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말은 인쇄사가 쓴' 인쇄사' 라는 책에서 나온 것으로, 열매가 어떤 이유의 결과라는 것을 주로 설명한다. 인위적으로 어느 정도의 결과를 낳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인과론은 불교의 인연론에서 생겨났으며, 불교 환생 해탈론의 기초이다. 불교가 발전함에 따라 인과론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부처가 중생에게 말하는 데는 네 가지 두려움이 있다.
첫째, 나는 지혜가 있을 때 두려워하지 않는다. 부처는 대중에게 내가 지혜가 있을 때 두려워할 것이 없다고 분명히 말했다.
둘째, 두려워할 것이 없다. 부처님은 분명히 내 모든 고민을 끊고, 나는 두려워할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셋째, 장애물을 두려워하지 않고, 부처가 대중 앞에서 장애를 말하는 등 장애물은 모두 두려워하지 않는다.
넷째, 최선을 다한다고 해서 두려워할 것이 없다. 부처는 대중 앞에서 네가 신중해야 하고, 지혜가 있으면 두려워할 것이 없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확장 데이터:
불교에서' 인연' 은' 업' 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업' 이라고 불린다. 인연이 하나의 씨앗이라면,' 인연' 은 씨앗이 자라는 데 필요한 햇빛과 빗물이다. 사업은 인연이 있어야 열매를 맺을 수 있다. 씨앗이 햇빛과 이슬이 있어야 싹이 나는 것처럼.
인과 관계의 주체, 중도의 실재, 불법에서 말하는 반야, 진리, 열반과 나는 모두 같은 여래이다. 모든 법계는 여래, 티베트 법계, 즉 불교, 불법의 중심 사상에서 촬영되었다. "3 계는 유심이고, 모든 법계는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