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익스피어 명언의 한역영

셰익스피어 명언의 한역영

진정한 사랑의 길은 결코 평평하지 않다. ("한여름 밤의 꿈"1..1)

진정한 사랑으로 통하는 지름길은 없다. 한여름 밤의 꿈/진실한 사랑의 길은 영원히 평탄하지 않을 것이다.

둘째, 비천한 것은 수량이 없다. 사랑은 형식과 발굴에 전달될 수 있다. 사랑은 눈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보는 것이다. ('한여름 밤의 꿈'1..1).

사랑에서 비열함과 악행은 모두 계산되지 않는다. 둘 다 행복과 엄숙함으로 변할 수 있다. 사랑은 눈이 아니라 마음으로 판단한다./사랑은 눈이 아니라 마음으로 판단한다. (마하트마 간디, 사랑명언) -'한여름 밤의 꿈'

셋째, 주여, 이 인간들이 얼마나 어리석은가! ("한여름 밤의 꿈" 3.2)

맙소사, 이 인간들이 어떻게 완전 바보가 될 수 있겠어! -'한여름 밤의 꿈'

넷째, 달, 연인, 시의 상상력은 모두 치밀하다. ("한여름 밤의 꿈" 5. 1)

미치광이, 연인, 시인의 상상력은 모두 풍부하다. -'한여름 밤의 꿈'

다섯째, 도구의 작은 지혜가 침묵한 이후로, 총명한 사람의 가젯은 이미 빛을 발했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1.2)

어리석은 사람의 작은 총명함이 묵묵히 억압된 이후로, 총명한 사람의 작은 어리석음은 더욱 사람들의 주목을 끌게 되었다. -"모두 행복하다"

6. 세상은 무대다. 모든 남자와 여자는 배우일 뿐이다. 그들은 모두 그들의 결말과 그들의 출현을 가지고 있다. 한 사람이 일생 동안 몇 가지 역할을 한다. -"모두 행복하다"

일곱. 미모는 금보다 도둑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1.3)

미모는 금보다 도둑을 유치하기 쉽다. -"모두 행복하다"

8. 달콤함은 우월감의 목적이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2. 1"

역경의 용처는 달콤하다. -"모두 행복하다"

아홉, 내가 여자라는 걸 몰라? 내가 생각할 때, 나는 반드시 말을 해야 한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3.2"

내가 여자인 줄 몰라? 나는 내 생각을 말했다. -"모두 행복하다"

X. 사랑은 단지 광기일 뿐이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3.2"

사랑은 단지 광기일 뿐이다. -"모두 행복하다"

아, 다른 사람의 눈을 통해 행복을 보는 것은 얼마나 고통스러운 일인가! "당신이 원하는 대로"

아아! 다른 사람의 눈에서 행복을 보면, 나는 정말 말할 수 없는 슬픔이 있다! -"모두 행복하다"

열두. 자기 자식을 아는 아버지는 총명한 아버지이다. ("베니스 상인" 2.2)

아들의 아버지를 아는 것이 현명하다. -베니스 상인

13. 사랑은 맹목적이다. 연인들은 그들이 약속한 아름다운 추종자를 볼 수 없다. ("베니스 상인" 2.6)

사랑은 맹목적이다. 연인들은 자신이 한 어리석은 짓을 볼 수 없다. -베니스 상인

열네. 모든 G 청취자는 모두 금이 아니다. ("베니스 상인" 2.7)

반짝이는 것은 모두 금이 아니다. -베니스 상인

열다섯 살 때 살아 있는 위인의 의지는 죽은 아버지의 의지에 의해 억압되었다. (베니스 상인 1.2)

살아있는 여자의 의지는 그녀의 죽은 아버지의 의지에 의해 제한된다. -베니스 상인

16. 겉모습은 종종 사물 자체와 완전히 일치하지 않으며, 세상은 표면의 장식에 쉽게 속는다. -베니스 상인

17. 비교가 없으면 장점이 없다. 감사하지 않고 까마귀는 종달새처럼 노래한다. 나이팅게일이 낮에 소음 속에서 노래한다면, 사람들은 그것이 텅스텐보다 더 아름답게 노래한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나이팅게일, 노래명언) 얼마나 많은 일을 완벽하게 할 수 있는지, 딱 맞는 칭찬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모두 유리한 환경 때문이다. -베니스 상인

열여덟. 인자한 자질은 결코 긴장하지 않는다. ("베니스 상인" 4. 1)

인자한 자질은 결코 긴장하지 않는다. -베니스 상인

열아홉 살. 어떤 사람은 죄악으로 궐기하고, 어떤 사람은 미덕으로 타락한다. (일간지 신문 2. 1)

어떤 사람은 죄악으로 궐기하고, 어떤 사람은 미덕으로 타락한다. -'첨예하게 맞서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