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지안의 이미지에 어떤 변화가 있었습니까?

갑술이 진 () 이 주 () 왕 효를 봉할 때, 진 () 의 시조 () 가 진곡 () 에 봉착되었다. 왕평초가 이사할 때 진양공은 파병 호위로 Qishan 서쪽에 큰 봉지를 얻었다. 나중에 진 은 점차 용인 (현재 산시 Xingping) 에, 동쪽으로 이동했다. 진의 강역에는 산시 관중에서 간쑤 남동부까지의 지역이 포함되어 있다. 진풍 * * 열.

이 시는 줄곧 다른 해석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작가가 그의 애인을 그리워한다고 생각하는데, 이 시의 주된 목적은 사랑을 쓰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시인이 지음을 통해 진양공을 풍자하여 현량상병이 될 수 없다는 것을 풍자하여 현사가 은거해 관직을 나서려 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사람들은 저자가 은둔자라고 하는데, 이 시는 현명한 작품이다. 우리는 세부적인 면에서 시적이다. 남녀 간의 사랑은 시에서 잘 표현되지 않았다. 게다가' 이인' 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판단하기 어렵다. 풍자시라고 하면 더더욱 근거가 없다. 그래서 우리는' 이인' 을 저자가 우러러보고 사랑하는 사람, 남자든 여자든.

간페윤창, 백로가 서리다' 는 말은 이미지와 색채로 시간과 환경을 지적했다. 강가에서 자란 무성한 갈대는 파란색이고, 반짝이는 이슬은 하얀 솔의 진한 크림색으로 응결되었다. 미세한 가을바람이 사람을 습격하는 서늘한 기운을 보내며, 끝없는 가을물이 사람의 한기를 빨아들였다. 이 황량하고 그윽하고 그윽한 늦가을 아침의 특정 시공간에서 그는 수시로 눈살을 찌푸리며 깊이 생각했다. 그의 초조하고 불안한 감정이 수시로 우리 눈앞에 나타났다. 알고 보니 그는 친구를 갈망한다. 이른바 이인은 물 쪽에 있다' 는 말은 시인이 갈망하는 대상과 이인이 있는 곳을 설명하고, 시인이 보고 싶어하고, 가을물을 통해 찾아 찾고자 하는 심정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라크인' 은 시인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이인" 이 자주 언급되고, 끊임없이 중얼거리는데, 지금은 장하 건너편에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물의 건너편" 말투는 시인들이 자신의 존재를 믿고, 자신감을 가지고 추구하지만, 강은 세상과 단절되어 만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것을 따라가면, 그것은 물 중간에 있다. "강가의 오솔길로 올라가면 위험하고 길어서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도착하기가 어렵다. 강을 직접 헤엄쳐 건너면 멀지 않지만 끝없는 가을물을 볼 수 있고, 촉수가 닿을 수 있어, 마치 이라크인의 그림자가 물 한가운데에서 흔들리는 것을 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강가에 서 있지만, 그의 황홀한 머리는 이미 날고 있고, 그의 미련한 이미지는 이라크인을 떠올리게 하고, 눈에 선하다. 시의 묘함은, 마치 방우윤이 말한 바와 같이, "그 단어를 가지고 놀아도 기약할 수 없다. 정말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할 수 있다. ""

시의 제 2 장과 제 3 장은 몇 글자만 고쳤는데, 내용은 제 1 장과 거의 같다. 하지만 이 시의 노래 곡의 음악적 특징을 반영해 리듬의 은은하고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증강시켜 표현하는 감정이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제 1 장의' 재', 제 2 장의' 슬픔', 마지막 장의' 채채' 는 갈대의 색깔을 녹색에서 파란색, 흰색에 이르는 변화를 표현하며 늦가을의 황량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마음이 매우 외롭다. 백로는 서리,' 젖지 않음',' 미정' 의 전환으로 아침 이슬이 점점 서리가 가을물로 변하는 장면과 과정을 묘사하며, 시간 발전의 궤적을 생생하게 그려내며 시인이 날이 밝자마자 강가에 와서 해가 뜰 때까지 머물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추위와 적막한 광야에서 혼자 오랫동안 배회하며 끝없는 가을물을 마주하고 한 사람을 기다리고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이라크 국민의 위치를 묘사할 때,' 방',' 매',' 환' 이라는 단어의 전환으로 이라크 국민들이 건너편에서 시인과 시인이 그들을 만나기를 기다리는 활동과 심리적 이미지를 실감나게 묘사하며 시의 의경을 크게 넓혔다. 또한 "길이", "뾰족한", "오른쪽", "중간", "중간" 과 같은 단어들도 있습니다.

시의 각 장의 시작 부분에는 모두 시 속의 재미있는 필법을 채택하였다. 눈앞의 실경에 대한 묘사와 찬탄을 통해, 일종의 공허한 경지를 그려 문장 전체를 포괄하였다. 시인은 가을색의 독특성을 사로잡아 짙은 먹색으로 늦가을의 공허함과 서늘한 분위기를 반복해서 묘사하고 렌더링하는 것을 아끼지 않고 시인의 친구에 대한 실망과 간절한 그리움의 감정을 표현했다. "인간시화" 가 말했듯이, "시" 의 경물 쓰기도 눈에 띈다. 그의 말이 불쑥 나와서 그는 화장을 하고 싶지 않았다. ""

많은 사람들이 낭송한 이 시가 후세에 미치는 영향은 분명하다. 송옥' 구변' 의 한 구절을 보면' 슬픔은 가을의 영! 쓸쓸히, 초목이 흔들리고 쇠퇴하다. 만약 당신이 먼 길을 가고 싶다면; 가까운 물망루에서 먼저 달을 얻었다. 하늘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다. 외로움, 맑은 물; 슬픔은 고통을 증가시킨다. " 이곳은 가을 날씨와 초목 떨어지는 묘사를 통해 소름 끼치는 분위기를 만들어 시인의 슬프고 고통스러운 심정을 표현했다. 이것은' 자제인' 이라는 시의 영향을 받아' 초사' 가' 시경' 에 대한 계승과 발전 단서를 엿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시에서' 가을바람이 쓸쓸하고, 초목이 서리를 흔들고 있다' 는 시구를 도출하여' 갑술' 이라는 시가 고대 시가사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중국문학감상진품', 섬서성인민교육출판사, 1995 에서 선택)

인상적이고 아름답습니다. 저는 진검을 읽습니다.

갑술' 은 300 곡의 작품 중 서정적 가작이다. "진풍" 에서 독보적으로 다른 진시와는 매우 다르다. 절대 비슷하지 않다. 진 () 이라는 호전적인 나라에서 이렇게 정교하고 감동적인 작품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정말 기적이다. 글쓰기는 매우 간단하다.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돌아가라, 길이 막히고 길다. 위로, 그것은 물의 한가운데에 있다.

이렇게 무거운 장은 반복해서 처음 세 장은 몇 글자만 바꿨다. 시의 내용도 간단하다. 동서고금의 이른바' 영원' 이라는 주제로 남녀 사랑을 하고 있다. 그리고 한 가지 특정 장면만 선택했다. 이렇게 늦가을의 아침, 한 애인이 백강변을 배회하며, 미혹되고, 그의 실종된 애인을 찾기를 갈망하는 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먼저 함축미를 말하다. 조금 적게 표현하고 경제적으로 보이는 문자로 매우 넓은 상상력과 씹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 시의 큰 장점이다. 작품은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지도 않고, 사랑하는 사람이 어떻게 그리운 사람을 그리워하는지 묘사하지도 않고, 자신의 좌두리번거리며 애인을 찾는 행동만 쓰며,' 관화' 의' 한가로이 뒤척이는 것' 과 비슷하다. 그리고 그 (그녀) 의 치정, 뿌리 깊은 그리움, 실망은 끊임없이 분주한 구애 행동을 통해 좌우를 두리번거리며 생동감 있고 함축적으로 드러났다. 얼마나 반복될지 누가 압니까? 첸 qiyuan 는 말했다: "남편이 해야 한다고 말한다면, 하지만 볼 수 없다면, 그는 그것에서 혜택을 얻을 것입니다." " (돌창길곡편) 하지만 그가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할 수 없다면, 그는 더욱 실망할 것이다.

작품은 두 연인의 이미지를 일부러 묘사하지는 않았지만 주인공의 행동 추구를 통해 드러난 감정적 취향을 통해 주는 것과 받는 쌍방의 이미지 특징을 함축적으로 그려냈다. 푸른 물 밑의' 이인' 은 고귀하고 고귀해서 존경스럽고, 다정하고, 사랑스럽다. 그렇지 않으면 그 (그녀) 가 어떻게 그렇게 큰 자석 흡인력 을 가지고, 그렇게 강렬하게 구혼자를 끌어들이고, 그렇게 추구할 수 있을까? 이 이라크인의 추구자와 숭배자는 이라크인을 진심으로 그리워하고 용감하고 집요하게 이라크인을 찾는 것은 사랑에 대한 열정과 집념으로 가득 찬 사람이다.

한편, 시에는 종잡을 수 없는 이인' 만재' 만 쓴 뒤 뚝 그쳤고, 아래는 더 이상 표현하지 않았다. 그러면 이 구혼자는 어떻게 될까, 이것은 독자들에게 상상의 공간을 남겨준다. 아마도 그 (그녀) 는 여전히 열광적으로 추구하고 있는 것 같다. 왜냐하면 세상은 추구하지 않는 것이 많을수록 가치가 있고, 흥미가 많을수록 절실하기 때문이다. 어쩌면. 한없이 실망하다. 어쩌면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심정일 수도 있고,' 끊임없이 자르고, 이치가 어지럽다' 는 맛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도대체 무엇이냐, 작가는 이것이 소위' 어이가 없고, 뜻이 끝이 없다' 거나' 뜻이 끝이 없다' 고 말하지 않았다.

먼저 의경의 아름다움을 말하다. 가을의 높고 상쾌한 계절, 여명 때 갈대는 온통 하얗고, 이슬은 서리이고, 가을바람은 소슬하고, 갈대는 기복이 있고, 가을물은 끝이 없고, 맑고, 물이 뽀얗고, 구불한 물길, 물 속의 작은 대륙이 한눈에 들어온다. 이때, 치정스런 연인이 얽히고설키고 있다. "이인" 은 너무 멀어서, 그 혹은 그녀가 왔다갔다하며 황홀하고, 마음속으로는 말할 수 없는 고통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인은 어디에나 있지만 찾을 수 없다." 그러나 그의 그림자는 수시로 번쩍이며, 시간이 가까워지고, 시간이 흐르고, 시간이 흐르고, 시간이 흐르고, 시간이 흐르고, 가물가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런 상황 때문에 구혼자들은 찾을 수 없고, 읽고 있으면 멈출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첫째, 시인은 애인의 꿈, 치정, 황홀한 주관적 느낌을 추구하며 가을의 아침 안개, 몽롱한 경치와 완전히 조화를 이룬다. 마치 이 막막한 아침 안개가 시인의 이 때의 꿈인 것처럼, 한 장면은 분리할 수 없다.

둘째, 시인의 애인에 대한 애정의 추구는' 이인은 어디에나 있고 찾을 수 없다' 와 일치한다. 만약' 어디에나 있다' 가 아니라면 시인은 더 이상 추구하지 않을 것이다. 어렴풋이 드러나면 언제나 그의 눈앞에서 아득한 그림자가 반짝이며 시인의 따뜻한 감정을 끊임없이 끌어당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셋째로, 시인의 좌우구우구우구우절박한 초조한 심정은' 힘으로는 미치지 못한다' 는 경지와 일치한다. "추적" 과 "추적" 의 서두름과 연속은 모두 구혼자의 불안 때문이다. 이런 불안과' 도달 할 수 없고, 볼 수 없다' 는 상황이 서로 보완하고, 상황에는 감정이 가득하다. 강변의 직녀, 강가의 견우' 냄새가 꽤 난다

넷째, 주인공은 끝없는 서글픔과 실의를 추구하며 만추파의 쓸쓸한 모습과 똑같다. 예로부터' 추경의 추위, 사람을 슬프게 한다' 는 시인들이 추구할 수 없는 실의와 고민, 고통은 추서리, 가을바람, 추경의 슬픈 환경과 하나가 되었다. 이때 쓸쓸한 가을빛 환경은 바로 시인의 서늘한 심정의 표현과 외부화이다.

다섯째, 이라크 국민의 고귀하고 매혹적인 정신적 기질은 맑은 풍경에 의해 부각되어 외부 환경과 하나가 되었다.

바로 이런 다중의경이 서로 겹치는 개방구조로 이 낭만주의 작품은 긴장감이 크고, 의미가 깊고, 색채가 알록달록한 최고의 시편이 되어 독자들에게 더 많은 상상력, 발전, 창조공간을 제공한다.

셋째, 흐릿한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작품은 옳은 사람에 대한 시인의 동경, 추구, 실망, 우울한 마음만 묘사한 것처럼 보이지만 직접 서술하는 것이 아니라 세심한 묘사가 아니라 먼 거리에서 그려낸 프리 핸드. 거리는 미감을 낳는다. 예를 들면 한유의 시가' 하늘은 소소하고 풀색은 가깝지만 없다', 두목의' 강남춘' 은 모두 장거리 미감의 절호의 예이다. 그러나 이런 미감은 거리가 멀기 때문에 모호하고, 몽롱하고, 불분명하고, 심지어 불확실해질 수밖에 없다. 일종의 몽롱한 아름다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바로 공간거리와 심리거리 때문에' 갑술' 시 전체가 흐리멍덩하고 몽롱하며 흐릿한 이미지에 신비로운 몽롱한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서정적 주인공의 신분은 모호하다. 그것의 문화적 배경, 성격, 흥미는 모두 망연자실하다. "이인" 의 얼굴은 흐릿해서, 인물상은 말할 것도 없고, 대략적인 윤곽도 보이지 않는다. 고귀하고, 존경스럽고, 귀엽고, 매혹적인 아름다움은 구혼자의 열정, 집착의 감정적 방향, 혹은 맑은 가을물의 대비를 통해 드러난다. 이' 의 공간위치도 모호하고,' 물 쪽'' 완차이' 는 배회어여서 확정하기 어렵다. 시인은 강가에 서서 안개와 갈대를 통해 물의' 면' 을 응시하고 있는데, 그곳은 이인이 사는 곳이며 안개 속에서 꽃을 보는 몽롱한 느낌을 준다. 눈관인지 마음관인지는 말하기 어렵지만 참고가 어렵고 종잡을 수가 없다. 이 구혼자에 관해서는,

가장 종잡을 수 없는 것은 주제의 모호성이다. 지아 지안의 주제는 무엇입니까? 정말 젊은 남녀간의 사랑에 관한 것입니까? 정말 이런 남자나 여자가 늦가을의 아침에 강변을 배회하며 매혹적으로 환상을 쫓고 있는 것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럼, 이게 꿈이야? 어쩌면 애인을 추구하는 젊은이일지도 모른다. 밤낮으로 생각하며' 유유히 몸을 뒤척이며' 잠을 자다가 깨어나면 시로 회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라크인들은 어디에나 있지만 흔적이 없다' 는 정신 모델일 수도 있다. 사람은 생활 속에서 늘 이런 경험을 한다. 누군가나 어떤 물건이 거기에 있는 것 같지만, 그들이 그것을 찾으면 그들은 사라진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항상 그가 아직 있다고 생각한다. 묘사를 통해' 도달 가능한' 인생철학을 표현할 수도 있다. 사랑 분야, 사업 분야, 벼슬길 생활, 이상적으로 동경하는 활동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과 같이, 생활에는 멀리 떨어져 있는 것들이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이 바로 우리가 오늘 시에 대한 해석이니, 여러모로 해독해도 무방하다. 고대인의 견해에 대하여 우리는 더욱 놀라서 영문을 모른다.

시 서문' 구름: "견자 가시항목 공, 이주 대신 국강은 길이 없다." 심씨는 "거지 갱단의 하류는 나경이고, 주자는 물 중앙에서 볼 수 있어 얻을 수 없다" 고 말했다. 상류는 화석이다. 사람들은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바로 이런 애매하고 애매하고 애매한 것이 시인의 삼매에 적합하다. 명대 셰암은' 사물시' 에서 "모든 시는 사실적이어서는 안 된다. 멀리 청산을 바라보면 아름답지만 은근하고 귀엽다" 고 지적했다. 운무가 감돌고 있어 형용할 수 없고, 몰입도 몇 그루의 나무에 지나지 않는다. 원근에서 본 것은 제각기 다르다. 아름다움은 애매함에 있다. 이곳의 글은 본의는 또 다른 것으로, 이미지를 무력하게 만들고, 토론이나 졸렬한 사고를 하지 않고, 사람을 황홀한 상태로 끌어들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원시 시) 는 고대인들이 이미 시 속의 몽롱한 아름다움에 빠져들었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관점은 매우 정교하고 독창적이다. 그러나 이런 애매모호한 의지에서 시에는 확실한 것이 있다. "보고 싶다" 는 느낌은 확실하고 지속적이다.

마지막으로 음악의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시 속에 장문이 가득 차서, 뜻이 30% 할인되었다. 운발 선성 후 한숨, 후양 후 억제, 여음이 빔 주위에 메아리치고, 한숨을 부르며 감화력이 있다.

결론적으로, 이 시의 풍부한 미감은 우리가 중시하고 진지하게 토론할 만한 가치가 있다. 감상적인 관점에서나 창작적인 관점에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