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편의 시의 제목에는 네 단어가 있고, 운문에는 여섯 단어가 있다. 이 여덟 글자는 어떤 시 장르에 속하는가?

행당 여섯 글자의 고전시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펭 동지를 위해 육언율시를 제창하다

모택동

산이 높고 길이 깊어 군대가 종횡으로 질주하고 있다.

누가 감히 즉시 칼을 가로질러요? 나만, 펭 장군.

팔언시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우 shaocheng 왼쪽

루 군? "돈"

상서는 봉기린에 있지 않고 태평은 충신이 필요하다.

인득백현 스승의 용감함은 나치 삼군의 금은이 아니다.

육언시는 고대 한시의 장르로, 구체시에 속한다. 시 6 자 한마디가 통속적이지 않다. 《시경》에 이미 싹이 텄다. 나중에 시인은 왕위의' 전원곡' 과 같은 여섯 마디 네 마디의 짧은 시를 가끔 썼다. "복숭아꽃이 비가 가득 내리고, 류선이 더 연기난다. 꽃이 사라지고 새가 아직 자고 있다. " 아원 (즉 진충원) 시' 시 뒤의 절극 문제' 는 "뜻은 반드시 정밀하고, 말은 자멸할 것" 이라고 말했다. 왜 춘정 말을 방해해야 합니까? 오늘 날씨가 매우 덥다. "

팔자시: 한 문장당 여덟 글자의 시. 역사상 8 개 주를 쓴 사람은 매우 적고, 전해 내려오는 8 개 문서의 총수도 매우 적고, 아마도 100 도 안 될 것이다. 그 이유는 아마 사언시와 칠언시의 그늘에서 벗어나기 어려울 것이기 때문이다. 진짜 팔자시를 쓰는 것은 정말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기 때문에 역사상 쓰는 사람이 거의 없다. 예를 들어 당루군의' 오소성연': 상서는 봉기린에 있지 않고 태평은 충신이 필요하다. 인득백현 스승의 용감함은 나치 삼군의 금은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