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세 전 아기의 게임 모방의 기계적 모방으로 상상력이 부족하다. 아기는 보통 어른의 나이에 게임을 하며, 아이들이 흔히 볼 수 있는 게임을 하도록 인도한다. 이번 대회는 아기의 감각 지각, 운동 발육, 감정 교류를 훈련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물리 게임을 2 년 정도 하는 아이처럼, 보통 목적이 있는 어른의 동작을 흉내낸다. 사물 사이의 관계를 모방하여 사물의 기능과 활동을 이해하다. 예를 들어 장난감 차를 밀고, 달리게 하고, 입에서 자동차 피리 소리를 흉내낸다. 게임에서 더 많은 상징적인 게임 캐릭터가 나타난 후 대역을 사용하고 캐릭터 행동을 교환하며 캐릭터의 사회적 책임을 배우고 체험함으로써 다양한 행동을 습득한다.
스무 살 된 아이. 유아가 게임에 참여하는 상상력은 창의력의 싹이다. 이 게임은 실제 활동과 유사하여 아이가 지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게임이 아동의 사회성 발전에 미치는 영향은 인간관계의 조율 행동뿐만 아니라 분쟁 조정 및 해결의 어려움, 갈등, 분쟁에도 반영된다. 아이들은 자신의 뜻을 고수하는 방법, 다른 사람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방법, 그리고 사회의 조정 능력을 점차 이해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요약하면, 게임은 어린이, 특히 어린이 게임 집단이 잘 성장하는 곳이며, 어린이 사회화 심리가 발전하는 곳이다. 부모가 제지하지 않고 자신의 이해와 상상력에 따라 아이의 게임 행동의 정상적인 성장을 제한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분쟁이 있을 때 자녀가 그들과 놀아 주고, 앞으로 나서서 분쟁을 해결하거나, 서로 의사소통을 하지 못하게 하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표면적으로 볼 때, 아이는 아이를 학대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인간관계를 처리하고 부모의 경험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놓쳤다. 그것의 자기성장은 방해를 받았다.
노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아이의 천성이자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다. 일상 생활에서 게임은 이미 어린이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활동 형식이 되었다. 전문가들은 실증연구를 통해 아동게임 비유가 생리학, 인지, 사회성의 진정한 묘사이자 교사라는 것을 발견했다. 아동 수준과 내면세계 발전을 관찰하고 이해하는 최고의 창구 게임에서 게임 자체의 교육 기능 외에 게임에 심리건강교육을 통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어 어린이 심리건강 발전에 긍정적인 역할을 한다. 이를 위해, 우리는 보통 게임을 하는 아이들을 이용하여 아이들의 건강심리의 독특한 매력을 키울 수 있다.
매력적인 게임은 아이들의 대담하고 활발한 성격을 키워준다.
게임은 아이들의 자기 표현과 자기 긍정의 요구를 충족시킨다. 아이의 게임이 단지' 재미' 이든 오락이든, 더 중요한 것은 아이의 능력, 영향력, 통제환경은 모두 게임을 통해 얻을 수 있어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쌓을 수 있다는 것이다. 아이들은 자신이 능력 있는 사람이라고 느끼고, 자신의 행동을 통해 게임의 물체나 다른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을 통해 성공의 기쁨과 경험을 얻고,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신의 목표를 달성한다. 예를 들어, 작은 반에 이 () 라는 아이가 있는데, 성격이 내성적이어서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모퉁이 지역 행사에서 교사들은 이 아이들이 하고 있는 게임 구조가 창의적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기회를 잡았고, 자신만의 독특함, 선생님의 스타일링, 심미 방면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에게 어떻게 지었는지 말해 보라고 하세요? 타는 것은 무엇입니까? 처음에는 이코가 수줍어했다. 선생님의 격려로 그는 작은 소리로 말했다. 경기가 끝나자 전시장에서 그의 작품은 어린이와 학부모 선생님에게 견학을 받았고, 얼굴에는 자신감의 작은 미소를 띠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앞으로 이 선생님을' 디자이너' 로 초청해 반 친구들과 구조게임을 할 수 있을까? 얼마 지나지 않아 선생님은 이 선생이 명랑하고 대범하며 자신감이 생기고 다른 사람들과 공원에 가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우리는 그가 시합에서 자신감을 되찾았다는 것을 안다.
둘째, 이 경기의 전개를 통해 아이들의 언어 발전을 촉진한다. 종합심리학
언어능력은 인격적 특성을 반영하지만, 미래의 발전에 적응하기 위해 아이들이 생활에 적응하는 기본적인 능력이기도 하다. 이 게임은 이런 능력의 중요한 방법이다. 어린이 게임, 그것들은 가장 초기이자 가장 기본적인 교류 활동이다. 물론 게임 자체는 일종의 아동 교류이며, 유아들은 종종 보고 듣고, 게임에서 자신의 주관적인 소망이나 호소를 하거나, 다른 사람의 뜻에 따라 발언하여 응대해야 한다. 언어 교류를 완전히 파악하지 못한 성인 접촉과 방식을 완전히 파악하지 못한 사고 아동은 언어 교류에 맞지 않을 수 있는 성인이다. 그들만의 세계-게임에서, 그들은 자신의 소망을 만족시키고 실현함으로써 감정과 언어의 균형잡힌 발전과 교류를 이룰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요즘 어린 아이들은 혼자 게임에 남아 있으며, 그들은 종종 언어를 사용하여 자신의 감정과 소망을 표현한다. 그의 입을 때리다. 이 언어들? 모방뿐만 아니라 창조도 해야 한다. 진술은 아이 자신의 경험에 감동을 받았다. 이때 교사는 아이 자신의 말을 관찰하고 경청하고, 올바른 지도를 하고, 그녀의 언어 발전을 높여야 한다. 한편, 유아들은 자신의 구어를 발전시키고, 동시에 게임에서 동반자 게임의 내용, 캐릭터 상담, 언어 표현 능력의 발전을 발전시킨다. 예를 들어 샤오밍과 어린이는 역할 놀이를 한다. 샤오밍은 "저는 의사 피효통입니다. 간호사는 어때요? " 피효통 씨가 말했다. "그래, 이따가 내가 의사가 될 거야. 너는 왜 간호사와 왔다갔다하지 않니?" 샤오밍은 고개를 끄덕이며 두 아이가 재미있게 놀았다. 유아기의 동반자 놀이는 언어 교류에 가장 좋은 시기이며, 그래야 아이의 언어 능력이 실용적일 수 있다.
한 가지 중요한 요소는 유아의 게임 속 사회적 교제가 유아의 좋은 사회적 행동을 이끌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좋은 동반자 관계는 아이들의 정신 건강을 증진시킨다. 어린이 건강, 독생자녀, 왕왕 응석받이, 독단, 자기 중심적, 겸손, 포용, 이해 등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배려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첫째, 아이들에게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법을 가르치고, 말에서 행동으로, 외적인 내면에서, 다른 아이들의 의식에서, 쉽고 조화로운 동반자 관계를 갖도록 교육한다. 풍부한 게임과 활동으로 아이들의 정신 건강을 촉진하다. 유아기 아이들은 성인 사회 실천에 참여하기 시작했지만 지식과 능력이 제한되어 성인 노동에 진정으로 참여할 수 없었다. 게임의 목적은 아이를 만족시키고 아이의 심신 건강과 개성의 발전을 촉진하는 것이다. 또한, "새끼 고양이 사랑" 과 토끼 "노동" 과 같은 건강하고 적극적인 스포츠 게임은 모두 "해방군 학습" 을 요구한다. 따라서 아이들은 몸을 단련하고 체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노동, 조국 사랑, 단결과 우애에 대한 좋은 교육을 받아 건강하고 활발하며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형성하며 유아의 심신을 키워냈다.
넷째, 게임의 규칙을 활용해 어린이들이 규칙의식을 극복하도록 촉진하고, 초보적으로 자아 중심적을 형성한다.
"> 는 아동의 생리와 심리발전으로 유아의 자아, 통제, 동작이 경기에서 충분히 발전하지 못하고 있다. 유아는 더 높은 수준을 보여주면 액션 게임을 끌어들일 수 있다. 유아는 게임에서 자신의 욕망과 행동을 자제하고 게임의 요구 사항을 준수할 의향이 있다. "산토끼 버섯, 돼지, 토끼, 다람쥐가 버섯을 따면 사람들이 토끼 음악 게임을 좋아하고 원하는 게임을 하는 데 도움이 된다. 모두가 토끼, 돼지, 다람쥐를 연기한다면, 게임을 하는 것은 각종 동물 공연의 음악, 다람쥐, 토끼의 음악, 공연이 아니라면, 그들이 기꺼이 남을 돕는 좋은 도덕적 자질을 표현할 수 없다. 게임 조직과 어린이 토끼, 유아가 규칙을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규칙을 준수해야 서로 소통할 수 있다. 아이가 게임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역할을 할 수 있고, 활동 자체의 보호 역할을 이해하게 하고, 아이가 자신의 감정활동을 통제하는 법을 배워야 아이가 알고 준수하는 규칙이 고퀄리티를 얻을 수 있다. 2 1 세기에 꼭 갖추어야 할 규칙이다.
다섯 가지 게임에서 아이의 적극성을 충분히 발휘하여 아이의 성취감과 자신감을 키우다.
게임 활동의 설립은 주로 아이들에게 적절한 공간을 마련하고 아이들에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 아니라 유아에게' 안내'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종합류와 유아류의 주제는 경기의 주동성을 위주로 해야 한다. 예를 들어, 교사는 어린이 코너 활동을 지도할 때 유아들이 장난감 가게의 역할 놀이에 관심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자, 교사들은 아이들과 어떤 가게를 팔아야 하는지, 판매원은 어떻게 손님을 대접해야 하는지에 대한 토론을 조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아이들이 열띤 토론을 벌인 후, 교사와 쇼핑몰 관람을 조직한 아이들은 아이들에게 주요 쇼핑몰의 상품을 어떻게 매매하는지 관찰하게 했다. 어떤 물건을 사야 하나요? 유아들은 이러한 학습된 지식을 인식하는 직관적인 체험을 관람하고, 선생님이 아이들에게 스스로 점포 배치를 디자인하도록 독려해 동전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강한 열정을 보였고, 그들의 가게' 베이비숍' 이 이름이 바뀌었다는 것을 보여 디자인이 끝난 뒤, 아이들을 선생님과 다른 반의 아이들을 방문하도록 초청해 자신감에 찬 미소를 짓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우리는 활발한 유아들이 하는 게임을 깊이 감상한다. 이 게임들은 아이들의 활동을 더욱 창조적으로 만들고, 동시에 게임을 하는 즐거움을 증가시킨다.
많은 예: 아이들은 진흙을 가지고 사랑의 조각품을 키우고, 마음대로 크레용으로 바르고, 그림의 흥미를 키우고, 게임을 하고, 아이의 손재주와 기술을 단련하고, 유아기에 펜을 잡는다. 우리는 의식적으로 그들에게 매일 게임을 하고, 아이들을 깨우치고 돕고, 심지어 게임팀에 참가하라고 요구했다. 너는 게임팀의 활동이 끊임없이 풍부하고, 수준이 끊임없이 향상되며, 아동 활동과 게임의 풍부함과 발전과 함께, 아이를 동반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