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 반드시 우리가 흔히 말하는' 마음씨 착하다' 는 것은 아니다.
나는' 착함' 이 한 차원일 뿐, 이 두 주인공을 그들처럼 귀여운 수많은 사람들에게 보급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좋은 사람, 보통 사람이다. 속담에' 생명의 시작, 성본선' 이라는 말이 있다. 모두 좋은 사람들이기 때문에 좋은 사람들은 모두 평범한 사람들이다! 미녀의 나라' 가 흔히 볼 수 있는' 미녀' 처럼' 난쟁이의 나라' 와' 난쟁이' 도 흔하다.
삼협 좋은 사람 = 삼협 일반인
그건 그렇고, 내가 쓴 것을 첨부하십시오: 영화를 읽을 수 없다면,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내가 이 게시물을 쓴 것은 단지 몇 가지 질문에 답하기 위해서이다.
우선, 어떤 사람들은 영화를 보는 것이 학력과 무관하다고 말하는데, 이것은 내가 동의한다.
그러나 영화 (문예영화 위주) 도 예술이다. 예술인 이상, 당연히 이해할 수 있는 사람도 있고, 이해할 수 없는 사람도 있다. 문화적 소양이 높을수록 영화를 이해하는 능력이 높아진다.
교육을 받지 않았거나 문학에 거의 접촉하지 않고 인생을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 이 영화에서 무엇을 볼 수 있는지 기대할 수는 없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문예영화는 감독의 독특한 시각을 얻는 것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감독은 자발적으로 일부 관객을 포기할 것이다.
그래서 어떤 문예영화를 못 읽더라도 너무 좌절할 필요는 없다. 그렇게 많은 좋은 상업영화가 있지 않나요?
그리고 몇몇 친구들의 의혹에 답했습니다. (개인적인 견해, 제 친구들은 모두 저에게 이런 질문을 했습니다.)
1. 왜 제목이' 삼협 좋은 사람' 인가? 영웅은 삼협인 아닌가요?
답: 일반인의 사고는 항상' 삼협 좋은 사람' 으로 이해된다. 다른 방식으로 이해할 수 있을까요? 감독은' 삼협' 과' 좋은 사람' 을 말하고 싶습니까, 아니면 삼협의 좋은 사람입니까? 여러분, 자신의 사고를 제한하지 마세요. 당신이 문예영화를 보고 있으니까요.
둘째, 영화는 두 주인공을 만들었다. 그것들 사이에는 어떤 관계가 있습니까?
답: 이 질문은 주인공의 성별, 남녀, 남녀, 남녀, 성별, 성별, 성별, 성별, 성별, 성별, 성별, 성별, 표면적으로 그들은 상관없다. 우리는 아래의 문제에서 상세히 토론한다.
3. 영화 속 UFO 비행물 (건물 이륙) 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
답: 이 단편은 편미의' 건물 붕괴' 와 결합해서 분석해야 한다.
참고: 한 여자가 (남편이 집에 대해 걱정하지 않기 때문에) 남편과 이혼했습니다.
여자가 감히 남자와 이혼한다면 감독은 어떤 태도입니까?
이륙! 여자의 마음을 필멸의 속박에서 벗어나 새로운 자유를 얻다. 여자가 남자를 빼놓을 수 없다고 누가 그래?
남성을 주인공으로 한 이 나라에서 여주인의 활약은 이브슨의' 인형의 집' 에서 가출한 나나와 비슷합니까?
남자와 전처가 또 함께 있다.
감독은 어떤 태도입니까? 붕괴!
전처가 주머니에서 사탕을 꺼냈을 때, 그들이 배불리 먹은 후 짧은 달콤함에 취해 있을 때, 뒤의 건물은 와르르 무너졌다.
왜 붕괴될까요?
친애하는 친구들, 혼자 돌아가면 무엇을 할지 아세요? 광업! 영화 속 남자는 이 일이 돈을 많이 벌지만 위험은 크다고 말했다.
말하자면, 감독이 왜' 붕괴' 장면을 준비했는지 아시죠? 그들의 결합은 조만간 생활에 의해 무너질 것이다. 주인공이 광난으로 죽을지도 모른다. 그 후에도 이 가족이 존재할 수 있을까? 그 여자와 그녀의 딸이 버려질 곳으로 돌아갈까요?
요약하자면,
한 여자가 삼협에 가서 남편을 찾아갔고, 그를 찾기 위해 이혼하기 위해 가정을 갈라놓기 위해-해방을 위해.
남자는 삼협에 와서 전처를 찾아 가정을 이루었다. 심연에 들어갔다.
위의 분석과 함께, 당신은 감독이 이 두 캐릭터를 위해 안배한 결말의 깊은 뜻을 떠올릴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