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펫이라는 오래된 관악기의 발전 과정에서 사람들은 먼저 스트레칭이 음높이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여 가장 원시적인 컵 나팔, 스트레칭, 나팔을 결합한 트럼펫을 발명했다. 트럼펫의 신축관 시스템으로 인해 트롬본은 다른 관악기와는 다른 길을 걷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트롬본은 발전 과정에서 자신의 가족시리즈뿐만 아니라 자신의 발성법과 음색 매력 (트롬본 음색이 아름답고 인문적 특색과 음역이 풍부하다) 을 발전시켰다. 흘러나오는 소리는 졸졸 흐르는 희미한 소리처럼 들릴 수도 있고, 폭풍우가 몰아치고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가장 강한 소리를 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강음과 약음 사이의 음조 대비는 놀랍고 놀랍다. 음의 높낮이를 쉽게 바꿀 수 있는 연주 특징과 특수한 연주 기교는 현대 고전 교향악단에서 다른 관악기의 대체불가의 일환으로 실내악, 재즈 연주에서의 지위를 유지하고 음악 무대에서 점점 더 인기 있는 독주악기로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트롬본은 밴드에 들어가는 최초의 관악기 중 하나이다. 1 1 ~ 12 세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당시 사크부트라는 오래된 트롬본이 있었다. 고대 트롬본은 주로 교회와 궁정 합창 음악의 반주에 쓰였다. (고대 악보는 성악 합창과 악기 * * * *, 어떤 악기를 연주하는지, 어떤 합창 부분을 부르는지, 기악과 성악을 자주 혼용한다.) 독일 음악 사전에서' Posaunechor' 라는 단어는 트롬본 합창/합주로 직역할 수 있으며, 당시 교회와 궁중 음악에서 트롬본의 역할과 지위를 확인할 수 있다. 르네상스 시대 (15 세기 후반과 16 세기) 에 이르러 현대 금관악기 구조와 비슷한 트럼펫이 나와 밴드 연주에 사용되었다. 특히 바로크 시대 (16 세기 말부터 17 세기까지) 에는 독특한 바로크 트롬본이 밴드 연주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현재 유럽 모조 고전 밴드나 바로크 클래식 밴드 (중소형 밴드 모두 가능) 가 바로크 음악을 연주할 때 트롬본 연주자들은 모두 바로크 트롬본을 사용한다. 또한 독일과 오스트리아 음악학원의 트럼펫 전공은 거의 바로크 트롬호와 클래식 밴드 또는 오르간 연주에 대한 학습 계획을 마련했다.
둘째, 트롬본 패밀리 시리즈
15 세기부터 현재까지 관악기 발전에서 트럼펫은 다른 구리 관악기와 마찬가지로 음악 연주의 요구에 맞게 개혁과 발전을 이루었다. 예를 들어 트롬본 분류는 코러스 부분: 고음 트롬본 (bB 키-고음 스펙트럼 사용), 중음 트롬본 (bE 키-중음 스펙트럼 사용), 테너 트롬본 (bB 키-중음 스펙트럼 사용, 중음 스펙트럼 및 저음 스펙트럼 사용), 저음 트롬본 (bB 키-;
악기 기조: C 조.
응용 스펙트럼 번호: 고음 스펙트럼 번호, 시프트 스펙트럼 없음.
실용적인 범위: 작은 그룹 b-작은 그룹 F.
구조: 호루라기 (이중 스프링), 파이프 (상하절과 나팔 포함) 및 건반. 재료: 튜브는 특별히 처리 된 경목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악기 특징: 음색이 부드럽고 아름다우며 피리 소리가 있어 전원풍광과 우울한 서정적인 감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오보에는 17 세기 중반에 처음 형성되어 18 세기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오보에는 종종 밴드에서 주요 멜로디를 연주한다. 훌륭한 독주악기이며 합주와 반주에도 능하다. 또한 교향악단의 조율 기준 악기이기도 하다. (밴드는 오보에 한 조의 작은 글자 중 한 음표로 조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보에, 오보에, 오보에, 오보에, 오보에, 오보에) 오보에는 콧소리가 있어 느리고 은은한 곡조를 잘 연주해' 서정 소프라노' 로 불린다. 차이코프스키의' 백조의 호수' 에서 우울하고 아름다운 백조 테마는 오보에가 연주한다.
악기 기조: B 조를 낮추다. 응용 스펙트럼 번호: 고음 스펙트럼 번호, 이동 높이 및 높은 2 도 표기법.
실용적인 범위: 작은 d 그룹-작은 f 그룹.
구조: 피리 (단일 리드), 작은 튜브, 감독자 (두 세그먼트), 나팔, 기계 키 시스템. 사용 된 재료: 일반 유형: 경질 고무, ABS 플라스틱, 페놀 수지 등. 프로페셔널: 특수 처리된 흑목, 자단목, 마호가니 또는 유기유리.
악기 특징: 고음 영역이 크고 선명합니다. 중음 표현력이 넘치고, 음색이 순수하며, 또렷하고 아름답다. 저음구는 깊고 풍부하며 포만해서 목관악기 가문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악기이다. 클라리넷은 흑관이라고도 하는데, 일종의 리드 악기로 음역이 매우 넓다. 그 뿌리는 원호와 백파이프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클라리넷과 같은 단일 리드 악기인 루피리에서 진화한 것으로 여겨진다. 현대 클라리넷은 독일 플루트 프로듀서인 존 다나가 1690 년에 발명한 것으로 이후 여러 차례 개선된 끝에 독일 플루트 연주가 테오볼더 보름이 정형화했다. B 클라리넷, E 클라리넷, 테너 클라리넷, 바르셀로나 클라리넷, 서브우퍼 클라리넷 등이 많이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클라리넷은 나무로 만들어졌고, 우아한 클라리넷은 상아로 만들어졌는데, 지금은 보통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다. 클라리넷은 매우 유연하여 여러 음계를 가로지르는 긴 음표를 쉽게 연주할 수 있으며, 연속적인 부음으로 유명하며 독주에 표현력이 매우 강하다. 모차르트는 교향곡에서 클라리넷을 사용한 최초의 작곡가이다. 그는 이것이 사람의 목소리에 가장 가까운 악기라고 생각한다.
봉황진의 역사
봉금은 일본의 대정금에서 기원했다.
개조한 봉황금 조형은 다양하다.
피닉스: 일명' 대정금'. 일본 나고야의 삼전 오랑이 대정시기에 만든 악기로 전해진다. 1920 년대에는 대정금이 중국에 전해졌다. 유행지역이 다르기 때문에 중국에서는' 유행진',' 평화진',' 오락진',' 중산진',' 승리진' 이라고도 불린다.
봉금은 구조가 간단하고 연주가 편리하며 음색이 맑고 밝으며 독주, 합주 또는 가무 반주에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일반 민간 오락과 탄창에 적합하다.
중국은 봉진 () 을 50 여 년 동안 지었다. 봉금의 품종은 현수에 따라 사현, 오현, 육현, 칠현, 직사각형, 군함형, 뚜껑, 뚜껑 없는 등 다양한 스타일로 나눌 수 있다. 개혁 후의 신품종은 좁은 거문고 (거문고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 연미, 각광, 기타 등이다. 조형이 참신하고, 색채가 선명하고, 발음이 또렷하며, 공예가 정교하다.
피닉스 피아노의 구조
피닉스 피아노는 거문고, 접시, 키보드, 건반, 현축, 현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닉스 피아노는 거문고, 접시, 키보드, 건반, 현축, 현으로 구성되어 있다.
거문고는 패널, 틀판, 후면판이 접착되어 있는 직사각형 공명상자이다. 왼쪽은 머리이고 오른쪽은 꼬리입니다. 패널 꼬리 중앙에는 둥근 음구멍이 있는데, 거문고 머리에는 현이 장착된 경목이 붙어 있고, 거문고 안에는 받침대와 말을 지탱하는 나무 막대기와 나무 기둥이 붙어 있다. 거문고 밑부분에는 네 발이 달려 있다.
방음판은 패널 중앙에 수평으로 붙인 나무 막대이다. 버튼을 누르면 길이가 다른 현들의 진동을 조절할 수 있다. 음향판의 왼쪽 끝에는 현을 지탱하는 산 입구가 박혀 있다. 일부 피아노는 도마에 금속 음표가 박혀 있다.
키보드는 건반이 달린 널빤지로 표면이 피아노 장식에 많이 쓰이며 아름다운 상표 도안이 그려져 있다. 밑면에는 열쇠봉을 배치하는 슬롯판과 보건대를 연결하는 스프링이 있습니다.
피아노의 건반에는 건반과 건반이 포함되어 있는데, 건반과 건반은 금속판으로 스탬핑되어 있으며, 각 건반마다 음명이 박혀 있고, 어떤 건반은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있다. 일반적으로 23 개 또는 24 개의 키가 있고, 나란히 두 줄로 되어 있는데, 피아노의 흑백 키처럼, 한 줄은 기본 키이고, 한 줄은 반음키입니다.
현축은 거문고의 현못과 비슷하다. 그것은 가느다란 쇠막대기로 압연된 스레드로, 거문고의 거문고에 담아 조율을 높인다.
현에는 4 ~ 7 개의 현이 있는데, 모두 철사현이다. 하나는 감싸인 것 (낮은 옥타브 현) 을 제외하고는 모두 32 # 의 가는 철사이다. 금미에는 현을 지탱하는 처녀와 현판이 현을 조절한다. 피아노의 액세서리에는 현축을 돌리는 건반과 현을 누르는 데 사용되는 현판이 포함되어 있다.
피닉스 피아노 구매
양질의 봉금은 음계가 정확할 뿐만 아니라 음색도 좋다.
재료와 공예도 신경을 많이 쓴다.
피닉스 피아노 고품질 조건:
1) 음계가 정확하고, 소리가 우렁차고, 음색이 선명해야 합니다.
2) 재료 및 기술 분야:
거문고로 쓰이는 목재는 건조한 오동이나 결이 곧은 소나무여야 하며, 후면판도 합판 3 층을 사용할 수 있다.
거문고의 각 부분은 반드시 접착되어 있고, 표면이 매끄럽고, 모서리가 매끄럽고, 거문고 모양이 양호하고, 조리대가 뒤틀리지 않아야 한다.
피리는 목관악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 피리의 좋고 나쁨은 연주되는 소리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중요성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끊임없이 피리를 교체하고, 연습보다는 새로운 피리에 더 많은 시간을 적응한다. 오히려 어떤 사람들은 피리를 바꾸지 못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피리 하나만 사용한다. 사실 이 두 극단 모두 별로 좋은 일이 아니다. 너는 다른 피리를 사용해 더 나은 선택을 해야 하지만, 피리를 선택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말아야 한다.
새 악기를 살 때 피리 하나가 붙어 있다. 보통 나는 학생들에게 좋은 피리를 바꿔 가능한 한 빨리 좋은 연주 습관에 적응하는 법을 배우라고 조언한다. 선생님의 건의가 없다면, 먼저 이 피리를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작은 피리를 붙이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 사는 것이 좋다.) 그런 다음, 피리의 좋고 나쁨을 분별할 수 있을 때까지 적당한 피리를 골라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확한 피리가 무엇인지 나중에 다시 이야기하자. 지상 설계
피리의 각종 내외 디자인은 연주의 음색에 심각한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디자인의 영향을 이해하면 플루트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명사 번역의 불일치로 인해 사람들이 외국어 자료를 읽는 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 글에서는 같은 의미의 중국어 명사가 없는 한 명사가 영어입니다.
1. 얼굴
베니어는 대나무와 피리가 닿는 표면을 가리킨다. 그림과 같이 마감에는 개구부 크기와 개구부 길이라는 두 가지 중요한 지시자가 있습니다. 베니어의 앞부분은 대나무와 피리 끝 사이의 거리를 지배하는데, 이를 피리 끝 개구부라고 한다. 정점에서 수정자 곡선의 시작까지의 위치를 수정자 길이라고 합니다. 베니어 길이가 긴 피리는 연주에서 크게 변하지만, 물림이 크고, 물림이 얕고, 대나무 조각이 얇아 고음에 불리하다. 길이가 짧은 플룻머리는 가변성이 적고 음색이 가늘며 저음 폭발력이 강해 연주하기 쉬우나 변화가 적다. 개구부가 큰 피리에는 일반적으로 얇은 대나무 조각이 배합되어 있어 부드러운 소리를 잘 내지 못하고, 소리가 굵고 크다. 구멍이 작은 피리는 보통 굵은 대나무로 되어 있어 소리가 더 섬세하고 고음이 더 뾰족하다.
2. 베젤
대나무 조각에서 피리 뒷면까지의 공간을 베젤이라고 하며, 대나무 조각이 진동한 후 처음으로 진동파를 견디는 곳이다. 너무 큰 떨림은 반사되는 음파를 대나무가 진동하는 음파와 간섭하여 큰 소음을 내고 소리가 거칠어진다. 너무 작은 뷔페는 반사가 부족해서 목소리가 어둡고 힘이 부족해서 발휘하기 어렵다.
3. 뾰족한 레일
피리 앞에 있는 것을 뾰족한 궤도라고 합니다. 넓은 뾰족한 레일은 보수적이고, 쉽게 불지만 변화는 크지 않으며, 음색 중 고주파 성분이 적다. 좁은 뾰족한 레일은 비교적 위험하여 뚜뚜뚜 소리를 내기 쉽다. 대나무 조각의 위치는 매우 정확해야 한다. 뾰족한 레일이 너무 좁아서 상하 공간이 크지 않아 통제하기가 상당히 어렵기 때문이다. 이런 피리는 날카로운 음색을 좋아하는 연주자에게 적합하고, 어떤 연주자들은 연주할 때 무심코 뚜뚜뚜 소리를 내는 것을 좋아하며, 이런 피리에 적합하다. 어쨌든 좁은 피리를 제어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경험이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
4. 방
구멍은 피리 머리 내부의 공간으로 * * * 를 생성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잘 설계된 공동은 어떤 합리적인 수정자라도 좋은 소리를 낼 수 있다. 대강의 소리에 비해 소강의 피리는 직접적이고, 우렁차고, 날카롭다. 내벽의 평평한 공동은 더 많은 고주파 음색을 유지하고 내벽의 구부러진 피리 음색은 더욱 둥글다. Chamber 의 모양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어느 것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일반화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사용자 스스로 시도해야만 미묘한 차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악기 기조: C 조. 스펙트럼 번호 적용: 고음 스펙트럼 번호, 옥타브 음표를 아래로 유지합니다.
실용적인 범위: 두 조의 작은 글자 C- 5 조의 작은 글자 C. 재질: 일반형: 매끄러운 니켈은관, 프로페셔널: 딱딱한 진은입니다.
악기 특징: 음역이 피리보다 1 옥타브 높아서 밴드의 최고 한계에 도달할 수 있다. 음색이 날카롭고 투명하며, 해음 구역에는 피리가 가득 차 있지 않다. 그것은 장식적인 악기로 독주가 거의 없다. 그것은 오케스트라와 군밴드에 쓰인다. 피콜로는 플루트의 변종 악기로, 교향악단에서 음역이 가장 높으며, 일반적으로 두 번째 플루트 연주자가 연주한다. 음색이 날카롭고, 관통력이 강하고, 절제가 있고, 듬직하기 때문에, 밴드 전체의 음악적 재능이 더 크고, 힘이 있고, 더욱 빛날 수 있다. 그것은 종종 승리와 개선을 표현하고, 열정적으로 춤을 추거나 폭풍우 속의 휘파람 소리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