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익스피어의 삶과 가치관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전망은요?

최고의 전문가들은 이 그림이 1564년 4월 23일 영국 스트랫퍼드 르네상스에서 태어난 위대한 영국 르네상스 극작가이자 시인 W. 셰익스피어의 영웅(1564-1616)인 셰익스피어 자신의 작품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4대 비극 '햄릿'(영어: '햄릿'), '오델로'(영어: '오델로'), '리어왕'(영어: '리어왕'), '맥베스'(영어)를 대표하는 인문주의 문학의 대가. : "맥베스"). 4대 코미디로는 '십이야', '한여름 밤의 꿈', '베니스의 상인', '아무것도 아닌 일', 그리고 많은 '노' 사극(인민교육출판사 교과서에서는 '행복'으로 불림)이 있다. 헨리 4세', '헨리 5세', '합리적인 리처드 2세' 등. 그는 또한 154개의 소네트와 3~4개의 시를 썼다. 그는 '영국 드라마의 아버지'였으며 벤 존슨은 그를 '시대의 영혼'이라고 불렀다. ", 마르크스는 그를 "인류 최고의 천재 중 한 명"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인류 문학의 올림포스 산의 제우스"라고 불립니다. 셰익스피어는 영어로만 글을 썼지만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가입니다. 그의 위대한 작품 중 일부 그의 연극은 여러 나라에서 공연되었습니다. 그는 1616년 5월 3일(율리우스력으로 4월 23일) [이 단락 편집] 1564년에 워릭셔의 부유한 가문에서 사망했습니다. 극작가이자 시인인 윌리엄 셰익스피어는 르네상스 시대 영국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 존 셰익스피어는 양모, 가죽, 곡물 시장의 운영자였으며 1565년에 공무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그는 어린 시절을 현지의 주요 교수에게서 라틴어 '문학 장르' 글쓰기의 기본 기술과 풍부한 지식을 배우고 익혔지만, 그의 아버지는 파산하여 졸업하지 못하고 길에서 정육점 견습생으로 일하며 가르쳤습니다. 이 책에서는 시골 학교에 다니고 다양한 직업을 가졌고, 이를 통해 많은 사회적 경험을 쌓았습니다. 역사학자인 조지 스티(George Stee)는 그들의 후손들이 이 데이터를 통해 셰익스피어의 인생 궤적을 대략적으로 그려냈다고 말했습니다. 20세에 처음으로 극장에서 버스 보이로 일했고 나중에 배우와 감독이 되었으며 1588년 이전에 글을 쓰기 시작했고 3년 전에 첫 번째 연극을 각색했으며 곧 독립적으로 창작하기 시작했습니다. 극단을 장악했던 옥스퍼드와 케임브리지 배경극계에서 작가는 셰익스피어를 '천박한 평민', '신발 까마귀'라고 조롱하면서 한 번에 한 명씩 경멸적인 어조로 글을 썼다. 같은 "고귀한 천재"! 그러나 셰익스피어는 나중에 대학 이상 기관을 포함하여 대다수의 청중의 지지를 얻었습니다. 아마추어 드라마 학교의 학생들은 "햄릿"과 같은 셰익스피어 희곡을 작업합니다. 오류의 코미디". 1597년에 고향으로 돌아와 부동산을 사다가 생애의 마지막 날을 보냈다. 기초교육은 잘 받았지만 대학에 진학하지 못했다. 1582년 18세, 35세의 나이로 -노인은 셰익스피어의 희곡을 인용하고 그의 희극을 칭찬했다. 비극은 '예외적'이라고 고대 시인은 말했다. 그러나 그는 생전에 자신의 희곡을 출판하지 않았다. 셰익스피어의 상 샘튼(Sao Sampton)의 성공은 주님의 축복을 얻었고 1990년대에 그의 후원자가 되었다. 1990년대 초반 그는 주님께 바친 장편시 《비너스와 아도니스》와 《루크레체의 굴욕》을 썼습니다. 1594년부터 그는 "체임벌린 극장"으로 알려진 궁전 장관의 후원에 속했습니다. 1596년에 그는 "신사"라는 칭호와 아버지의 이름으로 문장 소유권을 부여받았으며 1603년 제임스 1세의 왕좌에 앉을 때 그의 극장은 "왕의 예배 극장"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 , 그와 배우 극단은 황실 수행원으로 임명되었으므로 정기 순회 극단 외에도 법정에서 자주 공연되기도했으며 셰익스피어는 당시 사회에서 구별되는 연극을 만들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런던에서 20년 동안 살았으며 그 기간 동안 그와 그의 아내는 Stratford에 머물었습니다. 그는 La Forest의 재산이 돌아오기 거의 1년 전(1612년경)에 은퇴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1616년 4월 23일 52번째 생일을 맞아 안타깝게도 세상을 떠났고, 홀리 트리니티 교회(Holy Trinity Church)에 안장되었습니다. 사망 후 유언장을 남겨주세요. 그의 초상화는 교회 흉상과 6개의 서명이 있는 원고인 드로샤우트(Droeshout)의 초상화와 3개의 원고로 된 극중 "토머스 모어 경"보다 더 믿을 만하다고 합니다. 1623년에 배우 H. 콘데일 헤밍(H. Condale Heming)과 그의 희곡은 36개의 희곡(그 중 20개는 처음으로 인쇄됨)을 통합하여 폴리오로 인쇄되었으며 "첫 번째 폴리오"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1772년부터 셰익스피어의 작가들은 계속해서 의문을 제기하며 작가가 베이컨, C. 말로, 레틀랜드 백작, 옥스퍼드 백작, 더비 백작 등임을 증명하려고 했으나 모두 증거가 부족했다.

셰익스피어는 동성애자로 유명하며, 동성애자 연인들 모두에게 소네트를 썼다고 영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최근 영국의 한 수집가가 가족 컬렉션에 있는 유화 작가의 신원과 원래 이름을 재확인했습니다. "여자"는 다름 아닌 셰익스피어의 전설적인 게이 커플인 헨리 3세, 사우샘프턴 백작, 레오 셰슬리입니다.

발견된 "놀라운" 그림 Cobb 가족은 매우 풍부한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체 미술 컬렉션을 물려받았습니다. Alex Cobb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항상 어린 시절 보모였던 Norton 씨의 이름을 따서 이름을 지었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노튼 부인의 말이 그림 뒷면에 분명하게 적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몇 년 전, 한 평범한 미술품 수집가가 콥에게 그 유모가 여자가 아니라 여자인 척하는 남자 동료라고 믿었다고 말했습니다. 그 발언으로 꿈 속의 남자가 깨어났고, 콥은 그의 정체를 재조명하기 시작했고, 마침내 올해 초 그 미스터리가 밝혀졌다. 그림의 역사는 16세기 후반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림 속에는 사우샘프턴 백작의 모습이 그려져 있는데, 입술에는 립스틱을 바르고 왼쪽 귀에는 섬세한 귀걸이를 하고 있고, 가슴 털에는 느슨한 손을 얹고 있는 모습이 그려져 있다. 매우 여성스러워 보입니다. 영국 문화유산 당국인 '전국 협회'로부터 진품 유화로 확인된 이 그림은 셰익스피어가 제3대 사우샘프턴 백작의 집에 살았던 1590년에서 1593년 사이에 완성되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앤 해서웨이와 결혼했지만 그의 진정한 성적 지향은 문학 평론가들 사이에서 논란의 대상이 되어 왔습니다.

사우샘프턴 백작이 오랫동안 동성애자라는 소문이 돌았는데, 셰익스피어와의 관계는 더욱 혼란스럽다. Earl은 셰익스피어가 살던 아파트를 인수했습니다. 셰익스피어의 유명한 "Sonnet"은 잘생기고 특별한 "American If Woman" 청년에게 헌정되었습니다.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생각했습니다. 앞쪽에 있는 소네트는 존경할 만한 12명의 자손보다 남자 친구의 자본을 언급하는 것으로 이해될 수 없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많은 역사가들에 따르면 셰익스피어의 시에 대한 존경심은 여자 친구와 노는 잘생긴 남자에게로 향했을 수도 있습니다. . [이 문단 편집] 셰익스피어는 1590년부터 1612년까지 썼고, 20년에 걸쳐 37편의 희곡을 썼습니다(예를 들어 플레처와 공동 집필한 "두 귀족"은 38세입니다). 또한 장시 "비너스와 비너스" 도니스를 두 번 썼습니다. " "루크리스의 굴욕적인 마음"과 154 개의 소네트. 그의 희곡 중 다수는 역사기록, 소설, 민담, 고희 등 기존의 자료를 바탕으로 봉건사회에서 자본주의 사회로 이행하는 역사적 현실을 반영하여 신흥 부르주아 사상과 이론을 인본주의적 관점에서 선전하고 있다. 인간의 본성. 그는 한편으로는 고대극, 영국의 중세극, 신흥 유럽의 문화와 예술을 폭넓게 끌어들이는 한편, 다른 한편으로는 사회를 깊이 관찰하고 이해하며 시대의 흐름을 파악함으로써 셰익스피어가 창작할 수 있는 작품을 창조할 수 있게 해준다. 수많은 생생한 인물과 광대한 사회를 묘사하며 슬픔과 기쁨, 시와 상상을 통합하고 통일되고 모순적인 변화를 풍부한 영적 삶의 개념과 주요 특징으로 결합하는 다채로운 삶의 그림으로 유명합니다.

일반적으로 셰익스피어의 희곡 창작은 다음 세 시기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시기(15901600)는 희극을 중심으로 사극을 썼는데, 사극은 9편, 사극은 10편이다. 코미디학과와 비극학과가 2개 있습니다.

'킹 존'을 제외한 9편의 역사는 13세기 초 영국의 역사를 기록한 것이고, 나머지 8편은 '헨리 6세' 상, 중 2개의 4단계 내용으로 수렴된다. 하위의 "찰리" III, "찰스 2세", "헨리 4세"(가장 성공적인 역사극으로 불림), "넥스트", "헨리 5세" 등이 있습니다. 이 역사극은 긍정적인 이미지와 부정적인 이미지 사이에서 영국 역사상 격동의 수백 년을 묘사합니다. , 일련의 군주의 창설은 봉건 분리주의에 대한 셰익스피어의 반대와 폭군에 대한 중앙 집중적 비난, 계몽 군주에 의한 하향식 개혁의 필요성, 조화로운 사회 관계 구축, 정치적, 도덕적 인문학적 이상에 대한 그의 지지를 반영합니다.

코미디 10편 '오류의 희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베로나의 두 신사', '아무것도 아닌 일', '한여름 밤의 꿈', '의 상인' 베니스', '윈저의 즐거운 아내', '아무것도 아닌 일', '좋아하는 대로', '십이야'는 주로 사랑, 우정,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그 이상은 인본주의적이다. 자유와 행복, 투쟁을 위해 싸우고 진보를 찬양하며 신선한 공기를 들이마실 뿐만 아니라 금욕주의적 허식, 청교도적 태도와 같은 낡고 초라하고 추악한 것들을 부드럽게 폭로하고 조롱하는 일부 젊은이와 여성들의 지혜와 미덕을 담고 있습니다. 위선과 사채톡펜 등 이 시기 셰익스피어 희곡 창작의 기본 분위기는 낙관적이고 밝으며 인본주의적 이상으로 가득 차 있었고, 사회적 갈등을 당당하게 해결하기 위해 이 시기에 쓴 희비극 『로미오와 줄리엣』에도 코믹한 분위기가 가득했다. 영웅은 사랑을 위해 죽었지만 이상적인 사랑은 죽음을 물리치고 봉건불화를 화해시켰다. 그러나 이 시기 후기의 성숙한 희극 『베니스의 상인』은 우울하고 비극적인 요소의 색채를 띠고 있으며, 사랑, 우정, 진실한 사랑을 동시에 표방하며 기독교 정글 속의 계급억압, 인종차별, 차별을 반영하고 있다. 사회, 이상과 현실 사이에 해결될 수 없는 갈등이 있음을 작가가 깨달았음을 보여준다.

두 번째 시기(1601~1607)는 주로 비극을 소재로 했으며, 로마 희곡과 비극 3편, '흑희극'이나 '문제극' 35편을 썼다.

로마 드라마 '율리우스 카이사르', '안토니우스와 클레오파트라', '코리올라누스' 사극은 플루타르크의 '영웅'에 속한다.

4대 비극 '햄릿', '오델로', '리어왕', '맥베스'와 비극 '아테네의 티몬'은 시대를 풍미하고 삶에 대한 깊이 있는 고민과 창작을 위한 노력을 담고 있다. a 새로운 시대는 중세의 속박과 무지에서 현대화의 여명기에 이르기까지, 야망이 있고 자신을 공식화하거나 개선하고자 하지만 시대의 한계와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지 못하는 비극적인 영웅들이 등장하는 시대입니다. , 그리고 결국 적대적인 환경과 본질적인 불평등한 세력에 맞서는 투쟁은 필연적인 실패와 희생을 낳는다. 햄릿은 아버지의 복수를 하고, '시대 전체'를 닫는 장붓구멍을 발견하고, '우주를 재편성'하는 책임을 맡기로 결심한다. 그 결과는 회복할 수 없는 공허한 야망이다. 『오델로』는 솔직하고 성실하지만, 살인하고 자살한 남자를 불쌍히 여기면 울지 말라. 완벽을 추구하는 것은 사악한 보복으로 이어진다. "리어 왕"의 힘은 그에게 명예, 자부심, 본질적으로 잃어버린 자신감, 광기, 망상을 가져다 주었고, 같은 일이나 평범한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을 하면서 국가가 왕이 될 수 없는 권리를 증명할 수 있게 했습니다. 더 커져서 고통스러운 시련을 겪게 됩니다. '맥베스'는 왕좌의 유혹과 야망에 이끌려 자신의 진정한 본성과 선량함,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긍정적인 영웅으로, '피에서 피로' 후회 없이 죄인이 된다. 이들 인물들의 비극은 자본의 원시적 축적 시기에 나타나기 시작한 부르주아적 이기주의, 인본주의적 이상, 잔혹한 현실 사이의 다양한 사회적 추악함과 화해할 수 없는 모순의 발현을 심오하게 드러내며 일반적으로 높은 의미를 지닌다.

이 시기 드라마는 사고의 깊이와 현실성이 높아짐에 따라 <트로일러스와 크레시다>, <결혼>, , <코미디> 역시 어두운 면을 드러낸다. 배신과 음모, 악의 그림자, 이른바 '문제 드라마', '블랙 코미디'다.

제3기(16081613)는 희비극이나 타협과 환상의 멜로드라마 경향이 강하다.

주요 작품은 '타이레의 왕자', '심벨린', '겨울 이야기', '폭풍우' 4편으로 이별과 재회, 누명 입증을 다룬 작품이다. 여전히 인본주의적 이상을 고수하고 현실의 어두움을 드러내지만, 갈등의 해결은 주로 마술과 환상, 우연과 우연에 의존하며, 용서와 관용, 타협과 화해를 설파하는 것으로 끝난다.

플레처는 최근 셰익스피어 희곡집 중 일부인 사극 '헨리 8세'와 전설적인 드라마 '두 왕자'를 공동 집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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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익스피어의 창작 배경

1590년부터 1600년까지의 셰익스피어의 초기 창작물로, 역사극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희극시대 셰익스피어의 인본주의적 예술 양식은 점차 구체화되었다. 왕실 통합과 경제적 번영의 전성기였던 엘리자베스 여왕의 통치 기간 동안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인본주의적 이상을 현실로 구현하려는 자신감으로 가득 차 있었다. "Richard III"(1592), "Henry IV"(상단 및 하단 세트)(1597-1598) 및 "Henry V"(1599) 등을 포함한 역사극 9. 대본의 기본 주제는 중앙 군주제를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헨리 4세"는 내란을 화면에 보여주고, 귀족들이 연합하여 왕에 대항했지만 반란은 결국 진압되었습니다. 역사적 사실 사이에서 높은 통일성과 예술적 허구를 이룬 인물 중 가장 생생한 인물은 이기적이고, 게으르고, 소심하면서도 기민하고, 총명하고, 낙관적인 인물이다.

시적 코미디 "한여름 밤의 꿈"(1596), 선과 악의 처벌을 장려하고 사람들의 관습을 반영한 "베니스의 상인"(1597), "윈저의 즐거운 아내들"(1598). ), 사랑과 순수한 사랑을 기리는 "To Promote Nothing"(1599) 및 "Much Ado About Nothing"(1600)에서는 인류의 "Twelfth Night"(1600)과 이 대본의 기타 10가지 기본 주제를 탐구합니다. 강한 서정성을 지닌 우정은 셰익스피어의 인본주의적 삶의 이상을 표현하는 동시에 셰익스피어의 기본 정신과 희극도 함께 가지고 있지만 "로미오와 줄리엣"(1595)과 기타 비극을 썼습니다. "비너스와 아도니스"(1592-1593), "루크리스의 굴욕적인 마음"(1593-1594) 및 154 첫 번째 소네트

17세기, 엘리자베스 1세 여왕 통치 기간 동안. 그리고 제임스 1세는 이 시기 영국의 사회적 모순과 사회악이 점점 더 드러나게 되었고, 사회주의적 이상과 사회적 현실 사이의 폭력적인 충돌이 점점 더 많이 드러났다. 실현하기 위해 그는 창설 초기의 인문주의적 이상을 찬양하는 것에서 사회의 어둠을 폭로하고 비판하는 것으로 나아갔습니다. 셰익스피어는 비극의 시대라고도 알려진 제2시대(1601~1607)를 창시했습니다. 그는 "햄릿"(1601), "오델로"(1604), "리어 왕"(1606), "맥베스"(1606), "아테네의 티몬"(1607) 및 기타 유명한 비극을 썼습니다. 『오델로』, 데스데모나는 귀족 아버지와 사회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인종적 편견을 주제로 무어인 『오델로』와 사적으로 결혼했다. 이아고에 의해. 『오델로』의 죽어가는 절주에는 인간 이성의 승리가 담겨 있다. '리어왕'의 연기는 분열된 사회를 그린다. '리어왕'은 자신의 고집 때문에 목숨을 바쳤지만, 국가와 국민에게 큰 재앙을 가져왔다. 봉건 군주의 절대적 권위를 지닌 영웅에서 무일푼, 집 없는 노인으로 변한 것은 셰익스피어의 가장 특징적인 작품이다. <맥베스>의 주인공은 내외적인 야망의 부추김으로 인해 출세주의자이자 폭군이 된다.

비극적인 의미에서 개인적인 야망과 이기심은 악한 인물이 아닌 다른 인물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러한 비극은 봉건 귀족의 타락, 괴물 같은 이기주의의 죄악, 돈, 관계, 노동자의 고통을 깊이있게 드러내고, 즐거운 스타일이 감소하고, 낭만적 인 분위기가 감소하고, 우울함과 슬픔이 증가합니다. , 이미지가 더 풍부해지고 언어에 더 능숙해집니다.

1608년 셰익스피어 창작 이후 마지막 시기에 접어들었다. 이때 그는 셰익스피어의 인본주의적 이상이 현실 세계에서는 실현될 수 없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기 때문에 어두운 사회현실을 소재로 한 비극과 멜로드라마를 쓰기 시작하여 환상세계에 대한 폭로와 비판을 글로 쓰기 시작했다. 따라서 이 시기를 셰익스피어의 전설이 연주되던 시기라고 한다. 이번에 그의 작품은 신화적 환상과 초자연적 힘을 통해 이상과 현실의 모순을 해소하는 경우가 많으며, 초기의 기쁨이나 중기적 비관주의가 아닌 용서와 화해의 정신이 스며들어 있지만 삶은 환상으로 가득 차 있다. 로맨스가 풍부합니다. "The Tempest"(1611)는 이 시대의 스타일을 가장 잘 표현하며 "운문으로 쓰여진 유언장"이라고 불립니다. 또한 그는 "Cymbeline", "The Winter's Tale" 외 3편의 멜로드라마와 역사 드라마인 Henry VIII를 썼습니다. .”

셰익스피어는 실생활에서 출발하여 현대적인 스타일과 사회적 성격을 깊이 반영하고 있습니다. 그는 연주는 "거울의 자연스러운 광택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의 얼굴에 있는 미덕을 보고, 그들의 터무니없는 몸짓을 보고, 마르크스와 엥겔스가 셰익스피어 고전을 A로 간주한 시대와 사회의 이미지와 각인을 보는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현실주의 작가, 드라마 창작은 좀 더 '셰익스피어'에 가까워야 한다. 이는 "개인의 시대정신의 문학적, 예술적 창작이 단순한 대변자가 된다"는 단점을 고려하여 창작 원칙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소위 "셰익스피어"는 셰익스피어와 같은 작가가 실생활에서 넓은 사회적 배경을 잘 보여줄 것을 요구하고 작품과 활동이 풍부한 기능을 제공하는 시대의 전형적인 환경이 작품의 줄거리를 생생하고 풍부하게 표현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개성이 뚜렷해야 하지만 전형적인 의미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작품은 사실주의와 낭만적인 분위기의 기발한 조합, 풍부한 언어를 묘사하며, 작가가 종종 은폐하고 표현하는 줄거리와 인물 묘사를 자연스럽게 표현합니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극: "로미오와 줄리엣", "맥베스", "리어왕", "햄릿", "오델로", 티투스, 카이사르, 안토니우스, 클레오파트라 (클레오파트라), 코리올라누스, 테 루오아이 공성전, 티몬 아테네 등

코미디: 오류, 기혼, 행복, 한여름. 밤의 꿈, 아무것도 아닌 것에 대한 많은 고뇌, Tit for Tat, The 템페스트, 말괄량이 길들이기, 열두 번째 밤, 베니스의 상인, 윈저의 즐거운 아내들, 헛된 사랑, 베로나의 두 신사, 타이어의 왕자 마이클스, 심벨린, 겨울 이야기 등

역사: 헨리 4세, 헨리 5세, 헨리 6세, 헨리 8세, 존 왕, 리처드 2세, 리처드 3세.

소네트 : 연인의 불평, 루크리스의 왜곡된 기억, 비너스와 아도니스, 열정적인 순례자, 불사조와 산비둘기 등 [이 단락 편집] 셰익스피어의 업적과 영향 셰익스피어의 희곡은 오래된 희곡, 소설, 연대기 또는 민속 문학과 예술을 기반으로 하지만 자신의 아이디어와 오래된 주제를 재작성에 주입하여 새롭고 풍부하며 심오한 의미를 부여합니다. 예술적 표현 측면에서 그는 내용에서부터 형식의 창의적 혁신에 이르기까지 고대 그리스와 로마, 중세와 유럽과 영국의 르네상스 시대의 연극과 발전의 세 가지 주요 전통을 계승했습니다. 그의 세 드라마 모두 비극과 희극의 경계를 허물고, 삶의 진정한 모습을 반영하려고 노력하며, 인물의 내면적 신비를 깊이 탐구하고자 노력합니다. 생생한 성격의 이미지는 사회 생활의 거대하고 다채로운 그림과 그 광범위하고 심오하며 시적이며 철학적인 이름을 묘사합니다.

대중극을 위한 영어 작문으로 무대와 관객을 위한 셰익스피어 희곡. 따라서 비극과 환희의 혼합, 관객의 상상의 원초적 무대를 동원하려는 취향과 시간의 자유 등은 18세기 볼테르로 대표되는 고전주의자들의 비난과 공연의 무작위 삭제를 보완한다. .

셰익스피어의 진정한 가치는 19세기 초 콜리지(Coleridge)와 윌리엄 해즐릿(William Hazlitt)의 저작과 기타 비평을 통해 인식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셰익스피어 공연에는 여전히 5막 구조의 극적인 패턴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19세기에 W. Fraternity와 H. Wyback은 엘리자베스 극장의 전통적인 셰익스피어 공연에 대해 극장의 고유한 특성을 복원하는 우아한 방법을 옹호하며 강력하게 반대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17세기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러시아, 북유럽 국가에 소개된 뒤 점차 미국과 세계의 국민극 발전에 거대하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 문화의 발전, 소통과 영감의 중요한 연결고리로 자리 잡았습니다. 중국에서는 금세기 초부터 도입하고 번역하기 시작했으며, 1978년 출판을 토대로 1978년에 『주성호가 번역한 셰익스피어』 전 11권이 개정되어 출판되었다. 상하이 존스 대학교는 영어 쇼 "베니스의 상인"을 처음으로 공연했습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중국에는 영어, 중국어, 티베트어, 몽골어, 광둥어 등 5개 언어와 6개 문명, 연극, 현대극, 오페라, 연극, 발레, 인형극 등 65개의 전문 및 아마추어 공연단이 있습니다. 셰익스피어의 주요 작품을 포함한 21일 공연. 셰익스피어는 중국 학교, 대학, 특히 연극 대학의 교육 기관이 되었습니다. 중국 문화에서 셰익스피어의 중요한 역할은 배우들이 발전할 수 있는 광대한 세계를 열어주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자신이 연주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동 집필한 작품을 포함해 37편의 희곡을 세상에 남겼습니다. 게다가 그는 150편의 소네트와 3~4편의 시를 썼습니다.

종교 지도자, 과학자, 정치인, 탐험가, 철학자 또는 발명가의 활동은 종종 인간의 노력과 발전의 여러 영역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과학의 발전은 경제적, 정치적 측면뿐만 아니라 종교, 철학, 예술에도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유명한 화가가 후대 화가들에게 큰 영향을 끼칠 수도 있지만, 탐험과 같은 분야에서 인간의 노력은 실제로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못할 수도 있다. 비슷한 말이 시인, 극작가, 작곡가에게도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 문학에 영향력이 있는 문학계 인물만이 실제로는 자신이 종사하는 특정 분야에서만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상위 30위 안에는 문학적, 음악적, 예술적 자산이 전혀 없고, 이 책에 포함된 것은 극히 일부에 불과한 것도 이런 이유 때문이다.

그렇다면 이 책에는 왜 문학적 성격이 있는 걸까요? 이는 예술 감상이 모든 사람의 삶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비록 이 효과가 항상 큰 것은 아니지만). 그림 그리는 시간 등등. 우리는 음악을 듣습니다. 그것이 우리 시대의 다른 활동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더라도(물론 과장입니다), 음악은 여전히 ​​우리 삶의 지루한 시간 중 일부를 나타냅니다.

예술가는 우리가 그의 작품을 듣고, 읽고, 보는 데 걸리는 시간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들여 우리 삶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경험하고 감상한 바와 같이 그의 작품에는 다른 작가들의 창작활동이 그들의 작품에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때때로 일부 문학 작품에는 다소 명시적인 철학적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다른 문제에 대한 우리의 견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물론 문학이나 예술 작품은 종종 행복 그 이상입니다. 예를 들어, "로미오와 줄리엣"(3막 1장)에서 셰익스피어는 왕자에게 "살인자는 자비를 베풀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살인을 조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게 합니다. "모나리자"를 감상하는 것과 같은 다른 효과보다는 뚜렷한 철학적 내용이 사람들의 정치적 태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모든 주요 문인 가운데 채찍을 쥐고 있는 사람은 셰익스피어였던 것 같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오늘날 초서, 버질, 심지어 호머의 작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셰익스피어의 희곡을 넣으면 분명히 많은 관객이있을 것입니다. 신조어에 대한 셰익스피어의 천재성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났으며, 심지어 그의 희곡을 본 적도 읽은 적도 없는 사람들조차 자주 인용했습니다. 더욱이 그의 명성은 냄비에 번쩍이지 않았습니다. 그의 작품은 거의 400년 동안 독자와 비평가를 기쁘게 해왔습니다.

셰익스피어가 시간의 시험을 견뎌냈고 따라서 앞으로도 수세기 동안 인기를 유지할 것인 것처럼 그것은 그럴듯해 보입니다.

셰익스피어의 영향력을 평가하려면 셰익스피어 없이는 그의 작품이 없을 것이라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물론 모든 문학적, 예술적 인물은 비슷한 주장을 하지만 일반적으로 예술가의 영향력을 평가하는 데 이 요소가 필요합니다. 특별히 중요한 내용은 아닌 것 같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셰익스피어의 그리드에는 2만 개가 넘는 단어가 있습니다. 민중어(발라드, 속어, 속담, 유머러스한 고대 산문 등)에 널리 사용되며, 외래어 흡수에 주목하면서도 은유, 은유, 말장난 등을 폭넓게 활용한다고 할 수 있다. 영어 모음이 정점입니다. 셰익스피어의 많은 말은 현대 영어 관용구, 암시 및 격언이 되었습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그는 초기 희곡에서 화려한 경쾌한 문구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했지만, 이후의 성숙한 작품은 풍부하고 다양한 언어, 다양한 캐릭터의 특성을 적절하고 생생하게 표현하는 것이 더 편안해 보일 것입니다. 간단한 말과 자연스럽게 흥미로운 감정과 생각.

셰익스피어는 영어로 글을 썼지만 그야말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물이었다. 영어는 완전한 세계어는 아니지만, 다른 어떤 언어보다 세계어에 가깝습니다. 셰익스피어의 문학 작품은 여러 언어로 번역되었으며, 그의 작품은 읽혀지고 그의 희곡은 여러 나라에서 공연되었습니다.

물론 일부 유명 작가들도 문학 평론가들로부터 멸시를 받기도 하겠지만, 셰익스피어는 달랐고, 문학학자들은 그의 작품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여러 세대의 극작가들이 그의 문학적, 예술적 기질을 포착하기 위해 그의 작품을 연구했습니다. 셰익스피어를 비롯한 여러 작가들이 큰 영향력을 갖고 있고 일반 대중으로부터 끊임없이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에 이 책에서 셰익스피어가 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셰익스피어 희곡의 일부 서문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그는 강한 예술적 힘과 이미지를 통한 전형성을 갖고 있으며, 또한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들은 자신의 행동과 자신의 캐릭터의 모순을 드러냅니다. 강렬하고 드라마틱한 휴머니즘, 탁월함, 대담한 예술적 기술의 빛은 그의 나이와 조국의 경계를 훨씬 뛰어넘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문학은 그토록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의 친구이자 유명한 극작가 벤 존스가 "그는 한 시대뿐만 아니라 모든 세기에 속해 있다"고 말한 것도 당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