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기억하는 데 탁월한 구성

평범한 공부, 일, 생활 속에서 누구나 필연적으로 작문을 접하게 됩니다. 작문은 매우 포괄적이고 창의적인 언어 활동입니다. 에세이를 쓸 때 아무런 단서도 모르시나요? 다음은 게임 기억에 관한 훌륭한 에세이 모음입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임을 기억하는 뛰어난 구성 1

화창한 아침에 "딩아링--"종이 울리고 학생들이 교실에서 쏟아져 나오고 사방이 떠들썩했습니다.

샤오홍, 샤오리, 샤오메이, 달리 등 좋은 친구들을 찾았어요. 나는 친구들에게 "'세 단어'를 함께 연주하자!"라고 기쁜 마음으로 말했습니다. 친구들은 "멋지네요"라고 소리쳤습니다.

먼저 게임 룰을 소개한다. "가위바위보를 먼저 해야 하는데, 결국 지는 사람이 잡아요. 잡는 사람이 먼저 세 바퀴를 돌려야 해요." 그러면 다른 학생들은 빨리 도망갈 테고, 잡히면 큰 소리로 세 마디만 하고 잡히면 그 사람이 될 것입니다.”

게임이 시작되자 샤오홍은 세 번이나 땅에 닿은 뒤 재빨리 일어나 샤오동을 향해 달려갔다. 왜냐하면 Xiaohong은 Xiaodong이 가장 뚱뚱하고 매우 천천히 달려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Xiaohong이 Xiaodong을 잡으려고 할 때 Xiaodong은 "세 단어만 잡을 수 있습니다."라고 외쳤습니다.

샤오홍은 샤오강이 땅바닥에 쪼그리고 앉아 나뭇잎을 가지고 놀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큰 보폭으로 달려갔고, 샤오강은 갑자기 그것을 발견했다. 샤오홍은 너무 겁이 나서 일어나 도망쳤고, 샤오홍이 샤오강을 잡으려고 할 때 샤오강이 다시 "세 단어를 찾아야 한다"고 외쳤다.

이렇게 5분 정도 달린 후 샤오홍은 "너무 피곤해!"라고 외쳤고, 샤오홍은 스트레칭을 하자마자 아이디어가 떠올라 샤오리를 향해 달려갔다. 그녀의 손에서 무방비 상태였던 Xiaoli는 Xiaohong에게 잡혔습니다.

Xiaoli는 혼란스러운 표정으로 "샤오홍, 당신은 정말 똑똑합니다. 당신은 우리를 잡으려고 이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당신은 우리 반에서 1등 학생이 될 자격이 있습니다!" 샤오홍은 그녀를 만지기 위해 당황했습니다. 머리를 만지작거리며 "아무것도 아니다!"라고 말했다.

"딩댕댕댕..." 수업 종이 울리자 학생들은 모두 즐겁게 교실로 돌아갔다.

친구들과 저는 너무 행복해요! 오늘이 가장 행복한 날이에요! 게임 기억에 관한 훌륭한 에세이 2

행복한 게임은 어린 시절 하늘에서 반짝이는 작은 별과 같아서 잊을 수 없습니다. 오늘 우리는 선생님의 지도하에 팬을 넘기는 흥미진진한 게임을 했습니다.

선생님은 먼저 게임 규칙을 소개했습니다. 음악이 시작되면 부채를 지나치기 시작하고 2초 이상 한 사람의 손에 있을 수 없으며 음악이 멈추면 부채를 지나가지 마세요. . 팬을 얻는 사람은 누구나 쇼를 선보일 것입니다.

"게임이 시작된다!"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팬들은 1학년생부터 후련하게 물들기 시작했다. 모두들 긴장했고, 사냥꾼에게 쫓기는 토끼처럼 심장이 쿵쿵 뛰었다. 빨리 가야 해. 사람마다 보면서 이때 음악이 멈췄습니다. 팬은 만야오의 손에 떨어졌다. "하하하~" 학생들은 좋은 공연을 보기 위해 환호하며 기다렸습니다. 우리가 그렇게 웃으며 그녀가 노래를 부르기를 기다리고 있을 때, 선생님은 "복권을 추첨하자!" "뭐라구요? 이건 공평하지 않아요!"라고 담담하게 말했다. 이때 교실은 물이 끓는 것 같았다. 그러나 만야오는 마치 새장 밖으로 날아가는 듯한 기분으로 종이 한 장을 꺼냈는데, 거기에는 "상금이 있어요!" "정말 상금이 있다고요? 학생들은 모두 행운의 파이가 그들에게 떨어지기를 바랐습니다." .손.

다음 몇 경기에서는 어떤 학생들은 상을 받았고, 어떤 학생들은 벌금을 물었고, 어떤 학생들은 다양한 표정을 짓기도 했는데요... 학생들이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조금만 들었네요! ! 행복한 시간은 항상 거북이가 가져오고 토끼가 가져갑니다. 이 수업은 학습의 즐거움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학급 친구들 간의 우정도 키워줍니다! 게임 기억에 관한 우수 에세이 3

아침에 학교에 도착하자마자 교실에서 터져 나오는 웃음소리가 들렸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알고 보니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밀기 게임을 하게 하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이 게임의 규칙은 두 팀이 서로 얼굴을 맞대고 손바닥으로 밀면서 먼저 넘어지는 사람이 지는 것이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게임이 시작됐어요. 선생님이 우리를 레드팀으로, 저는 블루팀으로 배정했어요. 첫 번째 라운드에서 파란색 팀은 Wu Fangze를 보냈고 빨간색 팀은 Lou Zihan을 보냈습니다.

두 사람은 쪼그려 앉은 후 서로를 깊이 바라보았고, 선생님은 "시작"을 외쳤고, 두 사람은 서로를 밀기 시작했고, 우팡제는 루즈한의 부주의를 틈타 갑자기 루즈한의 발을 네 번 때렸다. 공기. 이번 라운드에서는 우리 팀이 패했습니다. 팀원들은 열성적이었지만, 블루팀은 즐겁게 응원하고 있었습니다.

드디어 제가 다시 블루팀으로 파견될 차례가 되었습니다. 이때의 선수는 양민호였는데, 무대에 오르자마자 양민호는 "나의 십팔룡토벌을 해보자"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나는 아직도 누가 이길지 모르겠다고 생각했다. 잃을 것이다! 그 말에 선생님이 '시작'을 외쳤는데, 이때는 반응이 없었고 선생님은 이미 두 번이나 밀어붙였습니다. 다행히 저는 지지 않고 버티며 다른 학생들이 소리쳤습니다." 어서 어서." 양민호는 결국 더 이상 버티지 못하고 넘어졌다. 이렇게 졌다.

웃음과 웃음 속에 게임은 계속해서 열정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우리의 균형을 연습할 뿐만 아니라 우리 사이의 우정을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기억에 남는 게임 에세이 4

"시작!" 알고 보니 4학년 3반이 "하나, 둘, 셋 나무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 게임의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앞에 있는 나무꾼이 될 사람을 선택하고 줄 뒤에 있는 나머지 사람들을 선택합니다. 나무 사람이 호루라기를 불면 다른 사람은 움직일 수 없습니다. 나무 사람이 나무 사람에게 닿으면 나무 사람이 돌아서 사람을 붙잡을 것이며 잡힌 사람은 나무 사람으로 간주됩니다.

게임이 시작됐고, 선생님이 먼저 인형 역할을 했고, 우리는 모두 흰 선 뒤에 섰다. 휘슬이 울리자마자 학생들은 더 열심히 달려가며 선생님을 향해 빠르게 달려갔습니다. 나만 천천히 앞으로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삐걱' 하는 소리와 함께 선생님이 호루라기를 불었습니다. 동시에 같은 반 친구가 선생님과 부딪혔습니다. 선생님은 그를 잡으려고 재빨리 돌아섰지만, 같은 반 친구가 한 발 늦어서 붙잡혔습니다.

두 번째 라운드가 시작되자 우리는 여전히 예전의 전술을 사용하고 있는 동급생을 보았다. 여유롭게 걸어가는데 반쯤 지나자 호루라기가 울리고, 학생들은 명령을 듣자마자 멈춰 섰다. 모든 사람의 자세는 다양하다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태극권을 하는 것처럼 몸을 구부리고 손을 흔들었고, 일부는 도망치려는 듯 발가락을 높이 들었지만 일부는 넘어져 땅에 누웠지만 감히 그러지 못했습니다. 이동; 다른 사람들은 나무 남자 옆에 서서 나무 남자를 때리려고 손을 뻗었습니다... 나무 남자의 눈은 너무 날카로워 여러 명의 동급생을 한꺼번에 제거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무 남자가 돌아섰고 게임은 계속되었고 나는 여전히 천천히 걷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앞을 지나가던 반 친구들이 뒤돌아 도망가더군요. 나무꾼이 우리를 잡으러 오는 걸 알고 나는 뒤돌아 출발점으로 달려갔습니다.

그런 다음 몇 라운드를 더 플레이했습니다. 우리가 열심히 공부하고 있을 때 "딩딩딩딩..."이라는 수업 종이 울렸고, 우리는 줄을 서서 마지못해 나가야만 했다. 게임 기억의 탁월한 구성 5

오늘 양 선생님은 풍선 불기 대회를 조직했습니다.

이 대회의 규칙은 두 사람이 한 조가 되어 동시에 가장 큰 풍선을 부는 사람이 승리하는 것입니다. 날려버리면 지는 겁니다. 양 선생님은 규칙 설명을 마친 후 "누가 올라와서 풍선을 불겠습니까? "라고 물었고 나는 즉시 손을 들었지만 양 선생님은 나를 선택하지 않았고 샤오탕과 샤오미를 선택했습니다.

샤오탕이 시상대에 뛰어오르는 모습을 보았지만 샤오미는 당당하게 걸어가 핑크색 풍선을 가져갔다. 다시 Xiao Tang을 살펴보겠습니다! Xiao Tang은 이미 노란색 풍선을 가져와서 계속 당기고 있습니다. 샤오미도 샤오탕을 흉내내며 풍선을 앞뒤로 잡아당겼다. "준비하세요!" 양 선생님이 말씀하셨어요. 샤오미와 샤오탕은 빠르게 풍선을 입에 대고 심호흡을 했습니다. "시작!" 양 선생님의 명령을 듣고 두 참가자는 힘차게 불을 붙였습니다. 그들의 풍선은 점점 더 커졌고, 눈 깜짝할 사이에 Xiao Tang의 풍선은 거대한 노란색 전구처럼 보였습니다. 결국 Xiao Tang이 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

대회가 끝났고, 양 선생님은 두 명의 학생을 더 초대하여 풍선 불기 대회에 출전했습니다.

두 게임이 끝난 후 양 선생님은 모두에게 풍선을 주며 우리에게 2인 1조로 풍선 불기 대회에 참가하라고 하셨습니다. 내 풍선은 빨간색이고 상대는 샤오마오입니다. 풍선을 얻은 후, 불 때 힘이 많이 들지 않을 거라 생각하고 재빨리 입으로 불었습니다. "준비하세요, 시작하세요!" 양 선생님이 명령을 내렸습니다. 나는 재빨리 심호흡을 하고 풍선을 입에 대고 불기 시작했습니다. 풍선이 점점 커집니다. 그런데 이미 내 것보다 더 큰 샤오마오의 풍선을 보세요. 하지만 쾅하는 소리가 들릴 수밖에 없었던 순간 샤오마오의 풍선이 터졌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나는 이 게임에서 이겼다.

오늘 풍선불기 대회 너무 재미있네요! 이번 대회를 통해 나는 인내하는 법을 배웠다. 게임의 뛰어난 구성을 기억하세요 6

"하하하! 잡혔다, 잡혔다!" 이게 무슨 소리야! 병아리를 잡기 위해 매를 치는 소리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소리입니다. 여름방학 동안 학원에서 반 친구들과 닭잡기 게임을 했습니다.

게임의 규칙: 반 친구 한 명을 사나운 독수리로, 다른 반 친구를 엄마 닭으로, 나머지 학생들을 귀여운 병아리로 초대하세요. 독수리는 어미 닭을 피하고 닿는 모든 것을 피해야 합니다. 병아리 부분, 병아리가 잡히더라도 게임은 시작됩니다.

첫 장면에서 어미는 병아리를 보호하기 위해 날개를 펼치며 “아이들 조심하자, 독수리에게 걸리지 않게 하라”고 외쳤다. 그 말을 듣지 못하는 것 같은 작은 뚱뚱한 닭이있었습니다.

작고 살찐 닭은 천천히 걸었고, 독수리가 자신을 쳐다보고 있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나는 독수리가 작고 뚱뚱한 닭을 향해 빠르게 달려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작고 뚱뚱한 닭이 고개를 돌리자마자 독수리에게 잡혔습니다. 병아리들은 독수리의 교만함을 보고 들킬까 봐 빨리 어미닭 뒤로 달려갔습니다. 독수리는 행복하게 말했습니다. "내가 이겼어요!" 날개가 기쁨에 넘쳐 춤을 췄습니다.

두 번째 장면에서 이번에는 엄마 닭이 독수리가 아이들을 겁주는 것에 화가 나서 아이들의 '복수'를 돕기로 결심했다. 어미 암탉의 눈은 "분노로 불타오르고" 용감하게 독수리를 덮쳤습니다. 독수리는 화가 난 어미닭을 보고 겁에 질려 도망쳐 감히 뒤도 돌아보지 못하고 앞으로 달려갔습니다. 결국 그들은 동점을 이루었습니다.

새끼 닭을 위해 용감하게 독수리와 싸우는 어미 닭의 모습은 '세상에는 엄마만 착하고 엄마 있는 아이는 보물이다'라는 노래가 생각난다. 기억에 남는 게임 에세이 7

하하하하 조용한 교관에 갑자기 웃음이 터졌다 아, 알고 보니 4학년 3반 학생들이 코막이 놀이를 하고 있었다. . 게임이니까 같이 보러가자!

오늘 수업시간에 선생님께서 손에 분필을 들고 칠판에 커다란 아기 얼굴을 그리시더니 "오늘 우리 게임 하나 해요. 이 게임 이름이 코 맞대기예요. "라고 하더군요. 코." "좋아!" 학생들의 환호가 터지고, 선생님께서 간단한 규칙 설명을 하신 후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첫 번째로 무대에 오른 사람은 왕첸닝이었다. 그녀는 아기의 얼굴에 코를 대고 몇 번이고 거리를 두고 비교한 뒤 선생님에게 “시작해도 된다”고 말했다. ." 선생님은 눈을 가린 채 조심스럽게 연단 위로 걸어갔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신났던 순간은 인형의 얼굴에 손을 대고 씌워주려던 순간, 막 성공하려던 찰나 머뭇거리며 코를 움직였을 때였다. 하하, 왕첸닝이 인형의 눈 밑에 코를 대었습니다. 하하하, 교실이 웃음바다가 되었습니다.

두 번째로 등장한 장시한은 먼저 과장된 스트로크를 몇 차례 한 뒤, 눈을 가리고 당당하게 시상대에 올라 얼굴에 코를 대었다. 이 사람들 중에 제일 좋은데 그의 부주의로 인해 코를 엉뚱한 쪽으로 돌렸습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교실의 웃음 소리는 더욱 커졌습니다. 선생님은 "왜 이 웃음이 나에게 다른 의미를 갖는 걸까요?"라고 농담을 했고, 장시한은 이 말을 듣고 멍한 표정을 지었다. 세 번째 왕지한이 무대에 올랐고, 몇 차례 대강 비교한 뒤 선생님에게 눈가리개를 해달라고 부탁한 뒤 자신있게 연단으로 올라간 뒤, 망설임 없이 바로 눈가리개를 벗고 바라보았다. 코에 붙어 있었는데 이번에는 어리둥절했습니다. 코가 얼굴 바깥쪽에 붙어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학생들은 폭소를 터뜨렸고 그는 낙담한 표정으로 무대 아래로 뛰어 내려갔다.

코 찌르기 게임이 너무 재밌어요! 게임 기억에 관한 훌륭한 에세이 8

오늘 양 선생님은 우리를 게임에 데려가셨습니다. 그냥 내 말을 들어보세요.

게임의 규칙은 사람이 밧줄을 잡고 그 밧줄에 매듭을 묶어야 하는데, 그 밧줄을 양손으로 풀 수는 없다는 것이다.

1라운드에서는 장수기가 승리를 다짐한 듯 미소를 지으며 밧줄을 잡고 좌우로 감쌌다. 고기만두로 바뀌었어요. 물론 그녀는 포기할 생각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밧줄을 집어 다시 매듭으로 묶었습니다. 그녀는 흥분하여 세게 잡아당겼고, 그녀가 그것을 보았을 때 밧줄이 그녀를 세게 쳤습니다. 여전히 매끄러웠어요. 매듭 하나도 없었어요.

그녀는 분노로 얼굴이 붉어졌다. "아, 왜 항상 상처받는 거죠?"

다음으로 무대에 오르는 건 너무 긴장해서 줄을 잡았어요. , 그 결과 밧줄이 묶이지 않았지만 팔이 감겨져 웃었지만 조금 불안했습니다. 마침내 아이디어가 떠올랐고, 밧줄을 잡고 휘둘렀다. 선생님은 내가 란저우 국수를 만드는 것처럼 보였다고 말했다. 나는 밧줄 매기 동작을 '블라인드 트릭'으로 사용하고 싶었다. 선생님이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동안 내 손을 놓고 빨리 매듭을 묶어주세요. 의외로 선생님의 눈이 예리하셔서 제가 손을 놓기도 전에 선생님께 발각되어 패배하게 되었습니다.

마침내 선생님이 "줄에서 손을 떼지 않고 매듭을 묶는 방법을 알고 싶으세요?"라고 말씀하시며 우리에게 시범을 보이기 시작하셨습니다. 팔짱을 끼고 밧줄의 양쪽 끝을 위아래로 당긴 다음 팔을 뻗어 매듭을 묶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알고 보니 일을 할 때 유연성을 배워야 하는 것 같고, 한 방향에만 집중할 수는 없는 것 같아요. 게임 기억에 관한 우수 에세이 9

"파, 팝, 팝" 응? 4학년 3반의 박수는 왜 터졌을까? 아, 알고 보니 코를 가지고 장난을 쳤던 것 같아요!

게임의 규칙은 선생님이 칠판에 큰 얼굴을 그린 후 코가 그려진 카드를 꺼낸다. "나는 반 친구가 나와 함께 이 게임을 하길 원해요!" 선생님은 그것을 보고 반 친구를 불러서 그에게 말했습니다: "30분만 시간을 드릴게요. 그의 코를 대는 것을 도와주세요." "

동급생이 치수를 재고 천천히 뒤로 걸어가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선생님은 그의 눈에 천을 씌워 주셨고, 그 아이가 비틀거리며 플랫폼 위로 올라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아이는 갓 태어난 오리처럼 보였고, 제대로 걷지도 못했습니다. 그는 위치를 찾아 코를 그 위치에 직접 눌렀습니다. 그는 천을 벗고 그것을 바라보았을 때 어안이 벙벙했습니다. 코가 얼굴 바깥쪽에 붙어있으니까요! 그러자 우리는 폭소를 터뜨렸습니다. 그는 당황해서 걸어 내려갔다. 그러다가 선생님이 다른 반 친구를 불러서 올바른 위치에 꽂았는데 코가 거꾸로 붙어 있었어요! 우리는 또 웃음이 터졌다. 그런 생각이 들었을 때, 나는 바보가 될까봐 매우 긴장하고 두려웠는데, 갑자기 좋은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그들의 측정 방법이 효과가 없었으니, 팔을 사용해서 측정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나는 코의 위치를 ​​측정하기 위해 즉시 단상에 올라갔다. 잠시 후 선생님은 "54321 멈춰! 이리 와, 눈을 가릴게!"라고 말씀하셨다. 나는 걸어가서 천천히 단상으로 올라가서 따라갔다. 팔을 만졌을 때 선생님이 계속해서 "위, 위, 오, 알았어!"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나는 천을 끌어내렸고 그것이 정말로 중앙에 있다는 것을 보고 나는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내 귀에.

이 사건을 통해 무슨 일이 있어도 생각만 하면 길은 ​​찾을 수 있다는 걸 알게 됐다. 게임을 기억하는 훌륭한 작문 10가지

오늘 우리는 금펜 작문 수업에서 신문 줄다리기라는 게임을 했습니다.

각 팀은 주장과 슬로건을 선택하고, 신문에 구멍 두 개를 오려낸 뒤, 두 그룹에 머리를 꽂고, 목으로 줄다리기 놀이를 펼친다. 몸은 움직일 수 있지만 손은 신문에 닿을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 포기로 간주됩니다. 신문을 깨뜨린 사람은 세 게임 중 가장 좋은 게임에서 패배합니다.

저희 주장은 왕자룡(Wang Zilong)이고, 두 번째 조의 주장은 마옌위(Ma Yanyu)입니다. 우리 그룹은 마스터 팀(Master Team)이라고 불리고, 그들의 그룹은 플라잉 타이거 팀(Flying Tiger Team)이라고 불립니다.

첫 번째 게임은 남학생 대 남학생 대결이었습니다. 우리 팀은 Liu Yiran에게 플레이를 요청했고, Flying Tigers는 Huang Haiyang에게 플레이를 요청했습니다. 각자 가위를 가지고 있었고, 잠시 후 큰 구멍과 작은 구멍이 잘려나갔습니다. 유이란은 큰 구멍을, 황하이양은 작은 구멍을 넣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었고, 둘 다 포기하지 않고 서로를 시험했습니다. Liu Yiran은 Huang Haiyang을 밀어내기 위해 '압도적인' 움직임을 사용했습니다. Huang Haiyang의 신문은 썩었습니다. Liu Yiran은 기뻐했지만 교사는 "손으로 다른 사람을 밀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파울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황하이양(Huang Haiyang)이 테이블을 뒤집었습니다.

두 번째 게임은 소녀 대 소녀입니다. 우리 팀의 Xu Yao가 경기를 했고, Flying Tigers 팀의 Zhao Fei가 두 사람이 경기를 펼쳤습니다. 치열한 경쟁이 시작됐고, 그들은 계속 팽이처럼 돌았다. 마침내 Xu Yao가 뽑히고 신문이 깨졌고 우리 팀이 승리했고 우리는 환호했습니다.

남학생과 여학생의 세 번째 게임은 선생님이 우리 팀 리더에게 가위바위보 게임을 하라고 하셨습니다. 우리 팀은 Xu Yao를 보냈고 Flying Tigers는 Yang Qian을 보냈습니다. 양간은 꼼짝도 하지 않고 서 있었고, 쉬야오도 그 뒤를 따랐다. 선생님은 가려움증을 긁는 트릭을 생각해 냈습니다.

양간은 어쩔 수 없이 계속 돌기 시작했고, 양간이 목을 잡아당기자 플라잉 타이거즈가 승리했다.

결국 우리 팀은 졌지만, 그래도 즐거웠습니다. 게임 기억에 관한 훌륭한 에세이 11

오늘은 탁구공을 손으로 잡을 수도 없고, 옷에 의지할 수도 없는 사람이 누구인지 대결을 펼칩니다. Shi Jiarui와 저는 그룹 B에 속해 있습니다. 왕쯔위안 소속팀은 A조이다. 레인보우 선생님이 말씀하셨어요.

우리 조는 이번에 관리인으로 허지첸을 선택했고, 다른 조는 왕쯔위안을 관리인으로 선택하며 게임이 시작됐다. 나는 속으로 생각했습니다. 왜 아직 나를 선택하지 않았습니까? 나는 챔피언 가드를 열 번이나 했습니다!

선생님께서 게임을 시작하라는 명령을 내리시고 상대 선수들을 무대에 올라오라고 하셨습니다! A조의 왕쯔위안(Wang Ziyuan)은 왕 같은 아우라를 풍기며 앞으로 나아갔지만 뒤로 물러나자 폭소를 터뜨렸다. 우리 허지첸은 밝은 미소를 지으며 몸을 굽혔습니다. 나는 불안했다. He Zichen, 제발 적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양팀 선수들은 왕쯔위안이 몸을 굽힌 채 탁구공을 손에 들고 뚫어지게 쳐다보는 모습이 보이기 시작했다. 허지진은 감히 나약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해 탁구 포로를 공중에 매달아 날카로운 눈빛으로 노려봤다. 한 손은 죄수의 우리를 잡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말씀하셨다: 게임이 시작된다. 양측의 플레이어들은 죄수를 우리에 올려놓고 경비를 시작했습니다. 왕쯔위안(Wang Ziyuan)의 수감자는 마치 10년 동안 감옥에 갇힌 것처럼 필사적으로 몸부림쳤다. 그리고 He Zichen의 죄수는 몇 번의 작은 흔들림만으로 가운데에 조용히 쪼그리고 앉아 감옥에서 막 나올 것 같았습니다. 나는 생각했다: 우리 그룹의 승리는 보장되어 있다.

그러나 좋은 시간은 영원히 지속되지 않습니다. He Zichen은 게임의 규칙을 명확하게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반대편에 도달했을 때 공을 잡았습니다. 우리는 그에게 재빨리 상기시켜 주었지만 그는 당황한 표정으로 우리를 바라봤습니다. 바로 그때 Wang Ziyuan이 먼저 공을 뒤로 드리블했습니다. 승리! He Zichen은 여전히 ​​멍하니 서 있었습니다.

그렇게 패하고 승점 5점을 얻었으니 다음 경기에는 꼭 저를 뽑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임을 기억하는 훌륭한 에세이 12

내 기억 속에는 나를 행복하고 잊을 수 없게 만든 게임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풍선 불기 대회가 아직도 기억에 생생하다.

어느 날 '딩어링' 종소리가 울리자 나는 서둘러 교실로 돌아갔다. 야오 선생님께서 풍선 불기 대회를 개최하신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 기뻤습니다. 학생들도 환호했고 모두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선생님이 한 조를 먼저 뽑았는데 다음 조에는 제가 없었어요. 나는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어 “선생님, 저를 뽑아주세요!”라고 열렬히 외쳤습니다. , 내 상대는 Wang Lanmeng이고 그녀는 조용한 소녀이므로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게임이 시작되자 나는 심호흡을 하고 풍선에 힘차게 불었다. 내 볼은 작은 고무공 두 개처럼 불룩해졌고, 얼굴은 큰 사과처럼 붉어졌습니다. 열심히 플레이하는 동안 왕란멍을 옆으로 바라보는 것도 잊지 않았습니다. 다행히 그녀는 나를 따라잡지 못했습니다. 나는 내 풍선이 작은 사과처럼 보였지만 눈 깜짝할 사이에 큰 호박으로 변할 뻔했습니다. “어서! 어서!”라고 외치는 학생들도 있었고, 풍선이 터질까 두려워 귀를 막은 사람들도 있었고, 신이 나서 의자 위에 서 있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그냥 '펑'하는 소리가 나더니 내 풍선이 터졌고, 풍선 파편들이 나비처럼 공중을 날아 여기저기 떠다니는 게 너무 아름다웠다. 나는 기뻐서 펄쩍펄쩍 뛰었지만 왕란멍은 얼굴을 찌푸리고 낙담했다.

이 독특한 풍선 불기 대회는 너무 흥미로웠기 때문에 다음 번에도 이런 게임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각도를 조정하세요"라는 네 단어가 나왔습니다.

"학생 여러분, 한 번 해보자 게임의 목적은 젓가락을 병에 던지는 것입니다. 규칙은 병을 바닥에 놓고 젓가락을 테이블 높이에 놓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말씀하시며 우리 각자에게 병과 젓가락을 가져오라고 하셨습니다.

게임이 시작되고 학생들은 모두 숨을 죽인 채 병 입구를 바라보고 있었지만, 젓가락이 땅에 떨어지는 소리와 함께 학생들의 실망한 한숨이 늘 들려왔다. 귓가에 환호성이 울려 퍼졌다. 뒤를 돌아보며 환호하는 판슈샹즈: "그래! 넣었어!" 나는 온 힘을 다해 "빨리 넣어!"라고 외쳤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초조해졌고 손은 계속 떨렸다. "딩—— "맑은 소리 그 순간 세상이 조용해진 것 같았고, 내 마음에 큰 폭풍이 몰아쳤다. "던졌다" "던졌다"...

"지금은 어떻게 넣었지?" "먼저 조준한 뒤 각도를 조정한 것 같군요." 충격을 받았죠. 응, 그냥 각도를 조정해서 어떤 게 맞는지 알아보지 않았나 싶어요." 나? '길'은 어디 있지?

나는 재빨리 다른 방법을 찾았다. 오른쪽 눈을 꼭 감고 왼쪽 눈과 젓가락을 같은 높이로 유지한 채 병 입구를 겨냥했다. 놓으자마자 젓가락이 들어갔어요!

각도를 조절하고 방법을 조절하다보니 '하나 이상이 있다'라는 문구가 생각나더라구요! 광장으로 가는 길'. 우리에게 어울리는 '길'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뭐? 게임 기억하기 명작 14

오늘 중국어 수업에서는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 선생님은 매우 흥미로운 활동인 마스크 페인팅을 준비했습니다. 오랫동안 고민하다가 무서운 유령탈을 그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선생님이 주신 꾸미지 않은 가면을 받은 후 먼저 펜에 짙은 물감을 묻혀서 가면의 눈 부분을 칠해줬어요. 그런 다음 핏빛 빨간색 페인트를 사용하여 눈에 깊은 흉터를 그립니다. 나는 그것을 존경했고, 음, 꽤 무서웠습니다. 그런 다음 몇 가지 패턴을 더 칠하고 마지막으로 마스크의 나머지 부분을 검은색으로 채워 더욱 무섭게 만들었습니다.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즉시 마스크를 착용했습니다.

제 친구 왕하오난이 돼지를 그렸어요. 보라색 뿔만 빼면 진짜 돼지랑 똑같네요!

이때 나는 그에게 살금살금 다가가서 그의 어깨를 두드려주었다. 아무런 준비도 하지 않은 채 돌아섰던 그는 내 모습을 보고 "귀신아, 귀신이 있다!"라고 외치며 도망치는 척했다. 그 사람이 이렇게 외치는 걸 듣고 나는 크게 웃었고, 마스크를 쓴 사람은 겁을 먹었습니다. 그는 내가 한 일을 본 후 같은 전략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장난을 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내 예를 따라 조용히 여자 동급생에게 다가가 그녀를 만졌습니다. 그러나 그가 전혀 예상하지 못한 것은 이 여자 동급생이 실제로 뱀파이어 가면을 쓰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의 얼굴이 바뀌었다. 그 사람의 모습을 보고 우리 반 전체는 웃음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그 사람은 정말 겁쟁이예요, 하하!

선생님께서 영상도 찍어주셨어요. 영상 속에서 저희는 굉장히 웃긴 행동을 하고 있었는데 어떤 분은 웃긴 모자를 쓰고 아주 신비스러운 행동을 했고, 어떤 분은 얼굴을 찌푸리고 혀를 내밀고 있었는데...

교실에서 우리는 웃고 또 웃었어요. , 의기양양하네요 정말 즐거운 할로윈이네요! 게임 기억에 관한 훌륭한 에세이 15

나는 "닭 잡기", "숨바꼭질", "하나 둘 셋 나무 남자" 등 많은 게임을 해봤지만...가장 인상 깊었던 게임이 바로 이 게임이었습니다. 손가락 게임이었어요.

게임의 규칙은 두 사람이 그룹을 지어 서로의 손가락을 관찰하는 것입니다. 한 사람은 오른손으로 왼손을 감싸고 한 손가락 끝만 드러내고 다른 사람은 추측합니다. 무슨 손가락인지 정확하게 맞추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내 상대는 후슈아이보(Hu Shuaibo)이다. 그의 손은 두껍고 강하며, 그의 손톱은 매우 짧다.

게임이 시작됐으니 먼저 숨겠습니다. 오른손에 손가락을 세게 파보니 약지 끝만 드러났다. 후슈아이보는 약지와 검지가 너무 비슷해 오랫동안 생각했다. 하지만 Hu Shuaibo는 여전히 추측했고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이번에는 내가 추측할 차례였다. 나는 후슈아이보가 내가 보지 못하도록 구석에 손을 숨긴 뒤 자신있게 손을 보여주었다. 나는 오랫동안 그것을 보았지만 그것이 어떤 손가락인지 알지 못했습니다. Hu Shuaibo는 "서둘러!"라고 초조하게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내 손가락 중 어느 것이 그의 것과 닮았는지 살펴보았습니다. 그러고 보니 문득 내 약지가 그 사람과 너무 비슷해서 약지라고 했는데, 열어보니 검지였다.

그는 "내가 이겼어, 내가 이겼어!"라고 기뻐하며 말했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앞으로 모든 것을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우리의 웃음과 함께 '딩어링' 벨이 울렸고, 나는 "앞으로 또 손가락 게임을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