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13 곡
이하
남자는 왜 오갈고리를 가져가지 않고 관산에서 50 주를 받습니까?
그림이 있는 창시자 영웅의 그림을 보러 가십시오. 또 한 학자가 백만 세가라고 불리던 귀족이 있습니까?
이 시는 두 개의 반문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갑작스럽고 급진적이지만, 가국의 고통과 인생 경험의 슬픔을 생생하게 표현하기도 한다.
첫 번째 문제는 일반적인 문제이자 자기문제이며,' 필부의 책임, 국가의 흥망' 이라는 호정을 담고 있다. \ "왜 남자는 우 훅 을 하지? 클릭합니다 첫 번째 문장은 매우 급하고, 뒤에는 두 번째' 관산집50 주' 가 있는데, 마치 폭포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것처럼 기세가 웅장해 보인다. 오갈고리를 취하는 것은 군 입대, 군용 칼, 전쟁터에 나가는 동작을 가리킨다. 이런 정신은 얼마나 용감한가! 관산을 수복하는 것은 군대에 가는 목적이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서, 백성은 생소하지 않다. 시인은 어떻게 농촌에 머물면서 아무 일도 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그래서 그는 공로를 세우고 국가에 봉사하기를 갈망한다. 한두 마디, 열네 글자는 단숨에 이루어졌고, 리듬은 명쾌하여 시인의 당당한 정서와 절박한 심정에 잘 맞는다. 첫 번째 문장의' 왜 안 돼' 라는 단어는 표현력이 뛰어나다. 구체적인 문장 (문문) 을 구성할 뿐만 아니라 반문문의 어조를 강조하여 시가 감정을 전달하는 힘을 증강시켰다. 봉화가 연일, 전쟁이 흩날리는 국면에 직면하여 시인은 매우 초조하여, 곧 전쟁터로 달려가 나라를 지키기를 기다릴 수 없었다. 하락이 하지 않는다' 는 이런 순간에 스스로 추궁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동시에 위급한 군사 상황과 시인 자체의 불안도 함축하고 있다. 또한 시인이 억눌린 분노를 느끼게 한다. 학자 이하는 시로 유명한 지 오래다. 그는 본래 관직을 배울 수 있었지만, 이 입문길은' 부친을 피하다' 는 봉건예교에 의해 무자비하게 막혀 시전 재능을 가질 기회가 없게 되었다. 왜' 라는 단어는 정말 어쩔 수 없다는 뜻이다. 두 번째 문장에서' 취하다' 라는 글자는 역도가 가볍고 파죽지세가 있어 시인이 나라를 구하기를 갈망하는 소망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그러나,' 관산집합 50 주' 는 얼마나 쉬운가? 서생은 의기양양하여 관산을 수복하는 대업을 이룰 수는 없지만, 눈앞의 슬픈 국면에서 벗어나려면 군 생활을 거쳐 적을 죽이고 공을 세워야 한다. 이런 모순은 시인의 분노와 불공정을 부각시켰다.
\ "당신이 학자 만 허우 경우, 일시적으로 링 연각 에 이동 하십시오? 클릭합니다 시인은 물었다: "학자는 누구입니까? 클릭합니다 -응? 이곳의 시인은 진술문 대신 반문문을 사용했는데, 불평의 뜻은 더욱 강렬하다. 시인은 반대면에서 군 입대의 필요성을 부각시킨 것 같지만, 실제로는 무능한 분노를 더욱 표현했다. 의기양양한 격동에서 우울한 슬픔에 이르기까지, 우리가 보는 것은 대조적인 획뿐만 아니라 리듬의 기복이 긴박한 가운데 호응하는 것이다. 이렇게 시인은 시의 리듬에서 자신의 복잡한 사상 감정을 표현하여 독자들이 리듬의 감염에서 주제에 대한 이해와 느낌을 깊어지게 했다.
이하' 남원' 시는 대부분 정원 안팎의 풍경을 풍자하여 자신의 생활과 감정을 표현한다. 그러나 이 시는 보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허공에서 돈을 주고 교만 속에서 노여움을 본다. 덮개는 동시에 글을 쓰고 잡시를 편찬한다. 《남국시》의 총수를 13 곡으로 제한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시대: 당 작가: 리호
1 .. 꽃가지큰 눈, 작은 흰색 긴 빨간 볼이 있는 월녀.
불쌍한 저녁노을이 향기를 풍기고 결혼과 봄바람은 매개체가 필요하지 않다.
2. 궁북 만소기, 황상 음료 이슬.
긴 허리 Jianfu 비밀리에 왕 에게 여덟 고치 를 공급, 접혀 올랐다.
3. 대나무 속의 대나무 실크가 차를 주워 청매미를 혼자 시끄럽게 하고 해가 기울게 한다.
복숭아가 여름향호박을 맞으면 자습할수록 호박을 심을 수 있다.
4.30 은 20 을 넘지 않고 낮에 배가 고파서 음식을 먹고 싶다.
다릿목에 있는 노인은 서로 애도했다. 왜냐하면 그들은 도용의 책 한 권을 남겼기 때문이다.
5. 남자는 왜 오걸이를 하지 않고 관산에 50 주를 받습니까?
만약 당신이 학자 만 후라면 잠시 링연각에 가십시오.
6. 장구를 찾아 늙은 벌레를 조각하고, 소월은 옥활을 걸어 커튼을 만든다.
해마다 요해를 보지 않고 가을바람을 문장 울다.
7. 장청 슬픔과 공허함, 맨키안 유머.
여희수검을 사면 명나라는 다시 유인원으로 돌아간다.
8. 봄물은 제비젖을 낳고, 말벌의 작은 꼬리는 집으로 날아간다.
창문에는 원색이 함유되어 있고 물고기는 갈고리를 들고 록키 산 근처에 있다.
9. 봄모래는 부드럽고 해안은 늦다.
화목란 속 고추잎에 술을 붓고 아프면 다이아 실크의 씨를 줍는다.
10. 오늘 사람들이 채용을 기억하게 하고, 무심코 노래를 잘라 봄바람에 눕히게 한다.
심남에는 대나무 책이 하나 있는데, 늘 시냇물에 가서 웽을 낚는다.
1 1. 장곡구가 집에 기대고, 낮에는 천봉노청화가 있다.
등나무 신발을 타고 석꿀을 따고, 손에 이끼를 쥐고 꽃을 심다.
12. 송계흑수의 신룡속 계란, 계동의 노마아.
누가 여경을 보내 길을 베고, 또 그 붉은 노을을 빛나게 했는가?
13. 작은 나무가 태양을 향해 열려 있는데, 그것들은 습한 밤연기로 덮여 있다. 유자작나무는 설못을 놀라게 하고, 밀비는 개울밭을 불었다.
고사가 성소하고 먼 아라시 파월. 모래머리는 돌불을 두드리고, 대나무 장대는 어선을 태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