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실 배합은 무슨 뜻입니까?

허실의 결합은 고전시에서 자주 사용하는 수법 중의 하나이다. 가상 쓰기와 실제 쓰기는 상호 의존적이며 상호 침투하여 실제 쓰기 또는 가상 현실화의 목적을 달성합니다. "진실" 은 눈앞의, 현실의 경물, 사물, 사람, 일을 가리킨다. "가상" 은 눈앞에 없는 장면, 사물, 사람, 일을 가리킨다. 사실이 아니다. 네 마음속으로는 생각하고, 꿈속에서 본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가상과 실제는 서로 보완하거나, 렌더링 대비를 형성하거나, 반대로 강한 대비를 형성하여 중심을 두드러지게 한다. 예를 들어 이어의' 어미인' 에서는' 조각옥란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고쳐줬을 뿐',' 조각옥란' 은 기억의 풍경이다. 강원의' 양주 느린' 에서 허경은' 봄바람 10 리', 실경은' 밀알이 모두 푸르다' 로 과거의 번화함을 묘사함으로써 오늘의 쇠퇴를 보여준다.

가상 현실은 주로 장면에 대한 설명에 반영됩니다.

현실은 객관적인 풍경, 즉 시에서 독자들이 보고 만질 수 있는 풍경을 가리킨다. 가상은 주로 꿈, 기억, 미래에 대한 연상에 반영된 허황된 장면이다.

송대 쩡공량의' 유관로길': "베개에는 천봉이 있고 침대 밑에는 소나무 소리가 슬프다. 은산이 천파를 두드리며 창문을 열고 강에 넣는 것을 보면 너를 볼 수 있다. " 처음 두 문장은 작은 베개에 적었지만 늠름한 구름과 안개, 진실로 가득 차 있어 금산풍환도 지척에 가까웠다는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침대 밑에 소나무 소리가 난다. 송도성은 마치 바람이 귓가에 메아리치는 것처럼 텅 빈 글이다.

허실을 결합하면 마치 바람 속에 있는 것처럼 사람을 일종의 짜릿한 경지로 끌어들인다. 마지막 두 문장에서 시인은 과하게 창문을 열고 은산처럼 장관인 파도를 감상하고 하늘에서 내려온 강의 기세를 감상하며 아름다운 산천의 아름다움을 크게 묘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