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프로그래밍의 기초를 배울 수 있습니다. 기본 문법 요소 이해, 프로그래밍의 기본 데이터 유형 이해, 프로그램의 제어 구조 이해, 함수 및 코드 사용, 데이터 유형 이해 등 여러 섹션으로 나뉘어 배우고 이해합니다. 파이썬 기반을 지역화하면 메모리 프로그래밍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기억하는 데 더 도움이 됩니다. 학습 이론은 왕왕 충분하지 않고, 더 필요한 것은 실제 조작이다. 코드 실행을 위한 문서 작성, 작은 거북이 그리기 등 간단한 프로그램 작성으로 시작하여 작성 프로세스에 더 익숙하고 숙련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기본 문법 요소의 유연한 기억과 운용은 기초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작은 디테일로 인한 실수를 피할 수 있다.
파이썬 문제와 점수 분포는 객관식 문제 총 40 문제, 기본 조작문제 총 18 점, 간단한 응용문제 총 24 점, 종합문제 총 18 점입니다. 만점 100, 합격점 60 점. 객관식 문제와 기본 조작 문제는 비교적 쉽게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지식점을 많이 외우고, 문제를 많이 풀고, 세부 사항에 주의하고, 쉽게 득점할 수 있는 문제에서 점수를 잃지 않고, 쉽게 지나칠 수 있다. 프로그래밍 사례를 많이 보면 답안 과정에서 문제에 대한 인상을 높이고 오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시험 지점의 기본 문법 요소는 대문자, 소문자, 숫자, 밑줄 및 한자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첫 번째 문자는 숫자일 수 없고 변수 이름 사이에 공백이 없어야 하며 33 개의 키워드는 변수 이름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거의 모든 문제가 사용됩니다.