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이란 무엇입니까?
불교 용어에서 우리는' 명언' 이라는 단어를 자주 볼 수 있다. 특히 중도철학을 해석하는 고서적 중에는' 모든 명언은 모두 타당하다',' 모든 법은 명언으로만 서 있다',' 명언에는 자아가 허용되지 않는다' 등. 그렇다면 이 명언은 도대체 무슨 뜻일까? 어떤 사람들은 명언이 언어 개념이라고 말한다. 예를 들면 컴퓨터를' 컴퓨터' 라고 부르고 빨간색을' 빨강' 이라고 부른다. 이 이름들은 모두 명언이다. 그러므로 중용의 관점에 따르면, 모든 법률은 명목일 뿐이다. 이름이 버려지면' 법' 은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언어가 없는 동물과 사람의 눈에는 법이 없는 거 아닌가요? 만약 컴퓨터가 우리가 그에게 준 이름' 컴퓨터' 에 따라 존재한다면, 고양이와 개 등 동물은' 컴퓨터' 의 개념과 이름이 없어 컴퓨터를 볼 수 없는 것일까? 이것은 분명히 자연에 위배되는 것이다. 명언이 반드시 이름을 가리킨다면, 눈이 아는 것은 명언이 아니다. 눈은 이름에 대한 개념이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누가 감히 눈이 인식하는 색깔과 모양이 명언에 의해 만들어지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명언이란 무슨 뜻입니까? 개인은 눈 등 6 가지 감각의 인지 기능이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빨간색의 경우 적목 현상 지식은 붉은 명언의 건립이다. 물론, 언어로 해석하면, 이 언어들, 심지어 사고 등 심리활동도 명언이다. 언어 개념도 명언이지만, 주로 내면의 깨달음을 가리킨다. 마치 몸도 직업이지만, 업계의 주체는' 마음' 을 가리킨다. 그럼, 색과 모양은 눈으로 유명인의 명언을 아는 것이고, 소리는 청각으로 유명인의 명언을 아는 것이다. 법부는 의식에 의하여 안력을 알게 된다. 중관, 만물의 존재는 이런 명언의 안정성에 달려 있어 깊이 분석할 수 없다. 예를 들어 빨간색을 보면 빨간색이라는 것을 알 수 있고, 유명인의 명언에 속한다는 인식이다. 빨간색의 본질을 계속 깊이 분석하면 이성적 분석의 범주에 속한다. 이런 철학 분석은 명언의 범주를 넘어섰다. 만물의 본질을 추적하는 데 있어서 명언은 어쩔 수 없이 창백하다. 그래서 삼매제왕의 책에서 6 을 말한다. 명언이 효과적으로 인지할 수 있는 대상은 세속적인 진리뿐이다. 그래서 불교에서는 명제, 세속제, 언제, 명성취 등의 명사가 모두 동의어이다. 종카바 대사가 천명한 중학교 체계에서 두 가지 진리와 각각의 인지범주가 조심스럽게 분리되었다. 정의를 얻은 후, 그들은 유명한 세속 진리의 합리성을 효과적으로 보존하는데, 이것은 부처의 초심과 매우 부합한다. 예를 들어 부처가' 대열반경' 에서 언급한' 세계순환' 은 세계 명언의 인지범주를 가리킨다. 이를 바탕으로, 세상 사람들이 인정한 것은 부처가 인정한 것이다. 세상은 반대하고 부처도 반대한다. 이것은 완전히 명언과 상식의 관점에서 나온 것이다. 물론, 고민의 벽을 깨뜨리지 않은 일반인들을 대할 때, 우리는 모든 것이 단지 육감의 명언일 뿐, 처음부터 뿌리 깊은 자아와 함께 우리 앞에 나타났다는 것을 확신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자아의 힘은 모든 것이 명언에 의해 세워진 것이 아니라, 우리의 눈에는 진실하고 생동감 있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사람을 즐겁게 하는 것을 사랑하고 불쾌한 것에 분노하고 있다고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약탈의 불길 속에서 승리의 모든 존재는 불타오르지만, 만물의 세속적 존재는 제 2 선천처럼 힘이 없고 만질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루파의 견해에 따르면, 이런 예민한 인식과 명료한 해석은 눈밭에 있는 종카바 한 사람에게서 유래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