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 암호' 를 해독하다: 이 기묘한 단어는 누가 발명한 것이고, 한 글자로 한 문장을 읽는가?

중국의 한자는 역사가 유구하다. 3300 년 전 상대 갑골문, 장문 (석고문), 김문 (종정문) 에서 진나라의 작은 인감까지, 한대의 공식 개조와 당대의 화카이, 후세 사람들의 혁신과 완벽을 거쳐 점차 우리가 현재 자주 쓰는 자필 서체의 표준인 정해서체로 발전했다.

(오라클)

(석고문)

(종정문)

한자는 고대 한족 조상이 발명한 것이다. 수천 년 동안 중국인들의 지속적인 개선과 혁신을 거쳐, 그들은 이미 세계에서 유일하게 널리 사용되는 고도로 발달된 글이 되었다.

현대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한자 서체에는 표준 해서체 외에도 행서와 초서, 행서와 행서 사이의 행서, 행서와 초서 사이의 행서가 있다. 서예 작품에서 우리는 참 (해서체), 행, 풀, 예서, 전서, 위북 등 각종 서체 표현을 자주 볼 수 있다.

중국 한자의 발전과 진화 과정에서도 매우 기묘한 한자 조합이 나타났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조합 한자는 두 개 이상의 한자를 하나의 의미 있는 글자로 결합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아래 그림의 조합 한자이다.

("정의" 라는 복합어)

위 그림의 인물은 두 개의 한자' 정' 과' 이' 로 구성된 행서 작품이다. 작가는 교묘하게' 정' 자 하반부의 세 획을 접두사' 1' 의 처음 세 획으로 차용하여, 함께 모인 두 글자의 구조가 엄격하고 혼연일체가 되어 가작이 될 만하다.

한자의 조합은 우리가 흔히 말하는 조합자가 아니다. 한자의 구조를 분석하기 위해, 우리는 일상생활에 사용된 글자를 한 글자와 조합자로 나누었다. 획을 직접 단위로 하는 한자는 글자로 한자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매우 작다. 그것은 전체로, 분할 후 획으로 변해 한자의 의미를 잃었다.

전문 저서는 사물을 지칭하는 상형, 그림이 진화한 것이며, 조합문자의 기초이기도 하다. 대부분의 한자는 두 개 이상의 독립 한자로 구성된 합체자이다.

(합성어 "인간과 자연의 조화")

한자의 조합도 형식상으로도 조합자이지만 한자의 기능과 의미에서 각 조합자는 정해진 의미를 나타내는 고정 구조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특정 발음이 있는 필기단위이고, 한자 조합은 단어, 구, 성어, 길상어 또는 길상어의 조합이다. 표현은 창작자의 취향에 따라 서로 다른 구조조합을 가질 수 있으며, 조합된 단어는 독음을 표시할 수 없다.

그럼 누가 먼저 합성인물을 만들었을까요?

한자의 조합체는 우리가 평소에 사용하는 주류 한자가 아니기 때문에 민간에서 더욱 보편적이기 때문에 이런 기묘하고 재미있는 비주류 문화 현상은 민간창작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사실은 그렇지 않다.

중국 최초의 합성자 출처는 진나라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군주가 명령을 전달하거나 군대를 징발할 때, 보통 몇 개의 인감자를 결합하여 죽간이나 나무조각에 부적을 만든 다음 부적문이 새겨진 죽간이나 나무조각을 둘로 나누어 사용했을 때 쌍방이 반씩 들고 함께 진위를 검증하였다. 즉, 합성어는 원래 군주정령인' 암호' 성격의 토큰이나 증빙이었다.

한대 도사는 이런 기술로 상징도장을 만들었는데, 이를 문부라고 한다. 도교 기호에 합성자를 사용했기 때문에, 기호는 항상 귀신을 부르고 귀신을 진정시키는 기이한 힘을 가지고 있다고 여겨져 왔기 때문에, 사람들은 잇달아 모방하여 길상어와 길상어를 하나로 합치고, 복을 기원하고 피하는 승돈 주조법도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고대 민간에서 주조한' 생재하는 길' 은 돈을 벌었다)

(고대 민간 주조' 만양금' 이 돈을 따다)

송대 이후 합성자는 도사가 그려서 사람들이 아름다운 소망을 표현하는 한 형태로 발전했다. 오늘날까지도 많은 민간 서예 창작자들이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선보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합성어의 내용은 길리어에서 격려사, 귀에 익은 성어, 시사, 대련에 이르기까지 표현 방식도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

(청나라 구리 주조 단어 "황금 양동이의 날")

"합성어 퀘스트 킥 배럴"

(조합어 "옥주전자에 얼음 한 조각")

고대에는 사람들이 대부분 그릇에 조합문자를 조각했다. 지금까지 사람들은 대련이나 서예 작품을 많이 만들었다. 유연하고 다양한 창작 형식은 조합문의 전파와 교류를 촉진시켰다. 더 많은 민간 서예 애호가들이 일상생활과 결합해 더욱 복잡하고, 구상이 정교하며, 구조가 아름답고, 범위가 넓고, 내용이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인물 이미지를 만들어 서예 작품 형식으로 사람들 앞에 선보였다.

(합성어 "용봉상상")

(합성어' 사계절 평안')

(합성어 "중국의 꿈")

민간 혁신의 힘은 거대하고 무궁하다. 더 많은 혁신적인 한자 문화, 아름다운 축원, 시대의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는 작품을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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