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필사본' 서유기' 필사본' 서유기' 자료:
당승:
소설 속의 당승은 허구의 인물로, 역사상 실제 인물인 현장대사와는 다르다. 소설 속의 당승은 보통 첸 (), 별명 () 으로, 처음에는 부처의 제 2 제자 김환생이었다. 그는 유복자이다. 부모님의 비참하고 기괴한 경험으로 그는 출가하여 절에서 자랐고, 생화사에서 출가하여 결국 베이징의 한 유명한 사찰로 이사를 가서 정착했다. 당승은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이해력이 매우 뛰어나, 사중승들 중에서 군계군으로 군림하고 있다. 결국 당나라 황제에 의해 선발되어 서천에 가서 경을 찾다. 취경 도중에 당승은 연이어 손오공, 저팔계, 사승 세 제자를 굴복시켰다.
손오공:
일명 원숭이 왕, 원숭이 왕, 원숭이 왕이다. 올레동승심주 화과산의 영석에서 재배한 명석원숭이입니다. 곽화에서는 한 무리의 원숭이가 곽화수렴동에서만 말했다. 누가 감히 들어가서 우리의 건강을 해치지 않는 집을 찾아주겠느냐? 나는 그것을 왕으로 숭배하고, 석원숭이는 이 기회를 틈타' 석두' 을 숨겼다. 89 년 후, 산을 넘고 물을 건너고, 우영대 방촌산에서 허보리를 스승으로 모시고 72 변을 배웠다. 그 후 손오공은 천궁에서 소란을 피우며 제천대성이라고 자칭했고, 여래불에 의해 오행산 기슭에 눌려 꼼짝할 수 없었다. 500 년 후, 당승은 서천취경을 거쳐 오행산을 지나 주문을 이해한 후에야 손오공을 구했다. 손오공은 감격하여 눈물을 흘렸고, 관음보살의 선동 아래 당승을 스승으로 모시고 서천에 가서 경을 따러 갔다. 경경 도중에 손오공이 악마를 쫓으며, 여러 차례 나무를 세웠다. 그러나 그는 당승사도의 오해에 세 번 두 번 쫓겨났다. 결국 그들 네 명은 불교 뇌음사에 도착하여 진경을 얻었다. 손오공의 수양이 성공하여 물범투가 부처를 이겼다. 손오공은 총명하고 활발하며 용감하고 충성스럽고 사납여 중국 문화에서 지혜와 용기의 화신이 되었다. 그래서 손오공은 중국 어린 소년의 우상이 되기 쉽다. 손오공도 전설의 사리자 중 가장 중요한 사리자이다. 그 이름은 구무사리자이다.
돼지 팔계 는 말했다:
일명 주, 주, 주열강, 바보. 원천궁 원수인 전붕은 음탕한 창아를 음탕하게 하여 내려간다. 그러나 잘못된 돼지 태아는 이미 돼지 얼굴 모양으로 자랐다. 가오 라오 주앙 (Gao Laozhuang) 의 민간인을 붙잡고 원숭이 왕 (Sun Wukong) 에게 굴복했다. 성적이 좋은 사람은 제단 사자라는 칭호를 받았다. 돼지의 무기는 구치못이다. 돼지는 서른여섯 번밖에 변하지 않는다. 저팔계 이미지는 오승은이 빚은 매우 성공적인 이미지이다. 맛있고 게으르지만 손오공의 유능한 조수이다. 이기적이지만 사람들의 환심을 사다.
모래 스님:
일명 사오순, 사승으로 불린다. 원래 천궁의 두루마리 대장이었는데, 복숭아회에서 유리등을 깨뜨려 태후를 화나게 하고 인간으로 강등되었다. 그는 모래강 옆에서 요괴 () 로 변한 후 관음보살이 그를 달래고, 사하바이당 스님을 스승으로 임명하여 그가 서천에 가서 경을 취하도록 보증했다. 왜냐하면 그는 당승을 배우고 무거운 짐을 고르는 법을 아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이다. 사용 된 무기는 지팡이입니다. 이 책에서도 사승을' 사승' 이라고 부른다. 취경 후 김나한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화이트:
서해룡왕의 삼황자였던 서해룡왕은 옥제가 준 진주를 불태워 서해룡왕에 의해 참수를 기소당했다. 나중에 관음보살이 남해에서 출현해 사형에서 벗어나 뱀반산 그림자의 비계로 유배되어 당승이 경전을 받기를 기다리고 있다. 나중에 당승이 탄 백마를 잘못 먹고 보살에 의해 계몽되어 백으로 변하고 불문으로 개종하여 당승 서천취경을 데리고 정과를 짓고 8 천룡광리보살 (일명 팔천룡마라고도 함) 으로 승진했다. 이후 그는 화룡못에서 몸을 회복해 레이더 은사의 거대한 전망대를 휘감고 있다.
서쪽으로의 여행 소개
중국 고전 소설 중에서' 서유기' 의 내용이 가장 복잡하다. 부처님, 도, 유교의 사상과 내용을 융합하여 부처님, 도의 신선이 동시에 공연하게 하고, 현실 사회의 인정을 신불세계에 주입하고, 때로는 책가방처럼 유교의 지혜를 몇 마디 꽂아 조화되고 흥미롭게 보이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특징은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문화 수준 독자들의 흥미를 얻었다.
서유기' 의 출현은 귀신소설의 새로운 범주를 열었다. 책의 선의의 풍자, 신랄한 풍자, 엄숙한 비판의 교묘한 결합은 풍자소설의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서유기' 는 고대 낭만주의 소설의 절정이자 세계문학사 낭만주의의 대표작이다.
서쪽으로의 여행 저자 소개
소개:
오승은 (약 1500-1582), 남자, 이름, 사양산인. 한족, 회안 푸 산양현 (현재 장쑤 성 회안시 회안 구) 사람. 나의 본적은 안후이 동성고점에 있고, 조상은 동성고점에 살고 있어서 고점 오씨라고 합니다.
중국 명대의 걸출한 소설가,' 서유기' 는 중국 4 대 고전소설 중의 저자이다. 어려서부터 민혜박람군서, 특히 동화를 좋아했다. 과거 시험에서 여러 차례 좌절을 당하여, 그는 가정 때 공물 학생을 재시험했다. Jiajing 45 년 (1566), 절강 장흥 군승으로 재직하다. 벼슬길이 어려워 만년에 벼슬을 하고 싶지 않아 문을 닫고 글을 쓰고 있다.
2004 년 장쑤 () 성 회안 () 시 초주구 () 정부는 산에 있는 찻집에 오승은을 위한 기념관을 짓고 산 입구에 석상을 세워 그를 기념하기로 했다.
체험기 소개:
1500 (명홍지 13 년) 오승은 회안 산양현인.
상인의 집에 떨어지다. 그의 아버지 오예는 낙관적이고 활달하며 행복의 철학을 추구한다. 그는 정은이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글자가 충직하다. 이는 그가 책을 읽고 벼슬을 하고 황제에게 감사하며 역사의 충신이 되기를 바란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오승은은 어려서부터 총명하여 들이야기와 기괴한 소설을 즐겨 본다. "그는 우장기, 단크곡 등 당인이 쓴 전기를 좋아하고, 글쓰기에 능하며, 그들에 관한 책을 한 권 쓰고 싶어한다." "그는 나이가 많고, 회이에서 유명하다." 는 관료, 명사, 향신의 칭찬을 많이 받았다. 주씨는 자신이 "천하책을 다 읽을 수 있다", "집에 숨어 있는 도권사를 둘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한다" 고 생각했다.
65438 년부터 0529 년 (가징 8 년), 오승은은 회안 지사 갈목이 설립한 용계서원에 가서 갈목으로부터 인정을 받았다.
1550 가정 29 년, 오승은은 겨우 50 세 정도에 한 살 된 공물 학생을 받았다. 그는 베이징 등 관직에 가서 뽑히지 않았다.
155 1 년 (jiajing 30 년), 오승은이 허난성 신야현 지사를 승계했다. 정원 건설, 존경, 증유, 정절 표창, 수리 건립 등 도덕사적.
1556 년 (가징 35 년),
1558 년 (가징 37 년) 거짓 고발을 당해 가출했다. 만년에 그는 문학을 팔아 생계를 유지했다. 67 세에 항주에 가서 82 년 정도 살았다. 그는 만년에 빈곤 속에서 죽었다.
오승은은 야사와 기서를 즐겨 본다. \ "그는 소 장 치, 세그먼트 kegu 열전, 좋은 쓰기 일과 사랑 등 당나라 사람들을 사랑한다. 매번 그들에 관한 책을 한 권 써야 한다. "그리고" 그 나이로 유명하다 "며 관청, 명사, 향신이 찬사를 받았다. \ "회안 푸 치 \" 는 그를 포함 \ "민감하고 지혜, 부자. "나는 귀신여우원숭이 같은 책, 이를테면' 백괴록',' 유양잡기',' 야사' 와 같은 소설을 즐겨 본다.
오승은은 어렸을 때 배우기를 좋아하고 속독으로 외웠다. 그는 그림, 서예, 가사, 음악, 바둑에 능하다. 그는 또한 유명인의 서화를 수집하는 것을 좋아한다. 소년 시절 그는 출중한 문채로 고향에서 작은 명성을 얻어 사람들의 인정을 받았다.
그의 관직의 실의와 생활의 고난은 봉건과거제도와 암흑사회 현실에 대한 그의 인식을 깊어지게 하여, 그로 하여금 괴이한 소설의 형식으로 내면의 불만과 분노를 표현하게 하였다. 그는 혼잣말로 말했다. "내 직함은 지괴이고, 나는 귀신을 모르지만, 나는 사실 인류의 변이를 기억하고, 나도 약간의 교훈을 가지고 있다." 오승은은 단편 소설집' 유' 등을 쓴 적도 있지만, 이미 실전되어 소개만 볼 수 있다.
오승은은 서화를 잘하며 다재다능하다. 그러나 과거는 불리하여 중년이 되어서야 공생에 들어갔다. 60 세에 장흥 현승이 되었지만 장관과의 불화로 집을 나섰다. 나중에 그는 징 왕 미 산 을 고용했다.
"회안부지" 는 그가 "민지와 지혜, 많은 책을 읽고 시를 위해 만들었다" 고 기록했다. 그러나 그는 중년이 되어서야' 세공생' 을 보충하고 난징에서 오래 살면서 문헌을 팔아 가계를 보조했다. 만년에 가정 형편이 빈곤하여 장흥 현승이 되었다. 관직의 어둠을 좋아하지 않아, 곧 분연히 사직하고 빈곤으로 죽었다. 30 세 이후 그가 발견한 일화는 이미' 가슴에 숨겨져 있다' 며 창작 계획을 세웠다.
50 세 때' 서유기' 의 처음 10 회를 썼는데, 나중에는 여러 해 동안 중단되었다. 만년에 벼슬을 그만두고 귀향해서야 비로소 정식으로' 서유기' 를 창작할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