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의 마술사 행세 경험은?

전에 이야기의 주인공이 팀원들에게 속아 게임에서 잘못된 장비를 사용하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 이로 인해 플레이어들로부터 1만 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습니다. 그녀의!

이 게임에서 가장 짜증나는 사람은 팀원일 때가 있습니다! 이 소녀는 유지 역을 처음 맡았는데, 장비를 어떻게 갖춰야 할지 몰랐기 때문에 팀원들에게 물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잘나가는 모시에가 실제로 소녀를 이렇게 속였습니다. 나랑 똑같은 장비.” 그러자 소녀는 “왜 나한테 거짓말을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거지?”라고 단호하게 의심했다.

그러나 유지는 장비 제작에 있어서 정말 그를 따라했다. 몇 조각, 그녀는 천천히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너무 느려서 칠 수 없습니다. !" 그러자 Mo Xie 장군은 뻔뻔하게 대답했습니다: "천천히, 천천히, 계속 장비를 보내세요!"

결국 어느 정도까지? 소녀는 마법사 장비 6개를 제작한 뒤 "군인들을 이길 수 없다"며 억울한 표정을 지었다.

게임은 실패로 끝났다. 유지가 실제로 모시에에게서 배우고 있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 장군. 의상이 가장 좋고 전반적인 경제도 가장 낮아서 매우 불쌍합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소녀가 이렇게 속이는 모습을 보고 괴로움을 느꼈습니다! 댓글 수로 볼 때 10,000명이 넘는 플레이어가 댓글에 참여했지만, 이들 플레이어 중 대부분은 사기당한 소녀를 조롱하고 있습니다! "3분 동안 안타깝다", "이 모시에 장군은 정말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있다!"

이 소녀에 대한 안타까움 외에도 일부 영웅의 속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의상을 결정하십시오. 독을 스스로 시도하지 마십시오. 물론 오락을 제외하고는 쉽게 팀 동료에게 나쁜 경험을 주고 자신에게도 문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영웅이 AP나 AD를 플레이할 수 있는지 여부는 전적으로 그녀의 스킬 보너스나 패시브에 달려 있습니다.

유지의 능력에는 AP 보너스가 없습니다. 무능한 척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리고 스킬 데미지도 훨씬 낮아질 것입니다. 스킬 생산량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물론 유지에게 주문 사용의 이점에 대해 물어보고 싶다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첫째: 타이핑 능력이나 웅변을 연습하세요. 효과적인 1v4 만들기

둘째: 정신적 출력을 높여 신체 수준에서 정신 수준으로 출력을 높이고 팀원에게 분노 버프를 직접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전투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Tianmei로부터 작은 러브 이메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전화기를 내려놓으세요. 세상을 보러 가세요.

그런데 AP 유지 역을 맡지 못한 게 아쉽게 느껴진다.

유지가 굳이 사용할 필요는 없고, 이제 일반 스킬로도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유지는 AP 보너스가 없기 때문에 마법 장비는 쓸모가 없다.

AD로서 유지의 마법 장비는 중후반에는 미니언을 쓰러뜨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괜찮지만 팀원들 사이에 불만을 야기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유지의 기본 공격력은 확실히 매우 높지만, 이는 장비 및 각인과도 직결됩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때 유지의 마법의 의상을 시험해 볼 수도 있지만, 결국 게임의 난이도를 높일 수 있지만 결국은 매칭 매치다. 일반적인 순위전은 잊어버리세요. 스킬에는 마법 보너스가 없고, 게임 경험도 없으며, 공격할 팀원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5명과 대결하는 것이 아니라 9명과 대결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슈터인 유지는 모든 스킬에 마법 보너스가 없기 때문에 마법 장비를 사용한다면 게임 경험이 전혀 없을 것이다. 그리고 봄에 9번이나 물을 뿜게 될 수도 있습니다.

유지는 슈터이고 마법 보너스가 없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모드에서는 팀원을 속이지 않으려고 노력할 수 있지만 매 순간 인사를 받게 됩니다. 하하

최고입니다. 경험치는 팀원의 인사와 적의 도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