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유일하게 아직 사용 중인 상형 문자" 란 무엇입니까
동바 문자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여전히 사용 중인 상형문자이다. 동바문은 리강지역 나시족의 문자로 상형자, 의의자, 지시자, 형성자, 표음자를 포함한 상형표의문자 유형에 속한다. 총 문자 수는 약 1600 입니다. 표의방법은 주로 한 글자나 몇 글자로 문장을 나타내는 것이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이 글은 대략 1 1 세기 전에 생겨났다. 이것은 매우 원시적인 상형문자이다. 문자 형식의 발전으로 볼 때, 그것은 심지어 갑골문보다 더 원시적이며, 문자 기원의 초기 형식에 속한다. 처음에는 나무와 석두 위에 그려진 기호 이미지였다. 종이가 발명될 때까지 이 기호 이미지들은 종이에 쓰여져 동바 고전이 되었다. 동바가 이런 글을 마스터했기 때문에 동파라고 합니다. 동바 문화는 고대 나시 문화를 가리키며 동바교에서 보존된 것으로 명명되었다. 동바 문화는 나시족 고대 종교 동바교를 전달체로, 동바교가 사용하는 경서를 주요 기록 방식으로 나시족에 존재하는 독특한 민족 문화이다. 동바 문화는 당송 시대에 형성되어 이미 거의 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나시족 동바교는 원시 형태에서 문명 형태로의 과도기의 자연종교로, 만물의 영론을 확고히 믿는다. 나시족 본토문화인 무문화와 나중에 리강에 들어온 티베트족 벤젠 교수의 영향으로 발전한 종교입니다. 동바교에는 절과 종교 조직은 없지만 다채로운 종교 의식이 있다. 나시족의 원시 종교 문화는 내포가 풍부하여 나시족의 고대 역사 문화 전체를 포괄한다. 동바, 일명 나시 상형문자는 원시 상형문자에서 탈태되었다. 나시어는' 사루' 라고 불리며, 직역할 수 있는' 목적, 석적' 은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하나는' 나무, 돌에 남겨진 흔적' 을 의미한다. 두 번째는' 목석의 흔적' 으로,' 목화목 참조, 석화석 참조',' 그림 실물과 이미지를 기록하고 교류하는 도구' 로 확장될 수 있다. 동바문의 각 이미지 기호에는 정해진 선과 필법이 있어 고정 참조물의 개념을 형성하고, 부호는 한 글자를 나타낸다. 현재 각각 1400 개의 기호가 있어 소중한 문화유산입니다. 아직도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현재 세계에서 유일하게 살아있는 상형문자' 로 여겨진다. 동바 상형문자로 쓴 경서는 주로 동바도장의 독서에 쓰인다. 동바 전적은 연기바다, 동바 전적과 문헌 1500 여 종, 20,000 여 권이다. 그 중 동바 고전은 1000 여 부로, 대략 제천, 단오, 신, 조상, 귀신 쫓기, 재난 해소, 제풍, 점술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천문학, 지리, 종교철학, 신화 전설, 민속풍과 광범위하게 관련되어 고대 나시족의' 백과사전' 으로 불린다. 동바 고전에는 창조 서사시' 충반도', 전쟁 서사시' 흑백전쟁', 사랑 서사시' 백루록로' 등 세 편의 유명한 서사시가 있다. 지금 볼 수 있는 가장 오래된 기념품 기호는 도기에 새겨진 기호로, 6000 년 전에 형성된 양사오 문화 유적지에서 발견됐다. 원시적인 도문은 문장을 기록하는 데 사용할 수 없고, 단지 문자의 초기 형태라고 할 수 있을 뿐이다. 최초의 시스템 문자는 상대 고객이 청동기와 갑골문에서 수집한 청동기 비문으로 거북갑수골에서 점술을 할 수 있다. 동바 문자는 이런 글과 약간 비슷하다. 중국 고대 조자 방법에는 상형 문자, 표의자, 의의자, 성자 등 네 가지가 있다. 표의 문자는 물체의 기본 특징과 윤곽을 복사하지만 중요하지 않은 세부 사항은 생략합니다. 조사 초기에 한 단어의 모양과 그것이 대표하는 의미는 일정한 관계가 있다. 역사의 추이에 따라 이 단어의 모양과 의미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변화한다. 나시족이 아직도 보존하고 있는 동바 상형문자는 나시족이 유일하게 전해 내려오는 상형문자이지만, 아직도 널리 사용되고 있는 상형문자이지만 더욱 생동감 있게 전해진다. 나시족의 시조 정바슈로는 "금사슴이 보내온 대나무 펜을 손에 쥐고 파랑새를 목욕시키는 영감, 퀘이커의 둥근 곡선을 관찰하고 거북이와 새의 이미지를 관찰하며 글을 이룬다" 고 한다. 오늘날 나시족 생활에서 여전히 널리 사용되고 있는 상형문자인 동바 문자다. 원래의 그림 문자에서 탈태한 나시어는' 루 연구' 라고 불리며,' 나무로 나무를 그리고 돌로 돌을 그리다' 를 의미한다. 현재 알려진 기호는 1400 으로 세계에서 유일하게 남아 있는 상형문자이다. 그것은 간단하고 생동감 있고 거칠고 과장되어 있으며, 어떤 단어들은 한눈에 그것이 대표하는 대체적인 뜻을 이해할 수 있다. 늙은 동바인은 대나무로 썰어 만든 대나무 펜으로 송유와 풀로 만든 동바 잉크를 묻혀서 나시족 특유의 목섬유로 만든 동바지에 동바 상형문자로 수만 권의 동바 경전을 썼다. 좁고 긴 책장은 한 권의 책으로 제본되었다. 이 신발의 경전은 종이에서 100 년 동안 썩지 않고, 잉크는 퇴색하지 않으며, 종이도 좀먹지 않는다. 종이 섬유에는 약간의 독이 있기 때문이다. 나시족은 나시어를 사용하지만 동바문자는 쓰지 않는다. 동바문자는 학습할 자격이 있고 동바는 나시족의' 제사장' 이기 때문이다. 동바의 문자 형태는 생동감이 있고, 어떤 글자는 색칠된 그림처럼 색칠을 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나시족은 먼저 나시족의 우주에 대한 묵상, 인류의 기원에 대한 해석, 귀신에 대한 숭상심, 나시족의 신화 전설을 기록하기 위해 민용했다. 그것들은 소박하고 철리가 풍부하여 나시 문화 전승의 전달체이자 영적 고향이 되었으며, 인류 고대 문명의 영혼의 묘사이다. 나시어에서 동바 문자의 자연번호는 "노연구" 로, "목석표" 또는 "목화목 참조, 석화석 참조" 를 의미한다. 따라서 전형적인 상형문자다.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현재 알려진 기호는 1400 개이며, 이러한 기호는 모두 원본 그림과 문자를 기반으로 합니다. 국내외 권위자들은 보편적으로 그것이 세계에서 유일하게 남아 있는 상형문자이자 귀중한 문화유산이라고 생각한다. 동바 문자는 아마도 가장 초기의 인상화 중 하나일 것이다. 과장, 호방, 단순함, 개괄, 생동감, 마치 일련의 유창한 음표와 같다. 나시족 동바족은 대나무를 대나무필로 자르고, 송연과 접착제 잉크로 한 종류의 목섬유에 수만 권의 호방한 동바 경전을 썼고, 일부 상형문자는 색으로 칠해졌다. 그들은 나시족 선민들의 우주 생명에 대한 묵상, 천지귀신에 대한 탐구, 만물의 기원에 대한 소박하고 철리적인 해석을 기록했다. 동바 사람들은 현지의 목재 섬유' 종이' 로 동바 경서를 썼는데, 여러 해 동안 세월에 고동색으로 물들어 길고 좁은 책장을 책으로 제본했다. 태양, 달, 쓰촨 새, 동물, 물고기, 곤충에 대한 이야기로 가득 찬 종이 한 장. 천국의 언어, 광대하고 오래된 아름다움. 나시 사회의 발전과 민족 문화의 상호 영향으로 명말 청초에 리장의 일부 동바가 그바문을 만들었다. 게바는 제자라는 뜻이고, 게바빈은 동바슈로 후예들이 만든 글이고, 게바빈은 동바의 전환과 발전이다. 나시족은 두 가지 고대 한자를 만들어 지금까지 사용되었다. 그들은 인간의 필기의 수수께끼를 푸는 귀중한 사료일 뿐만 아니라 중국 전통 서예와 인감을 풍부하게 발전시키고 발전시키는 이상적인 서체 중 하나이다. 동바 문자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완전한' 살아있는 상형문자' 로 불린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상형문자 중 하나로, 인류 사회 문자의 기원과 발전의' 활성화석'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