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 북서쪽에는 108 묘의 고분군이 있다. 비석은 우뚝 솟아 있고, 큰 나뭇가지 아래에는 집 크기의 둥근 아치형 무덤이 묻혀 있다. 묘지 중간에 남북을 관통하는 인도가 하나 있다. 길목 동쪽에는 무덤을 지키는 사람이 사는 집이 하나 있는데, 서쪽에는 사당보다 더 웅장한 비석이 세워져 있는데, 그 위에는 수십 대의 조상의 이름이 새겨져 있다. 마을의 동쪽 끝에는 우아한 가족 사당이 하나 있다. 웅장한 정방 북쪽 벽에는 천을 쓰지 않고 황견으로 쓴 족보가 걸려 있다. 뜰 밖에는 많은 노송 나무가 심어져 있고 대리석 제단은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다. 입구에 거대한 비석이 세워져 있는데, 그 위에는 여씨 가문의 조상의 이름이 기재되어 있다. 마지막 두 이름은 루시와 루킨 자물쇠입니다.
명초' 정남전' 이후 백성들은 전란 파괴와 자연재해의 고통을 겪었다. 십중팔구 마을이 모두 파괴되어 한두 명만 남았다. 정말' 봄제비는 어디에도 없고, 벌거숭이 땅은 천리 밖에 있다' 고 할 수 있지만 산서에는 병재가 없어 비바람이 잘 맞는다. 명성조는 생산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켰다. 영락초년 하북의 경제를 회복하기 위해 산서에서' 남궁지역 고서 배포' 라는 칙령을 내렸다. 당시 중앙정부는 홍동현에 이민기구를 설치해 이민을 처리했다. 여기에 오래된 회화나무 한 그루가 있기 때문에 허베이 사람들은 "조상이 어디서 왔는지, 산서홍통대 회화나무" 라는 말이 있다.
사람을 감동시키는 과정에서 결코 순탄한 것은 아니다. 당시 정부는 특혜를 주었지만 국내에 모든 농민을 안치한다는 낡은 관념으로 이주한 사람들이 속속 돌아왔다. 그 결과 이민을 담당하는 장군 서다가 이 일을 완성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그는 장병들이 도처에 대자보를 붙이도록 설계했다. 7 일 이내에 홍통노회나무 앞에 와서 격려서류를 받는 사람은 이주를 면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남녀노소가 모두 동쪽으로 이동한다. 사람들이 온 후, 서다는 즉시 장교와 사병에게 성문을 봉쇄하라고 명령하여 출입을 허용하고 떠나지 못하게 하고 백성들을 일일이 등록하였다. 그들이 도망가는 것을 막기 위해, 그들은 모든 작은 발톱에 틈을 하나 잘라서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역사적인 이유로 많은 역사적 유적들이 파괴되었다. 다행히도, 도시의 마을 개조로 서부 교외의 많은 묘비가 재발견되었다. 수량이 많지만 매우 귀중한 고고학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비문에 따르면 서교 노성의 시조 노보승은 원말명 초에 사슴을 쫓아다니며 남쪽으로 이주한 뒤 침착함, 사슴 수확으로 이동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서교촌은 그가 세 번째로 이주한 장소로, 명나라 천순년, 즉 서기 1457 년경, 지금으로부터 500 여 년 전이다. 오늘 살아 있는 9 대는 루의 23 세대에서 30 대까지입니다.
2002 년 7 월 서교 중심구 4 호루의 발굴, 특히 청대 왕과 연군 합장묘' 와' 청대 오와 육옹합장묘' 두 묘비의 발견과 함께 이 두 묘비는 서로 증명하며 서로 보완해 서교와 육의 관계를 전면적으로 정확하게 연구할 수 있는 재료와 이론적 근거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서교 노효는 엄성, 엄예림은 시조' 라는 과학적 결론을 내릴 가능성이 있다.
묘비 인물 분석에 따르면 엄요서림은 문화수양이 있는 사람이고 본적은 강남 (북방은 엄성이 많고 엄성은 적음) 에 있다. 청나라 중기는 루프의 전성기와 일치한다. 당시 엄요서는 루프의 집사로 임명되었다. 그는 일에 대해 철리가 있어서 정부의 중요한 결정에 자주 참여하고 집안일을 한다. 그래서 그는 볼루프의 신뢰와 사랑을 받아 극도의 예우를 받았다. Yan Yaorui 가 100 세가되었을 때, 그의 가족은 그를 Lu 의 묘지로 보냈을뿐만 아니라 자녀와 손자의 이름으로 기념비를 세웠다. 안로 양가의 가세가 보통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루브가 엄요리에게 준 가장 높은 예우가 그를 총애를 받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그를 매우 불안하게 했다. 그는 고마움을 품고 최선을 다해 은혜에 보답하려고 후손의 성을' 여씨' 로 바꾸기로 했다. 동시에, 그는 자신의 단어' 린' 을' 린' 으로 바꿨다. 이것은 행복한 사건, 그곳, 그리고 위대한 축복을 의미한다.
안요서는 청나라 가경 2 년 (서기 1798) 에서 태어나 205 년 전이다. 그의 추산에 따르면 그의 후손은 9- 10 대여야 한다. Yan Yaoruilin 에 대한 다른 사람의 명칭에 따르면 Yan Yaoruilin 은 Lu 의 계보 23 세대에 나열되어야한다고 추론 할 수 있습니다. 자손은 모두 있습니다. 항렬은 타운십 역사의 명칭과 일치하며 추측이 논리적이고 판단이 정확하고 신뢰할 만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