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나르도는 위조 수표 만들기에 관한 아주 초기 영화를 상영했습니다. 그 영화의 이름은 무엇이었나요?

"Catch Me If You Can"

중국어 제목: Catch Me If You Can

영어 제목: Catch Me If You Can

별칭: 신과 유령

개봉일: 2002년

영화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

영화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톰 행크스

제니퍼 가너

마틴 ·마틴 쉰

크리스토퍼 워켄

지역: 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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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영어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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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인을 피하는 방법" Catch Me If You Can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

각본가: 제프 네이선슨

주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톰 행크스

제니퍼 가너

마틴 쉰

Christopher Walken

길이: 140분

유형: 전기/코미디/범죄/역사

등급: PG-13(일부) 성적인 내용 및 언어)

제작: Dreamworks

초연: 2002년 12월 25일

공식 웹사이트: www.dreamworks.com/catchthem

[줄거리]

18번째 생일을 앞두고 프랭크 애버그네일(디캡) 레오)는 이미 의사이자 변호사이며 주요 항공사의 조종사다. 믿기지 않으시나요? 그렇죠, 신동이 아무리 재능이 있다 해도 이렇게 놀라운 사람이 될 수는 없습니다. 단... 네, 이 사람이 거짓말쟁이가 아니라면 말이죠. 그러나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프랭크는 참으로 신동, 즉 속임수에 능숙한 천재적인 거짓말쟁이입니다.

1964년부터 1966년까지 가출한 17세 노숙소년 프랭크 애버그네일은 뛰어난 위조 실력과 능변적인 언변을 구사해 의사, 의사 등 다양한 저명인사를 만나 '연기'에 성공했다. 교수들, 차장검사들은 수많은 사람들의 돈과 신뢰를 빼앗고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왔습니다. 그는 에어드롭 은행 수표를 위조하고 은행에서 250만 달러 이상의 사기 행위를 했을 뿐만 아니라 비행기 조종사인 척하며 무료로 전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이런 이유로 그는 FBI가 선정한 수배된 범죄자 중 가장 어린 수배자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를 잡기 위해 FBI 요원 칼 핸래티(행크스)와 프랭크는 실제 고양이와 쥐 게임을 시작했다. 칼이 프랭크를 잡으려고 할 때마다 후자가 전자보다 한 발 먼저 탈출한 것 같았다.

상품을 최대한 빨리 배송하기 위해 칼은 가족을 버리고 프랭크를 쫓았다. 그는 프랑코의 범죄와 자신을 놀리는 것을 싫어했을 뿐만 아니라, 무의식적으로 그의 지능에 감탄하기도 했다. 점차적으로 군인과 도둑 사이에는 아버지와 아들과 같은 우정과 암묵적인 이해가 형성되었고, 추격과 탈출의 게임은 더 이상 무자비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 외에도 젊은 프랭크가 전 세계를 여행하는 동안 어떻게 낭만적인 모험을 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

[전설의 거짓말쟁이의 삶]

프랭크 애버그네일의 인생

할리우드 시나리오 작가들은 이야기를 만드는 데 능숙하지만, 너무 흥미롭고, 기이하고 평범한 사람들의 상식에 조금이라도 어긋나는 이야기는 그들의 걸작이 아니라 실제 사람들에게 일어난 실화입니다. 절대적으로 사실입니다!

실제 이야기의 주인공인 프랭크 W. 애버그네일은 16세에 부모님의 이혼으로 가출을 했고, 21세가 되기 전에는 판인 행세를 했다. 아메리칸 항공의 조종사로 50개 이상의 주와 20개 이상의 국가를 여행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여행비를 숨기기 위해 위조 수표를 쓰고 250만 달러가 넘는 현금을 사기도 했습니다. 타인과의 정체성이 바뀌면서 그의 정체성도 바뀌었다. 때로는 명문 대학의 교수가 되기도 하고, 때로는 존경받는 사람이 되기도 하고, 때로는 루이지애나 판사의 서기가 되기도 하는데… 그를 쫓던 연방요원들, 그는 '스카이웨이맨'이라는 별명을 지닌 강력한 도둑이었다.

아이러니한 점은 체포되어 5년 동안 감옥에서 복역한 후 Abagnale이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요원과 대기업에 사기 방지 기술을 가르치는 강사로 변신했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1980년에는 애버그네일의 자서전 소설 『캐치 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You Can: The True Legend of the Most Extraordinary Liar)』이 당시 시장에서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특히 할리우드 영화 제작자들이 구입하기도 했다. 소설을 찾고 영화 각색에 대한 권리를 얻었습니다.

[시 감독은 가족 해체를 좋아하나요? ]

스필버그가 이 영화의 촬영을 맡게 된 이유에 대해 누군가는 감독이 가족 파탄이라는 주제를 특히 좋아했고, 자신도 부모님의 고통을 겪었기 때문이라고 '분석'한 적이 있다. '어렸을 때 이혼. 사실, 이 진술은 순전히 넌센스입니다. 스필버그의 영화 중 상당수는 부모의 이혼과 가정 해체를 소재로 한 플롯이나 배경을 갖고 있지만, 그가 정말 끌리는 것은 영화의 플롯이다. 이 점을 충분히 입증하는 증거가 있습니다. 스필버그 영화에서 어떤 배우도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적이 없는데, 이는 스필버그 감독이 무엇보다 줄거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쉰들러 리스트', '인공지능', '마이너리티 리포트' 등 진지한 영화를 잇따라 만든 스필버그는 갑자기 스타일을 바꿔 유머러스한 범죄를 소재로 한 영화 '스토리 점프'를 선택했다. 주로 새로운 유형과 주제를 시도합니다. 이 주제는 할리우드에서 매우 저속하지만 스필버그는 그것에 발을 디딘 적이 없습니다. 물론, 이 영화의 연출은 스필버그에게 마음을 바꾸고 마음을 편하게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그는 솔직하게 말했다: "마이너리티 리포트"를 촬영할 때, 그는 영화 속 장면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거의 세뇌를 당했지만, "살인을 피하는 방법"을 촬영할 때는 이것이 전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1960년대 미국이 그랬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 그에게 친숙하고 친근하지 않았습니다.

스필버그는 이야기 속 주인공이 왜 그러한 성취를 속일 수 있었는지에 대해 자신만의 독특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필버그는 인터뷰에서 “프랭크를 직접 만나면 그를 신뢰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바로 느낀다”며 “당시 그는 기본적으로 21세기의 어린아이였고, 21세기의 어린아이에 불과했다”고 말했다. 그가 직면한 것은 1960년대 미국이었다. 그가 거듭 탈출할 수 있었던 이유는 전적으로 그 순진한 시대 때문이었다... 그는 오늘날의 사회에서 살아남을 수 없을 것이라고 나에게 인정했다. /p>

[말과 행동의 가르침과 아바그날레 팬]

자전적 영화인 만큼, 당연히 실제 주인공은 영화가 개봉되기 전에 언론의 공격을 피할 수 없다. . Abagnale이 인터뷰에서 한 말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영화 촬영이 시작되기 전, 스필버그 감독은 주인공이 맡은 역할에 익숙해지기 위해 애버그네일을 레오나르도의 집에 며칠간 머물도록 초대했다. 의외로 레오나르도는 캐릭터 탐구에 매우 진지했다. "그는 손에 수첩과 테이프 레코더를 들고 방을 돌아다니면서 끊임없이 나에게 질문을 하고 그것을 녹음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의 전문성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게다가 시 감독의 꼼꼼함도 Abagnale에게 충격을 주었다. 촬영장에서 그는 레오나르도의 의상에 착용한 비행 배지가 범아메리카 조종사가 착용한 비행 배지와 동일하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 그리고 그런 종류의 뱃지는 단종된 지 오래였습니다. 그래서 그는 스필버그에게 이 작은 것을 어디서 찾았는지 물었고, 실제로 스필버그 감독은 "특별히 복사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세부 사항에 대한 이런 세밀한 요구 사항이 있는데 어떻게 좋은 영화를 만들지 않을 수 있겠는가?

그런데 이 영화의 또 다른 스타인 톰 행크스는 애버그네일의 충성스러운 팬이다.”라고 그는 나에게 말했다. 행크스는 '이제 그 책은 내 성경이다'라고 말했다. 나는 사업 방식을 완전히 바꿔 개인적인 문제에 더 집중했다. '" - Abagnale은 행크스가 자신에게 한 말을 기자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의문을 받은 대본과 원작]

원래 오락용으로 영화제작자들도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진지하게, 일단 대형 감독과 관련되면 주목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경우가 많죠. 이는 영화에 좋은 일이기도 하고 나쁜 일이기도 합니다.

국제판 포스터

이 영화를 예로 들면, 시사회가 개봉되기 전부터 이미 일부에서는 대본 자체가 너무 피상적이고, 관객을 즐겁게 하기 위한 내용에만 치중했다는 비판이 나오기 시작했다. , 그러나 주인공의 내면 세계에 대한 정교함을 무시하는 것은 전기 영화에서 있어서는 안되는 실수이다. 또한, 장난을 치면서도 위험을 모르는 나쁜 소년에 대한 영화의 태도는 극도로 무책임하다. 이에 대해 아바그날레 자신이 쓴 전기에는 자신이 한 일에 대한 죄책감이나 후회가 없다는 댓글도 있다. 하지만 나만 밝은 마음을 갖고 있는 거다.” 자신만 생각하고 남을 배려하지 않고, 재미에만 집중하고 결과를 생각하지 않는 이런 삶의 태도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감히 동의하지 못하게 만든다. ..

이게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요? 늘 쾌락에만 집중하고 근심 걱정 없이 살던 미국인들이 갑자기 인생을 재미있게 만들고 즐겁게 하기 위한 영화는 아니었을까요? 사회적 효과는, 돈 버는 게 좋다는 거다. 영화 - 문득 인터넷에서 본 농담이 생각났다. 영국인은 성격이 좋다고 했고, 프랑스인은 웃었다. 그는 음악을 알고 있었고 오스트리아 사람들은 그의 기질이 좋다고 웃었고 프랑스 사람들은 웃었습니다. 이탈리아가 그를 갱스터라고 부르면 이탈리아는 웃을 것입니다. 불교인이라면 인디언들이 웃을 것이고, 인디언들이 그가 좋은 소프트웨어를 갖고 있다고 말하면 미국인들도 웃을 것이다...", 끝 부분에 다음과 같이 덧붙여야 합니다. "미국인들이 심오하면 전 세계 사람들이 웃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