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게 묻는다. 사랑이 무엇인지, 그것이 어떻게 서로에게 삶과 죽음을 가르칠 수 있는가?
우리는 남쪽에서 북쪽으로 여행하고 있으며, 우리의 오래된 날개는 추위와 죽음을 경험했습니다. 여러 번 가열하십시오.
행복은 즐겁고, 이별은 아프고, 바보같은 아이들은 더 많다.
말해야 할 것 : 수천 마일의 구름과 수천 개의 산에 황혼의 눈이 누구에게로 가고 있습니까? Hengfen Road에서 나는 외로울 때 피리와 북을 연주했습니다. 황량한 연기가 아직 맑다. 어째서 영혼들이 소환되고, 산귀신들이 바람과 비 속에서 몰래 울부짖는가.
하늘도 질투하고 믿지 않으면 새와 제비도 모두 먼지로 변할 것입니다.
수천년 동안 선비를 즐겁게 하기 위해 마음껏 노래하고 술을 마시며 연추를 방문했다.
감사
질문은 문장 시작 부분에서 갑자기 천둥처럼 선두를 달리고 용암이 끓어오르듯 쏟아져 나옵니다. 질문을 통해 독자들의 깊은 사유를 불러일으키고, 세상의 진정한 삶과 죽음에 대한 사랑에 대한 뜨거운 찬사를 불러일으킨다.
시 전체는 '사랑'이라는 단어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기러기를 의인화하여 슬프고 감동적인 사랑 노래를 구성합니다. 작가는 풍부한 상상력과 은유, 의인화 등의 기법을 활용하고, 비극적 분위기가 가득한 환경의 묘사를 통해 사랑에 충실하고 삶과 죽음을 다짐하는 기러기의 예술적 이미지를 창조하고, 슬픈 시를 구성한다. 감동적이고 감동적인 사랑 비극은 고대 중국의 충성스러운 사랑을 찬양하는 훌륭한 시입니다.
'리시'
당·원주
바다를 이기기 힘든 시절이 있었는데,
오산을 제외하고는 그렇지 않다. 구름.
화공 게으름뱅이를 되돌아보세요
여러분의 절반은 도교를 수행할 운명이고 절반은 왕이 될 운명입니다.
감사
옛날에는 바다에서 물을 찾기가 어려웠고 우산 외에는 구름이 아니었습니다. 바다가 너무 깊고 넓어서 왜소해 보일 정도였습니다. 다른 곳의 물. 우산에는 양쯔강을 마주하고 김이 나는 구름으로 뒤덮인 조운봉이 있습니다. 조운봉의 구름은 여신에 의해 변하여 하늘에 속하고 심연으로 내려간다고 하는데, 그 구름은 소나무처럼 아름답고, 다른 곳의 구름은 창백하다.
창해오산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말 그대로 창해오산을 경험한 후에는 다른 곳에서는 감상하기 어렵다는 뜻으로 사용했다. 실제로 그들 사이의 관계는 마치 바다의 물과 같고 오산의 구름과도 같으니 그 깊이와 넓이와 아름다움이 천하에 유례가 없다는 비유로 쓰인다.
"쌍곡·두꺼비궁 노래·봄의 사랑"
위안·서자이시
인생에서 상사병을 사랑하지 않는 경우에만 사랑병은 사랑병에 해를 끼칠 것입니다.
몸은 떠다니는 구름 같고, 마음은 날아다니는 고양이 같고, 기운은 거미줄 같다.
한 가닥의 여운이 여기에 있으니, 부잣집 방랑자가 해주길 바랍니다.
신드롬은 언제 오나요?
등불이 반쯤 어두워지고 달이 반쯤 밝아질 때.
감사
첫 번째 문장에서는 '사랑병'을 세 개 연속으로 사용하여 노래 전체의 주제를 즉시 명확하게 하며, 매우 풍부한 의미를 보여줍니다. , 하지만 이 자기 대화에는 끝없는 슬픔이 섞여 있습니다. 이제 막 사랑에 빠지기 시작한 소녀의 모습을 작가의 생생한 펜으로 생생하게 그려낸다.
이 글은 반복되는 운율을 사용하고, 단아하고 기품이 넘치며, 재치 있는 말이 가득한 글이다.
'임강불멸'
명나라 양심
장강의 굽이치는 물이 지나가고, 파도가 영웅들을 씻어낸다.
성공이나 실패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푸른 산은 아직 남아 있고, 노을은 여러 번 붉어진다.
나기사 강의 백발 어부와 나무꾼은 가을 달과 봄바람을 관찰하는 데 익숙합니다.
와인 한 병과의 행복한 만남.
고대와 현대의 많은 것들이 모두 비웃음을 받고 있다.
감사
시의 첫 두 문장은 역사의 과정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읽고 나면 역사의 한숨을 듣는 것 같다. , 그리고 그 한숨의 가치 속에서 영원한 삶의 의미를 찾아봅니다. 강물은 파도를 타고 달려가고, 영웅들은 흐르는 강물과 함께 사라졌다. '옳고 그름, 성공과 실패가 무로 된다'는 영웅적이고 비극적인 표현은 유명해진 영웅의 상실감과 외로움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산신인의 명예와 행운에 대한 무관심과 경멸을 담고 있다.
'양쯔강', '흐르는 물', '물보라', '영웅', '푸른 산', '일몰', '어부', '장주', '가을 달', ' 봄바람'
'혼탁한 와인'에 대한 예술적 개념은 고상하고 무관심합니다. 이러한 생생한 단어들은 이러한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예를 들면 '굴러가다', '닦아내다', '돌아가며 텅 비다', '여전히 거기에', '여러 번', '보곤 했었다'
'행복한 만남'과 '웃다'는 이 시의 조용한 분위기에 약간의 역동성을 더해줍니다.
'당듀링·이별'
송나라·오문영
슬픔은 어디에 있는가? 가을에는 사람들의 마음을 남겨주세요.
비가 오지 않아도 지글지글 끓을 것 같아요.
저녁에는 날씨도 좋고, 달도 밝아서 위층에 올라가기가 두렵다고 하네요.
노후에도 쉼을 꿈꾸고 있다. 꽃은 비어 있고 연기가 흐르고 있습니다.
옌은 사임하고 돌아왔지만 손님은 여전히 남아 있었다.
수양버들은 치마에 걸치지 않습니다. 배를 타려면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감사
첫 두 문장에는 질문과 답이 담겨 있는데, 분명한 길을 열어주고 우여곡절을 겪으며 돌려보내며 수천 번의 우여곡절을 더한다!
Shen Jifei의 "초가집" "시 Yuzheng 컬렉션": 그렇다면 감상의 뿌리는 Miaomiao에 있다는 것입니까?
이 단어에는 작가가 방황하는 삶에 대한 좌절감을 반영합니다. 시의 윗부분은 눈앞의 풍경을 바탕으로 이별의 슬픔을 표현하고 있으며, 아랫부분은 한 단계를 넓혀 그의 정신적 배경과 깊은 생각을 표현하고 있으며, 친구들과의 이별에 대한 깊은 의미를 부여하며 복잡한 심경을 표현하고 있다. 글을 쓸 때의 시인과 이별할 때의 감정.
"면지에서 그리워하는 허지"
송나라 소시
인생의 모든 곳은 비슷하며 마치 날아다니는 용이 눈과 진흙을 밟는 것과 같아야 합니다.
가끔 진흙 위에 손가락과 발톱이 남아 있고, 홍페이는 물건을 세고 있다.
늙은 스님이 돌아가시고 새로운 탑이 세워졌는데, 벽이 부서지면 옛 비문을 볼 이유가 없습니다.
길은 멀었고, 사람들은 갇혀 있었고, 당나귀들은 울부짖던 힘든 시절을 기억하시나요?
감사
처음 네 문장은 자유롭고 여유로우며, 특별하고 우아하며, 산문과 자연스러운 글쓰기에 정직함을 담아 한 호흡으로 서로 관통합니다. 첫 번째 쌍의 두 문장은 "눈 진흙과 발톱"이라는 단어를 삶에 대한 은유로 사용합니다. 처음에는 '진흙'과 '홍'을 9번 연결하여 연의 느낌을 표현하고 있으며, 골무 격자를 사용하여 '비홍이 눈과 진흙을 밟는다'를 표현하고 있다. 홍자오의 각인은 우연이지만 홍페이의 것은 자연스럽다. 때때로 그것은 무상하고, 인생도 이와 같고, 세상의 사물도 이와 같습니다.
'청나라의 목련·나란싱더'
청나라의 나란싱더
인생이 첫 만남과 같다면 가을은 왜 오는가 부채를 그리는 것이 슬픈 바람입니다.
늙은 사람의 마음을 바꾸기는 쉽지만, 늙은 사람의 마음은 바꾸기 쉽습니다.
리산어가 끝나자 자정 30분, 눈물과 비가 하염없이 쏟아진다.
양단을 입은 남자가 된 게 얼마나 행운인지, 같은 날개와 가지를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
감사
"인생이 처음 만났을 때와 똑같다면"이라는 말은 단순한 문장이지만 많은 이들의 마음을 감동시킨다. 사연이 있든 없든 이 문장을 들으면 한숨이 나옵니다. '인생이 첫 만남과 같다면'이라는 첫 문장은 시 전체에서 가장 담백하고 감동적인 문장이다. 항상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분명하고 잊을 수 없습니다. 전체 시는 Ban Jieyu의 버림과 Tang Xuanzong과 Yang Guifei 사이의 사랑 비극에 대한 암시를 차용하고 "가을 팬", "Lishan Language", "Yulin Ling" 및 "Biying Lianzhi"와 같은 이미지를 사용하여 원한을 조성합니다. , 슬픔과 슬픔.
'향수병'
송나라 이구
사람들은 지는 해가 세상의 종말이라고 말하는데,
세상 끝을 보아도 내 집은 보이지 않습니다.
푸른 산이 서로를 막고 있는 게 벌써 싫고,
푸른 산은 여전히 황혼 구름에 덮여 있다.
감사
"사람들은 지는 해가 세상의 종말이라고 말하지만 나는 희망에 관해 글을 쓸 때 세상의 끝을 바라보고 집이 보이지 않는다." , 구체적으로 본 것이 아닌 희망의 느낌을 바탕으로 썼습니다. 시인은 해가 서쪽으로 지는 황혼녘에 먼 곳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그는 저 멀리 고향을 바라보았으나 세상 저편에 있는 고향을 볼 수 없었습니다. 이때 그는 지는 해를 보고 지는 해가 세상 끝에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지는 해는 분명히 보였지만 여전히 고향은 보이지 않았다. 이 두 문장은 향수병의 슬픔을 매우 심오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시는 고향에 돌아갈 생각이 없는 시인의 무력함과 아픔을 강조하고, 고향에 대한 시인의 깊은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우수화와 함께 탑에 오르는 노래"
당나라 이백
나를 버린 자들은 지금까지 머물 수 없다 어제는 내 마음을 어지럽히는 것들이 오늘은 남아있지 않을 것입니다. 긴 바람이 가을 기러기를 수천 마일 떨어진 곳으로 날려보내고, 이 고층 건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Penglai 기사는 뼈를 염두에두고 제작되었으며 중간에 작은 Xie가 있고 머리카락이 깨끗합니다. 그들은 모두 기쁨이 넘치고 강하고 기쁨이 가득하며 밝은 달을 품기 위해 푸른 하늘로 올라가고 싶어합니다. 칼로 물을 자르면 물이 더 많이 흐르고 슬픔과 슬픔을 덜어줍니다. 이 세상의 삶은 만족스럽지 못하고 명나라도 망할 것입니다.
감상
시의 시작과 겹치는 언어, 11자의 문장 패턴은 모두 시인의 깊은 우울, 강렬한 슬픔과 분노, 혼란스러운 기분과 감정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터지기 직전이고 억제할 수 없는 상태.
시에는 빠르게 변하는 급류처럼 강한 생각과 감정이 담겨 있습니다.
일어나는 파도는 예술적 구조의 기복과 도약적인 발전과 완벽하게 결합됩니다.
포다
대담함과 자연의 조화와 통일의 경지에 이르렀습니다.
'선비와 함께 백산산에 오르다'
당나라 맹호연
사람에게는 저마다의 신진대사가 있고, 그들의 교류는 과거가 되었고, 현재의.
산과 강은 그 아름다움의 흔적을 남겼고, 우리는 다시 이곳에 올 것입니다.
물이 떨어지면 낚싯대가 얕고, 날씨가 추우면 꿈이 깊다.
양공비도 남아 있는데, 읽고 나서 눈물이 났다.
감사
사람은 시대에 따라 변하고, 왕조의 변화부터 한 시대의 흥망성쇠까지 왔다 갔다 한다는 것은 평범한 진리이다. 가족은 물론 사람의 탄생, 늙음, 질병과 죽음, 희로애락, 사람과 사건 등은 끊임없이 변화하는데, 시 전체를 통틀어 누구도 느끼지 못한 감동적인 작품입니다.
"Wang Meng의 시 평론": 고대적이고 약간 분홍색이며 장면은 묘사보다 더 비극적입니다. Xianshan 시가 웅변적인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열심히 생각할 필요도 없고 그렇게 할 수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