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은의 < >?

얼랑 산찾기 노래와 서유기 < P > 중양 < P > 명대 문학가 오승은은' 얼랑 산가 찾기' 를 썼다. < P > 리가 풍경만 듣고 그린다고 해서 그가 귀신처럼 보일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펜촉의 변화는 정말 무섭고 태도도 이상하다. 소년은 모두 아름답고 맑다. 본부는 양링풍이다. 별과 파리는 산과 숲을 찾으라는 명령을 받았다. 명조각 투견, 긴 칼, 큰 칼, 서리, 눈. 늙은 원숭이는 혼을 연장시키기 어렵고, 여우모는 헛되이 피를 흘렸다. 강물이 바다를 넘어 유정을 휘저어서 어떤 괴물도 남기지 않았다. 청봉이 전갈을 떼자 김호는 악룡을 사로잡았다. 마법전사는 괴물을 사냥하고 야수를 사냥하여 도망갈 곳이 없다. 인생은 득의양양하다, 비록 발톱이 감히 달려들지만. 고성이 제다이 천계의 공식 홍몽 시스템을 열었다고 한다. 헌원 주조경 삼각대, 사방팔방의 사람과 사물이 서로 어울려 정취를 이루다. 나중에 요괴가 굴에서 나와 낮에 사람들이 사람을 때려서 불렀다. 결국 남방의 독서인들은 모두 늙었고, 빈 곳도 낭비되었다. 사람들의 재난은 그들의 옷에 나타난다. 유인원과 학이 아니라 웜 때문이다. 다섯 귀신과 함께 송실에 앉아, 법정에서 사흉을 처벌하는 것을 보지 못했다. 야부가 얼마나 고마운지 그는 미풍을 향해 한숨을 쉬었다. 악한 칼을 가슴에 걸치면 너는 그것을 미워할 수 없다. 달을 구하는 목표 중 하나는 일본 활을 구하는 것이다. 세상에 영웅이 없나요? 누가 나를 위해 11,111 년 동안 계속 해 줄 수 있습니까? < P > 이 시는 오승은시집' 사양생존원고' 볼륨 1 에서 볼 수 있다. 후시는' 서유기 고증' 에서 "이' 지랑 수색 도산가' 는 작가의' 서유기' 심리와 글쓰기 태도를 잘 표현할 수 있다" 고 지적했다.

' 얼랑 산찾기 노래' 는 오승은문제가 쓴 시이다. 시 앞은 질서 정연하게 말했다: "얼랑은 산을 찾고, 우리 고향은 오공가의 역사이다. 51 년의 손실 끝에 이제 그의 손자, 이권자는 궁리 가정으로 돌아간 지식으로, 녹색 펠트와 다시 돌아오며 칼이 겹쳤다. 이것은 기적이다, 나는 이 때문에 노래를 한 곡 썼다. "그럼 이 시는 서유기와 무슨 연관이 있나요? 당시 호적은 그것을 오승은으로' 서유기' 작가의 내부 증명 중 하나로 인용했을 뿐 논의는 하지 않았다. 오늘, 나는 남은 단서를 쫓고 있고, 두 번째처럼 그것을 해석하고 있다. < P > 이랑신' 도산가' 가 첫 번째, 서유기가 마지막입니다. 소설은 시적, 대중과 돌연변이로 가득 차 있다. 네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지로는 비슷한 무기를 사용했습니다. 시는 "큰 칼이 서리와 눈을 번쩍인다", "청봉이 갑자기 끊어졌다" 고 말했다. 소설 제 6 회' 소현세위 강하대성' 은 지로 () 를' 허리에 달니가 달린 새총' 으로 묘사하고, 손에는 삼분양면 삼각총을 들고 있다. 전투에서 "두 개의 강철 칼은 기회를 보고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고, 중간에 틈이 없다." "그리고 참군자는 고개를 저으며 신위를 수색하고, 키가 커졌고, 양손으로 삼첨양날의 신봉을 들고 화산의 정상봉처럼 보였다."

둘째, 지로' 요괴' 의 방법도 비슷하다. 둘 다 검, 창, 창 등 재래식 무기 외에 독수리, 개의 도움으로' 마법' 을 굴복한다. 시에서 말하는 것처럼' 명독수리와 개 싸움, 물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개, 개, 개, 개, 개, 개, 개) 소설 속 지로 () 는 요괴 () 를 낮추라는 명령을 받았다. "즉 본부의 신병 (), 이글 () 을 세워 개를 이끌고, 활로 굽은 활을 타고 광풍을 타고 갑자기 동양을 건너며 화과산 () 에 이르렀다." 전투에서' 독수리와 개를 세로로 안고 석궁과 활로 엄호하여 함께 죽인다' 는 것이다. 손오공의 포로는 노인과 정견의 도움으로 이뤄졌다. "손오공은 칠성만을 돌보지만, 이 무기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을 모르고 (노인의' 금강소매'), 천령을 맞고, 발을 잃고, 넘어지고, 일어나 달아났다. 지로 할아버지의 강아지에게 쫓기고 종아리에 한 입 물고 또 내려왔다. 그는 바닥에서 잠이 들었다 ... 그리고 일어날 수 없다. 그는 칠성에게 붙잡혔는데, 바로 밧줄에 묶여 갈고리 칼이 비파골을 찔러 바꿀 수 없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밧줄명언). "

셋째, 지로 전투 공간도 비슷하다. 시에서 지로 () 는 산을 찾거나,' 강을 뒤집어 바다를 휘젓는다',' 굴을 파고 둥지를 짓거나',' 별과 함께 날아간다' 고 한다. 소설에서 지로 () 와 오공 () 은 노름판을 바꾸거나 새나 수생동물로 변하여 해륙공 다차원 공간에서도 싸웠다. 넷째, 시는 소설의 예술정신과 비슷하다. "서유기" 의 예술 스타일에 대해 아민 학자 원옥령과 근린 노신은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다. Yuan yun 은 말했다: "문학은 거짓이 아니며 허황되지 않습니다. 세상을 아는 것은 신기한 일이고, 매우 진실한 일이다. 극도로 허황된 이치, 극진리의 이치 "("서유기 "); 육운: "황홀한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글자가 뒤섞여, 신마가 모두 사람이 되고, 유아세상 물정, 견유가 함축적이다." ("중국 소설 사략") 조금 해석하면 주로 세 가지를 설명한다. 첫째, 환상으로 가득 찬 변형 예술: 인간의 변이를 귀신의 세계로 바꾸는 것; 둘째, 독특한 구릉과 계곡의 상징적인 영상이 있다. 귀신의 세계가 변형되면서 세대 간 세계가 달라진다. 셋째, 독특한 그로테스크 스타일: 환상에는 진실이 있고, 재미에는 슬픔이 있고, 장중은 화목하다. 이는 지로가 산가를 수색하는 것과 유사하며, 실생활에서' 오귀',' 사흉' (예: 엄송 등) 을 각종 요괴로 바꾸는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수성' 오승은 연보' 참조). 반대로, 그의 악마 이미지는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얼마나 감사한가, 환난 속에서 세 탄식하는가. 그래서 그는 귀신에 관심을 갖고 있다. 그는 세상에 관심을 갖고 있다. 오 () 지서 () 가 말했듯이, "비전문귀신을 덮는다. 시간에 따라 사람마다 다르고, 미경도 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지로 수색도산가' 는 회화시이지만 기괴한 풍격을 관통하고 있다. 따라서 운시와 소설의 예술적 방법과 예술 스타일은 완전히 일치한다. 그 취지의 정신으로 볼 때,' 서유기' 에서 재해를 전문적으로 구하는 손오공은' 지로구산의 노래',' 달을 구하고 일궁을 구하면 천하에 영웅이 없단 말인가?' 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 "Tian Wen" 의 시각적 대답; 손오공의 서천취경은 아홉 개의 인류 국가를 지나갔는데, 어둠의 왕국을 제외하고는 옥화현 곳곳에 요괴가 가득하다. "민화, 유인원 학이 아니다." 오귀송실을 보고 앉아' 옥정징악 사악' 이라는 시의 이미지를 볼 수 없다. 소설은 성자, 현신, 정치 청명, 천하태평의 사회적 이상을 추구한다.' 주어계영고' (제 13 회) 는 구름과 비슷하다.' 누가 나를 위해 큰 공을 세워 만세를 유지할 수 있는가?' 어쩐지 "이' 얼랑 수색도산가' 는 작가의 심정과' 서유기' 의 글쓰기 태도를 잘 표현한다" 고 말하는 것도 당연하다. < P > 이른바 돌연변이는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시 중 지로가 사냥하는 악마들이다. 원숭이 노인' 을 포함한다. 소설에서 지랑은 명령에 따라 손오공을 잡도록 설계되었다. 둘째, 시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서사이다. 두 번째 부분은 야망이다. 서사부분은 지로가 산을 찾는 과정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소설은 지로 () 와 손오공 () 의 싸움을 위주로 하고,' 수색산 ()' 은 제 6 장에서만 측면 묘사가 있다. 하나는 전투에서' 조조조신을 그의 수렴동 밖에 뿌린다' 와' 네 마리의 요원숭이를 함께 덮어 죽이고 이삼천 명의 요괴를 잡는다' 는 것이다. 그 원숭이들은 칼과 총을 던졌습니다. 달리고, 소리 지르고, 산에 오르는 사람은 산에 오르고, 구멍에 들어가는 사람은 구멍에 들어간다. 밤고양이처럼 새들이 날아다닌다. " 둘째, 오공이 포로가 된 후, 지로는 천정에 가서 상을 구하며 추종자들에게 말했다. "사랑하는 형제 여러분, 이 멋진 사람들이 산을 수색하러 와서 수색을 마치고 관항으로 돌아가세요." 셋째, 제 28 회 손오공이 곽화산으로 돌아갔을 때, 지로가 산을 찾는 참상을 목격했다. "그 산에는 화초가 없어 안개가 걷혔다. 산꼭대기 바위가 무너지고 삼림 나무가 타버렸다. 당신은 왜 기다리고 있습니까? 그가 천궁에서 소란을 피워 인간으로 데려왔기 때문에, 이 산은 현자 이랑신이 이끄는 메이산 칠형제가 불을 질렀고, 깨진 산을 찬양하는 고풍이 있었다. 이슬의 이슬이라고도 합니다. 이 문집 안의 장시와 소설은 각각 다르고, 각자의 시각도 다르고, 숨은 곳도 다르다. 셋째, 시와 소설의 주인공이 뒤바뀌었다. 시 중 이랑신은 구세영웅이고,' 원숭이 노인' 은 억압을 긁어내는 대상이다. 소설에서 손오공은 구원의 영웅이다. 지로에게 포로가 되었지만 작가의 동정심은 여전히 그에게 기울어져' 지로가 나를 멸하고, 작은 현자가 남을 업신여기는 것을 탄식하지 않을 수 없다' 는 시구가 생겨났다. 시가에서 소설 주인공으로의 이런 전환은 작가가 소설 주인공에 대한 선택을 반영한다. 중국 고대에는 원숭이에 관한 몇 가지 작품을 제외하고, 흔히 원숭이가 처녀를 빼앗는 사악한 기풍을 지니고 있었다 (예: 소설' 진훈검이 처매령을 잃는다',' 서유기' 등). 오승은도 이 전통의 영향을 받았다. 이랑신 도산가' 에서 원숭이족은 요마로 등재되어 일소되었다. 서유기' 에서만 원숭이의 이미지가 오에 의해 새롭게 빚어져 참신한 모습으로 중국 소설 예술 이미지의 숲에 우뚝 솟아 있다. 서유기' 와' 지로구산의 노래' 의 주인공은 모두 바뀌었지만, 지로의 오리지널 정신, 그런' 산을 타고 날을 잡는 것' 의 영웅적 기개 (즉 지금 유행하는' 구월구일궁' 이라는 말) 는 손오공에게 전해져 왔다. 서유기의 제 33, 46, 63, 67 등. 오공이 서술한 것이든지, 다른 사람이 소개한 것이든지, 오공은 "산을 잘 취하여 손자를 잡는다" 고 한다. 이것이 손오공 정신세계의 일부가 된 것을 볼 수 있다. 요컨대 시에서 소설에 이르는 각종 변주는 모두 소설의 전형적인 창작의 필요에 복종한다. 문학 창작의 법칙을 아는 사람은 이런 변이를 이유로' 이랑신이 산을 수색하는 노래' 와' 서유기' 가 두 작가가 쓴 것이라고 판단하지 않을 것이다. < P >' 서유기' 작가의 수수께끼가 아직 풀리지 않았기 때문에' 얼랑 수색도산의 노래' 는 오승은이' 서유기' 를 창작했다는 증거 중 하나로 사용될 수 있다. 오승은의 사양 생존 원고와 서유기를 비교하면 더 많은 내적 증거를 얻을 수 있다. 서유기' 제 5 회' 해학' 에서 복숭아에 대한 묘사,' 서유기' 의 푸와' 하늘의 질서 있는 세계',' 금릉객창' 의' 눈밭의 연극',' 주어초와 서유기의' 하늘이 땅에 들어오는 상상' 과 같다 오씨는 태백 스타일을 극력 추앙했다. 그는' 태백탑' 에서' 독위, 재지식광자' 라는 시를 가지고 이태백을 동료로 영입해 이 바람을 소설로 끌어들였다. 그는 소설에서 수렴동을 묘사했다. "바닷바람이 끊임없이 불고, 달빛이 강을 비추고 있다." 이백의' 망루산 폭포' 의 시구에서 바뀌었다. 소설 속 태백 진싱 속에는 이태백도 있다. 옥곡' 중 오의' 서사랑기',' 점장립' (제 5 부),' 라쿤계사' (제 5 부),' 사양생고' 의' 보살' (제 3 부, 제 4 부), 또한' 서유기' 에는' 유괴록' 과' 유양잡비' 를 차용한 줄거리가 많은데, 이 두 권의 책은 오승은 단편 소설집' 옥' 의 본보기이며, 오주와' 서유기' 의 방증으로도 쓰일 수 있다. < P > 요컨대 오승은의 사양생존원고는 서유기의 영혼과 많은 팔다리를 포함하고 있다. 노신의' 중국소설사략' 과 후시의' 서유기 고증' 에서 제공한' 서유기' 작가 오승은에 대한 각종 증거, 사양 생존원고의 이러한 증거도, 오승은이' 서유기' 작가라는 것을 부인하는 학자들을 깊이 생각해 볼 수 있다. 당신의 부인에는 얼마나 많은 확실한 증거와 힘이 있습니까? < P >' 서유기' 의 저자는 오랫동안 의문을 제기했다. 1921 년대 노신과 후시코오승은 아동도서관 1921 이 구두점본' 서유기' 를 출판할 때까지 오승은의 이름을 올려놓지 않았다. 그러나 무행은 계속 존재한다. 먼저 31 년대에는 유평백이 있었고, 그 다음에는 51 ~ 81 년대의 해외 한학자들이 있었다. 다시 한 번 국내에서 반향을 일으킨 장' 서유기는 오승은이 쓴 것인가' (사회과학 전선 1983/4) 라는 책은 "명청 각종' 서유기' 간행물 중 어느 것도 이 책을 우승은에게 배포하지 않았다" 고 지적했다. 오승은' 서유기' 가' 천계회부지' 라는 책에 기재되어 있지만,' 서유기' 가 대중소설이라는 뜻은 아니다. 그리고' 천계회부지' 의 편집자가 대중소설을 기록할지 여부도 문제다. 좌안개 청당의 책' 서유기' 를 뒤돌아보면 여행기인데, 아마 그것을' 경복기 산여행기' 로 묘사했을 것이다. 책 속의 방언 상황은 비교적 복잡하다. 기존 자료에 따르면 강북 방언은 백회판 이전의 책에 있을 뿐, 백회판에는 오어가 조금 추가되었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백회' 저자가 회안 오승은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백회' 저자가 오어구 사람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설명할 수 없다. 서유기' 가 오승은을 위해 111 번의 방증을 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은 몇 가지 다른 방증은 성립될 수 없을 것 같고, 심지어는 오승은의 방증으로도 사용될 수 있을 것 같다. "수성선생은 장문의' 아니, 무삭' 이 외국 학술계의 공격을 받았다고 즉각 반박했다 ('대만성과 중국의' 서유기' 저자에 대한 소개와 간평',' 동북사범대 학보' 1986/3). 이안은 11 여 년 만에 다시 이 사건을 제기했다. 그러나, 장 선생은 반복되는 이유 외에, 또 이런 무관한 추리를 보충했다. 예를 들어,' 와이선문목' 은 문장 만 받고 책은 받지 않지만, 그 경우 사양집 4 권은 분명히 책이다. 서유기를 쓰기 전후에 "41 년 쿵푸가 없으면 불가능하다" 고 말하는 것은 근거가 없다. 다만 그의 말투가 더 단호하다. 장문은 "서유기 백편은 오승은이 쓴 것인가" 라고 말했고, 그의 문장 "오승은은' 서유기' 의 저자가 아니다" (문사 지식 96/11) 라고 말했다. 그리고 장문처럼, 지로가 산을 찾는 노래는 주로 산을 찾는 과정이라고 생각하는데, 소설은 "주로 대성과 어린 성자 사이의 도박 변화에 대해 이야기한다" 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서유기' 의 블루본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그래서, 나는 지로가 산형과' 서유기' 의 풀리지 않는 인연을 수색하여, 오승은이' 서유기' 의 저자임을 증명하기 위해 이 짧은 글을 썼지만, 그는 여전히 지혜를 기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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