색만 보고 뽕나무를 분간할 수가 없었다. 모두 연결되어 있는 것 같아요. 나는 기다릴 수 없이 뽕나무 숲으로 들어가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뽕나무의 매혹적인 향기를 맡고 싶다. 정말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손바닥보다 더 큰 뽕잎은 푸르고 옥처럼 푸르다. 보라색 오디 녹색 잎 아래에 숨겨져 있습니다. 미성숙한 반빨강, 반녹색 오디, 그리고 붉은 오디 몇 개가 있다. 그 포도 같은 오디 들을 보고 군침이 돌았다. 나는 성숙한 오디 열매 한 무더기에서 한 알을 따서 손으로 털고 입에 넣어 먹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아, 정말 달콤하구나! 그것은 내 마음에 닿을 때까지 꿀처럼 달다. 나는 신나게 오디 따는 것을 즐겼다. 잠시 후, 나는 많은 오디 을 선택 하고 먹었다. 이때, 나는 내 손이 보라색으로 변한 것을 보았고, 보기에 매우 무섭다. 친구들은 내 입이 보라색으로 변했다고 나를 보고 재미있었다. 나도 웃으면서 네가 너의 입이 나보다 별로 좋지 않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야기를 마치고 웃으며 계속 뽕나무를 따서 입에 넣어 먹었다. 이때 그 뽕나무에서 수시로 맑은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뽕나무 숲은 곳곳에 생기가 넘친다.
아, 저는 오디, 오디 과일을 더 좋아해요!
8. 오디 묘사는 어떤 문장이 있나요?
1. 뽕나무는 오디 라고도 합니다. 북방의 뽕나무는 키가 크고 크고 뽕나무는 검고 달다.
2. 오디 맛있고, 중생들은 즐겨 먹지만 누에는 좋아하지 않는다. 아마 너무 시큼하고 달다. 부드러운 뽕잎을 가장 좋아한다. < P > 오디 품종은 많지 않습니다. 흰색, 가루, 블랙 세 가지밖에 없지만 각각 특색이 있습니다.
4. 취한 푸른 뽕나무는 맛이 씁쓸하여 삼키기 어렵다. 보라색으로 자랄 때만 가장 맛있는 과일이고, 단 것을 느끼는 것은 즙이 가득 차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5. 긴 여름이 지난 후, 뽕나무는 선홍색에서 보라색으로 변했고, 묵직한 뽕나무 한 송이가 가지를 가득 채웠는데, 마치 명절의 일루미네이션 같았다.
6. 보세요, 뽕나무에는 뽕나무가 맺혀 있고, 흰색은 빨갛고, 빨간색은 보라색이고, 검은색은 보라색입니다. 우리 행동하여 시끌벅적한' 채집 운동' 을 시작합시다!
7. 오디 과일에는 포도당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 등 영양성분이 풍부해 의학계에서' 21 세기 최고의 보건과일' 으로 꼽힌다.
8. 내가 그 나무를 지나가자 뽕나무 한 그루에 열매가 맺힌 것이 바로 오디. 우리는 예전에 그것을' 뽕나무' 라고 불렀는데, 보라색으로 가지가 가득 걸려 있었다.
9. 뽕나무에 들어서자 넓은 면적의 뽕나무가 눈에 띄어 영롱하고 옥처럼 맑고 어린 소녀처럼 수줍어하며 푸른 잎 뒤에 숨었다.
11. 오디 (일명 뽕나무, 오디, 대추, 우삼) 는 현지 풍속과 구어의 변화에 따라 변한다. 성숙한 오디, 두껍고 육즙이 많아, 이를 한 입 물어뜯고 볼에 향을 남긴다.
11. 청초한 뽕나무를 올려다보니 7 ~ 8 살 때 조끼를 입고 철봉에 있는 천진한 소년을 본 것 같다. 그의 다리는 뽕나무 가지에 거꾸로 걸려 있었고, 입에는 오디 열매가 가득 찼고, 작은 얼굴에는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웃음이 가득했다.
12. 초여름, 꽃처럼 보이지만 꽃이 아닌 것이 가지와 잎에서 펼쳐져 곧 열매를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오디.
13. 처음에는 오디 청록색, 녹색흰색, 빨강, 진홍색, 자홍색, 마지막에는 매끄러운 흑목색으로 오디 성숙했다.
14. 오디 한 광주리, 보라색과 보라색, 보라색이 거의 검은색으로 변했다. 오디 보라색 광택, 신선함, 바구니가 보라색으로 물들고 있다.
15. 찬탄하는 소리에 뽕나무가 익었고, 녹색에는 흰색이 있고, 빨간색에는 보라색이 있고, 보라색에는 빛이 있고, 별처럼 무성한 가지와 잎이 빽빽하게 자라는 것을 알게 되어 놀랐다.
9. 뽕나무를 찬양하는 문장
1 은 매년 4 ~ 5 월이 오디 성숙의 계절이다. 초여름의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자, 새로 태어난 뽕잎이 푸르러져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뽕잎 아래에는 삼삼오오 떼의 오디 떼가 있어 매우 매력적이다.
2. 저녁 식사 후 교외로 산책을 나가니 길가에 독립적인 뽕나무 한 그루가 보였다. 나뭇가지에 붉은 오디 가득 자랐다. 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뽕잎이 나풀나풀 춤을 추고, 오디 살짝 떨리며, 생각이 어린 시절로 돌아가 어린 시절 마을 근처의 뽕나무 숲으로 돌아갔다.
3. 오디 따고 돌아올 때마다 오빠는 나를 구석으로 불러 그의 하얀 주머니에서 보라색 오디 몇 개를 꺼내 주었다. 이 때문에, 우리 엄마는 항상 내 옷이 무엇인가에 물들어 씻을 수 없다고 꾸짖는다.
4. 어렸을 때 매년 봄이면 아이들은 누에를 기른다. 나는 양잠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그 소프트웨어가 움직이는 벌레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보면 당황하기 때문이다. 내 임무는 뽕잎을 따고 뽕잎이 날마다 자라고 오디 날이 하루하루 붉어지는 것을 지켜보는 것이다.
5. 누에가 실을 토하면, 다음에 우리는 오디 먹을 것이다. 소년들은 나무에 올라가서 오디 따고 아래 사람에게 던졌다. 지금, 나는 단지 나무 밑에서 그들이 먹는 것을 보고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내가 배불리 먹을 때만 나는 빨간색을 얻을 수 있다. 빨간색은 덜 익어서 맛이 별로 좋지 않아요. 가장 좋은 것은 보라색이고 잘 익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