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 Xizhi, 린이 (이 산둥 린이), 동진 사람들 에서 태어났다.
"문자의 상황은 넓거나 좁아서는 안 되므로 빛을 강조하는 것은 어울리지 않는다." 제스처 이론' 제 12 장의 10 장' 중용' 에서 발췌한 것이다.
번역: 글자의 상황은 상하가 좁아서는 안 되며, 경중을 불균형하게 만든다.
"방을 흰색으로 나누고, 거리는 균일해야 하고, 자연스럽게 듬직하다." 12 장 7 장 제스처에서 발췌했습니다.
헝겊 흰색 점, 자연 안정, 먼 거리 사람들이 모두 가지고 있으며, 위아래로 각각 그 곳을 얻는다.
2. 책 한 권을 원하면 먼저 글리프, 순열, 혹은 우연히 이상한 몸을 낳을 것을 예상하는 것을 우연의 일치라고 한다. --
\ "장 창사 필법 십이의 의미 \" 안진경?
편지를 쓰려면 글자의 모양을 미리 생각해서 순순하게 배열해야 하는데, 때로는 의외로 색다르게 만들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이 바로 기교이다.
안진경 (709 -784 년 8 월 23 일), 글자, 별호 선문자, 별호, 경조만년
3, 모두 초심자이며, 먼저 대략을 세우고, 가로세로로 늘어놓으며, 천을 기다리며 하얗게 하려고 노력한다. 구양문의?
평균적으로, 그들이 처음 배운 사람들은 먼저 대국을 세우고, 횡포하고, 상대적 추구를 하는 것이다.
구양문의 (557 -64 1) 형주 (오늘 호남 형양) 사람, 본적 담주 임향 (오늘 호남 창사). 그는 당대의 유명한 서예가와 관원으로 해서체 4 인 중 한 명으로 남양정남 장군 구양카이의 손자, 남진 장군의 아들이다.
4, 흰 천, 원근은 균일해야 한다. -응? -왕희지
번역: 분포는 하얗고, 먼 사람들은 다 할 것이다.
5, 세 천과 흰색 이 있습니다; 글자는 하얗고, 글자는 하얗고, 선은 하얗다. 초보자의 분포는 반드시 고르게 손실을 막아야 한다. 그 중지가 균일하다는 것을 알고, 그 변화를 도모하면 비스듬히 흩어진다. -강? 그리고
번역: 천 흰색 세 가지; 글자 속의 흰 천, 글자 속의 행간의 흰 천. 초보자의 분포는 균일해야합니다. 통일이 변화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양수와 마이너스 기울기는 그 사이에 흩어져 있다.
청대 학자 화가 하강. 장쑤 금단, 무석으로 이전하다. 글자중화, 중서, 취봉, 일봉. 생강은 서투른 노인이기 때문에 그는 강남이 서투르다고 자칭한다.
6, 스파 스 전체, 비밀 리프트; 평면 전체, 위험한 장소 비행; 배불리 먹으면 살이 찌고, 날면 살이 빠진다. -첸? 이봐?
번역: 스파 스 전체, 비밀 장소 이동; 위험으로 가득 찬 곳에서 공평하게 비행하다. 꽉 채우면 살이 찌고, 들어 올리면 살이 빠진다.
이순신 (102 1 년-1088), 단어와 책, 낙양 (남간부 푸젠로) 사람. 이청초, 그는 수재 출신으로 관원의 교정과 수집 학자를 거쳐' 전 한서' 를 출판했다. 건창군 (강남동로, 남강군), 후임 의사로 강등되었다.
7, 사람은 책에 손이 잘 맞고, 모든 것이 있다. 악비. 그냥 날씬해요. 책이 장단이 균형이 잡혀 있고 경중 균형이 맞고 음양이 적당하고 강유상제라면 아직 살아 있는 사람은 뚱뚱하지도 날씬하지도 않다. 너무 길지도 짧지도 예쁘지도 않다. -물건? 공손하다
번역: 사람은 책에 손이 잘 맞고, 여러 가지 상황은 중화일 뿐이다. 뚱뚱하다고 말하다. 그냥 날씬해요. 책이 길고, 가볍고, 균형이 중요하며, 음양은 적당하고, 강유하며, 마치 사람이 뚱뚱하지 않고 날씬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처럼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너무 길지도 짧지도 예쁘지도 않다.
항무 [명] (약1550-약 1600), 본명 덕지, 이순은 결국 무, 명덕순, 이름 정원, 이름도 알 수 없다. 그는 수수인, 유명한 수집가의 아들이다.
확장 데이터:
장: 뒤로; 두 글자가 한 글자로 합치면 위아래로 그려야 한다고 한다. -응?
왕 Xizhi: 두 단어 하나, 그리고 무게는 길어서는 안 되고, 단독은 작아서는 안 되고, 번잡함은 커서는 안 되고, 밀승소함, 단승장도 해서는 안 된다. -응?
웨이 부인: 피크 드롭 돌 같은 점 그림, 하지만 진짜 붕괴 처럼; 가로화는 천리 뜬구름과 같지만, 실은 유형적이다. 만세 고토 같은 수직 그림; 코뿔소처럼 그림을 그립니다. 그림은 파도를 헤치고, 소리는 우레와 같다. 백궁과 같은 비스듬한 갈고리; 교차 접힌 석궁 힘줄; 글자는 그 모양과 같고, 묘함은 말로 표현할 수 없고, 책은 완성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