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를 고르고, EU 1 을 고르고,
웨이도 두 번 멈췄다.
계월 계월 3,
4 살에서 멈추지 마라.
집이 파괴되었습니다.
귀신의 이유 6.
일곱 번째 장소에서 살지 마세요.
귀신의 원인.
유럽연합을 선택하고, 유럽연합을 선택하며,
위도 부드럽다.
계월 계월,
마음도 걱정이다.
걱정, 8,
갈증.
저는 아직 10 을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1 1 에 채용되었습니다.
유럽연합을 선택하고, 유럽연합을 선택하며,
위씨는 방금 12 에 멈췄다.
계월 계월,
13 세.
왕석미국 14,
영원히 떠나지 않다.
걱정과 죄책감 15,
제가 할 수 있을까요? 16!
Bilviho 17?
방목장의 꽃 18.
호루스 19?
신사의 차 20.
영광차는 2 1 을 운전하고 있습니다.
4 무 산업 22 개.
어찌 감히 편안하게 살 수 있겠는가?
한 달 동안의 전투 때문에!
말 네 마리를 몰고,
4 개의 동물, 23 개.
군자는 24 에 의지하고,
악당 25.
사익 날개 26,
물고기 옷 27 같아요.
너는 매일 28 을 끊지 않았니?
아르마딜로 동굴 가시 29!
저는 떠났습니다.
윌로 이일은 30 살입니다.
오늘 저는 3 1 을 생각합니다.
비가 와서 눈이 왔다.
이 길은 매우 느리다.
갈증을 띠다.
내 마음은 매우 슬프다.
내가 슬퍼하는지 모르겠다!
통역 및 번역
채소를 따고, 채소를 따고,
비채의 꽃봉오리는 이미 흙을 깨고 나왔다.
집에 가라고, 집에 간다고,
반년이 넘었다.
집도 없고, 방도 없고,
그냥 아 르 마 딜로 침공 때문입니다.
앉아서 안정시킬 수 없습니다.
그냥 아 르 마 딜로 항상 문제가 발생 합니다.
채소를 따고, 채소를 따고,
비채는 줄기와 잎이 모두 연하다.
집에 가라고, 집에 간다고,
마음속의 걱정이 얼마나 깊은가.
걱정은 불처럼 타오른다.
갈증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캠프는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고향에 돌아가 질문을 하는 사람이 없다.
채소를 따고, 채소를 따고,
비채의 줄기와 잎이 두껍고 딱딱하게 변했다.
집에 가라고, 집에 간다고,
올해 맑은 달이 또 왔다.
왕실 사무는 끝이 없습니다.
잠시도 조용함을 즐길 수 없다.
걱정은 고통스럽고,
오늘 장거리 여행 후에, 나는 나의 성으로 돌아가기가 매우 어렵다.
활짝 핀 꽃은 무엇입니까?
돈디가 무더기로 썩다.
누가 높은 마차를 탈 것인가?
그것은 장군을 위한 것이다.
전차는 이미 출발했습니다.
이 네 마리의 말은 위풍당당하고 웅장하다.
평화롭게 지내지 못하고, 자주 싸우고,
1 월에 세 번 제출하다.
말 네 마리를 몰고,
말 네 필은 몸이 강하고 정력이 왕성하다.
장군은 버스를 그의 명령으로 삼았다.
보병이 자동차로 엄호하다.
말 네 마리가 얼마나 가지런한가,
상아 어피를 장식한 활.
매일 경계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아르마딜로의 침입이 임박했습니다.
제가 군대에 가기 위해 집을 나갔을 때,
버드나무가 살랑살랑 흔들린다.
이제 저는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눈송이가 온 하늘에 흩날리다.
이 길은 길고 느리다.
배고프고 목이 마르고 걱정이에요.
내 마음은 정말 슬프다.
내가 얼마나 슬픈지 누가 알겠어.
주다주석을 달다
1. 위: 콩과, 속칭 큰 둥지 요리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일: 생활. 중지: 보조 단어.
3. 악: 말하거나, 혹은 보조어라고 말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모: "황혼의 도시" 라는 원어. 연말에 한 해가 곧 끝날 것이다.
아무것도: 아무것도.
6. (뉴욕 N): 북방 소수민족은 춘추시대에는 디로, 전국진한시대에는 흉노로 불린다.
7. 시간이 없어요. 레저. Rev: 무릎을 꿇고 앉아. 집: 안거낙업.
8. 사나운: 불이 세서 걱정이라고 합니다.
9. 하중: 보조 단어.
10. 가리슨: 가리슨. Ding: 안정.
1 1. 대사: 정보를 전달하는 사람. 고용: 질문.
12. 강: 비채가 연하게 늙어서 굵어지고 굳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13. 양: 양월, 즉 여름력 4 월 이후의 의미.
14. (\): 멈춰요.
15. 죄책감: 고통. 공국화는 매우 고통스럽다.
16. 자: 집에 가세요. 오지 마, 돌아오지 마.
17.2:' 꽃' 은 빌려서 꽃이 활짝 피었다. 호웨이: 이게 뭐야?
18. 늘: 장디, 당디.
19. 길: "막대" 와 같은 큰 마차.
군자: 장군을 가리킨다.
2 1. 군용 차량: 병차.
22. 말 네 마리: 수컷 말 네 마리가 병거 한 대에 앉아 있다. 산업: 말은 키가 크고 잘생겼다.
23. 라쿤 (쿠현) 라쿤: 마장, 예쁘다.
24. 부터: 부터.
악당: 병사를 나타냅니다. 필립 (fíI): "피난처" 는 숨겨진 명목 아래 있다.
날개: 깔끔하고 숙련 된.
코끼리: 상아가 박힌 활. 어복: 어피로 만든 화살주머니. 옷,' 홍홍' 을 위조하다.
28. 일계: 매일 수비.
척추: "급한" 것과 같습니다.
30. 이일: 버들가지가 바람에 나부끼다.
3 1.Si: 조사.
비 (유): 동사로서 눈이 옵니다. 피피: 눈송이가 날고 있어요.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추운 겨울, 비가 내리고, 눈이 내리고, 은퇴한 징병원이 혼자 집으로 가는 길을 걸었다. 길이 험하고 배고프고 목이 마르다. 그러나 국경이 점점 멀어지면서 마을은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이 순간, 그는 고향을 멀리 바라보며, 지난날을 회상하며, 자기도 모르게 생각이 복잡하고 만감이 교차했다. 고된 군 생활, 격렬한 전투 장면, 수많은 산 정상에 오르며 한 장면이 눈앞에 재현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채비' 는 이런 3 천년 전의 오래된 체스로, 귀로의 추억과 한숨의 작품이다. 그것의 범주는 소아함에 속하지만 국풍과 매우 비슷하다.
시 전체는 모두 6 장으로, 3 층으로 나뉜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의 추억이니까 거꾸로 써라. 처음 세 장은 1 층으로, 향수의 정을 회상하며, 귀환하기 어려운 원인을 묘사한다. 이 세 장의 처음 네 문장은 차근차근 향수와 집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런 심정은 점점 더 절실해지고, 점점 더 참을 수가 없게 되었다. 첫 번째 말은 유럽연합을 고르는 것부터 시작하지만, 유럽연합은 번영하고 부유하다. 위요리는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경비원들은 위채를 따서 허기를 채우고 있다. 따라서 이 무심코 한 마디는 구두 전망으로 변두리 장병들의 어려움을 반영한 것이다. 국경 병사의' 채비' 와 고향 여성의' 채파리',' 채상' 은 우열을 가리기 어렵다. 주둔군은 고생할 뿐만 아니라 길기도 하다. 위도 멈춘다'' 소프트 멈춤'' 막 멈춘다'' 막 멈춘다'' 막 멈춘다' 는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파토에서 싹까지, 어린 모종, 줄기와 잎의 단단한 성장 과정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세월은 멈출 수 없다',' 양세는 멈출 수 없다' 와 함께 시간의 흐름과 오랜 주둔군을 나타낸다. 연초 황혼, 물갈이가 별을 바꾼다. "나는 고향으로 돌아갈 것이다." 그러나 오래도록 돌아오지 않는다. 항상 생명의 위험에 직면한 경비원에게 어떻게' 걱정'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그렇다면 왜 주둔군으로 돌아가기가 어렵습니까? 마지막 네 마디의 층층이 설명한다: 고향을 떠나는 것은 고난 때문이다. 전쟁이 잦기 때문에 주둔군은 불확실하다. 쉴 시간이 없다. 왜냐하면 왕은 끝이 없기 때문이다. 근본 원인은' 귀신의 원인' 이다. 한서? \ "훈족 전기 \" 는 말했다: "왕 (주) 을 취할 때, 황족 쇠퇴, 룽 디 는 중국을 침략했다. 중국이 앓고 있는 것은 시인이 일으킨 것이다. 아프면 불러:' 집이 망하고 창피해'. " 이것은' 채웨이' 라는 작품의 배경으로 볼 수 있다. 지렁이의 고통에 대해 일반인은 서비스를 지킬 책임이 있다. 이런 식으로, 한편으로는 향수병 복합체이고, 한편으로는 전투의식이다. 처음 세 장은 개인의 향수와 나라를 위해 재난을 가는 책임감이 얽혀 있으며, 두 가지 모순과 같은 진실한 사상 감정이다. 사실, 이것은 또한 시 전체의 감정적 기조를 구성하지만, 개인의 향수와 전투의 책임감은 장마다 다르게 표현될 뿐이다.
제 4 장과 제 5 장은 행군 작전의 긴장된 생활을 다룬다. 그는 군사 능력의 강대함과 경계의 엄격함을 썼고, 문장 전체가 이를 해냈다. 그 정서도 슬픈 향수에서 격앙된 전투정으로 바뀌었다. 이 두 장의 네 문장은 한 가지 뜻이 같아서 네 겹으로 나누어 읽을 수 있다. 4 장의 처음 네 문장에서 시인은 스스로에게' 군자의 차' 가' 안정의 지혜' 로 길러져 군인 특유의 호정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의 차, 군자의 차, 군자의 차, 군자의 차, 군자의 차, 군자의 차) 그런 다음 병거 주위에 두 가지 전투 장면을 묘사했다: "병거 주행, 4 업 교전. 제가 감히 정하겠습니다. 1 월 3 일 저는 행복합니다. " 이것은 일반적으로 군용호탕, 사기가 높고, 전쟁이 빈번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 "네 종마, 네 종마 를 운전. 군자는 이에 의거하고 소인은 날아간다. " 이것은 또한 병거의 엄호하에 병사가 장군의 지휘 아래 병거 뒤를 따르는 장면을 상세히 묘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병거, 병거, 병거, 병거, 병거, 병거, 병거) 마지막으로 전투 장면에서 군인의 장비에는 "네 줄의 날개, 물고기 옷 같다" 고 적혀 있다. 전마는 몸이 강하고, 훈련이 잘 되어 있고, 병기가 정교하며, 지향적으로 무적이다. 병사들은 매일 준비가 되어 있지만, 단지 도롱이 만연하기 때문에, "매일 물러나지 말고, 몸에 구멍이 뚫려 있다." 는 것은 당시 국경의 상황과 오래도록 돌아오기 어려운 이유를 반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두 장의 군 생활에 대한 묘사에 따르면 마오욱은' 채웨이' 를' 파병 수비' 권병의 시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시와 일치하지 않는다. 시 전체에서 표현된 모순된 감정으로 볼 때 수비군은 향수의 정서와 대국관을 모두 가지고 있어 국가의 흥망에 대한 책임이 적지 않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래서 긴 귀로에 어제 생이별한 전투생활을 회상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문장 전체를 관통하는 감정 주제는 향수병의 슬픔이다. 갑작스러운 눈송이가 수비대를 깨웠는지 그는 추억에서 현실로 돌아와 더 깊은 슬픔에 빠졌다. 과거를 추모하고 현재를 추모하는데, 어떻게 내 마음을 아프게 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어제 나는 떠났다, 윌로 이일. 오늘 생각하면 비가 온다. " 이것은 장면을 쓸 때 더욱 서정적이다. 개인의 생명은 시간 속에 존재한다.' 오늘' 과' 과거',' 왔다' 와' 갔다',' 눈이 내리는 비' 와' 버드나무 이일' 의 어경 변화에서 경비병들은 생명의 낭비, 생명의 흐름, 전쟁의 생명가치에 대한 부정을 깊이 체험했다 비길 데 없는 문학적 정서는 예나 지금이나 모두 새롭다. 오늘날, 사람들은 이 네 마디를 읽으면서 마음이 시적인 경지에서 생명이 흘러가는 깊은 느낌을 느낄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천히 걷고, 목마르고, 배고픔을 안고' 게다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장, 길보험, 짐이 부족하고, 굶주림과 추위가 핍박하는 이런 절박한 생활난은 그의 슬픔을 더욱 깊어지게 했다. 걷기를 늦추는 것' 에는 부모와 아내에 대한 경비원의 걱정도 포함될 수 있다. 몇 년 후, 네가 채용될지 아닌지는 알 수 없다. 이런 귀환이 왔을 때, 공포는 "지금 내 마을에 접근하여 사람을 만나면, 나는 감히 한 가지 질문을 할 수 없다" (한강을 지나는 돈) 가 불가피하게 나타난다. 그러나, 이 비가 많이 오는 광야에서, 아는 사람도 위로도 없다. "내 마음은 슬프고, 내 슬픔은 모른다." 시 전체가 이런 외롭고 무력한 탄식에서 끝났다. 시 전체에 걸쳐, 감정을 주도하는 전형적인 의미는 군대를 파견하여 전쟁을 권하는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철수하는 왕조와 야만족의 전쟁 충돌을 배경으로 국가 군사 행동에 종속되는 개체를 전쟁터에서 분리하여, 오랜 시간 귀로에 대한 걱정을 지켜온 수비대의 내면 세계를 표현하며, 전쟁에 대한 저우 사람들의 혐오와 반감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명언) 채웨이' 는 예나 지금이나 전쟁시의 원조인 것 같다.
예술적으로, "나는 일찍이 없었다, 버드나무가 아쉬워했다." 오늘 나는 비가 온다고 생각한다. "는' 300 편' 중 가장 좋은 시 중 하나로 불린다. 남조' 사빈빈 선거' 에 대한 평가는 이미 1500 여 년의 해석사가 있다. 강채에 있는 왕부의 시는 이미 시인의 입버릇이 되었다. 즉,' 악으로 애도를 쓰고, 애락을 쓰고, 그 비악을 배가시킨다' 와 유희재의' 예술강' 은 이미 시인이 가장 좋아하는 문구가 되었다. "과거" 와 "현재" 의 문장은 시인에 의해 반복적으로 모방되었다. 예를 들면 조식의' 서리결이 시작되고, 오늘 자루' (사랑시),' 어제의 말은 소박하지 않다, 오늘은 중화로 가득하다' (추호시)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