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에는 어떤 《물》과 관련된 시가 있습니까?

진, 시경 국풍; < P > 백로는 서리이고, 이른바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 P > 오랜 시간 만에 천년이 아직 밝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이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세가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 "노래 책 \" 국풍 저우 남관 루오; < P > 관관관로비둘기, 하천에서, 조숙녀이며 군자는 호호 () 이다. < P >' 시경': < P > 가 수집되어 연못의 늪에 있다. 대중에게, 대중에게. < P > 수집, 유류, 사용, 공작의 궁전. < P >' 시경': < P > 사과를 따기 위해 남간해안. 해초를 모으기 위해 그 선에 있다.

노래 책의 문학적 상식; 《시경》은 중국 고대 시의 시작이다. 이것은 가장 오래된 시집이다. 서주 초년부터 춘추중기 (11 세기부터 6 세기) 까지의 시를 수집했다. ***311 곡 중 6 곡은 경시였다. 즉 제목만 내용이 없고 6 시 () 라고 불린다. [1]

' 시경' 작가는 익명이어서 대부분 고증할 수 없다. 그들은 윤길보가 수집하고 공자가 편집한다. 진나라 시대에는 시경을' 시경' 이라고 부르거나 정수로' 시경 311' 이라고 불렀다. 서한 () 시대에는 유가 경전으로 존칭되었는데, 본명은' 시경 ()' 으로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시경》은 바람, 야, 송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바람' 은 주나라 각지의 가요이다. 아락은 주나라의 정식 음악으로, 다야로 나뉜다. 송송' 은 주와 귀족 사당 제사에 쓰이는 음악노래로,,,,,,,,,,,,,,,,,,,,,, 。 공자는' 시경' 의 취지를' 순진' 으로 개괄하고 제자에게' 시경' 을 자신의 언론과 행동의 기준으로 삼도록 교육했다. 선진제아들들 중에는' 시경' 을 인용한 사람들이 많은데, 예를 들면 맹자, 순자, 묵자, 장자, 한비자가 있다. , 노래 책의 문장을 인용하여 설득력을 향상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