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의 풍하시

1. 다카하시 향풍강을 묘사한 작문교는 강의 영원한 연인이다. < P > 제 고향에는 강이 많아서 3,511 제곱 킬로미터의 오래된 땅에서 곳곳에서 다리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 고향의 다리는 유형, 모양, 스타일이 다르다. < P > 나무다리가 하나 있는데, 좁고 얕은 개울을 마음대로 걸치며 고졸하고 순박한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다리, 나무다리, 나무다리, 나무다리, 나무다리) 돌판교가 하나 있는데, 급한 동쪽에 우뚝 솟아 있어 행인들이 평평하고 매끄럽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돌아치교가 있고, 독특하고 우아하며, 천공을 교묘하게 빼앗으며,' 무지개 누운 파도' 의 시적을 남김없이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한 화이 하천 다리, 수십 미터 높이, 11 킬로미터 길이. 그것은 곧고, 넓고, 위엄 있고, 기품이 비범하여 브리지 가문의 대장부라고 할 수 있다. 우리 고향의 다리는 대부분 소재한 강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 P >' 풍하교',' 제하교',' 우각하교' 는 수없이 많다. 이 다리들은 예외 없이 자신의 위치를 분명히 밝히고, 자신의 마음속에 그 강에 대한 미련을 적나라하게 표현했다. < P > 호구 일중 캠퍼스 내' 호림교' 와 같은 인명으로 이름을 붙인 다리도 있다. "이, 유명한 호구 문학평론가, 노신박물관 초대 관장을 가리킨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작품을 썼다. 그는 29 세에 중국 최초의 현대문학사조론에 관한 역사문집' 중국문예논론' 을 집필한 뒤' 노신',' 최근 21 년 동안 중국문학사조' 등 중국 문학 비평사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는 일련의 광명저작을 속속 집필했다. < P > 이학림은 호구일중 재학했고, 후세 사람들은 그를 기념하기 위해 학교 강에 다리를 짓고 그의 이름을 따서 이름을 지었다. 다리는 사람의 이름을 따서 명명하고, 사람은 다리에 색채를 더해 주니, 정말 흥미를 자아낸다. < P > 사실 제 고향에는 이 같은 인재가 한두 명 이상입니다. , 타이정농, 리, 위종우, 위소원, 왕, 류등 문단의 유명 문인들이 모두 호구족이고, 풍운의 장군인 양 국복 등도 호구의 자식이다. 그들은 자신의 문채와 군사 기술을 이용하여 정신적인 차원에서 고향을 위해 또 다른 다리를 세웠다. < P > 고향의 다리는 많은 아름다운 이야기들을 잇고 있다. 자선기부로 다리를 보수하고 낭만적이고 감동적인 신화. 고향 근처의 청석 판교 몇 개는 모두 선량한 청룡과 관련이 있다고 한다. 민간에서 가장 널리 전해지는 버전 중 이 청룡은 가련한 백성으로 가뭄의 해에 몰래 비가 내렸고, 결국 천조를 어겨 사형을 선고받았다. < P > 청룡이 죽자 영혼이 배회하고, 몸은 내 고향의 오래된 거리가 되고, 눈은 달콤한 용정과 온천이 되고, 발톱은 강의 돌다리가 되고, 수천 년 동안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 왔다. 이 전설은 고증을 견디지 못할 수도 있지만, 확실히 고향의 작은 다리에 강한 전설적인 색채를 더해 사람들이 점점 더 많은 동경을 불러일으키고, 점점 더 많은 상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러나 모든 강이 청룡의 신기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선생님이 되셨을 때 처음으로 화이하에 갔을 때 물살이 세차게 흐르는 것을 보고 양안이 막혀 강을 건너는 사람들이 나루터가 오기를 무력하게 기다렸던 기억이 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선생님명언) < P > 청룡이 정말 정신이 있다면 여기서 발톱을 다리로 만들어 민생을 편히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애석하게도 청룡은 줄곧 나타나지 않았다. < P > 몇 년 전, 국가가 수억 위안을 투자하여 웅장한 회하대교를 건설했고, 양안인민들이 대대로 꿈꾸는' 천추변통로' 가 아름다운 현실이 되었다. "다리 하나가 남북으로 날아간다", 교통이 편리하고 인파 물류가 빨라져 고향과 외부 세계와의 거리가 단번에 가까워졌다.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하늘과 땅의 차이가 있다. 마을 사람들 중에 누가 고향의 다리를 진심으로 찬탄하지 않습니까? 。

2.Xi' 에서 가장 아름다운' 단풍빈수향-이세우' 는 무엇인가요? Xi' an 에서 가장 아름다운' 메이플 워터 빌리지' 는 무엇입니까? 시경' 은 물청, 란안, 연안녹색, 풍경이 그림 같은' 시경의 고향' 인 서함신구 풍하안에 위치해 있다. 시경' 은 신창장팀 최초로' 시경' 을 주제로 한 문창읍으로, 마을 전체가 신창장으로 장식되었다. < P > 신창장의 설계시공팀은 이금요일 천년이 전승한 문화맥락을 이어받아 시경 문화를 영혼으로, 창조건축을 핵심으로 설계해 전통과 현대유기를 융합해 중국의 두터운 문화유산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창조적 마을을 세계에 선보이며 관련 성 () 시 지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시경' 은 생태 환경이 아름답고, 인거환경이 조화롭고, 이업이 살기 좋은 새 명함이 될 것이다.

3.' 시경' 섭수시는' 시경' 섭수문으로 완성해야 한다. 가장 유명한 말:' 시경' 국풍 진풍만서리, 이른바 이인이 물 쪽에 있다. < P > 이 (가) 앞뒤로 추적하여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 P > 오랜 시간 만에 천년이 아직 밝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이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이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속에서 헤엄치다. "주남관화 시경 국풍": 관산비둘기, 강주에서, 조숙녀이며 군자는 호호호하다.

"시경 남집파리": 집파리, 늪에서. 대중에게, 대중에게. < P > 수집, 유류, 사용, 공작의 궁전. 시경' 에서 사과를 따다:' 시경' 에서 사과를 따고 남간강변에 있다.

해초를 모으기 위해 그 선에 있다.

4.' 시경' 명문에는 옥을 묘사한 시구가 있는데, 마치 비적 군자처럼 다듬어져 있다. 산적이 있으면 군자가 있고, 귀와 눈이 물들고, 아름다움은 헤아릴 수 없고, 반드시 별처럼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비적, 금, 주석, 옥, 옥이 있다. ("시경 펑웨이 치오").

이것은' 시경' 명편' 칠오' 의 시이다. 토비' 는 여기서' 비', 즉 문채가 있는 사람으로 해석된다. 시는 다음과 같이 해석된다: 문채가 넘치는 군자, 배우고 생각하는 것, 아름다움은 옥과 같다. 반짝이는 신사의 귓불에 반짝이는 옥고리가 걸려 있고, 사슴가죽 모자의 옥장식은 별빛과도 같다. 이 천재의 신사는 김석 같은 정신과 귀신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

제수는 오른쪽, 샘은 왼쪽, 교묘한 웃음은 옥의 매력이다. ("시경 펑웨이 죽간") < P > 이것은 "시경" 의 "대나무 장대" 의 시구로, 찰랑찰랑찰랑찰랑하다. 시는 qi shui 오른쪽 흐름, 봄 흐름 왼쪽 흐름으로 해석됩니다. 미인은 웃으며 이빨은 옥처럼 하얗고, 옥을 걸 때 그렇게 우아하고 다채로워 보인다.

군자는 멈추고, 옷은 자수하고, 옥은 장수시험을 잊지 않는다. ("시경 펑웨이 중남")

5. "시경" 에 은거를 묘사한 시가 있습니까?

- 은둔자가 스스로 즐기다. < P > 원문 < P > 구이판은 개울에 있고, < P > 모판의 폭은 2 입니다. 혼자 자다 (3),

옹의부 ④.

코판재중 (5),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코판은 루,

⑨축의 주인이다. < P > 혼자 자고, < P > 장곡은 주치의에게 말했다. < P > 줘 ... 주석 달기

① 팬: 남아서 놀아라. ② 사람을 마스터하다. 세지. 폭: 당당함. ③ 수면: 잠. 아마씨: 일어나세요. 4 벡터: 맹세. 법사: 잊어버렸어요. ⑤ A: 산악 우울증.

⑥ (g): 넓은 의미의 합. 7. 전달: 잃다, 잊다. 8 육지: 높고 평평한 곳. 9 축: 놀다가 가기 싫어요. 주치: 표정. < P > 번역 < P > 는 계곡에 있고, < P > 지혜로운 사람은 마음이 넓고 근심이 없다. < P > 혼자 깨어나 혼자 이야기하고, < P > 이런 재미는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 P > 산에 머무르세요. < P > 현명한 사람은 마음이 넓고 행복합니다. < P > 혼자 깨어나 혼자 노래한다. < P > 이런 즐거움은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 P > 고지에 머무르고, < P > 성현이 놀아도 절대 떠나지 않는다.

혼자 깨어나 혼자 살아라.

재미는 말할 수 없다. < P > 독해력 < P > 이 시는 중국 전통문인들의 중요한 인생 선택 중 하나인 인칙을 칭송했다.

임천원. 이것은 아마도 우리가 현재 보고 있는 가장 초기의 은둔시일 것이다. < P > 는 중국 전통 문인 (지식인) 에게 인생이 가장 전도유망하다. < P > 그리고 독서의 목적은' 행정관' 이 되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하품이고 독서만 높다' 는 말이 있다. 과거의 벼슬길 < P > 가 실의에 빠진 그들은 깊은 산속 숲에 은거해 정신적인 해방과 위안을 찾았다. 여야에서는 관직에서 은퇴할 때 절과 산이 흔들리는 양 끝, 이 끝, 다른 쪽 끝, 갈 길이 없는 것 같다. < P > 솔직히 이런 양극의 인생 선택은 전통관념의 영향뿐만 아니라 문인 자체와도 관련이 있다. "아무것도 책이 아닙니다.

건강. "독자가 책을 내려 놓고 나면 거의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전사로서 싸우자. 너는 날씬하고 무력하다. 너는 이런 고통을 참을 수 없다. 농사를 지으면 밀과 부추를 구분할 수 없다.

나는 황토를 향해 하늘을 향하는 고통을 먹을 수 없다. 장사를 할 때 상인이 가장 경멸을 받는다. 장인이 되라, 너는 기예가 없다. 장인은 사회의 최하층에 속한다. 어차피 몇 권의 책 < P > 을 제외하고는 문인들이 할 일이 없어 안식처가 없다. 부자는 세상을 구제하고, 가난은 자신의 몸 (은퇴) 을 독선한다. < P > 오늘날의 지식인들은 더 많은' 중간 도로' 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군사, 상업, 공예, 아르바이트 등 이외의 일. 적응성이 강하고 사유가 민첩한 < P > 유연한 개념은 몇 가지 기교가 있다. 공부를 위해 공부하더라도 공부를 위해 질문을 배울 수 있다. 사람이 반드시 깊은 산속 숲에 가서 시골에 갈 필요는 없다. < P > 현대인들은 이미 큰 산에서 나와 붉은 먼지 속에서 더 많은 용도를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