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매우 진부하지 않다. 너는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이것은 영웅에 관한 이야기이고, 그리고 영화로 만들어질 것이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사실, 이 영화의 이름, 중생은 신입생을 나타냅니다.
새로운 신의 명단은 실제로 세계의 이름과 이익을 대표한다.
이 영화는 선과 악의 대립, 불과 물의 부조화에 관한 것이다. 고전과 결합해 최전방을 잇다.
이것은 힐링 영화이며, 모두가 볼 만한 가치가 있다. 특히 마음속에 불이 있고, 눈에는 빛이 있는 몽상가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영화는 사실 우리 각자가 나타, 모두 자신의 영웅이지만, 줄곧 자신의 마음속의 그 불을 찾지 못하여 자신의 생명을 태울 수 없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피와 살이 있는 나타, 세속적인 욕망의 결합체이지, 단 하나의 감정만은 아니다. 우리는 우리 몸에 있는 모든 감정의 존재를 용인해야 한다. 결국 그것이 진정한 자신이다.
내부에 도움을 많이 청하다. 내면이 너에게 주는 것은 외부보다 훨씬 많다. 영화 속 리문비상처럼, 그가 이기지 못하거나 어려움에 부딪힐 때마다, 그는 마음속으로 나타 마음과 차분하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사실, 우리가 삶에서 어려움을 겪을 때, 우리는 우리 자신과 더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이 세상에서 우리의 첫 청중이 될 것입니다.
이 영화는 많은 장점이 있다. 각 캐릭터는 매우 정확하게 묘사되어 있으며, 각 정체성은 제자리에 있으며, 모든 세부 사항은 매우 잘 다듬어져 있습니다! 희귀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한 가지 주제인 물 부족을 꽉 채웠다. 리문비상은 특별한 존재입니다. 그 자체는 바로 불덩이이다. 그는 줄곧 자신의 길을 걷고, 자기가 개조한 오토바이를 타고 천하를 타고 몰래 좋은 일을 하고 있다.
사실은 늙은 용왕이 말했듯이 천도가 윤회하고 천도가 사람을 용서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생세세, 원한과 원한이 모두 거기에 일일이 기록되어 있다. 어느 세대든 일어날 일은 다른 방식으로 일어날 것이다.
물이 희소자원이 되면 빈부 격차가 커지기 시작한다.
부자는 먹고 마시며 주변의 나뭇잎까지 물에 키스를 했다. 빈곤 지역은 심한 물 부족으로 종종 단수 때문에 전쟁을 한다.
나타 때 처음 불을 붙였을 때, 리문비상은 그가 구한 고양이가 세 왕자 오병씨의 손에 죽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그가 각성한 순간이다.
언니로 여겨졌던 카사는 한쪽 다리를 잃었고,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모든 고난이 그의 눈에 불덩이가 되어 폭발했다. 용왕이 아무리 많은 드래곤볼을 삼켜도 새로운 생명의 발흥을 막을 수 없다!
사실 이 영화도 구유점이 있다. 주로 내용상 영화 속 부자간의 갈등은 사실 대대로 피할 수 없는 문제이다. 엄부산, 특히 나타, 아버지 이정과의 갈등이 계속되고 있다. 비록 그것이 여문비상에 여전히 존재하지만, 이미 방치된 것 같은데, 이것은 좀 대강대강 얼버무리는 일이다.
다만 아버지는 아들이 불을 끄고 전당강을 보호하는 것을 보고, 한눈에 아들이 영웅이라고 느꼈고, 좀 당돌하고 대강대강했다. 결국, 이러한 재앙 은 이전 나타 에 배치 된 경우, 그들은 리 징 은 그의 아들 나타 이 재앙을 가져왔다 느낄 것이다.
영화에는 로리 카사도 있습니다. 사실 그녀의 역할은 좀 무겁다. 리문비상은 그녀를 자신의 여동생으로 여겼지만, 그녀는 결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그녀의 에메랄드 같은 눈에서 볼 수 있듯이, 그녀는 리문비상을 매우 좋아한다.
그리고 그녀는 고생을 많이 했다. 무지는 죄악이라고 할 수 있다. 당시 리문비상이 아직 깨어나지 않았을 때, 경주용 기술이 뛰어나다고 생각했고, 자신과 고양이는 삼왕자의 추격을 피했지만, 생각지도 못했지만 삼왕자를 이길 수 없었고, 그와 카사는 모두 다쳤다.
카사는 다리가 하나 빠졌지만, 사실 나타 승부욕이 강한 성격과 관계가 있다. 비록 그는 문제를 일으키고 싶지 않았지만, 번거로움은 여전히 그를 찾았다. 그는 도피하려 해도 타협하고 싶지 않다. 오토바이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물건이다. 그는 정말 도발 때문에 그것을 잃을 수 없다. 그러나 모든 일에 의외의 일이 있어서, 그는 결코 두려워하지 않고, 단지 주위에 두 명의 소인이 좀 불안하다.
그래서 그는 그 순간 자신의 청춘과 경박함을 잃었고, 카사도 한쪽 다리를 잃었다. 그럼에도 감독은 그녀를 욕하는 연극을 마련했다. 그녀의 병상 밖에서 그녀는 리문상이 가장 좋아하는 황실 자매가 리문비상을 위로하는 것을 보았다. 한쪽 다리를 잃은 소녀는 사랑하는 사람이 다른 라이벌과 함께 있는 것을 보고 누가 참을 수 있을까?
그녀는 방금 한쪽 다리를 잃었지만, 또 다른 고통에 직면해야 했다. 사랑하는 사람이 연적에게 사로잡히는 것을 눈여겨보았다.
그녀는 처음부터 리문비상이 질주할 수 있는 어언니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았다. 그녀는 그에게 솔직하게 말하도록 격려했지만, 또 슬픔을 참지 못했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부모님이 없었는데, 나중에 사랑 때문에 한쪽 다리를 잃었지만, 사랑은 결국 본연의 애정이 되어 그녀의 캐릭터가 상당히 불쌍했다.
그리고 그녀의 다리는 잃어버릴 수 없다. 그는 안전한 곳을 찾아 그들을 내려놓거나, 스스로 싸우거나, 주변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부드러운 옷을 한 벌 가져가서 스스로 가져갈 수 있다.
그래서 그는 너무 어렸고, 그녀는 그를 너무 믿었다.
한편 어언니는 정말 스스로 즐긴다고 할 수 있다. 그녀는 의사이며, 한 여자보다 더 뛰어나며, 리문비상과 같은 취미인 경마를 가지고 있다. 그녀가 등장하자마자 리문비상의 주목을 받았는데, 이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 이 소녀는 바람을 쐬는 수밖에 없었다.
로리와 옥결은 감독이 옥결이 여자 친구가 되는 것을 더 좋아하고, 로리가 언니가 되기를 바라는 것 같다.
그래서 리문비상은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왼쪽과 오른쪽을 안고 그의 삶의 절정으로 향했다!
이 영화는 실제로 안전경종을 울렸다: 여자들은 경주를 좋아하는 남자와 나가지 마라, 너무 위험하다!
본론으로 돌아가면, 이것은 사랑 영화가 아니라 힐링 영화이다.
모두가 자신의 영웅이다. 손오공이 말했듯이, 나타 () 는 여러 번 다시 태어났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가 나타 () 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즉,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내면의 잠재력을 깨우지 못하고, 최선을 다하지 않고, 보호할 꿈이 없다.
너 내면의 나타 널 부르는 거 봤어? 너의 꿈은 정말 실현될 수 있다! 네가 감히 내면의 자신과 이 세상과 화해할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어려움에 부닥쳤을 때 초조해하지 말고 현재에 살고, 먼저 내면의 자신과 대화를 나눈 다음, 착실하게 매일의 석양을 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의 꿈은 결국 실현될 것이다! 네가 자신의 영웅인지 아닌지는 네가 정말로 자신을 보았는지에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