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거운 마음에 관한 시 1. "마음이 무겁고 약간 슬프다" 는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만나서 반가워요
남당: 이유
적막한 서쪽 칸, 달이 갈고리 같다. 적막한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다.
가위가 끊임없이 이치에 어긋나는 것은 슬픔, 특히 마음속 같은 맛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외로운 사람은 침묵하며 혼자 천천히 서쪽 층으로 올라갔다. 하늘을 우러러보다, 그믐달이 갈고리 같다. 뜰에는 오동나무가 적막하고, 깊은 뜰에는 차갑고 처량한 가을빛이 드리워져 있다.
망국의 고통으로, 계속 자르고 또 어지럽다. 이혼과 그리움에 대한 이런 걱정은 지금 내 머리 속에 또 다른 맛이다.
2, liangshanbo 와 zhuyingtai, 위험한 건물, 바람 얇은 기대어
송대의 유영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고, 바람은 가늘고, 봄근심을 바라며, 하늘은 어두컴컴하다. 풀과 연기의 잔광 속에서 아무도 침묵의 의미에 의지할 수 없다.
미친 지도에서 술에 취해 술을 위해 노래를 부르려고 하는데, 진하고 무미건조하다.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나는 고층 건물의 난간에 오랫동안 기대고, 미풍이 내 얼굴을 스치며, 끝없는 봄빛 속에서 나를 슬프게 하고, 나의 좌절과 슬픔은 머나먼 하늘에서 솟아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푸르른 풀빛, 흩날리는 구름연기, 석양의 여휘 속에 숨어 있어, 내가 난간에 기대어 있는 느낌을 아무도 이해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방탕한 기분에 취해 잔을 들어 노래를 부르려고 했지만, 억지로 웃으면 무의미하게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점점 날씬해졌지만, 나는 항상 후회하지 않았다. 그녀의 날씬함 때문에, 나는 차라리 초췌해 보인다.
3. 곡란 깊은 곳에서 미인과 재회한다.
청대 나란성드
꼬불꼬불한 조리개 깊은 곳에서 다시 만나 눈물을 글썽였다. 슬픔과 이별은 동일해야 한다. 대부분 달과 달은 명확한 원한이 없다. 반평생 혼자 자고, 산베개에 단향을 묻히다. 가장 매력적인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세요. 첫 번째는 접은 나뭇가지로 치마를 그리는 것입니다.
나는 구불구불한 복도 깊은 곳에서 또 너를 만났다. 너는 눈물을 닦고 내 품에 안겨 떨린다. 헤어진 후 너와 나는 같은 고통을 겪고 있다. 보름달이 되면 나는 다시 만날 수 없어서 괴로워한다.
이별 후, 나는 반평생을 외롭게 느꼈고, 눈물은 이미 베갯머리에 있었다. 네가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순간을 기억한다. 너의 첫 화록색의 가지무늬가 있는 치마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미인 봄꽃 속의 가을달은 언제입니까?
남당 이어
춘추의 달은 언제입니까? 당신은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월명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조각 울타리와 옥벽돌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들을 바꿨다.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올해는 언제 끝날까요? 우리는 과거에 얼마나 많은 일이 일어났는지 안다! 어젯밤 작은 건물에서 봄바람이 불고 있었다. 이 밝은 밤에, 나는 어떻게 고국을 떠올리는 고통을 참을 수 있을까?
세심하게 조각한 난간과 옥계단은 아직 있어야 하는데, 내가 그리워하는 사람이 노쇠하고 있을 뿐이다. 내 마음속에 얼마나 많은 슬픔이 있는지 물어보니, 마치 끝없는 봄물이 세차게 흐르는 것 같다.
5. 미인에서 빗소리를 듣다
송대의 장승
소년은 비를 듣고 위층에서 노래를 부른다. 붉은 촛불이 약하다. 풍화 정모가 배 위의 빗소리를 듣고 있다. 강은 넓고 구름은 낮고, 기러기는 서풍이라고 한다. 지금 우승륙의 말을 들어라. 절 안에는 모두 별이다. 희비는 언제나 무정하다. 다음 단계 전에 날이 밝을 때까지 한 방울 한 방울 한 방울.
어렸을 때 연단에서 빗소리를 듣고, 붉은 촛불이 켜지고,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커튼이 펄럭였다. 중년인, 이국 타향의 한 배에서 보슬비, 광대한 강면, 물, 하늘색, 서풍, 양 떼를 잃은 외로운 기러기 한 마리가 구슬픈 울음소리를 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 사람은 노년에 이르러 귀밑머리가 희끗희끗하여 혼자 승려 밑에서 가랑비를 듣는다. 세상의 애환과 이별을 생각하면, 늘 그렇게 무정한 것 같다. 이왕이면 왜 감개할 필요가 있는가? 창밖의 비가 한 방울씩 계단 앞에 떨어지게 하여 날이 밝을 때까지.
2. 마음이 번잡하고 무거운 시를 어떤 묘사가 있습니까?
1' 은 마음이 무거운 시를 묘사하며 밀밭과 풀밭 버드나무에 담배 팬이 노출되어 빗물이 씻겨 말라가는 것을 보여준다.
봄바람처럼 빗물을 깨끗이 씻어서 말린다. 2.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3. 나장 등불이 맹장에서 꿈속에서 흐느껴 울며 소리를 내지 못했다. 그의 봄이 슬픔을 가져왔고, 봄이 어디로 돌아갔는가? 하지만 이해가 안 돼, 나 집에 갈래! 4. 모자를 깨고 덧셈을 많이 합니다. 잔수잔산은 태도가 없고 여위고 낭만적이다.
두세 마리의 거위도 참담하다. 5, 6 월 라이 수면 시즌, 6 월 라이 은퇴 입니다.
너는 물러날 수 있어, 네가 봉언니와 추후에 결판을 낼 거라고 했어. 6, 사람들은 모르거나 신경 쓰지 않습니다, 신사 아닌가요? 7, 창자 조각 feihong, 아무도 물어 보지 않았다, 돈 누가 전화, 창녀 생활? 8. 술집이라고 합니다.
원명 () 을 봐라, 풍류와 용제창 () 이 풍류하다. 까치가 어디로 날아가나요? 푹신푹신한 눈밭을 밟다.
9. 나는 여감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나의 신뢰 때문에 화가 난다. 10, 바지를 벗고 집으로 달려갑니다. 나는 수천 개의 감정이 싫다.
수많은 정이 미워서, 각자 답답하게 노래를 부른다. 1 1, 외로운 오통 심원 쇄청추.
12, 컵 접시를 공유하고, 마음대로 춤을 추며, 그에게 무슨 일이 이렇게 슬픈지 물어봐? () 생각하면 슬픔도 있다. 중양절에는 비가 많이 오고 바람이 많이 분다. 13. 채산인은 어쩔 수 없이 질문을 멈추고 위험한 방에서 혼자 살아야 했다.
위태로운 건물에 홀로 기대어 세상에 다른 고민이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14 관자놀이를 응시하다.
꽃을 심리적인 기간에 두고 다시 세어 보세요. 15, 썩은 쥐 한 마리가 어떤 맛인지 모르겠지만, 나는 소년이 쉬지 않았다고 추측한다.
16, 나는 명월에게 마음을 주지만 명월은 도랑에 비친다. 17,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18, 늦봄의 보비녀, 도엽도, 류옌 다크 남포.
나는 층층 고층 빌딩을 오르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열흘 동안 9 일 동안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19, 야월루, 추향원, 사람들이 오가며 웃고 읊는다.
가을이 오면 누가 슬퍼합니까? 그해 송옥이는 매우 슬펐다! 시 1 묘사 초조함: 천하의 탁수 나는 혼자 깨어나고, 사람들은 모두 술에 취해 혼자 깨어난다. 2. 혼자 서루에 가면 할 말이 없고, 달은 갈고리 같고, 고오동심원은 청추를 잠긴다.
3. 사람들은 모르거나 신경 쓰지 않습니다. 군자가 아닙니까? 4: 한 발의 가을비, 단풍이 온 도시에 가득하고, 외로운 베개는 잠을 잘 수 없다! 5: 문지방 국화 걱정 연기 블루 울음, 커튼 빛 감기, 제비가 날아 갔다. 6: 지린, 천인;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7: 천리 떨어진 고묘는 황량하고 말할 곳이 없다.
8: 쓸쓸한 곳을 돌아보니 비바람이 막히지 않는다. 9: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는지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10: 나무가 번창하고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었다. 1 1: 세상에 근심녀가 있어 근심이 적다.
12: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가 귀로에 있다. 13: 대강을 조감도로 횡강강, 만리근심 부당 앞.
14: 성년은 돌아오지 않고 아침에는 깨어나기 어렵다. 15: 가을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며 변성의 한 귀퉁이가 울며 높은 무대에서 모닥불이 빛난다.
슬픈 노래가 건물을 치고, 높은 술에 기대어, 이것이야말로 한가롭다! 16: 버드나무 청청, 축 처진 땅, 꽃이 하늘을 날고 있다. 17: 하지만 시인은 얼마나 재수가 없는지 군주에게 패배할 것이다.
18: 요즘 무한히 슬퍼요. 누가 너와 오랫동안 이야기할까? 모든 것은 운명의 안배를 따르고, 초봄, 창밖의 푸른 그림자가 휘청거리고, 기러기가 돌아오고, 황달이 노래하고 춤을 추며, 눈물을 글썽인다. 19: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한 호박이었다.
20: 채산인은 이 생에 묻지 않을 수 없이 위태로운 건물에 홀로 기대고 있다. 위태로운 건물에 홀로 기대어 세상에 다른 고민이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2 1: 22: 양주 꿈의 10 년을 느껴서 청루명을 얻었다.
23: 오늘 밤, 달은 희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추사가 누구의 집에 들어갈지 알고 싶습니다. 24: 온 땅에 노란 꽃이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25: 바람은 이미 분진 향화를 멈추고, 밤에는 머리를 빗고 피곤하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26: 양안의 원숭이는 울음을 멈출 수 없고,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27: 나는 세상의 서글픈 손님이다. 나는 무엇이 너를 울게 하는지 안다. 나는 가슴 아픈 목소리에서 내 인생을 회상한다.
28: 명절마다 두 배로 사친인 돈 왕위 > 29: 깊은 슬픔에 빠지고 감출 수 없는 슬픔에 빠지며 소리 없이 하소연하는 것보다 더 많은 말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30: 술은 근심이 되고 눈물은 그리움이 된다.
3 1: 한 선생님이 그의 현실 세계를 천 년 동안 누가 비교하는지 보여줍니다. 32: 꽃이 피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33: 슬픈 노래는 울고, 먼 곳은 당귀-한악부 민가 > 34: 양계공주, 많은 걱정거리를 실을 수 없다. 35: 지음이 적고, 줄이 끊어지면 아무도 듣지 않는다. 36: 나는 본래 마음을 명월보다, 명월은 운하를 비추었다.
37: 변화의 주기는 이미 과거가 되었고, 이 산의 존엄성은 여전히 차가운 강을 지휘하고 있다. 38: 연재 단장, 달밤, 짧은 송강.
39: 전자파가 바다를 미워하고 달이 무정하다. 40: 하늘은 푸르고, 해와 달은 밝다. 4 1: 몇 봉우리가 씁쓸하고, 상략비가 흐릿하다.
42: 풍광, 종이재, 오빠가 돌아왔는데, 나는 아직도 너를 여러 번 돌아본다. 43: 오동소소, 황혼, 방울방울.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44: 이제 슬픔의 맛을 알게 되었어요. 말하고 싶어요. 나는 좀 쉬는 게 좋겠다고 말하고 싶지만 날씨가 추워져서 가을이라고 말했다.
45: 사람들은 석양이 세상의 끝이라고 말한다. 세상의 끝을 보면 집을 볼 수 없다. 46: 로 그윽한 울음몽: 그의 봄이 슬픔을 가져왔고, 봄은 어디로 갔는가? 하지만 이해가 안 돼, 나 집에 갈래! 47: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연이어 내려갔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48: 가을의 마음을 재로 짜는 것은 어떤 맛입니까? 누워서 피아노 스펙트럼을 보는 게 어떤 느낌인데 누구를 위한 거야? 49: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올 때.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50: 복숭아와 매리는 웃음이 맑고 들판 황무지는 걱정만 한다.
5 1: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52: 집을 짓는 것은 인간의 영토에 있고, 차마는 없다.
53.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해서 생각하지 않으면 잊을 수 없다. 54.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고,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릴 것이다. 55: 가을바람이 맑고, 가을달이 밝으며, 낙엽이 흩어지고, 서방의 까마귀가 놀라서 서식하고, 그리움이 언제 상봉할지 어색합니다.
3. 무거운 마음을 담은 시
술집에게 알리다. 원명 () 을 봐라, 풍류와 용제창 () 이 풍류하다. 까치가 어디로 날아가나요? 푹신푹신한 눈밭을 밟다.
절을 바라보다. 꽃을 심리적인 기간에 두고 다시 세어 보세요.
쥐 한 마리가 썩은 냄새가 나는 죽음이 맛으로 변했는지, 교만한 사랑이 의심으로 변했는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채산인은 어쩔 수 없이 질문을 멈추고 위험한 방에서 혼자 살아야 했다. 위태로운 건물에 홀로 기대어 세상에 다른 고민이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상심한 패치가 곧 씻겨져서 아무도 개의치 않는다. 누가 전화를 걸어 매춘부들을 멈추게 할 것인가?
적막한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다.
너는 자야 한다, 너는 돌아가서 쉬어도 된다. 너는 물러날 수 있어, 네가 봉언니와 추후에 결판을 낼 거라고 했어.
나장의 등불은 가냘프다. 꿈속에서 흐느껴 울다. 그의 봄이 슬픔을 가져왔다. 어디로 통합니까? 하지만 이해가 안 돼, 나 집에 갈래!
린 () 은 여린 () 의 감정을 고찰하지 않았지만, 그의 신임을 배신하여 분노하게 되었다.
그는 완전히 도덕적인 사람이 아닌가? 비록 사람들이 그에게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지라도, 그는 불안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쟁반을 나누고 한가하게 노래하고 춤을 추며 그에게 무슨 슬픔이 있냐고 물었다. 생각해도 슬프고, 중양절에는 비가 많이 오고 바람이 많이 분다.
바지를 벗고 얼른 집으로 돌아가다. 나는 수천 개의 감정이 싫다. 수많은 정이 미워서, 각자 답답하게 노래를 부른다.
봄말, 바오 차이 포인트, 복숭아 잎 페리, 남포 류옌 어둡다. 나는 층층 고층 빌딩을 오르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열흘 동안 9 일 동안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나는 마음을 명월로 돌리고, 명월은 도랑을 비추었다.
담배 부채는 밀 폐수조류들을 폭로하고, 비를 씻어 말린다. 봄바람처럼 빗물을 깨끗이 씻어서 말린다.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너의 모자를 깨고 더 많은 머리카락을 더해라. 잔수잔산은 태도가 없고 여위고 낭만적이다. 두세 마리의 거위도 참담하다.
야월루, 추향원, 사람들이 오가며 웃음꽃을 읊고 있다. 가을이 오면 누가 슬퍼합니까? 그해 송옥이는 매우 슬펐다!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4. "마음이 무겁고 약간 슬프다" 는 고시를 어떤 묘사가 있습니까?
고시는 다음과 같다: 1,' 옥림령' 송유이가 처량하고 장정이 늦는다.
소나기가 막 시작되자, 뭇 문이 텅 비어 있고, 방이 뒤죽박죽이 되고, 푸른 배가 재촉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번에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여정은 또 다른 길이다. 천리 밖, 온통 흐리멍덩하고, 밤하늘은 망망한 밤안개이다. 사랑상 이별은 예로부터 있었고, 더 비교할 만한 점도 있었고, 또 청량추절이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양에 직면한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풍토만종, 누가 말할까! 2,' 채산자' 송신치희는 이때부터 생활 휴식을 취하고 위태로운 건물에 홀로 기대고 있다. 위태로운 건물에 홀로 기대어 세상에 다른 고민이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너는 자야 한다, 너는 돌아가서 쉬어도 된다. 너는 물러날 수 있어, 네가 봉언니와 추후에 결판을 낼 거라고 했어.
3.' 회환' 당려진은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서루에 혼자 갔고, 달은 갈고리처럼, 외로운 오통 심원은 청추를 잠갔다. 가위가 끊임없이 이치에 어긋나는 것은 슬픔, 특히 마음속 같은 맛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4, \ "느린 소리 \" 송청사진 검색 및 검색, 황량한, 처참하고 처참하다.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술 세 잔 두 잔, 너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여명 시풍이 급하다.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망가졌다. 지금 누가 그것들을 깨뜨릴 수 있습니까? 창밖을 바라보니, 어떻게 혼자 어두울 수 있단 말인가! 오동나무는 더욱 가랑비가 내리고, 황혼에는 부슬부슬 내린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5, \ "진 이순신 e \" 송청조림, 루안 산 스파 스 연기.
연기가 묽고 까마귀가 돌아오며 황혼에 뿔을 들었다. 향은 정을 끊고, 서풍은 오동가을을 재촉한다.
오동나무가 떨어졌을 때, 여전히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며, 외로움은 참기 어렵다.
마음이 번잡하고 무거운 시를 어떤 묘사가 있습니까?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2. 가을바람이 맑고, 가을달이 밝고, 낙엽이 흩어지고, 서양까마귀가 반가워한다. 이럴 때 상사병이 언제 만날지 알기가 민망하다. 3. 떠나는 것이 매우 슬펐다. 4. 이제 슬픈 맛을 알게 되었어요. 쉬고 싶어요. 쉬고 싶은데 날씨가 추워져서 가을이라고 했어요. 갑자기 나는 해안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도화담의 깊이는 천 피트로 왕륜심보다 못하다. 7. 몇몇 산봉우리들은 매우 춥고, 상략은 여전히 비가 내리고 있다. 8. 장년이 아니라면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다. 9. 온 세상이 혼탁한 나 혼자, 모두 술에 취해 나 혼자 깨어났다. 10. 요즘 끝없는 슬픔이 있다. 누가 더 이야기할 가치가 있습니까? 교료, 푸른 창눈물, 조기러기 꾀꼬리. 1/Kloc-0 12, 등불 안은 그윽하고 꿈속에서 흐느껴 울며 소리 내지 못했다. 그의 봄이 슬픔을 가져왔는데, 어디로 갔을까? 하지만 이해가 안 돼, 나 집에 갈래! 13, 양안의 원숭이는 울음을 멈출 수 없고,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14, 그리고 양주 10 년 꿈으로 청루의 이름을 얻었다. 15, 그리고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충분해요? 。
6. 인물의 슬픈 감정을 묘사하는 문장
1, 한 무리의 태족 소녀들이 어슬렁어슬렁 다가와 어깨에 작은 물레를 메고, 손에 작은 등롱을 들고, 타이트한 치마스커트가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그들의 몸매는 그렇게 날씬하고, 발걸음이 그렇게 가볍고, 행동거지가 그렇게 대범하여, 마치 아름다운 선녀들이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 같다.
2. 스케이트장 위의 사람들이 미끄러지는 것을 보고, 나는 마음이 움직여 빨리 스케이트를 신고 출전했다. 처음 몇 걸음 동안, 약간 쓸쓸하여 몇 바퀴 돌면 정상으로 돌아갔다. 나는 또 앞으로 미끄러져, 좌회전하고, 우회전하고, 갑자기 멈추고, 뒤로 미끄러져 ... 저와 비슷한 큰 아이가, 제가 스케이트장에 처음 들어간 것처럼, 비틀거리고, 비틀거리고, 비틀거리고, 스윙, 엉덩이 쪼그려 앉다.
3. 사거리에 한 노부인이 있는데, 등이 약간 굽고, 몸매가 뚱뚱하고, 우산을 들고 공터를 힘겹게 걸었다. 바람이 큰비를 끼고 나를 향해 달려오자, 그녀는 힘껏 앞으로 허리를 굽혀 우산을 잡고 반보 뒤로 물러나 비틀거리며 앞으로 걸어갔다.
점심에 눈이 와서 집에 가서 밥을 먹을 수 없다. 숙제를 하려고 할 때 갑자기 맛있는 만두가 내 입에 쑤셔 넣었다. 나는 뒤돌아보니 샤오밍이 장난스럽게 나를 향해 눈을 깜박거리는 것을 보았다.
5. 닝가음은 고가 크로스바 앞으로 달려가 다시 땅을 밟고 두 팔을 격렬하게 흔들어 제비처럼 크로스바를 날아갔다.
6. 그는 만들면서 호박씨를 입에 넣고 한 입에 체크무늬를 물었다. 그러나, 그가 그들을 물었을 때, 그는 그것을 제대로 할 수 없었다. 그는 침으로 호박씨의 껍데기를 전부 담가 손에 들고 벗기다가 슬그머니 돌아다니며 손을 댈 수가 없었고, 결국 땅에 떨어져 찾을 곳이 없었다. 그는 빈 침을 한 모금 삼키고 또 한 입 베어 물었다. 이번에 그는 까먹을 때 특히 조심한다. 그는 물린 호박씨를 선실의 식탁 위에 진열해 놓고 고개를 숙이고 조심스럽게 벗기며 시계를 고치고 있는 것 같았다. 약 1 ~ 2 분 후, 나는 마침내 호박씨 몇 조각을 벗기고 입에 넣어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