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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소개

그는 Qifang (1912-1977), 남자, 원래 이름, 쓰촨 만현 (현재 충칭 만주) 사람, 구식 가정에서 태어났다. 현대의 유명한 산문가, 시인, 문학 평론가. 중국과학원문학연구소 (현 중국사회과학원문학연구소) 소장을 역임했으며 철학사회과학부 위원을 역임했습니다. 65438 년부터 0935 년까지 베이징대 철학과 졸업, 전국 각지에서 교직, 간행물 설립, 대량의 시와 정치 문장 발표, 국민당의 부정적인 항전에 큰 분노와 분노를 표했다. 초기 작품으로는' 한원집',' 야가',' 예언',' 야가',' 낮의 노래' 등이 있어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가을' 도 썼고 지금은 중학교 교과서에 뽑혔다.

65438 년부터 0938 년까지 연안노신예술학원에서 교직을 맡았고, 같은 해에 중국 * * * 생산당에 가입하여 혁명문예를 위해 대량의 개척 작업을 하였으며, 건국 후 제 1, 2, 3 회 정협위원, 제 3 회 전국인민대표대회, 중화전국문학예술계 연합회 위원, 중국작가협회 사무국 위원, 중국사회과학원 철학사회과학부 위원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20 세기 중엽 전체의 대시대, 대변화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시인이다.

그는 Qifang 이 어렸을 때 중국의 고대시와 소설을 좋아했습니다. 65438 년부터 0929 년까지 상해에 가서 중국 공학 예비학교에 재학하여 대량의 신시를 읽었다. 1931-1935 북경대학교 철학과 재학.

그는' 현대' 등 잡지에 시와 산문을 발표한 적이 있다. 1936 년 발간변, 이광전 시집' 한원집', 1937 년 산문집' 화' 출판과' 대보' 문학금상을 수상했다. 대학을 졸업한 후 그는 천진남개중학교와 산둥 레이양 시골사범학교에서 연이어 교직을 맡고 있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어찌 하방이 고향으로 돌아가 쓰촨 가르치면서 시, 산문, 수필을 계속 썼을까. 1938 년 북상하 연안으로 노신예술학원에서 교직을 맡았고, 후임 육의 문학학과장.

신중국이 성립된 후 주로 문학 연구와 비판에 종사하여 문예계의 지도 업무에 장기간 참여하였다. 중국문학예술계 연합회 위원, 중국작가협회 서기처 서기, 문학연구소 소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시는 Qifang 이 사랑하고 사용하는 첫 번째 스타일입니다. 그는 처음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하루 종일 아름답고 부드러운 것을 꿈꿨다" 고 주장했고, 그의 초기 작품은 소자산계급 지식청년의 사상, 감정, 인격을 분명하게 보여 주었다. 그는 추악한 현실에 불만을 품고 출구가 어디인지 모른다. 그는 생활 속의 아름다운 것을 갈망하지만, 열정적인 추구가 부족하다. 그래서 향수와 동경, 꿈 속에서 더 많은 떠돌아다니는 것은 외로움과 서글픔뿐이다.

어찌 방이 예술 형식의 완벽함에 집착의 추구를 드러냈는가. 시 방면에서 그는 창작 초기부터 완전한 형식, 엄밀한 리듬, 조화로운 운율, 시의 이미지와 의경을 표현하는 데 매우 신경을 썼다. 그래서 그의 시는 분명히 정교하고 화려하다. 산문 창작에서 그는 "내 직업은 서정적 산문을 위한 새로운 정원을 찾는 것" 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시의 특징을 잘 결합하여 풍성한 글을 쓰고, 신기한 비유와 전고를 빌려 신기한 색채와 도안을 렌더링하여 그의 산문을 독특하게 만들었다.

항전 초기에 이르러서야, 특히 연안 이후에는 사상 예술 스타일의 변화가 비로소 진정으로 뚜렷해졌다. 이때 그는 점차 꿈을 떠나 현실을 직시했고, 시 스타일은 간단명료해졌다.

어찌 방문집' (인민문학출판사) 6 권, 그는 방의 대부분의 창작과 작품을 수록했다.

(중국 백과 사전에서 발췌? 중국 문학 (1992 판).

[이 단락 편집] 그는 Qifang 의 이름이 바뀌 었습니다.

어찌 향기로운가, 본명이 어떠한가, 현대의 유명한 시인, 문예이론가. 국어 선생님은' 용' 을' 기' 로 바꿔서 어찌 향기로운가. 이 단어의 변화는 이름을 크게 빛나게 하고, 촌스러운 이름에서 의미심장한 명성으로 바꾸었다. 용인' 에서' 치' 로 바뀌는 두 가지 주요 변화가 있다. 하나는 성을 9 로 바꾸고, 성을 따서 이름을 짓고, 이름의 용량을 넓히고, 이름의 내포를 풍요롭게 하는 것이다. 둘째, 세 가지 실어를 두 가지로 바꿔 이름을 생기와 감정으로 가득 채우고, 더위가 올라감에 따라 힘을 감동시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Qifang-얼마나 향기로운, 얼마나 아름답고, 얼마나 술에 취해! 이름은 시적이고 낭만적인 감정을 발산하는데, 정말 얻기 어려운 좋은 이름이다. 어찌 많은 기대를 품지 못했는가, 나중에 유명한 시인과 문학평론가가 되어 그를' 명실상부한' 명성을 널리 퍼뜨렸다.

[이 단락 편집] 시집

가을은 그가 일찍이 쓴 예언 (193 1- 1933) 에서 뽑혔다. 그 시기의 시인과는 달리, 그렇게 상징적이고 신비롭고 철리가 없어 사상의 깊이를 드러내지 않았다. 그와는 달리 자신을 편협한 개인세계에 가두고 남녀의 사사로운 정을 헤매는 것은 괴로움과 고심 외에는 기대가 있다. 대신 시골과 일반인의 활동 장면에 시야를 두고 관람자로 남의 일을 이야기하며 맑고 순수한 시풍을 드러낸다. 시는 단도직입적인 진기한 스타일로 쓴 것이다. 겉으로는 간단해 보이고 직설적이며 상징적인 의미가 부족하지만, 실은 의미심장하다. 시 속에 이런 분위기와 정취가 있어 독자들을 가장 매료시킨다.

이른바 카리스마란 문학 작품, 특히 서정적 작품에서 작품 중의 전체적인 이미지, 매력, 매력을 가리킨다. 엄우의' 기상혼돈' 과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으며, 기상은 내용과 형식의 모든 측면을 포함한 더 넓은 의미를 지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기상명언) 분위기는 주로 내용과 관련이 있는 것 같고, 이미지, 의경, 감정 등을 포함한다. 분위기는 말 없이 느낄 수 있다. 사공도가 말했듯이, "신은 모른다, 아는 것은 어렵다." " 당나라 사람들이 말했듯이, "램 틴 따뜻한, 좋은 옥-shengyan, 임박한 전에 가까운." " 그러나 읽을 때, 당신은 분명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신도 당신의 마음을 따라 글 속에 형성될 수 있어야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가을' 에서 시인은 농민 가정의 생활을 가장 간결한 언어로 묘사했다. 각 시는 한 폭의 그림이고, 세 구절은 세 폭의 합성도를 구성한다. 그림의 조합은 부드럽고 융합된 특별한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첫 번째 그림은' 농민 풍작도' 이다. 이것은 농민에 관한 것이 아니라 일반 농장 활동에 관한 것이다. 두 개의 장면을 썼는데, 하나는 계곡에서 벌목하고, 하나는 울타리 사이에서 과과를 운반하는 것이다. 계곡의 벌목은 문장 시작 부분에 놓여 있고, 딩딩당 소리가 멀리서 들려와 청각에 호소한다. 시원한 이슬이 떨리고 시각과 촉각이 호소되었다. 그것은 정말 한 폭의 세계 풍경으로, 먼 인상에 대한 사람들의 기억을 불러일으켰다. 《시경》에는' 벌목 울음새' 같은 일은 없다. 계곡에서 나무로 옮겨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와' 계곡' 은 하방의 초기 시가에 자주 등장했지만 모두 허구로 비유적 의미와 확장 의미를 활용해 현실적이고 특별한 멋을 지녔다. 시에는 과과 수행과 관련된 심정과 표정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 없지만 독자들은 기쁨과 미소로 여길 수 있다. 서식지' 는 원래 생물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는데, 지금은 이 시의 끝에 가을 농민의 집 상황을 요약하고 허무했던 동쪽 (가을) 서쪽을 시각화하여 가볍고 조용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쓰인다.

두 번째 사진은' 서리아침에 낚시하러 가다' 입니다. 그중' 안개',' 서리' (전절에는' 이슬' 도 있음) 라는 단어가 하방의 초기 시가에 자주 등장해 시원하고 차갑고 은은한 숨결을 전달한다. 화면에는 그물, 낚시, 보트 타기와 같은 일련의 활동도 포함되어 있다. 이 평범한 감동적인 장면들은 모두 은은하고, 멀고, 맑고, 조용한 정취를 담고 있다. "가볍게" 라는 단어는 어느 시에 자주 나오는데, 마치 "손이 잘 맞는다" 는 듯 어부의 유유자적한 심경을 표현했다. 어쩌면 그는 Qifang 의 초기 마음, 가을은 정말 너무 조용 하 고 먼 했다.

세 번째 그림은' 처녀의 연애도' 이다. 이 시는 들풀, 귀뚜라미, 시냇물로 쓴 것으로 고대인들이 쓴 이른바' 재미' 에 해당한다. 즉 먼저 다른 것을 이야기하고, 재미에서 깨닫고, 장면에서 깨달은 것이다. 잡초가 무성하고 시냇물이 맑다. 이것은 사람의 활동이 아니라, 그 이후에도 분명히 계속 남아 있을 것이다. 바로 여학생이 연애를 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대자연의 떠들썩한 여름이 지나갔지만 가을에는 살금살금 변화가 일어났다. 사람이 침묵할 때, 대부분 자신을 바라보며, 자신의 내면의 목소리를 듣는다. 어느 여름' 소 등 위의 피리' 를 듣고 목양녀가 갑자기 듣지 않자, 마음속의 한 구석이 싹트기 시작했다. 정말' 무더운 여름밤의 뿌리가 흙을 뒤흔드는 것 같다' (어찌 하향시' 여름밤') 이다. 사랑, 특히 첫사랑을 쓰는 것은 하씨의 초창기에 잘하는 것이다. 이번에 그는 더 함축적이고 멋지게 썼다. 이 단락은 오행밖에 없다. 장소에서 내막으로의 전환, 0 부터 첫사랑의 전환을 쓴 것이다. 시인은' 양치기의 눈' 이라는 특정 각도를 선택했다. 그는 눈을 똑똑히 쓰지 못했지만 독자들은 그 안의 순수하고 맑은 것을 볼 수 있었다. 그것은 첫사랑 소녀가 연애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사랑하지 않을 때의 특별한 눈빛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리고 이 세 구절을 비교해 보면 처음 두 구절의 시가 주로 외적인 풍경과 인사임을 알 수 있다. 세 번째 구절이야말로 영혼의 깊숙한 곳에 진정으로 글을 쓰고 미묘한 감정을 써서 시 전체가 진실한 감정을 한데 모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렇게 쓰지 않으면 감정에 들어가기가 어렵고, 정신에 들어가기가 어렵고, 시는 "떠다닌다" 고 한다.

결론적으로' 가을' 이라는 시는 다른 장면과 그림을 그려서 세상에서 유래한 세속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런 분위기는 조용하고, 멀고, 달콤하고, 부드럽다. 바쁜 여름 이후의 한가한 광경을 묘사하기 때문에 조용한 분위기가 있다. 그것은 인간의 천국 같은 생활을 묘사하는데, 그것은 아득한 기운이 있고, 어떤 농민의 고난과 괴로움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소년 소녀의 몽롱하고 순수한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달콤한 분위기가 있다. 그는 하향의 다른 시와 마찬가지로 부드러운 문자로 아름다운 이미지를 써서 시끄러운 경치와 서투른 어휘를 피하기 때문에 부드러운 분위기가 있다. 시의 모든 그림과 그림의 모든 이미지는 조화롭고 통일되어 있다. 그래서 이런 분위기는 조용, 청원, 달콤함, 부드러움 등이 특징이다. 이 점에서 너는 대가가 될 수 없다. 그러나, 어찌 이 시를 썼을 때, 여전히 20 세의 대학생이었는가!

시는 Qifang 이 사랑하고 사용하는 첫 번째 스타일입니다. 그는 처음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하루 종일 아름답고 부드러운 것을 꿈꿨다" 고 주장했고, 그의 초기 작품은 소자산계급 지식청년의 사상, 감정, 인격을 분명하게 보여 주었다. 그는 추악한 현실에 불만을 품고 출구가 어디인지 모른다. 그는 생활 속의 아름다운 것을 갈망하지만, 열정적인 추구가 부족하다. 그래서 향수와 동경, 꿈 속에서 더 많은 떠돌아다니는 것은 외로움과 서글픔뿐이다.

어찌 방이 예술 형식의 완벽함에 집착의 추구를 드러냈는가. 시 방면에서 그는 창작 초기부터 완전한 형식, 엄밀한 리듬, 조화로운 운율, 시의 이미지와 의경을 표현하는 데 매우 신경을 썼다. 그래서 그의 시는 분명히 정교하고 화려하다. 산문 창작에서 그는 "내 직업은 서정적 산문을 위한 새로운 정원을 찾는 것" 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시의 특징을 잘 결합하여 풍성한 글을 쓰고, 신기한 비유와 전고를 빌려 신기한 색채와 도안을 렌더링하여 그의 산문을 독특하게 만들었다.

항전 초기에 이르러서야, 특히 연안 이후에는 사상 예술 스타일의 변화가 비로소 진정으로 뚜렷해졌다. 이때 그는 점차 꿈을 떠나 현실을 직시했고, 시 스타일은 간단명료해졌다.

어찌 방문집' (인민문학출판사) 6 권, 그는 방의 대부분의 창작과 작품을 수록했다.

[이 단락 편집] 사상

그는 1930 의 우수한 성적으로 북경대학교 칭화 두 학교에 입학했다. 먼저 칭화외국어과에 입학한 후 떠나다. 193 1 가을 베이징대 철학과에 입학했습니다. 1935 베이징대학을 졸업한 후, 그는 천진남개중학교, 산둥 레이양 농촌사범학교, 청두연합중학교에서 연이어 교직을 맡고 있다. 1938 년 8 월 연안에 가서 노신예술학원에 배정하여 근무하다. 1942 연안 문예 좌담회 참석 .. 1949 제 1 회 문학대표대회 준비 및 참석. 1953 년 문학연구소 설립 (전 베이징대, 1956 년 중국과학원문학연구소로, 이후 중국 사회과학원문학연구소로 변경), 지도팀장, 부팀장, 주임, 1 급 연구원으로 전임했다. 중국과학원 철학사회과학부 위원,' 문학평론' 편집장,' 인민문학',' 문학보' 편집위를 역임한 적이 있다.

주양은 일찍이 이렇게 호방의 학술 공헌과 학술정신을 평가한 적이 있다. "동지는 예술적으로 끊임없이 추구하고 탐구하며, 이론상으로도 자신의 독립적인 성과를 가지고 있다. 동지가 학문을 엄격하게 다스리고,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다. 그는 중국 고전시, 민가, 신시의 형식 특징을 연구하여 현대한어의 객관적 법칙에 따라 현대율시를 건립한다는 주장을 제기하고, 자신의 창작 실천에서 시의 형식에 대해 새로운 탐구를 진행했다. 그는 중국 고전 문학 연구에 대해 많은 독창적인 견해를 제시하여 중국 고전 문학 연구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그는 고전 문학 연구, 특히 규칙적인 문제를 총결하는 것은 사회주의 문학의 발전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중국의 마르크스주의 문학 이론을 풍부하게 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고 한 번 이상 말했다. "

걸출한 시인으로서 그는 많은 회자되고 널리 낭송된 아름다운 시를 썼을 뿐만 아니라,' 오사' 신문학 운동 이후 최초의 시스템 탐구와 현대 율시 이론 체계를 세운 학자이기도 하다. 일찍이 1953 년, 그는 현대 운율시의 문제를 제기하고, 새 시를 운율시와 자유시로 나누어 현대 운율시의 건립을 주장했다. 1954 년, 그는 현대율시에 관한 장문을 썼는데, 현대율시 건립의 필요성, 현대율시의 리듬과 운율, 현대율시는 5, 7 언 등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에 대해 체계적으로 논증하고 발전시켰다. 그는 현대격율시가 시의 일반적인 특징을 가져야 할 뿐만 아니라, 형식상 각 줄에 일정한 수의 문장이 있어야 하며, 3, 4, 5 가지 다른 문장으로 나눌 수 있다고 제안했다. 긴시에서 필요한 경우 일시 중지 횟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대략 적당한 운율을 달아야 한다. 끝까지 운을 맞출 필요는 없다. 적어도 두 줄, 네 줄, 한 운은 될 수 있다. 그는 현대 운율시에 대한 이론적 주장을 중국 고전시와 민가 전통, 오사이래 신시 창작 실천 경험을 연구하고 외국시 형식 법칙을 차용한 기초 위에서 제기된 것이다.

그는 Qifang 의 관점에서 학습과 연구 방법은 본질적으로 사고 방식이며 구체적인 학술 연구 분야에서 철학적 세계관과 방법론의 적용입니다. 그는 학술 연구 방법이 실제로 특수한 작업 방법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구체적인 연구 대상에 대해 그는 정보의 소유와 파악을 매우 중시하며, 정보의 소유와 파악을 통해 가능한 한 상세하고 세밀하게 과제의 역사와 현황을 이해하고 있다. 예를 들어, 그는 전임자들이 어떤 중요하고 주목할만한 연구 성과를 가지고 있는지, 어떤 참고할 만한 점이 있는지, 어떤 한계가 있는지, 얼마나 많이 발전했는지, 수준이 어떠한지, 어떤 어려움이 있는지 등을 알아야 한다. 그는 그래야만 자신의 연구의 초점을 찾아 결국 창조적 성과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굴원 연구를 예로 들면, 그는 이것이 그가 매우 잘 아는 분야가 아니라고 말했다. 가능한 한 자세하게 자료를 점유하고 굴원 연구의 역사와 현황을 이해하기 위해 그는 고대부터 지금까지 모든 초사 노트, 특히 문학연구소 도서관의 굴부 노트를 읽었다.

그는 문학 연구가 광범위한 지식을 가져야 할 뿐만 아니라, 광범위해야 할 뿐만 아니라, 견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좋은 책을 읽고 책을 많이 읽을 것을 제창했다. 그는 Qifang 은 학생이며 주석을 만드는 습관이 있습니다. 많은 중요한 사상과 관점이 모두 그 자신의 책에서 비준되었으며, 대부분 체계적으로 정리되지 않았다. 이러한 논평을 정리하는 것은 어찌 향방에 대한 연구일 뿐만 아니라, 더 넓은 의미의 문학 연구에도 매우 가치가 있다. 문화적 관점에서 볼 때, 어찌 당방 학술 연구의 관심 분야도 고금의 중외를 포괄한다고 할 수 있다. 그의 학술유산에서 중국 고대 문학 연구는 1956 이 쓴' 홍루몽론' 을 대표해 8 만여자에 이른다. 이 논문에서 그는' 홍루몽' 에 대한 전면적이고 세밀한 사상 분석과 예술 분석뿐만 아니라 이들 중 일부 주요 인물에 대해서도 정확한 평가를 했다. 그는 또한 당시와 과거의' 홍루몽' 연구에서' 시민론' 과 이후 40 회의 진실성 등 일련의 중요한 문제를 진지하게 연구해 자신의 견해를 발표했다. 그리고 이 봉건시대 사회생활의 백과사전식 저작에 대한 연구와 평가를 통해 그는 충실하고 포괄적이었다. 이 논문은 그가 방문학 연구의 제고점으로 볼 수 있는데, 당시와 앞으로 상당한 기간 동안' 홍루몽' 연구의 최고 수준을 대표한다. 지금까지도 여전히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아, 사람들에게 예술과 생활상의 깨우침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