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방은 중국 고대 궁정에서 유행음악을 관장하는 악무 기구이다. 그것은 당대에 설립되어 청초에 폐지되어 당, 송, 리아, 금, 원, 명, 청칠대를 거쳤다. 그것의 존재는 중국 고대 궁정 연극과 민간 연극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초방은 당송 시대의 공식 예술 기관으로 당시 수도 장안 (Xi) 과 개봉에 위치해 있었다. 당고조는 교방이 하나 있는데, 태상사에 소속되어 있어, 아악 외에 악무를 전문적으로 관리한다. 당현종은 초방과 태창사를 갈라놓고 말했다. "무릇 제사를 지내면 태상아락을 사용한다. 너 18 살에 잔치가 있을 때, 너는 초방 음악부를 사용할 것이다. 그 후로 초방과 태창사 각 사직은 그 직분을 맡고 있다. 교육 작업장에는 많은 곡예사가 있다. 당현종은 또 전국 수백 명의 곡예사 관할 구역을 인수하도록 정부에 명령하고, 성황이 있을 때마다 그들의 기예를 모집하고 조정하여 전국 교육공장의 신인을 보충했다.
천보년 동안의 안사의 혼란은 당나라를 성황에서 쇠퇴시켰다. 반군이 낙양과 장안을 점령했다. 당현종은 쓰촨, 초방의 예술가들, 죽음이나 부상으로 도피하여 망명생활을 하고 있다. 안사의 혼란이 가라앉은 후 당나라 통치자들은 초방을 정돈하려 하였으나, 국가의 원기가 크게 다쳐서 재력이 부족하여, 그들은 옛 관을 회복할 수 없었다.
송대 성주리학의 출현으로 봉건 윤리 관념이 더욱 엄격해졌다. 당시 상층사회는 주성의 이학을 보편적으로 받아들였다. 그들은 더 이상 한당 통치자처럼' 아악' 이 아닌 곡예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 송 () 나라 () 는 당제 () 를 타격해도 여전히 교학 작업장을 설치하지만, 성당 () 에 비하면 규모는 크지 않다. 송대가 정식으로 세운 곡예 주력은 모두 군대에 편입되었다. 송나라의 병제: 전전 앞은 전군, 후군, 우군, 한군, 수비대, 용군, 왕, 군 사단, 게임군, 10 군으로 나뉜다. 이 가운데 좌군과 우군은 곡예의 중점이다. 좌우군 연예인은 국가가 매달 임금을 지급한다. 각 궁정 회의와 왕실 연회에서 좌우군 연예인들은 곡예를 공연한다. 곡예를 수행 할 군사 예술가가 충분하지 않을 때 민간 예술가를 고용하십시오. 궁정 숭배와 민간 연예인의 경계가 점차 사라지고 있다. 조성이' 한 무리의 통치자와 숭배자' 에서 말한 바와 같이, "그것은 오늘 교학 작업장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연병당이다. 하지만 큰 술자리가 되면 내 사무실로 배달될 때마다 음악권이 꽉 찼다. 만약 부족하면, 도시 사람들이 채용한다. 요 몇 년 동안 지난날의 기쁨이 없었고, 교방 안의 노인들은 대부분 도가 다른 사람들이었다. " 역사의 발전
초방은 궁정 음악을 주관하는 공식 부문으로서 당대부터 이미 존재한다. 원대의 교방은 동황방화, 즉 명대의 황화방에 위치해 있다. 명도오성방골목골목집' 에서 황화방 지역은 이미 쇼와 관련된 지명을 가지고 있는데, 예를 들면 피란골목 (현재 내무부거리), 동원, 악언골목 등이 있는데, 이는 오늘의 악언골목 지역이 원명 시대 초방의 소재지라는 것을 보여준다. 초방은 우리 골목에 위치해 있다. 난간골목은 그 공연장소이고, 악언 골목은 일렬로 늘어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