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 에서 어떤 인물을 형상화한 적이 있습니까?

육유가 태어난 이듬해 북송은 김인에게 소멸되었다. 육유는 청년시대에 한마음 한뜻으로 중원을 동경하며 잃어버린 땅을 수복하였다. 48 세에 서북 전선인 남정 (현재 산시 한중) 에 가서 천섬대사 왕언처에서 군사활동에 참여했다. 이것은 제갈량이 북벌에서 시종 강산을 되찾기 위해 싸우는 성격이기 때문에 그의 이상과 소망은 불안과 분노로 가득 차게 될 수밖에 없다. 이는 그의 시에서도 자주 드러난다. 이 단어는 만년에 은산으로 물러난 후 이런 감정을 표현한 명편이다.

두 문장을 한데 모아 오늘부터 과거를 회상하며 무한히 분개하고 있다. 이마수량주' 는 정군군의 인생 가이드다. 만력모봉후' 는 반초의 일을 은밀히 이용한다. 연외정신을 두 마디 쓰다. "관하의 꿈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해부터 오늘까지 떨어졌다. 관하',' 어디' 는 위의' 만리',' 량주' 와 관련이 있다. 그해에 공을 세우고 싶었는데, 오늘은 단 하나의 꿈만 꾸고, 나, 그 해의 진 () 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고,' 밍크 목숨이 가난하다' 는 초라했다. 이 영화는 네 마디, 지난 두 문장, 오늘 두 문장이 있다. 이것은 큰일이니, 나는 이치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 "후진타오 는 아직 살아, 가을, 눈물 입니다. 클릭합니다 교체처에는 세 개의 문장이 있는데, 형식은 평행하고 의미는 관통한다. 후진타오는 아직 살아 있다' 는 전편인' 만력모봉후' 와 연결되어 적을 소멸하기 위해' 후진타오는 아직 살아 있다' 자신도 늙어서 귀밑머리가 말라 버렸다. 가을, 나뭇잎이 누렇게 떨어지는 것은 1 년이 곧 끝날 것임을 예고하며, 여기서 노년과 장애로 확대된다. 나는 원래 나이가 풍부할 때 군대에 입대해서 참았어야 했다. 지금 적은 아직 있지만, 나는 오히려 늙었다. 이 말은 지난 영화의 서너 문장과 관련이 있다. "빈 눈물", 헛된 눈물, 시간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세 마디가 두 마디를 짊어지고, 무한히 애석하다. \ "누가 이 인생을 알고, 마음은 천산에 있고, 늘 창주에 있다. 클릭합니다 결론이 더욱 깊다. 마음은 천산에 있다' 는 설의 화살 세 개로 천산의 이야기를 설정하지만 요점은' 만리' 와' 량주' 에 있다. 천산은 서북에 있고, 출병서북, 북정중원. 나는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이 몸은 늙어서 국가 대사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과거에 정치를 하던 사람들은 모두 은거창주를 만년의 한가한 행복으로 삼았다. 육유는' 후미사' 라는 시각으로 글을 썼지만, 그의 마음은 시종 천산에 있었다. 그러나' 창주' 와' 마음' 의 갈등은 시종 해결할 수 없다. 그는 이런 주관적으로 공로를 세우기를 갈망하지만, 객관적으로는 고향의 갈등 속에 살고 있다. 누가 이렇게 모순된 태양과 달을 갖고 싶습니까? 이 결론은 자연스럽게' 그림 밖의 소리' 당시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게 해 주었고, 후세에 이 역사를 아는 사람들도 이해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제국의 굴욕과 항복 정책의 죄악이다. 직접 말하는 것이 아니라 질문을 하는 것이 더욱 생각을 자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