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자이류'로 불리는 시를 쓴 시인은 양완리이다.
성자이(Chengzhai) 스타일은 남송(南宋) 시인 양만력(楊wanli)이 창시한 것으로, 성자이(成寧)라는 이름을 가졌다. Chengzhai 스타일의 스타일은 활기차고 자연스럽고 유머러스합니다.
영감의 원천
1. 생활 경험: 시인은 대개 사랑, 우정, 가족애, 사회 현상, 자연 풍경 등 자신의 삶의 경험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시인이 자신의 시를 더욱 현실적이고 심오하게 창조하고 만들도록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2. 상상력과 창의성: 시인은 상상력과 창의성을 갖고 있어야 하며, 다양한 관점에서 문제를 생각하고 표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랑, 외로움, 자유 등 추상적인 개념이나 감정에서 영감을 얻고, 이러한 감정을 상상력과 창의력을 통해 표현하기도 합니다.
3. 기타 문학 작품: 시인은 소설, 시, 희곡 등 다른 문학 작품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들 문학 작품에 나타난 줄거리, 인물, 언어 표현 등은 시인에게 창의적인 소재를 제공할 수 있다.
4. 자연 풍경: 산, 강, 바다, 별이 빛나는 하늘 등과 같은 자연 풍경은 시인에게 창작에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시인들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으며 자연 풍경에서 발견되는 아름다움과 마법을 묘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5. 감정적 경험: 시인의 감정적 경험 역시 중요한 영감의 원천 중 하나이다. 행복, 슬픔, 분노와 같은 감정은 시인에게 창작의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시인은 인생 경험, 상상력과 창의성, 문학 작품, 자연 풍경, 정서적 경험 등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영감의 원천은 고립되지 않고 서로 상호 작용하며 시인의 창작을 공동으로 촉진합니다.
시의 규칙
1. 운율 시의 규칙: 운율 시에서는 첫 문장을 제외하고 모든 홀수 문장은 운율이 맞지 않고 짝수 문장만 운율이 맞습니다. 문장 운율은 동일 시에서 서로 운율을 맞출 수 없으며, 동일한 운율로만 운율을 맞출 수 있습니다. 동시에 새로운 운율과 오래된 운율은 서로 운율을 맞출 수 없습니다.
2. 대조의 법칙: 운율시에서의 대조는 주로 품사와 구조가 동일하고 사선과 사선이 반대인 두 시의 대조를 가리킨다. 대조에 대한 금기에는 손을 모으는 것, 대조의 두 쌍과 같은 의미를 가진 문장을 말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3. 5자 시와 7자 시의 규칙: 5자 시와 7자 시는 운율과 운율이 다릅니다. 5자시와 7자시의 규칙은 간단하게 '오일일변형'으로 요약할 수 있다. 즉, 5자시 앞에 2개의 평면 단어 또는 2개의 비스듬한 단어를 추가하여 7자 시가 되는 것이다.
4. 운율 적용: 시를 쓸 때 운율을 금지하고 어미를 피하는 것에 주의해야 합니다. 즉, 첫 번째 문장의 운율을 제외하고는 단일 문장이 경사지고 짝수인 운율을 가져야 합니다. 평탄한 운율이 있는 문장(운율, 106 운율 중에서 선택) 서로 운율이 맞는 문자)과 시의 홀수 문장의 상하 운율 부분(사선조)의 마지막 문자를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시를 쓰려면 특정한 규칙과 금기를 따라야 하는데, 이러한 규칙과 금기는 시 스타일에 따라 다릅니다. 초보자의 경우, 시 쓰기의 기술과 규칙을 점차적으로 익히려면 더 많이 읽고, 더 많이 쓰고, 더 많이 연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