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 단어 5 언어, 현대시의 형태는 비교적 자유롭고 개방적입니다. 예를 들어 곽모로가 쓴' 여신' 은 자유시로 글자, 수준, 리듬에 제한이 없다. 텍스트는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작은 명령; (2) 바리톤; (3) 장조. 원곡은 잡극과 산곡으로 나뉜다. 59-90 자는 중조, 9 1 자는 장조로 나뉜다. 산곡은 일명' 청곡',' 금악부' 라고도 한다. 시와 세트 수, 그리고 그 사이의 범음이라는 세 가지 기본 유형이 있습니다. 소위 소령은 일명' 엽아' 라고도 하는데, 그 이름은 당대의 술령에서 유래한 것이다. 그것의 기본 특징은 단편만 노래이고, 짧은 단어는 매우 적다는 것이다. 하지만 또 다른 대련은' 동제시' 라고도 하는데, 몇 편의 시로 이루어진 것이다. 이 몇 편의 시는 주제와 어조가 일치하고, 내용이 관련이 있고, 앞뒤 구법이 일치해야 한다. 각 시는 독립적으로 압운할 수 있으며, 최대 100 곡이다. 귀신록' 에 따르면 조지는 서호를 두 번 부르는 시 100 곡을 가지고 있어 작은 시를 짓는 가장 오래된 사람이다. "집합 수" 는 "집합", "산집합" 또는 "대사령" 이라고도 불리며 당송 대곡 송금궁조가 발전시켰다. 그 커스터마이징에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특징이 있다. 하나는 전체 세트가 반드시 운을 맞춰야 한다는 것이다. 둘째, 종점이 있습니다. 셋째, 두 곡 이상의 같은 궁조의 노래로 구성되어 있다. 투곡은 비교적 복잡한 내용, 서정적, 서사적, 또는 둘 다를 긴 폭으로 표현했다. 시와 세트의 수는 산곡의 두 가지 주요 형식이다. 하나는 짧고 용맹하며, 하나는 풍부하고 완곡하지만, 그 외에 다른 하나는 음악이 있는 것이다. 벨트 노래는 같은 궁조 속의 다른 곡조로 이루어져 있는데, 예를 들면 연아의' 낙대 차 채승',' 욕설',' 감사황은' 등 최대 세 곡조를 넘지 않는다. 선창은 소곡조에 속하며, 세트보다 훨씬 작아서 끝이 없다. 그는 시와 세트 수 사이에 있는 특별한 형식일 뿐이다.
시, 단어, 곡은 몇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시는 고전시와 현대시로 나뉜다. 고전시는 율시와 절구, 율시와 절문으로 나뉜다. 글자 수, 압운, 성조, 대결, 평정을 중시하는 것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